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소개
Zhu Yuanji 는 Zhu Gaochi 가 Judy 에게 개인적인 편견을 떨어 뜨리도록 설득하고, 이 전투가 싸울 지 알아보기 위해 군부와상의 할 것을 요청했지만, Judy 는이 전투를 주장했다. 물론 그는 Judy 를 따라갈 것이다.
주견기는 주디를 설득한 후 손약울에게 돌아가서 수도를 옮긴 후 그와 함께 궁을 만나러 갔고, 동시에 호선상이라고 부르는 것은 가족에 대한 교대라고 할 수 있다.
야오를 찾으러 갔어요. 야오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신이 이 싸움을 해야 할지 말지를 궁리하고 싶었지만, 야오는 허락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복권을 엎질러서 소위 신선이라고 믿지 말고 대명의 국운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야오는 한바탕 욕을 하고 그가 걱정하는 프라이버시 문제를 알려주었다. 주디는 마치 뭔가를 깨달은 것처럼 홀가분했다.
야오와 이야기를 마친 후, 야오와 순천을 데려오러 왔지만, 야오와 손약웨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지루하게 느껴져 함께 이야기를 나누도록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야오는 손약울과 각각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손약위는 입을 열자마자 왜 자주 밧줄을 타고 다니는지 물었다. 즉시 손약웨이를 제지했다. 야오는 말을 멈추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손약웨이는 여전히 듣고 싶어한다. 주견기는 어쩔 수 없이 즐거움을 건너뛰고 앞으로 가서 느껴야 했다.
주참기는 술을 가져왔는데, 방금 손약울과 술 한 잔을 마시고 싶었는데, 네흥이 뛰어들어 주참기를 암살하려고 했다. 주견기가 칼을 뽑아 나와 네흥과 싸우기 시작했다. 주현기를 죽이기 위해, 니흥은 직접 손약웨이를 찔러 주견기가 손약웨이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니흥에게 찔려 죽게 했다.
경비원 한 명이 암살자 한 명이 들이닥친 것을 발견했다. Nie Xing 은 Zhu Yuanji 를 죽일 수는 없지만 창문을 깨고 도망쳐야합니다. 주참기는 끝까지 따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경비원에게 도망친 네성을 찾지 못하게 했다.
손약웨이는 밤을 틈타 다친 네흥을 찾아갔고, 다시 한 번 주경기를 암살하지 말라고 일깨워주고 싶었다. 그것은 소용이 없기 때문에 원혼만 증할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손약웨이는 네성에게 그녀가 이미 증오를 내려놓았다고 말했다. 만약 네성이 또 주경기를 죽였다면, 그녀는 주경기를 위해 칼을 막을 것이다. 그녀가 죽어도 주디는 경남의 유고를 추궁하지 않지만, 주우키가 죽으면 그 결과는 심각할 것이다.
네흥은 손약울의 충고를 듣지 않았다. 그는 단지 태양 ruowei 연골 머리 라고 생각, 그래서 그는 주홍 뇌물 을 받아 들였지만, 그는 주홍 을 계속 암살 할 것이고, 주홍 이 그를 잡기 위해 악기를 발행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별이 다 말하고, 얼굴을 긁고, 얼굴을 망가뜨리고, 그냥 가버렸다. 손약웨이는 네성이 고집이 세고 떠나는 것을 보고, 네성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또 이에 대해 어쩔 수 없었다.
다음날 아침 주디는 손약웨이를 데리고 건설 중인 궁전을 보러 갔다. 그 후 손약울과 야오는 방산으로 가서 소림사 부지를 선정했다.
야오는 일부러 따라오지 못하게 하고, 손약웨이가 그와 함께 있게 했다. 그는 기회를 빌려 개인의 일을 손약웨이에게 알리려고 하는데, 경남의 죄와 손약웨이를 위해 단절을 했다.
요는 지붕으로 가서 금의위가 산에서 내려오게 한 다음 비수를 손약웨이에게 넘겨주고, 손약웨이가 다른 밧줄산에 도착했을 때 밧줄을 자르길 바란다. 그는 이렇게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어한다.
손약웨이가 야오의 비수를 가져갔을 때 특별히 물었다. 그녀가 줄을 반쯤 끊어서 벼랑에서 떨어지게 할까 봐 걱정이 되었는지를 물었지만, 만약 손약웨이가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경남 잘못에 대한 그의 보상이다. 그는 원망도 후회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해가 사라지자 손약웨이는 그가 이미 맞은편 해안에 도착했는지 보려고 고함을 질렀지만, 오랫동안 아무도 대답하지 않아 그녀는 밧줄을 끊었다.
영락 19 년, 대명은 베이징을 이전하고, 하늘을 남경으로, 순천 () 을 수도로 바꾸었다. 동시에 그는 주참기 손자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손자 칭호를 수여받은 후 그는 즉시 결혼했고, 호산향은 장손공주로, 손자는 장손부인이 되었다.
줄거리 감상
대명 풍화는 섬세한 필획을 통해 중국 문화의 다방면의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처음 소개한 곤곡' 단도회' 든 복원된 닭항아리컵, 궁정화, 선덕난로든 미묘한 곳에서 역사적 세부 사항을 떠받치고 있다.
그 연극은 이야기 서술 뒤의 정신적 내포를 발굴했다. 관객들은 극중에서 명나라 조기 중기 성세에 나라를 경작하고, 태평을 경영하고, 나라를 다스리는 정치적 이상을 볼 수 있다. 정화의 서양에서 우리는 중화민족 합작공승의 외교 사상을 읽을 수 있다.
봉건 왕조의 비바람 속에서 우리는 배를 싣고, 배를 전복하고, 안사위급한 우환 의식을 얻었다. 이 연극은 중국 전통문화와 가국의 정서를 문예 창작에 융합시켜 관객들을 위한 거대한 명조 화권을 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