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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젊은 교사 경쟁 프로그램

초등학교 청년 교사 반 경연대회 프로그램 범문 (9 편 통론)

활동의 높은 품질과 높은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구체적인 행동의 시행 세부 사항과 절차를 포함한 활동을 위해 미리 주도면밀한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 행사 방안은 이해하셨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초등학교 청년 교사 활동 계획 모범문 (보통 9 편) 입니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초등학교 청년 교사 대회 행사 프로그램 1 1, 행사 목적:

"말하기 수업" 은 교사가 교재를 연구하고 교수법을 탐구하는 좋은 방법이자 교사의 전공 발전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우리 학교 청년 교사의 전반적인 자질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커리큘럼 이념을 더 잘 이해하고 관철하고, 교사를 위해 자기능력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마련하고, 연구를 거쳐 제 2 회 초등학교 교사 강의대회를 열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둘째, 참가자:

30 세 이하의 교사

셋째, 경쟁 내용:

학교는 수업교재를 확정했는데, 그 중 국어와 수학은 높낮이를 나누어 각각 2 학년과 5 학년의 본문 내용이고, 다른 과목은 3 학년의 본문 내용이다.

넷째, 경기 시간:

5 월 13 과 14 오후 4 시 20 분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모드:

경기는 학과별로 진행되며, 각 선생님은 추첨을 통해 경기 순서를 결정하고 강의의 원칙과 요구에 따라 들어간다.

좋아, 강의, 강의 시간 제한 10 분.

자동사 위치 미만:

4 반 교실 4 반 (1) 교실은 준비실입니다.

일곱째, 따뜻한 팁:

1, 해당 학과 교재와 교직원을 준비실로 가지고 가서 초고지를 직접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강의 내용을 40 분 앞당겨 발췌해 스스로 준비한다.

3. 참가교사는 원고지를 가지고 경기교실에 들어갈 수 있고, 반 경기 중에는 휴대전화 등 통신도구를 사용할 수 없다.

4. 강연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시합에 참가하지 않은 선생님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이미 시합에 참가한 선생님을 환영합니다.

여덟, 경쟁 과정:

1 5 월 7 일 오후, 모든 선생님들이 교무처에서 추첨을 해서 수업 순서를 알렸다.

2. 경기 당일 오후 3 시 40 분, 1 호 선수는 강의 자료를 받고 준비실에서 독립적으로 준비한다. 5 분마다 다음 선수는 자료를 뽑아서 독립적으로 준비한다. "땔나무 선생님 담당"

3.4: 20, 1 호 선수 연설, 2 번 선수 준비. 1 호 강의 종료, 3 일 4 반 (1) 준비,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아홉, 판사: 건너뛰기

X. 채점 방법 및 인센티브:

모든 심사위원 총점의 평균 점수를 구하고 소수점 이하 세 자리를 보존하다. 경연대회 * * * 1 등상 2 명, 2 등상 4 명, 3 등상 6 명.

새로운 커리큘럼은 교사가 탄탄하고 포괄적인 교학 기본기를 갖추어야 하고, 분필을 쓰는 것은 모든 교사가 갖추어야 할 기본기 중 하나이며, 교실 수업에서 필요한 교학 수단이기도 하다. 분필자의 질은 학생들의 심미능력과 필기능력의 향상에 잠재된 감화의 영향을 미친다. 이를 위해 안내소의 업무 계획에 따라 교사의 기초 훈련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 학교에서 청년 교사 분필 대회를 열기로 했다.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본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먼저, 조직을 만듭니다

팀장:

부팀장:

강사:

팀원:

둘째, 구현 단계

훈련과 실천의 첫 단계

1, 교육 단계

선생님들이 한자의 층틀 구조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획필기의 규범과 더 아름다운 한자를 쓰기 위해, 특히 존 양 선생님과 오영해 선생님을 초청하여 우리 선생님을 훈련시켰다. (참여 교사는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

구체적인 교육 시간 및 장소 일정:

8 주 목요일 오후, 2 반 1 반 (6) 반은 존 양씨와 오영해 씨에게 강의를 한다.

2. 연습 단계

(1) 연습도구: 작은 칠판

(2) 연습 시간: 7 주째 경기 시간.

(3) 연습 방법: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선택하십시오.

2 단계 경기와 시상 단계

(1) 경기 시간: xxxx 년 3 월 19 일.

(2) 참가자: 35 세 이하 (35 세 포함) 교사

(3) 장소: 건물 5 층 회의실.

(4) 경기 내용: 구체적인 내용 현장 배포, 경기 글씨는 해서체입니다.

(5) 경쟁 절차:

1, 출전 선생님이 추첨을 해서 글을 뽑는다.

2. 경기 시간: 5 분

3. 경기 설명: 일련 번호와 내용을 추출한 후 참가교사는 채혜에 먼저 지원한 다음 해당 작은 칠판 앞에서 기다리며 이름을 서명하지 않고 마지막으로 벨이 울릴 때 추출한 내용에 따라 작은 칠판 앞에 글을 쓴다.

(6) 상 설정:

1 등상 2 명, 2 등상 3 명, 3 등상 5 명, 우수상 8 명, 증서와 보너스 수여.

(7) 판사:

시합에 참가하지 않은 선생님들은 모두 심사위원이다.

심사 설명: 각 심사위원은 가장 우수한 10 곡의 작품을 선정하여 등록 교사에게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심사위원, 심사위원, 심사위원, 심사위원, 심사위원) 마지막으로 1:2:3:4 의 비율로 참가자의 투표 수에 따라 상을 수여합니다.

(8) 참고 사항:

1. 만약 교사가 휴가를 신청하면 교무처와 미리 소통해 주세요. 이날 경기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은 포기된다.

2. 참가 선생님은 추첨 번호에 따라 해당 블랙보드에 경기 내용을 적었다.

3. 칠판에 너와 관련된 어떤 정보도 남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실격될 것이다.

(9) 채점 기준: 총점 100.

1, 채점 기준 점수

1) 필기규범, 획이 또렷하게 제자리에 있고, 오자가 없고, 번체자 등이 있다. (30 점)

2) 선반 구조가 합리적이고, 획이 매끄럽고, 분포가 대칭이며, 획이 뚜렷하고 힘이 있다. (30 점)

3) 구도가 자연스럽고 전체적인 느낌이 편안하고 서체 크기가 적당하여 빈틈이 없다. (20 점)

4) 판면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하며, 전체적인 외관은 대칭이어야 하며, 페인트나 추적이 없어야 한다. (10 점)

5) 글쓰기 내용을 완성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경기를 완료합니다. (10 점)

기타:

1) 경기 시간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한 단어 버클 1 분이 적습니다.

2) 오자당 버클 1 분.

3) 같은 글자 수를 동시에 완성하면 1~5 를 참조하십시오.

초등학교 젊은 교사 경쟁 프로그램 3 1, 경쟁 시간

20xx 165438+ 10 월 19,

둘째, 출전 선수

35 세 이하의 청년 교사. (특정 목록은 채점 양식 참조)

셋째, 경쟁 형태:

1, 참가자는 Powerpoint, 플래시, Authorware, Photoshop, 설립자 오스, 코스웨어 마스터 등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 과학과 관련된 교육용 코스웨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투고 형식: 코스웨어 내용을 모두 포장해 유재휘에게 전달해 주세요.

넷째, 판사는

Z

다섯째, 코스웨어 준비 원칙 및 요구 사항:

첫째, 교육 원칙. 교육의 실제 요구를 출발점으로 하여, 교학 목적이 명확하고, 주제가 선명하며, 초점이 두드러지고, 소재 선정이 합리적이고, 깊이가 적당하며, 교학 방법의 설계에 중점을 두고, 교육의 중점과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강력한 실용성과 조작성을 갖추고 있다.

B, 과학 원리. 강한 과학성을 가지고 있어 내용의 정확성을 보장하고 논술이 정확하고, 데이터가 믿을 만하며, 내용이 상세하다. 개념, 이론, 논리 또는 정치적 실수가 있을 경우 이 상은 수여되지 않습니다.

C, 기술 원리. 코스웨어는 시동이 빠르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조작이 간단하고 민감하며 내결함성이 강하다. 관련된 멀티미디어 기술은 화면이 또렷하고 안정적이며, 색상 복원이 양호하며, 소리가 또렷하고, 언어가 정제되고, 음향 동기화, 클립 조립이 원활하고, 효과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등 규정된 기술 사양을 충족해야 한다.

D, 예술 원칙. 디자인은 미적 원칙에 부합하여 코스웨어의 내용과 형식을 미감으로 가득 채워야 한다. 그림이 정교하고, 대칭적이고, 비례가 조화를 이루고, 색채가 선명하며, 소재가 두드러지고, 생동감 있고, 음색이 완벽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도록 노력하다.

E, 효율성 원칙. 코스웨어의 디자인과 제작은 교육 효과 극대화를 바탕으로 경제성을 중시하고 교육 과정을 간결하고 명료하며 시간을 절약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F. 오리지널 원칙. 디자인은 반드시 독창성을 충분히 반영해야 하며, 침해가 없음을 보증해야 한다.

여섯째, 경쟁 채점 시스템

만점은 10 점, 만점은 10 입니다.

초등학교 청년 교사 대회 행사 방안 4 는 상급 문건을 결합해 이를 계기로 우리 학교 초등학교 국어 문해 교육 개혁을 더욱 추진하고, 문해 교수 방법과 전략의 탐구를 강화하고, 교사의 교수 수준을 높이고, 국어 교실 수업의 효과를 실질적으로 강화한다. 연구를 거쳐 온 마을에서 초등학교 국어 청년 교사 문맹 교육 대회를 열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첫째, 참가자 및 내용:

1. 초등학교 청년어어교사 (35 세 이하) 는 표준어 기준, 판서 정돈, 교학언어 명료한 기본기를 갖추어야 한다.

2. 문해교학대회의 교학 내용은 우리 현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교판 초등학교 국어교재, 초전과 현결승전은 수업당 25 분입니다.

3. 문해 교육은 학생들의 학습 목표를 바탕으로 교과서의 문해 교육 내용을 결합해 음음, 형식, 의미, 사용의 조합과 융합을 고려하고, 학생의 문해 소원, 문해 방법, 이해력, 응용능력의 배양을 중시해야 한다. 글을 읽는 상황을 적극적으로 창설하여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단어를 사용하도록 유도하고 읽기, 기억, 쓰기, 사용의 융합을 강화하다. 교실 수업의 각 모듈은 핵심 원칙을 활용해 과학조합을 하고, 학습 활동의 설계와 규범에 중점을 두고, 정적이고 동적인 유연한 전환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과학적 발견, 유연한 운용, 사제 관계를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둘째, 입사 과정과 방법

1, 센터 초등학교 및 완전 초등학교 선발 추천.

2. 참가 일정:

셋째, 경기 시간과 장소

시간: 20xx 년 3 월 10

위치: 센터 초등학교 3 층 회의실

넷째, 심사위원:

중국 징계 그룹 "문맹 퇴치 교육" 전체 회원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4 명.

초등학교 젊은 교사 경쟁 프로그램 5 1, 활동 목적:

시범 독서는 교실 수업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교사의 독서 능력은 독서 교육의 효과적인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리 학교 교사의 독서 기본기를 키우고, 교사의 표준어 읽기 수준을 높이고, 교사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교사가 긴장된 업무 후에 자신의 풍채를 충분히 과시하고, 교사의 전공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특별히' 문열문 내 풍채' 교사 독서문 대회를 개최한다.

둘째, 활동 준비:

1, 시간: 20xx 년 5 월 20 일

위치: 영승로 초등학교

참가자: 모든 교사.

경쟁 내용: 선택한 선택 과목에서 선택하십시오.

판사 목록: fu min, Li Xin 및 Li Zhihui.

셋째, 경쟁 방법:

1, 항목을 추출합니다. (제공된 독서 자료에서)

2. 경기 순서는 선생님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시합은 언어조로 나뉜다: 하오 옥영, 조애메이, 리나, 이서성; 수학팀: 조염파, 아시아휘, 후아춘홍, 유위

4. 채점 방법: 이번 경기는 현장 점수를 채택하고 만점은 100 으로 평균 점수를 받았다.

5. 상: 어문조 1 등상 2 명, 2 등상 2 명; 수학팀은 1 등상 두 개, 2 등상 두 개가 있다.

넷째, 경쟁 요구 사항

1. 심사위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 한다.

2. 출전 선수는 진지하게 대하고, 정성껏 준비하고, 제때에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참가자는 경기 규율을 준수하고 심사위원의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채점 기준:

언어 (40 점):

1, 선생님 표준어 표준어, 입가가 명확하고 정확하다 (악센트가 없고, 읽기도 쉽고, 빼기도 없음). -(20 점)

2, 음향 효과가 좋고, 듣기 좋고 리듬감이 풍부하다. -( 10 점)

3, 언어 속도는 문장 장르의 요구에 적합하다. 경험이 없기 때문에 일시 중지될 때마다 1 점을 공제한다. -( 10 점) 감정: (40 점)

1, 감정이 풍부하고, 성정이 풍부하고, 문자상황을 재현할 수 있고, 감정이 진지하며, 글의 사상감정을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다. -(30 점)

2, 표정이 자연스럽고 제격이다. -( 10 점)

방법: (10 점)

선생님은 정력이 왕성하여 바디 랭귀지를 적절히 사용할 수 있고, 표정태도는 자연스럽다.

효과: (10 점)

전반적인 효과가 좋고, 감화력이 있으며, 언어 표현 효과를 높이다.

교육 및 연구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교 교사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교사의 학습, 연구 및 개혁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고,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며, 우리 학교 교사의 전문성 개발과 관련된 교수 및 연구 계획과 결합하여, 이 교사 분필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I. 활동 주제:

이번 연구활동은 선생님들이 자신의 훌륭한 서예를 다른 선생님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서로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고, 서로 교류하고, 공부하며, 앞으로의 교육 및 교수 업무에 깨우침이 있다.

둘째, 활동 대상:

모든 교사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3 월 29 일

넷. 활동 요구 사항:

1, 서예 경기는 반드시 선생님이 직접 쓴 것이어야 합니다.

2. 경기 시간은 20 분입니다.

3. 글쓰기의 내용은 학교에서 마련한 것이다.

4. 쓴 글씨체는 해서체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이번 행사는 20xx 년 3 월 29 일 오후 5 시에 열린다.

자동사 활동 배경 미만:

교과 과정 개혁을 더욱 추진하고, 교육 과정을 더욱 규범화하고, 교실 수업과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의 질을 효과적으로 제고하여 교사 간의 교수 지혜와 교수 자원 공유를 실현하고, 교사 간의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고, 교사의 전문적 자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고,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교수 연구 업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우리 학교 기반 학기는 일련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

일곱. 활동 요구 사항:

1,' 사통일': 콘텐츠 통일, 시간 통일, 장소 통일, 평가 통일. 적극적으로 열심히 연구활동을 전개하는 것은 공공과 사립에 모두 큰일이다. 전교교사가 사상인식을 통일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며, 이번 연구활동의 전개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스스로 처리해서는 안 된다. 모든 교사는 반드시 요구에 따라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이번 교육 활동에 참가해야 한다.

2, "3 아니오": 현장을 통과하지 않고, 유니콘을 부르지 않는다. 누구도 지각하거나 조퇴하거나 이유 없이 결석해서는 안 된다. 이번 교수 및 연구 활동을 마음대로 연기하거나 중단해서는 안 된다. 특별한 상황이 있다면, 반드시 미리 학교에 지시를 요청해야 한다.

여덟, 식별 방법:

1. 교무팀 단위로 각 교무팀이 2 명의 교사의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여 학교에서 우대한다.

2, 심사위원은 학교 지도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1 등상과 2 등상을 수여합니다.

초등 학교 젊은 교사 경쟁 프로그램 71, 활동 목적

우수한 독서 전통을 더욱 발양하기 위해 서향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고 전교 교사들을 이끌고 평생 학습의 이념을 확립하고, 교사가 교육의 기능과 사명에 관심을 갖도록 지도하고, 사람의 발전과 완벽에 관심을 기울이고, 전문적인 성장을 실현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인민 만족, 개성발전, 정신이 풍부한 교사가 되도록 지도하다.

둘째, 참가자

1. 센터 초등학교의 모든 선생님.

2. 참가 정원 할당: 중앙학교 4 명, 북분교 4 명 르 타오 초등학교, xunyou, 성인 친구 2 명; Puban 초등학교와 후소 초등학교 (성동유치원) 는 각각 1 명의 학생이 있다.

셋째, 경쟁의 규칙과 요구 사항

1. 경기 내용은' 교사의 힘',' 교사의 닭고기 스프',' 교사의 건강 베갯잇 책' 이라는 주제로 직접 써야 한다.

연설의 주제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음악, 공연 등. 연설할 때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4. 시간 제어는 5 분 이내입니다 (1 분 초과 1 분 초과).

넷째, 상 설정

몇 개의 1, 2, 3 등상을 선정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과 장소

4 월 22 일 오전 9 시, 중앙학교 멀티미디어 교실.

여섯째, 채점 기준

1. 내용 (40 점): 첫째, 주제는' 교사의 힘',' 교사의 닭고기 수프',' 교사의 건강 베갯잇 책' 이다. 둘째, 소재 내용이 더욱 생동적이다.

연설 수준 (60 점):

(1) 발음 (10): 표준어가 정확하고 유창하다.

(2) 목소리 (10): 활력이 넘치고 목소리가 우렁차다.

(3) 생생한 이미지 (20 점): 동작이 적절하고 말이 감정적이다.

(4) 자연스럽고 대범하다 (10 분): 옷차림이 제격이고, 행동거지가 자연스럽고, 외모가 단정하며, 교사의 정신을 표현해야 한다.

(5) 게시 (10 점)

일곱째, 주의사항

각 학교 (원) 는 4 월 10 까지 참가 선수 명단을 센터 초등학교 덕육처에 제출해 주세요.

초등 학교 젊은 교사 경쟁 프로그램 8 1, 활동 목적

교육개혁 발전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교사의 전문 기초 지식과 교학 기술의 전면적인 향상을 촉진하고, 전교 교사의 표준어 낭송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교사들이 긴장된 업무 외에 풍채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학교는 전교 교사를 대상으로' 표준어 낭송 대회' 를 펼쳤다.

둘째, 입사 요건

이번 경기는 두 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첫 번째는 단체전, 두 번째는 개인전이다. 개인 경기는 자발적이다. 참가에 관심이 있는 선생님은 안내소, 전화 65438+2 월 1 으로 신청해 주세요. 단체전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학년과 종합과목 그룹 단위로 모두 단체로 참여하고 단체로 암송합니다.

2. 낭송은 스스로 선택할 수도 있고, 스스로 만들 수도 있고, 적극적이고 건강하며, 내용이 충실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각 조의 암송 시간은 3 분에서 5 분이다.

3. 낭송의 형식은 제한이 없습니다 (예: 음악 등). , 그리고 반주 캐리어를 가져와야합니다.

4. 경기는 xxxx 년 2 월 12 일 오후 4: 10 무대에서 열린다.

5. 경기 전에 추첨을 통해 경기 순서를 결정합니다.

셋째, 상 설정 및 평가 방법

이번 단체전은 1 등상, 2 등상, 3 등상을 설치한다. 개인 종목은 참가 인원에 따라 별도로 결정된다.

넷째, 기관 설정:

총계획: 그리고 육지

감독: 양매

심사위원: 각 학년.

점수 요약: 장 weisheng 과 첸 Xiangming

무대 디자인: 양 Zirong 리 장시

아나운서: 노예

카메라: 모광계

동사 (verb 의 약자) 점수기준: (10 분제)

1, 표준어 음성, 운율이 정확하고, 언어가 3 점 유창하다.

2. 작품의 사상이 진보하고 내용이 인문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2 점

3. 작품의 경지에 부합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3 점을 처리한다.

4, 장면 효과 (언어 속도, 낭송 형식, 전반적인 조화, 의류, 정신적 면모 등 포함). ) 2 점.

"성 교육정보화지도팀 사무실 제 20xx 회 교사 IT 응용기술대회 개최에 관한 통지" 요구 사항에 따라, 네트워크 환경에서 우리 시의 초중고교교사 팀 협력과 정보화 교육 설계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의 전공 발전을 촉진하기로 했다. 우리 시의 초중고교교사 제 20xx 회 인터넷 팀 연구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교명언)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첫째, 경쟁 과목 및 참가자

1. 경쟁학과: 초등학교 미술, 초등학교 품성 중학교 지리 중학교 생물. 대회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초등학교 미술 (소교판), 초등학교 품성 (소교판), 중학교 지리 (인교판), 중학교 생물 (소교판) 이다.

2. 참가자:

각 시 (구) 추천 1 지팀이 각 경쟁 학과에 참가하는데, 각 팀은 원칙적으로 같은 학교의 학과 교사 3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시직학교는 한 과목을 선택해서 한 팀이 경기에 참가할 것을 추천한다.

둘째, 경기의 내용과 형식

경기는 정보화 교육 설계, 전시, 답변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네트워크 환경에서 팀워크로 진행됩니다. 기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정보 교육 설계

현장에서 경기 제목을 발표하고 3 시간 이내에 다음 임무를 완수하다.

1. 팀 구성원은 서로 협력하여 네트워크 환경에서 팀의 정보화 교육 설계 및 교육용 코스웨어 제작을 완료합니다.

2, 진술 및 답변 준비를 완료하십시오.

(b) 진술 및 방위

1. 각 참가 팀마다 한 명의 구성원을 식별하고, 팀 교수 설계에서 정보 기술의 응용을 분석하고, 교육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데모 시간은 15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심사위원이 제기한 관련 질문에 답합니다. 5 분을 넘지 않습니다.

각 팀의 진술과 답변 순서는 추첨 방식으로 결정된다. 경기 일정은 첨부 1, 채점 기준은 첨부 2 를 참조하십시오.

셋째, 상을 설립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1, 2 등상을 설치하여 우수 팀을 성교사망대 연구대회에 참가할 것을 추천한다.

넷째, 경기 시간과 장소

경기 시간: 20xx 년 7 월 26 일;

위치: 추가 통지.

다섯째, 컴퓨터 실 소프트웨어 환경

경기 실내에는 다음 시스템과 소프트웨어가 통일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운영 체제 windowsXP, 브라우저 IE6 이상, office2000 이상, Photoshop6 이상, dreamweavermX 이상, FlashmX 이상, winRAR/zIP 압축 도구, QQ 오디오/비디오, 텐센트 RTX 또는 기타 실시간

자동사 경기에서의 주의사항.

1. 시합에서 제공하는 교재를 제외한 기타 문자자료, 컴퓨터, 플로피 디스크, USB 디스크,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 휴대폰 등은 경기장에 반입할 수 없습니다.

2. 각 시 (구) 전화교육센터에서 한 팀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각 시 (구) 참평교사 정보표 (첨부 3) 를 20xx 년 7 월 15 일까지 보내주세요.

연락처: xx, 전화 번호: xx.

각지에서 선도 교사 스튜디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현지 교사 온라인 팀 교육 대회를 정성껏 조직하여 교사 정보화 응용 수준을 높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