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무는 제비를 뽑는 방식으로 번갈아 등장하는 일종의 경기 형식이다. 몇 명 한 명, 두 그룹, 두 그룹, 그룹 내 모든 사람들이 번갈아 가며 즉흥 공연 장면 중앙의 파발 동작을 한다. 그룹당 최대 시한은 1 분 10 초, 양수 및 음수 5 초입니다.
조직위원회가 벼락춤에 경기 음악을 지정해 진행자가 현장에서 경기 진도를 파악하기는 어렵다. 동작이 부드럽고 참신하다면, 이번 라운드는 1 점이라 해도 몇 라운드가 승부를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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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0 년대에 힙합은 미국에서 기원했다. 70 년대에 hip-hop 은 종종 지역을 다투기로 선택했지만, 이것은 폭력으로 여겨졌다. 나중에 그것은 길거리 농구' 투우' 와 같은 방식을 선택했고, 격투춤도 그에 따라 나왔다.
격투춤의 현장감이 높다. 누구보다 춤을 잘 추고, 누구보다 무늬를 더 많이 하고, 누구보다도 동작이 강하고, 스코어가 없다. 승패는 관중의 목소리에 의해 판단된다.
춤을 출 때 무용수는 자신의 춤을 전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손짓 사이의 도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질연이 없는 전쟁이다. 그들은 끊임없이 상대방을 침략하고, 끊임없이 도발하고, 끊임없이 반격해야 한다.
격투기는 군무, 독무, 3 인격투기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집단춤에서, 두 무용단은 같은 음악으로 서로 다른 춤을 전시한다. 독무는 각 팀의 한 멤버가 도전한다. 3 인격투기 춤은 각각 3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지정된 음악 공연에 따라 공연하는 것이다.
너는 아마 일부 영화극에서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격투기는 현지 조건에 따라 각종 재료를 소품으로 사용합니다 (예: 책상). 때때로 그들은 책상에 기대어 열심히 생각하고, 때로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하고, 때로는 책상 아래로 파고들어 말기도 한다. 매번 이 순간마다 대기층의 폭발점이다. 놀라움을 이길 수 있는지 여부는 박수를 받았는지 야유를 받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