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운드: 8 경기 Bo 1! 16 팀은 동호회 이외의 상대와 무작위로 맞붙는다. 결국 8 개 1-0 팀과 8 개 0- 1 팀이 탄생한다.
2 라운드: 같은 8 회 Bo 1! 그리고 그 중 4 회는 1-0 팀 사이에 쳤어요. 다른 네 경기는 모두 0- 1 팀에서 진행되었다. 결국 4 개 2-0 팀, 4 개 0-2 팀, 8 개 1- 1 팀이 탄생한다.
3 라운드 (두 팀이 8 강에 진출함): 3 라운드부터 진급과 탈락이 관련된다. 1- 1 의 8 개 팀이 bo1; 4 개의 2-0 대승 팀이 Bo3, 3-0 대승 팀이 직접 8 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마찬가지로, 0-2 로 진 4 개 팀도 Bo3 을 치고, 경기에서 지고 0-3 으로 변한 팀이 직접 아웃되고, 승자는 4 라운드 기회를 유지한다. 이번 경기가 끝나면 8 강에 진출한 두 팀과 두 개의 지출국이 탄생할 것이다. 그래서 4 라운드에는 12 팀이 있을 것이다. 그 중 6 개는 2- 1 팀이고 나머지 6 개는 1-2 팀입니다.
4 라운드 (3 개 팀이 8 강에 진출함): 6 개 2- 1 팀이 Bo3 을 진행하며 경기에서 3- 1 을 획득한 팀이 직접 진급했다. 마찬가지로 6 개 1-2 팀이 Bo3 을 상대로 경기에서 지고 1-3 을 받은 팀은 직접 탈락했다. 이번 라운드가 끝나면 3 개 3 개-1팀이 8 강에 진출하고 3 개 1-3 개 팀이 직접 탈락한다.
5 라운드 (3 개 팀이 8 강에 진출함): 5 라운드도 가장 치열한 라운드라고 할 수 있다. 전적이 동일하기 때문에 실력이 매우 가깝다는 것을 증명한다. 6 개의 2-2 팀은 3 개의 Bo3 경기를 가질 것이다. 결국 3-2 를 획득한 3 명의 우승자는 4 분의 1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스위스 순환 시스템의 기원;
스위스 경기제: 포인트 순환제라고도 하는데, 1895 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 체스 대회에 처음 등장해 이름을 따왔습니다. 그것의 기본 원칙은 종자 선수들이 처음부터 싸우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이것은 비교적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경기제이다. 영어 이름은 Swiss System 입니다.
스위스는 체스 경기의 특수경기제 중 하나로 체스, 중국 체스, 바둑, 오바둑, 군기 사용에 적합하다. 구체적으로 전자경기까지 최근 몇 년간 CSGO 전공은 이런 경기제의 전형적인 응용 중 하나로 꼽힐 수 있다.
스위스 라운드 1 라운드는 동구 팀의 회피 원칙을 채택할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스위스 라운드의 1 라운드에서 같은 경기에서 온 팀은 얼굴을 맞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