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소개
단일 사이클 게임 수 계산
단일 사이클 게임 수는 X=N(N- 1)÷2, 즉 팀 수 × (팀 수-1)÷2 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8 개 팀이 출전하고, 총 28 회 출전한다.
경기 수를 계산하는 목적은 경기에 필요한 경기장 수를 계산한 다음 심판 수와 경기 일정을 어떻게 정할 것인지를 고려하는 것이다.
3. 단일 사이클 경기 준비
단일 사이클 경기 순서 배치는 일반적으로 회전법을 채택한다.
출전팀이 짝수든 홀수든 짝수로 줄을 서야 한다. 홀수라면' 0' 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고' 0' 팀을 만나면 예배가 있다.
예를 들어 8 개 팀이 출전할 때.
이런 교체 방식은 상대의 실력을 모르는 팀에 적합하기 때문에 추첨을 통해 강팀을 미리 만날 가능성이 높다.
시계 반대 방향 회전법은 마지막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유지하는 일반적인 편성 방법이다.
5 개 팀이 출전하는 상황에서' 0' 을 추가하여 배열할 수 있다.
다음 몇 가지 방법은 일반적으로 최종 경기를 멋지게 유지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편성 방법이다.
일과 휴식의 불균형을 피하기 위해' 0' 을 맨 오른쪽 가장 낮은 위치에 두고 그대로 둘 수도 있다.
원탁회의를 배정한 후 각 팀은 제비를 뽑아 각 팀이 뽑은 번호 (또는 마지막 경기의 순위 순서에 따라 번호를 결정함) 로 원탁회의를 채운 후 경기 일정을 편성했다. 경기 일정을 편성할 때는 우선 기회가 평등하고 공정한 경쟁의 원칙을 관철해야 하며, 물론 경기 (관중) 의 수요도 적절히 돌봐야 한다. 우리는 시간 (오전, 오후, 저녁), 장소 (대관 또는 소관), 지역 (현지 또는 외지) 등 여러 방면에서 조정하여 팀 간의 대체적인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안배에서 라운드 사이의 간격을 고려하여 선수들이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해야 한다. 경기 주기가 허락한다면, 보통 3 라운드 이후에는 하루 쉬어야 한다. 의류의 색깔에 대해서는 규칙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 즉, 질서책 중대의 첨단팀 (홈팀) 은 어두운 옷을 입어야 한다. 정리할 때 햇볕을 씻을 시간을 남겨 두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