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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산 가무의 공연 형식.

가무의 주요 공연 악기는' 영어 노래망치' 라고 불리는 그리 길지 않은 둥근 나무막대기이다. 영어 방망이' 의 길이는 보통 1.2 피트에서 1.8 피트이다. 보통 여성은 남성보다 짧아서 1.2 피트입니다. 소평은' 영어 노래 말렛' 의 타법은 방망이꽃 운동에 따라 직채와 횡채 두 가지가 있다고 말했다. 가무의 대형은 일반적으로 두 열로, 수량이 동일하여 대오를 단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동시에, 이 두 팀은 언제든지 각종 대칭 또는 비대칭적 포메이션으로 전환할 수 있다.

노래와 춤은 여러 가지 분류 방법이 있다. 일반적으로 느린 판 영어 노래, 중판 영어 노래, 속판 영어 노래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춤의 리듬에 따라 가무 방면에 주로 세 가지 가문이 있는데, 각각 완판 영어 노래, 중판 영어 노래, 속판 영어 노래입니다. 느린 판 영어 노래는 리듬이 느리고, 해문진의 호숫가 영어 팀, 면성의 핑동, 풍동, 상봉, 풍남, 풍북, 대남 등의 영어 노래 팀과 같은 고전적인 궁정 스타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만약 중앙판에 있다면, 그것의 타악법은 좀 간단해져서' 힘' 과' 잠재력' 의 예술미를 구현해 더욱 멋있다. 전형적인 예는 김푸의 조판 영어 노래 팀이다. 속판은 다른 두 개보다 더 빠르고 용감하며, 북소리가 치밀하고, 동작이 기복이 심하며, 분위기가 뜨겁다.

이 세 가지 범주 중 속판 영어 노래는 독특한 망치법 운용이 있어 일반적으로 남산문파와 남산무파로 나뉜다.

영어 노래를 연기하는 선수 복장은 모두 양산 사나이의 이미지에 따라 치장한 것이다. 북소리 중 일부는 송강으로 분장하고, 일부는 양산 사나이로 분장했다. 일반적으로, 선두 주자는 좌측의 검은 수염인 진명 () 이나 jy () 이고, 우측의 붉은 수염은 관승 (), 이채림충 (), 삼채루 () 이다.

속판 영어 노래의 리듬이 빠르고 훈련 강도가 높기 때문에 현재 조산지역에서 남산 무술 학교의 발전은 실질적인 어려움에 직면해 있으며, 그 자태는 늠름하고 용무정신은 과거의 풍경을 드러내기 어렵다. 현재, 속판형 앵무새 무학교는 조양통느릅나무 초미촌에서 앵무새 팀이 잘 발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잔디 꼬리 영어 노래 팀의 주요 발전 장점은 영어 노래 발전을 통해 인재와 자금이 부족한 곤경을 돌파하는 것이다. 팀은 신사를 발전시켜 매년 음력 2 월 18 일, 9 일 천녀와 성모원 (

풀꼬리 영어 노래는 용맹하고, 행동이 빠르고, 기세가 사납기로 유명하며, 조산 영어 노래에서 독보적이다. 이는 주로 초미앵무새가 조산의 특색을 지닌 문학 활동으로 초미촌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거의 모든 조위 남자들은 모두 초등학교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조직방식이 유연하고 호소력이 강하다. 자금은 주로 신사 활동을 통해 모금되고 현지 향진 지도자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는다. 그 결과, 발전세가 양호하고 번창하여 조산앵무새 팀의 생기와 활력이 충만한 문예팀이 되었으며, 또한 조산가무 쾌판 문화의 살아있는 소재가 되었다. 과거에는 조산 지역, 특히 차오양 농촌에서 농사 활동에 이르러 신령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신령의 가호를 빌면 노래와 춤이 담긴 공연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설 기간에도 가무는 추수 후 승리나 제사 민속을 축하하는 보존 프로그램이다. 가무는 이미 신의 가호를 기도하는 의식에서 경사의식을 축하하는 의식으로 바뀌었다. 스와 핑 은 말했다: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오늘날 노래하고 춤을 추는 기회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설날, 노동절, 국경일, 설날, 외빈을 환영하거나 학교에서 리본을 자를 때 누구나 가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전에 신의 가호를 빌던 의식에서 오늘 기쁜 일을 축하하는 의식으로 바뀌었다.

조양가무는 한족 민간 무용이다. 그것은 명나라 중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이미 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래 108 댄서가 있었는데, 양산포 영웅이 화장에서 대명부 역을 맡은 이야기를 선보였다.

가무는 앞막과 뒷막, 앞막은 36 명으로 나뉜다. 1 인당 길이가 약 1.4 인치, 지름이 4cm 인 컬러 막대기를 들고 있다. 징과 북소리, 소라 소리, 함성과 함께 막대기 두 개가 부딪혀 몸을 뒤척이며 걸으면서 춤을 춘다. 후막에는 72 명이 각종 저글링으로 분장하고 징과 북을 치며 반주를 하고, 낙서나 무술 공연을 추가했다. 대열 변화에는 *** 18 회가 있다. 뱀처럼 전진하고, 쌍룡이 바다로 나가고, 사호공승, 분나비 채화, 공작새처럼 자랑스럽다. 빼빼빼로는 왼쪽, 오른쪽, 위, 아래, 가랑이, 등 등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문신과 무술로 나눌 수 있다. 리듬은 쾌판, 중앙판, 완행판으로 나눌 수 있다. 조양가무집은 연극, 춤, 무술을 한 난로에 모아, 공연이 독특하다. 웅장하고 호방하며 거칠고 분방한 춤자태로 웅장하고 위풍당당하며 강건하고 호매한 기세를 형성하여 힘과 아름다움의 충격을 준다!

조양가무는 민족적 특색과 시대적 정취를 겸비한 한족 무용예술의 꽃으로 선명한 지방색, 짙은 생활기운, 부드러운 향토풍으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푸닝앵무새는 약 4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피로를 해소하고 체질을 강화하기 위해 노동 후 무술 (주먹 배우기) 을 연습하는 사람들의 관심에서 유래했다. 이어 무술을 연마한 기초 위에서 송대 양산보 영웅이 대명부를 공격하는 이야기에 따라 영어 노래를 창작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 남방한족의 우수한 전통 민간 무용으로 발전했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가무는 한 사람이 고당에서 창조해 백성들에게 선전하였다. 청나라 함풍년, 철산의 서야메이와 대장륭의 진낭강은 노래용 영웅의 이름으로 무술을 연마하고, 의사의 부흥을 준비하며, 그들도 이전의 푸닝앵무새의 유명한 후손이다.

Puning 앵무새는 세 가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기본 동작은 막대기와 어깨의 높이를 잡고, 막대기를 가슴에 묶고, 팔을 수평으로 하고, 말의 걸음걸이를 약간 보고 옆걸음으로 전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래 주변의 남산, 신탄촌으로 대표된다. 둘째, 가슴에 막대기를 잠그고, 팔과 다리를 높이 들어 올리고, 싱글 점프, 티마, 정력이 넘치고, 힘이 크고, 방망이가 민첩하다. 이런 유형은 하가가 점유한 토취장, 선랴오, 하촌으로 대표된다. 셋째, 그슬린 기세의 도랑 앵무새와 댐 백갱촌을 대표한다. 그 기본 동작은 아래로 몽둥이를 누르고, 아래에서 위로 팔을 들어 올리고, 단독으로 발길질하고, 가볍고, 춤감이 넘친다는 것이다. 또한 독특한 건당 영어 노래도 있습니다. 이 팀의 기본 동작은 춤과 싸움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그것의 특징은 네 번 치는 것이다. 이것은 격투 동작이고, 동작이 느리다. 모든 춤 동작은 권투의 걸음걸이에 따라 해야 하고, 자세가 있어야 한다.

영어 노래는 이미 푸닝 한족이 유행하는 민간 무용 예술이 되었다. 푸닝 인구 200 만, 422 개 향진, 기본촌.

마을에는 영어 노래 팀이 있는데, 160 실력이 강하고 수준이 높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모래모래 속 남산, 그슬린 원진의 흙도랑 앵무새, 하가진의 토구 구덩이, 선랴오, 점롱진의 건당, 남정진의 용화, 멜린진의 중심마을, 운라진의 운로 등 토거촌만이 동시에 6 개의 영어 노래팀을 조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지에서 많은 여자 영어 노래팀과 청년 영어 노래팀이 등장해 무한한 재미를 더했다. 명절과 경사스러운 날이면 마을마다 영어 노래가 빼놓을 수 없다. 영어 노래와 북소리가 도시와 농촌에 울려 퍼졌다. 영어 노래가 가는 곳마다 마을 사람들은 소리를 듣고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이끌고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정연한 발걸음 소리, 몽둥이 소리, 징과 북소리, 고함소리가 사람을 고조로 몰아넣었다.

푸닝의 우수한 영어 노래는 먼저 진흙도랑, 남산, 선랴오, 토갱 등의 마을을 밀었다. 그들의 공연은 모두 최고이며, 각자 어느 정도의 예술적 조예가 있다. 195 1 년, 선랴오 마을 노예술가 로빙지 (고), 진병곤 대표 광둥행서가 우한 중남 민간문예연에 참가했다. 이듬해 그들은 마을의 진진핀과 진모와 광저우에서 공연했다. 1953 토갱과 남산의 두 영어 노래팀 중 4 명의 엘리트를 뽑았는데, 각각 토갱의 진영리 (고), 남산의 진채두 (고), 진서붕 (진서붕) 으로 구성된 8 인조가 광동성을 대표하여 제 1 회 전국 민간 예술 전시회에 참가했다.

1958 년, 전문가의 지도 아래' 남산앵무새' 를' 대보대명부' 로 편성했다. 가무는 단체춤, 4 인무, 2 인전 등을 번갈아 사용하며 조주어 노래로 노래를 부르며 이야기, 예술성, 사상성을 하나로 모으고, 1958 은 산터우 특구 아마추어 신분을 얻었다. 그리고 1959 중남미전에 참가하여 호평을 받았다.

푸닝앵무새의 두드러진 정신적 가치, 사회적 가치, 예술적 가치는 전문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북방 안세 허리 드럼, 남방 푸닝앵무새의 명성을 얻었으며, 푸닌도 광둥성 민족 민간 예술의 향으로 평가되었다. 4. 조양면성, 핑동의 서너 방망이는' 취채' 라고도 합니다. 이런 타법은 한두 세트의 동작만 있고, 속도가 느리며, 영어 노래에서 또 다른 리듬의 대표이다. 전체 동작에서 동작 사이의 연결 과정은 짧고, 정적 조형 시간이 길며 (단, 방망이 회전), 역동적인 충격과 단투채, 금계채채 독립, 쭈그리고 앉아 무릎을 꿇는다. 힘이 짧고, 동정이 뚜렷하며, 무용수들은 일정한 내공 통제를 가지고 있다. 이런 팀은 조산 영어 노래로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