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규칙
(1) 서브
1. 봉사 전 규칙
서브를 넣기 전에 서브는 끝선, 중간점, 변선 가상 연장선 사이의 영역에 서서 손으로 공중에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던지고,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라켓으로 공을 쳐야 한다 (한 손으로만 공을 던질 수 있다). 라켓이 공에 닿았을 때 공이 나왔다.
2. 서브할 때의 규칙
전체 서브를 하는 동안 서브는 걷거나 달리는 방식으로 원래의 위치를 바꿀 수 없으며, 그의 발은 정해진 위치에만 서 있을 수 있고 다른 구역에는 닿을 수 없다.
3. 서버 위치
(1) 매 회부터 오른쪽 구단선에서 서브를 넣는다. 득점이나 실점 후 서브는 왼쪽 구역으로 바꿔야 한다.
(2) 서브는 그물을 통과해서 상대 앞 필드의 대각선 영역이나 그 주위의 선에 떨어집니다.
4. 서비스 오류
공을 놓쳤습니다. 발사된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고정물에 닿는다 (그물망, 중앙대, 그물 가장자리 흰 천 제외). 주유소 규정을 위반하다. 서브측이 첫 서브를 실수한 후, 원래 위치에서 두 번째 서브를 해야 한다.
5. 서브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서브가 그물에 닿은 후에도 여전히 상대의 서브구역에 떨어지고, 서브를 받는 사람은 공을 잡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 다시 서브를 해야 합니다.
6. 서브 교환
첫 이닝이 끝나면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가 되고, 서브는 서브가 됩니다. 이후 모든 경기가 끝났다. 그들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번갈아 가며 서로 교환했다.
(2) 일반 규칙
1. 교류 장소
각 디스크 1, 3, 5 등 홀수가 끝난 후, 각 판이 끝날 때 쌍방국 수의 합계가 홀수일 때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점수를 잃다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하면 점수가 공제됩니다.
(1) 공이 두 번째 착지할 때까지 네트로 돌아가지 못했다.
(2) 공이 상대편 그라운드 경계 밖의 지상, 고정물 또는 기타 물체에 닿는다.
(3) 중공 구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4) 의도적으로 라켓으로 공을 한 번 이상 터치합니다.
(5) 서브할 때 선수의 몸과 라켓이 그물에 닿는다.
(6) 공을 네트에 쳤다.
(7) 투척과 타격
공을 누르다
선에 떨어진 모든 공은 경계 안에 있다.
(3) 복식
1 .. 복식 서브순서
매 판의 첫 판이 시작될 때, 서브측은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결정하고, 상대도 두 번째 판이 시작될 때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결정한다. 3 회는 1 경기에서 서버의 다른 선수가 서브한다. 네 번째 이닝은 두 번째 이닝에서 서브하는 또 다른 선수가 서브한다. 다음 몇 이닝은 이 순서대로 서브를 넣는다.
2. 복식 포수 순서
먼저 공을 받은 선수는 1 이닝이 시작될 때 누가 먼저 서브를 받을지 결정하고, 이 홀수판에서 계속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쌍방도 2 회 시작 시 누가 서브를 받을지 결정하고, 이 짝수판에서 계속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그들의 동반자는 매 경기마다 번갈아 가며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복식 반격
서브를 받은 후 쌍방은 번갈아 가며 어느 한 쪽의 선수에게 공을 돌려야 한다. 선수가 팀 동료가 공을 친 후 라켓으로 공을 만지면 상대 득점을 판정한다.
(4) 채점 방법
1 .. 한 경기
(1) 1 볼을 이길 때마다 1 점을 얻고, 4 점을 먼저 이기면 1 장을 이긴다.
(2) 쌍방이 각각 3 점을 받았을 때,' 똑같이 가을을 나누다' 고 한다. 이등분 후 순승은 1 국으로 나뉜다.
접시
(1) 한쪽이 먼저 6 판 1 판을 이겼다.
(2) 쌍방이 각각 5 판을 이길 때, 한쪽이 2 판으로 1 판을 이긴다.
3. 결승국의 채점 시스템
매 회 6 회 때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채점 제도가 있다.
(1) 긴 세트: 한 쪽이 두 판을 이기고 1 세트를 이깁니다.
(2) 단반제 (7): 결승점을 제외하고 경기 전에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라야 한다.
A. 먼저 7 점을 획득한 게이머가 이 판과 이 판을 이겼다 (6 점이라면 한 쪽이 2 점을 얻어야 한다).
B. 먼저 서브측 서브 1 점, 상대 서브는 2 점 3 점, 그리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차례로 서브합니다.
C 1 공은 오른쪽 구역에서 서브하고, 두 번째 공은 왼쪽 구역에서 서브하고, 세 번째 공은 오른쪽 구역에서 서브합니다.
D. 6 점과 결승 경기마다 장소 변경을 마칩니다.
4. 단기 채점 시스템
(1) 1 구 (0: 0), 서브 a 서브 1 분, 1 분후 서브를 바꾼다.
(2) 공 2, 3 번 (1: 0 또는 0: 1 으로 보고됨, 15: 0 또는 0:/kloc-로 보고되지 않음;
(3) 4, 5 구 (보고 3: 0 또는 1: 2, 2: 1, 40: 0 또는 15: 30
(4) 6 번, 7 번 볼 (3: 3 또는 2: 4, 4: 2 또는 1: 5, 5: 1 또는 6: 0, 0: 6 으로 보고됨) 만약 경기가 끝나지 않았다면 B 는 계속 7 번 공을 던진다.
(5) 점수가 5: 5, 6: 6, 7: 7, 8: 8 에 이를 때 ... 누가 승자인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연속 2 점이 필요하다. 하지만 점수판에는 7: 6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6) 결승 후 이스라엘 선수들이 경기장을 교환했다.
(5) 사이트 규칙
테니스 코트 면적 1. 법원
경기장은 길이가 78 피트 (23.77 미터), 너비가 27 피트 (8.23 미터) 인 직사각형이어야 한다. 가운데는 밧줄이나 와이어 로프에 걸린 그물로 최대 지름 1/3 인치 (0.8cm) 로 구분됩니다.
2. 네트워크
웹의 굵은 로프 또는 와이어 로프의 최대 지름은 1/3 인치 (0.8cm) 이고, 웹의 양쪽 끝은 두 개의 메쉬 기둥의 맨 위에 부착하거나 매달아야 하며, 메쉬 기둥은 모서리 길이가 6 인치 (15cm) 를 초과하지 않는 정사각형의 정사각형이거나 지름이 6 인치 (6 인치) 여야 합니다 메쉬 기둥은 메쉬 로프 맨 위에 1 인치 (2.5cm)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각 측면 메쉬 기둥의 중간점은 현장에서 3 피트 (0.9 14m) 떨어져 있어야 하고, 메쉬 기둥의 높이는 메쉬 로프 또는 와이어 로프 상단과 지면 사이의 수직 거리는 3 피트 6 인치 (1.07m) 여야 합니다. 복식 구장이 단식 양용 구장에 걸려 있을 때, 구망은 높이가 3 피트 6 인치 (1.07m) 인 두 개의' 단식봉' 에 의해 지지되어야 하며, 극의 횡단면은 변의 길이가 3 인치 (7.5cm) 보다 작은 정사각형 기둥이나 지름이 3 인치 (7.5cm) 보다 작은 원통이어야 한다 각 단일 로드의 중간점은 싱글 가장자리에서 3 피트 (0.914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네트는 두 기둥 사이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채우고 모든 메쉬를 효과적으로 열 수 있도록 완전히 열어야 합니다. 네트는 공이 네트의 중간을 통과하지 않도록 충분히 커야 합니다. 메쉬의 중간점 높이는 3 피트 (0.914m) 여야 하며 폭이 2 인치 (5cm) 이하인 전백색 벨트로 조여야 합니다. 그물 꼭대기의 밧줄이나 철사 줄은 각각 폭이 2 인치 (5cm) 에서 2.5 인치 (6.35cm) 사이인 흰색 망대로 싸야 한다. 인터넷, 벨트, 단봉에 광고가 있어서는 안 된다.
3. 경기장 선
구장 양끝의 경계선을 최종선이라고 하고, 양쪽의 경계선을 경계라고 한다. 네트의 양쪽에서 2 1 피트 (6.4m) 에 네트와 평행한 선을 그립니다. 바로 서브선입니다. 그물망은 각 측 서브선과 경계로 형성된 구장으로 서브중심선에 의해 두 개의 동등한 영역으로 나뉘는데, 서브중심선은 두 서브선의 중간점을 연결하고 경계에 평행한 선이며, 선의 폭은 2 인치 (5cm) 여야 합니다. 각 기준선은 길이가 4 인치 (10 cm), 폭이 2 인치 (5 cm) 인 서브중심선의 가상 연장선에 의해 같은 두 부분으로 나뉘며, 중간에 짧은 선이 있습니다. 이 짧은 선은 "중간점" 으로 기준선과 직각으로 연결되어 기준선부터 그라운드까지 그려집니다. 밑줄의 최대 폭은 4 인치 (1 0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다른 모든 선의 폭은1인치 (2cm) 와 2 인치 (5cm) 사이여야 합니다. 모든 측정은 선의 외부 모서리를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4. 영구 고정 장치
테니스 코트 바닥의 영구 고정물에는 그물망, 그물 기둥, 단식봉, 그물줄, 와이어 로프, 중심대, 그물띠뿐만 아니라 부지 주위의 베젤, 스탠드, 부지 주변의 고정 또는 활동 의자, 관중, 부지 주변 및 위의 모든 부대 시설, 각 예정된 위치에서 출발하는 심판, 네트 심판과 같은 상황도 포함됩니다
광고가 그라운드 뒤 순찰원의 의자 뒤에 있는 경우 광고는 흰색이나 노란색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시선을 방해하지 않는 경우에만 연한 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F 주 1: 데이비스컵, 연합회 컵, 국제망 주최 선수권대회에서는 밑줄 뒤, 옆 지역 크기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각 항목의 관련 조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ITF 주 2: 클럽과 아마추어 선수의 경우 밑줄 뒤의 거리는 최소 65,438+08 피트 (5.5 미터) 이고, 옆 쪽으로부터의 거리는 최소 65,438+00 피트 (3.05 미터) 여야 합니다.
(6) 경쟁 장비 규칙
1. 공
장내에서 쓰는 공 밖은 방직 재료로 골고루 싸야 하고, 색상은 흰색이나 노란색이며, 이음매는 매끄럽게 해야 한다. 사용된 공의 크기는 부록 I 제 4 조 (규칙 3 에 규정된 공의 검사) 를 준수해야 하며 무게는 2 온스 (56.7g) 에서 2 1/6 온스 (58.5g) 사이여야 합니다. 100 인치 (254cm) 높이에서 콘크리트 바닥으로 자유롭게 떨어지는 경우 바운스 높이는 53 인치 (134.62cm) 에서 58 인치 (147.32cm) 사이여야 합니다 공이 18 파운드 (8.165kg) 의 압력을 받는 경우 안쪽 탄성 변형은 0.559cm (0.22 인치) 에서 0.737cm (0.29 인치) 사이로 압축해야 합니다 이 두 변형 데이터는 테스트 볼의 세 축에서 얻은 평균이어야 합니다. 두 경우 모두 두 데이터 간의 차이는 0.076cm (0.03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해발 4000 피트 (1219m) 에서 공을 치면 다른 두 개의 특별한 공을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공의 내압을 48 인치 (121.92cm) 에서 53 인치 (134.62cm) 사이로 튀는 높이를 제외하고는 외압보다 크게 하는 것이다 이런 공은 통상 가압공이라고 불린다. 두 번째 공의 튀는 높이는 53 인치 (134.62cm) 와 58 인치 (147.32cm) 여야 하며, 내압은 외부 기압과 대략 같아야 하며 지정된 경기장의 고도에서 60 일 이상 유지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의 설명과 정확히 같습니다. 이런 공은 흔히 무압공이나 무압공이라고 불린다.
공의 바운스, 크기 및 변형에 관한 모든 실험은 부록 1 의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국제테니스연맹은 어떤 공이나 견본이 상술한 기준에 부합하는지, 아니면 경기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판결을 내릴 것이다. 이 판결은 국제인터넷 협회 자체의 제안일 수도 있고, 선수, 장비 제조업체, 국가테니스협회, 회원 등 정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신청을 근거로 한 것일 수도 있다. 이러한 신청과 판결은 국제 네트워크의 심사와 청문 절차에 따라 진행되어야 한다.
2. 라켓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라켓은 본 규칙에 따른 경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A. 라켓의 타면은 평평해야 하고, 라켓 프레임에 연결된 선은 통일된 규칙을 형성하고, 선은 교차지점에서 서로 감싸거나 결합해야 한다. 현으로 구성된 샘플은 대체로 일치해야 하며, 중심의 밀도는 다른 영역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라켓의 디자인과 틀은 공을 칠 때 라켓의 앞뒤가 거의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스트랩에는 부속물이나 돌출물이 없어야 합니다. 단, 스트랩이 마모, 찢어짐 또는 진동을 제한하고 방지하는 데만 명시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한 크기와 위치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B 1997 65438+ 10 월 1 프로페셔널에서 사용하는 라켓 상자 (손잡이 포함) 의 총 길이는 73.66cm (27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000 년 6 월 5438+ 10 월 1 부터 프로가 아닌 경기에서 사용하는 라켓 프레임 (손잡이 포함) 의 총 길이는 73.66cm (27 인치)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에 앞서 프로가 아닌 경기에서 사용하는 라켓의 최대 길이는 32 인치 (81.28cm) 였다. 프레임의 총 폭은 12 및 1/2 인치 (31.75cm)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관통 평면의 총 길이는 15 및 1/2 인치 (39.37cm) 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전체 폭은 1 1 및/kloc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C. 라켓 상자 (손잡이 포함) 에는 액세서리와 장치가 없어야 합니다. 단, 액세서리가 라켓 마모, 균열 및 진동을 제한하고 방지하는 데 특별히 사용되지 않는 한 크기와 위치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테니스 용어의 영어와 중국어 비교
A
에이스가 서브를 할 때, 경기 쌍방 중 한 쪽이 서브를 하고, 공은 유효구역에 떨어지지만, 상대의 라켓과 몸의 어떤 부위도 공에 닿지 않아 직접 득점을 할 수 있다.
우세가 앞서고 무승부를 한 후, 그 중 한 가지 우세는 앞서고, 서브는 앞서고, 포수는 앞서고 있다.
수신인의 우세 수신인이 앞서다.
먼저 서브의 우세.
무승부 (점수가 같음)
레인, 단식, 복식 사이의 장소
골목전쟁자 (Alley fighter) 는 고전과 제다이 반격에 능하다.
서브를 번갈아 가며 서브를 바꾸다
미국식 회전구
테니스를 칠 때의 달리기 타격
공격수
공격하여 반격하다
아스팔트 경기장
B
백핸드샷
백핸드 스매시 백핸드로 석방하다.
반핸드반절격
백핸드 요격
하회전
캐디/주우기 선수
구감
제구기술
띠순 흰색 가장자리
최종선
공이 면의 잎을 두드리다
가로막힌 회구가 회구를 막았다.
바디 라인 볼 개인 볼/체이스 볼
전환점
안녕 게임 안녕
C
시멘트 구장
센터 접착 센터 천 밴드
중심 표식 중간점
센터 서브라인 중심선
대법관
쌍방을 교환하다
선수권 대회
챔피언
칩 컷 볼
공을 깎고 공을 치다.
클래식 가이드 클래식 레퍼토리
라테라이트 대지/진흙
일관성 안정성
콘티넨탈 스타일
교정
대지 표면
법정을 엄호하여 변호하다
실내장
사선 공
코너볼
사선 공
공을 썰다
D
다크호스
깊은 공 깊은 공
기본 기권
방어적
경기가 끝날 때 무승부가 되었다
경기 자격을 취소하다
두 번 공을 치다.
이중 중단점 2 중단점
이중 실수, 두 번의 서브 실수.
양손의 백핸드
두 번 클릭하여 한 번의 스윙에서 라켓을 두 번 칩니다.
더블 녹아웃
복식 변선
복식 복식
복식 경기장
최종선 타선 직구/최종선
깊이 슛하여 깊은 공을 치다.
힘껏 반격하여 공을 다시 치다.
드리블에 작은 공을 달다.
E
동동로
동방포핸드 포핸드 포핸드
EPO (에리트로포이에틴) 는 체질을 증강시키는 금지약이다.
에트너 서비스 라인 정중선
행사가 시작되다.
전시
F
오류 오류
15 시 15 분
15 개 1 급
게임은 끝났어
먼저 서비스를 하고 먼저 서브를 넣는다.
건강 상태
평사 (포탄)
플랫 드라이브 플랫 펌핑 볼
플랫 샷/플랫 서브입니다
요행, 설정, 쉬운 기회 공
후속 후속 조치
발밑반칙
걸음걸이
전장시
포핸드
포핸드 하프 발리 포핸드 하프.
포핸드가 공을 가로채다
앞으로 회전구를 돌리다
사십사십
사십도 삼평
파울 서브가 아웃돼 공이 무효다
페널티 기술 반칙
G
게임게임 (1 게임은 4 점)
자이언츠 킬러 자이언트 블랙 애버딘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좋은 보답 효과적인 반격
캡처-펀치 위치 차단 위치
Grandslam 은 블던/미국오픈/프랑스오픈/오스트레일리아 오픈을 가리킨다.
잔디 테니스 코트
레버 자세/레버 잡기 방법
땅볼이 지면으로 떨어지다.
지상 스토크가 땅을 치는 것, 즉 공이 공을 치기 전에 먼저 지면에서 튕기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타법이다.
(라켓) 라인
H
반 타격/바운딩되는 공
제스처 신호
라켓 핸들의 손잡이
하드 그라운드
중구
방해/간섭
방해
공을 치다
하이볼, 하이볼 골프
양식 상태
히트맨
나
계내 유효구
컨디션이 양호하고 구감이 아주 좋다.
간섭
중단 중단 게임.
J.
Jumpstash 는 뛰어올라 공을 뽑았다.
아웃은 아웃이다
K
공을 죽여 상대를 막을 수 없게 하다.
무릎
상대를 쓰러뜨리다
L
잔디 테니스
앞서다
왼쪽 서브구역
다시 서브를 넣자
드라이브 당김 공을 들어 올리다.
리프트 라 유니버셜
라인 볼 접촉 볼
순찰원
높은 공 높은 공 높은 공 높은 공
긴 패스/슈팅 긴 패스
사랑 0 (프랑스어에서)
사랑 게임 한쪽이 0 점인 게임.
저구 저구
낮은 타격은 낮은 공을 끌어들일 것이다.
저위 요격
M
자갈
무승부가 되다
일치 점수
경기 지점
심리기능 심리상태
혼합 복식
보통
그물망 테니스/서브네트, 그물속 (유효) 과 그물외 (무효) 로 나뉜다.
올로프 심판
인터넷 게시판
온라인 게이머
무인구역 진공지대
위로 두 번 뛰는 것이 아니라 공이 땅에서 두 번 튕긴다.
O
반갑지 않다
공격적인 공격
서비스 주문 접수 순서
서비스 주문
아웃 무효 공
장외 지역
컨디션이 좋지 않아 구감이 나쁘다.
손잡이 끈을 꽉 쥐다
테니스를 치고 그물을 건너다
고가 골프
서브를 시작하세요. 서브를 시작하세요.
오버 헤드 스매시, 핸드 스매시, 하이 볼 스매시
기각은 판결을 바꾸었다
P.
파트너
패스를 패스하다
백분율 게임은 냉정하게 싸운다.
영구 고정 장치 필드 고정 장치
낙점
덩크슛에 공을 던지다
게임을 시작하다
선수
감점 처벌
점수
공을 가리키다.
기둥
경기를 연기하다
점진적 재생으로 전송 개선
희귀하다
라켓 클립
라켓
라켓
랭킹
경기를 준비하다
위치 준비
서브를 받다.
수신기
서브 포메이션을 받는 서브 위치.
심판 심판
돌아오는 길
오른쪽 서브구역
규칙 규칙
둥근 바퀴
순환경기 순환경기
S
득점
두 번째 서브
종자 천적
시드 선수
시드 선수
화끈거리는 사람
서브를 넣다
서버 이니시에이터
서브를 넣다
서비스 지역 볼 시트
서브구역
서브라인
서브로 서브를 반격하다
보드 설정 (6 세트를 하나의 보드로 설정)
설정점 끝/재고
쇼트볼
타격 경로
사이드 라인
사이드볼
회전구
싱글 법정
싱글 토너먼트
싱글 웹게시물 싱글 소품
일방선 단식 경계
Sitter 의 매우 간단한 "디스크" 공
트리밍 회전 공
공을 깎아서 서브하다
스파이크.
결승판에서 득점하다
회전구
두 발을 벌려 단계적으로 서 있다.
지구력
자세
통계 기술 통계
직구 직구
중앙벨트
스트레칭
라켓 라인
경기를 잠시 중지하다.
구 표면
깜짝 보답이 갑자기 엄습했다.
일시 중지
흔들리다
T
전술전략
라켓을 회수하다
테니스/테니스
테니스 라인의 라인 테니스 코트
테니스복
삼십삼십분
서른 명의 전평아
그물을 입고 테니스를 치다
위치를 던져 공을 칠 준비를 하다
결승/결승, 무승부 이후의 추가 경기.
무승부 결승제
시간이 다됐다
타격 타이밍을 파악하다
스핀볼
공을 던지다
호전
3 개의 전환점 3 개의 전환점
트위스트는 공을 크게 돌린다
U
심판
서브를 먼저 서브하다.
하회전
안목이 없는 사람은 알아차리지 못했다.
후발주는 떠오르는 신인이다.
불안한 예술가 전문가
V
발리슛으로 공기공을 쏘다.
W
워밍업/워밍업.
서양식
사이드볼을 치다.
와이드 볼이 공을 떠나다
캡처를 종료합니다
우승자/승리구
널빤지
목제 정원 널빤지 길.
서라운드 패킹 스타일
손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