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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 추첨은 어떻게 끊을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파계는 아주 가벼운 반지를 깨는 것이다.

중계라면 파계라고 한다.

현재 불교 각 교파 중에서 법문은 반지를 중시하고, 반지를 스승으로 삼고 있다.

규율은 스님 집단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스님이 계계를 범하는 징벌 방법

출가의 일부는' 남팔리법' 에 따라 1 과 사드라이브: 사계 중 어느 것을 위반하면 출가가 추방된다. 2, 13 스님: 13 계명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끊기기만 하면, 20 명의 스님이 범죄의 심각성에 따라 끊어진 사람이 스님을 떠나는지, 며칠 동안 혼자 살지를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은근한 징벌로 그는 몸을 깨끗이 하고 당분간 승려의 생활에 참여하지 않았다. ) 3.30 가지 면책 조항: 옷, 그릇, 음식 등 일상용품과 관련된 규칙은 30 가지가 있다. 물품을 너무 많이 보관하거나 보관 기한을 초과한다면, 한두 명 혹은 서너 명 이상의 승려에게 자신이 범한 범죄를 보고하고 참회해야 한다. 4. 92 자백: 92 개의 발리법 * * * 이 있습니다. 징벌 방식은 30 자백과 비슷하며, 물건을 선물하는 과정을 제외하고는 자백 방식도 같습니다. 4. 참회: 발리파는 처벌 방식을 기록하지 않았다. 중국어로 번역된 오법 (5 분법, 승전문법, 사분법, 십독법, 근본법) 을 참고하면 원칙적으로 스님이 네 가지 참회죄 중 하나를 저질렀을 때' 1' 스님에게 참회해야 한다. 6.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다:' 항상 자신에게 공부하라고 일깨워준다' 는 15 가지 계명이 있다. 발리법은 처벌 방식을 설명하지 않았지만' 배워야 한다' 는 점을 강조하기 때문에 법에 따라 불필요한 해석을 하는 것이 불편하다. 만약 당신이' 법' 중역본에서 관련 논문' 사포도피니피포사' 에 대한 해석에서' 취경' 을 위반한다면, 당신은 마음속으로 참회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론적 근거가 있다. 스님의 계율 1~6 을 깨면 가장 중요한 벌칙은' 스님단 제명' 이고, 이어' 모든 스님으로부터 며칠 떨어져 있다',' 일을 버리고' 뒤' 한 명 이상의 스님에게 참회',' 배워야 할 인생조' 가 뒤' 배워야 할 인생조' 다 사실 스님이 계율을 범하고 벌을 받는 방식을 보면, 가장 심각한 것은 스님을 해고하거나, 며칠 동안 혼자 연습하거나, 스님을 찾아 참회하는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몽둥이로 30 시간이나 무릎을 꿇거나 몇 시간이나 며칠 동안 무릎을 꿇거나 잡무를 청소하거나 감금하는 등 세속적인 상상 속의 엄한 처벌 방식이 아닌 것 같다. 집안의 일부: 파계불벌.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는 우선 집안의 절제정신과 집안의 절제욕의 원천을 이해해야 한다. 1.' 가훈' 에는' 자성 자율적' 정신이 내포되어 있다.' 성훈에 대한 숙달' 은' 자성 자율적' 에 대한 내면적 이해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성훈은 선생님이 전수하거나 외부에서 습득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달성할 수 있다 2.' 집에서 금욕을 하다' 는 근원은' 10 대 선행행위' 에서 비롯된다.' 부처님은 비구에게 알렸다. 서로 배우고 서로 접근하다. 잘 들어라. 좋은 생각. 너를 위해 말하다. 어떻게 서로 공부합니까? 살생한 사람. 살인을 하는 사람은 이것에 대해 매우 익숙하다. 절도, 매춘, 거짓말, 두 혀, 더러운 입, 음탕한 언어, 탐욕, 사악한 견해. 모든 반은 서로 더 가깝다. 예를 들어 깨끗하지 않은 물건. 불결한 물건은 스스로 상담한 것이다. 그렇다면. 사람을 죽이다. 사람을 죽이다. 심지어 사견 사견도 서로 공부한다. 그렇다면. 비구는 살생하지 않는다. 상호 학습을 죽이지 않다. 오른쪽 뷰까지. 오른쪽 뷰는 서로 더 가깝습니다. 예를 들어, 그물 물건. 그물 물건이 스스로 상담하고 합병하다. 우유와 생치즈. 치즈는 사람을 바삭하게 한다. 상쾌한 생활이 사람을 맑게 한다. 스스로 화목하게 지내다. 그렇다면. 사람을 죽이지 마라. 죽이지 않는 것이 더 가깝다. 오른쪽 뷰까지. 오른쪽 뷰는 서로 더 가깝습니다. 스님에게서 배우는 방법입니다. "도둑질, 음행, 거짓말, 두 혀, 악한 입, 이상한 말, 탐욕, 악한 생각 (망상)" 은 소위 "십악" 이지만, "도둑질하지 않고, 음탕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말을 하지 않는다 10 선' 은 계율의 가장 빠른 원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탐내지 않고 탐내지 않고 어리석지 않다' 는 정신 성취상태 때문에 일반 초보자에게는 너무 어렵다. 그래서 일반 제자들의 금욕 방면의 성과에 대해 이 세 가지를 포기했다. 또한 아가마의 1044 편에서는' 성훈' 을 언급하지만 후기에 제자를 위해 세운' 금주 계율' 은 언급하지 않았다. 따라서 1044 경에 나오는' 종성계' 는 부처가 초기 제자를 위해 세운' 계' 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자아한의' 1044 경' 과 자아한의' 1045 경' 을 비교하면 계율의 원형이' 십선' 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반지의 내성훈련을 통해 먼저' 성계' 에 도달한 다음' 선정',' 지혜' 의 훈련에 따라' 탐욕, 탐욕, 미련' 삼선을 달성한다. 이것이 바로' 삼학' (계, 정, 지혜) 훈련에 따라' 십선' 을 완성하는 과정이다. 집이든 출가하든 엄중한 형벌은 없는 것 같지만, 만약 우리가 이해한다면, 반지의 원형은' 십선' 에서 나온 것이라면,' 인연' 은 자신의 이치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즉, 집이나 출가에도 엄중한 형벌이 없지만, 그것은' 인연에 상응하는'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럼, 집에서 어떻게 계계를 범하든 출가하든 어떻게 출가하든, 난로불이 푸르고 계율 훈련에서 쉽게 포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참고: 1 자아함경 참조 1044. 2. 북방에 전해진 불가 제자는 오계를 집에 남겨둘지 말지를 논의하는 토론이 있는데, 이는' 노파세 오계가 통한다고 말하는 것' 을 의미하지만, 이 구절에는 사실 많은 문제가 숨겨져 있다. Zhanran 질문 이후: 쉴라 Dade 스님, 10 반지에 의해 요청, 어려운 커버 13 죄, 2 스케일 라인, 3 메스꺼움, 4 깨진 내부 및 외부 도로, 5 노란색 문, 6 죽은 조상, 8 죽은 로한, 9 깨진 스님, 10 악한 부처님 피, 11 비 인간 가축, 12 어려운. 이전에 계율과 도장을 가르친 승려들이 모두 출가에 대해 물었기 때문에, 그들은 나에게 의혹을 물어볼 것이다. 무슨 문제가 있으면 북전의 규칙을 양해해 주십시오. 힐라가 대답했다: 북전의 법칙? 부처님이 그런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율법집을 읽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이 계명에 대한 견해가 정확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오늘 당신은 계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질문에 대답할 수 있지만, 문제는 탐구의 마음, 진실된 마음, 사각의 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문제는 줄곧 해결되지 않았다. 프랑스 친구들은 집에서는 가훈을 읽을 수 없지만 동시에 다른 사람과 가훈을 토론해야 한다고 말했다. 너 이건 자기 모순이 아니냐? 만약 법우가 정말로 출가하여 수행을 하고 싶다면, 스님의 계율을 분명히 말해라. 왜냐하면 그것은 네가 앞으로 따라야 할 행동 규범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있는지 확신하거나 자신이 있는지 확인하고 출가한 일을 다시 고려하다.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출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실제적인 결과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입하고 싶은 승려 집단이 법적으로 규정된 것만큼 좋은지 판단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힐라다드, 불교가 북방에 전해져 출가하면 십계명에 요구받기 어렵나요?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프랑스 친구가 이런 질문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 낡은 질문인가: 프랑스 친구, 너는 이미 코끼리법의 독에 걸렸고, 여독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법적으로 이른바' 변죄' 란' 한 스님이 얽힌 뒤' 살적 간음' 죄 (참수죄) 를 범해 승려단에서 추방된 적이 있다. 이런 사람은 앞으로 출가하면 안 된다. 사실 출가 후, 이 사계는 깨져서, 집에서 오계를 지키는 사람보다 더 비참하다. 일반 거사가 계율을 지키지 않는 것처럼, 승려단에서 쫓겨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스님 출가 후,' 살적 간음' 의 네 가지 계명을 깨지 않으면 (이것은 스님 반지의 최소한도), 일반적으로 출가를 원하는 사람은 다시 출가를 할 수 있고, 가장 많이 왕복할 수 있다. 하지만 승려단에서 추방된다면 변죄를 범한 사람은 더 이상 출가할 수 없다. 승려단의 여자는 출가할 기회가 한 번밖에 없다. 그들은 세속화하거나 국경죄를 범하여 쫓겨나 앞으로 출가하지 못하게 하려고 한다. "거짓 경전은 법처럼" 불교계율에 따라 집에 있는 거짓 경전이라고 한다. 그런 다음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맹목적으로 끌고 갔다가, 나중에 누군가가 그 위에 필기를 했다. 나는 네가 이 가짜 경전의 주석을 본 적이 있을 것 같다. "불설 오계는 경전과 관련이 있다." 그 안에는 가족들이 이른바' 변죄' 라고 부르는' 변죄' 가 적혀 있다. "오리살계, 후회해서는 안 된다." " 하나는 사람이다. (살해된 사람을 가리킨다. 비동물 등. ) 두 사람은 느꼈다. 살인을 뜻하다. ) 세 살 네 가지 편리한 관심. 그는 5 년 전에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자업자득이다. 사람을 가르치다. 특사를 보내 마음을 죽이는 것은 매우 편리하다. 그래서 네가 그 생명을 빼앗으면 너는 참회할 수 없다. 회개를 모르는 사람. 내가 그 훌륭한 여자에게 처음 가로막혔을 때. 세 가지를 말하고 현실로 돌아오다. 무환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살인죄를 저질렀다. 그럼 끊지 않겠습니다. 더 이상 훌륭한 여자가 아니다. 그러므로 너는 참회해서는 안 된다. 후회하지 않아요. 그럼 영원히 부처님 해변을 버리세요. 이것은 국경 범죄라고 합니다. 오계의 지배를 받지 마라. 그들은 하루 밤 8 관각 계율에 얽매이지도 않고 미사계율과 승려계율에 얽매이지도 않을 것이다. 보살대계의 구속을 받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큰 방법에 따라 서로 공부해야 한다. 만나다. 보살 부적만 받아들일 수 있다. 재징계도 허용된다. 십계명. 팔계, 오계 등. 파계의 죄. 사진에 의해 파괴되었지만. 외투 세 벌을 잃어버리지 마세요. 그러나 세속적 인 성범죄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래서, 업장이 언제 만날까요? 너는 여전히 빚을 갚아야 한다. 열반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서양에서 태어났다. 그것에서 벗어날 수 있다. 듣지 않다. 포기하지 마세요. 바로 이런 난잡한 주석과 편집자가 문제와 오해를 더욱 심각하게 만들었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불설유파세우 항걸경" 이라는 책의 내용은 한 스님의 반지가 쓴 "위경 같다" 와 비슷하며, 후세 사람들은 그 진위를 분간하지 못했다. 그리고 후세 사람들은 이 위경에 대해 주석을 달았고, 어떤 내용은 임의로 확장되고 낙서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주석을 찾아 읽지 못할까 봐 더 많은 잘못된 정보를 축적했다. 그것은 너무 나쁘다. 다른 변호사들이 이런 것들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끼리법" 은 무섭고, "정통법" 은 그것의 출현으로 인해 파괴된다. 얼마나 무서운지, 정말 너무 무섭다. 이것은' 모조 위경' 의 표기법으로,' 진법의 진실' 을 담고 있지만, 일부 관건에' 모조법',' 표준' 을 섞었다. 문제는 이 사람들이 어떻게 감히 이런 일을 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일반인이 어떻게 감히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부처는 "악한 자도 태어났다" 고 말했다. 온갖 악행을 즐기다.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싶다. 갖가지 악행을 이루다. 불법 언론. 불법 언론. 불법 언론. 불법 언론. 불법 언론.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이 말은 매우 맛이 있다. 여래불법은 여기에 있고, 여기에 없다. " (기타, 906 경 포함). 법우, 만약 네가 출가하지 않았다면,' 변죄' 문제는 없을 것이다. 토론 주제의 시작 부분에서 국경을 걱정하는 문제를 언급했는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미 의심을 해소했다. 아니면 그 말, 만약 당신이 반지를 주는 스님에게' 변죄' 의 본의를 분간할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면, 당신은 스님에게 반지를 잘못 거절하게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출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타격인 것 같지만, 먼저 준비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인연으로 볼 때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만약' 변죄' 의 본의를 구분할 수 없고, 앞으로 계율을 제대로 전수할 능력이 부족하거나 부족하다는 의미라면, 계계를 받지 않는 스님과 출가하지 않는 것은 좋은 일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일이 정말 발생했다. 어떤 스님들은 오판을 했지만, 어떤 사람들은' 변죄' 의 본의를 진정으로 이해했다. 양자의 차이를 쉽게 알 수 있다. 열세 번째 어려운 결계죄에는 집에서 백의오계를 받은 후의 4 중죄가 포함됩니까? (특히 젊은 남녀 친구의 탈선 행위. 답: 변죄는 스님 (비구니) 으로 범한 4 금 금지이며 백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바이이는 과거 미혼동거나 유산으로 인해 금지되었다고 들었다. 이 사건이 폭로된 후 그녀는 법률 석사로부터' 음탕함' 과' 살인' 이라는 죄명을 선고받았다. 사실, 이것은' 국경범죄' 법제도의 원래 의도와는 매우 다르다. 집에서는 유혹 아래서는' 계죄' 라고 부르지 않고 출가 (니) 가 출가, 출가 이후 이 네 가지 중죄를 반복한다. 마치 한 사람이 불교의 경계를 넘어 청정계율의 바다로 들어갈 수 없는 것처럼' 계죄' 라고 불린다. 5.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일깨워 주는 것이 옳은가? 답: 만약 그가 이미 삼보에 귀의했다면, 삼보의 광명력, 삼보의 공덕에 귀의하고, 살아 있을 때 반지를 지키는 공덕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공덕이 느끼는 곳에는 무한한 빛과 기쁨이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따라서 어떤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도 제거하고 이러한 공덕을 기억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어둠을 버리고 광명으로 나아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