첫째, 문학 작품에는 1 차 및 2 차 구분이 있기 때문이다.
한 폭의 그림은 구도가 있고, 표현해야 할 중심 사상이 있다. 주께서 한번은 성공한 작품이었고, 드라마나 애니메이션도 마찬가지였다. 게임왕은 남성을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세상을 구하는 사람은 생활 속에서 늘 사람을 워커홀릭과 연결시킨다. 이런 사람은 보통 연애할 정력과 시간이 없다. 이미 한 주인공이 프로 선수였으니, 그의 여자 상대극의 직업 능력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너는 사회자로 자처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내면능력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면, 남주를 맞추려면 외모가 우수해야 한다.
둘째, 우리는 절세의 미인이 필요하다.
미추의 정의는 없지만 예술작품의 관객은 일정한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심미도 마찬가지다. 이들 관객의 심미는 예술작품 속 아름다움을 정의하고 여성은 미의 정의에 더 잘 맞기 때문에 이런 절세의 미인은 당연히 여주인이 감당할 수 있는 것, 특히 남성이 주도하는 작품 속 여주인공이다.
셋째, 예술 작품은 혁신적인 전통 문화를 필요로 한다. 농업협회에서 보면 남성 작가가 많다. 남성의 관점에서 보면, 전통적인 문학 작품은 대부분 남성이고, 남성은 일의 책임을 지고 있다. 그러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여성의 업무능력도 남성과 비슷하다. 여성 작가의 수도 늘면서 여성의 시각이 더 많은 작품이 등장했다. 남주가 여자 꽃병을 배합하는 연극은 점점 매력이 없다. 불평등한 관계로 사랑이 생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녀 간의 사랑만이 관중을 끌어들인다.
예술 작품은 현실에서 유래하고 현실보다 높지만, 여전히 수많은 예술 작품들이 시대에 뒤떨어진 문학적 가치관을 선전하고 있다. 게으른 창작자는 주변에서 끊임없이 발전하는 신세계를 많이 보고 시대 발전에 맞는 예술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