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품질 지식 경쟁 프로그램 1 1, 머리말
"품질 개발 개요 발행 (20xx-20xx 년) 에 관한 국무원의 통지" (국발 [20xx]9 호) 에 따라 국무원 품질 개발 개요 (20xx-20xx 년) 를 심도 있게 관철하고 품질 여론 홍보를 강화하고 품질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고 심도 있게 전개한다
둘째, 활동 주제
품질 발전 개요를 선전하고 실시하여 품질 강국 건설을 추진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동지들의 품질 방면의 전문 지식을 늘리는 동시에 동지들의 품질 의식을 강화하고 공사의 질을 높이다.
넷째, 행사장
녹지산수천성 프로젝트부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20xx 년 9 월 25 일
여섯째, 활동 대상
녹색 공간, 산수천성 프로젝트 전체 구성원 및 서광노동부 관리원.
일곱. 활동 프로세스
20xx 는 9 월 25 일 오후 7 시에 조별전을 개최한다.
여덟. 구체적인 활동 배정
8. 1 경기는 개인 필답, 팀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8.2 점수 계산, 승리팀 선정, 경품 수여.
아홉, 게임 규칙
(1) 기본 규칙:
1, 경기 * * * 4 개 팀이 있습니다.
(1)×
(2)×
(3)×
(4)×
2. 각 팀은 기본적으로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경쟁을 통해 증감한다. 경기가 끝나면 각 팀의 득점에 따라 순위를 매길 것이다.
3. 이번 대회 시험 문제는 개인 필답, 팀 필답, 강탈 답안, 위험 문제, 추가 경기 문제의 5 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각 팀은 100 점으로 나뉜다. 개인 필답 (2 라운드), 그룹 필답 (4 라운드), 강탈 답안, 위험 문제 (1 라운드), 추가 경기 제목은 퀴즈입니다.
4. 현장 중재팀은 지배인 성립빈과 매니저 장서광군으로 구성되며, 진행자가 판정할 수 없다면 중재팀이 판단한다. 사회자가 실수를 하면 중재팀이 바로잡을 수 있다.
(2) 개인 필수 답변 규칙:
1, 단일 필수 질문: **40 질문, 질문 당 10 점, 정답 플러스 10 점, 오답 무감점.
2. 개인필수 답안: **40 질문, 1~4 그룹별, 그룹당 플레이어 1~4 별 답안. 플레이어는 일어서서 제목을 선택하고 대답해야 하며, 대답할 때 팀원의 힌트를 허용하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답이 잘못된 것으로 간주된다. 응답 시간은 3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필수 그룹 문제에 관한 규칙:
1, 팀 필답: * * * * 20 문제, 질문당 20 점, 20 점 맞음,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팀 필수 답변: **20 질문, 1~4 그룹별. 각 그룹마다 한 명의 선수를 지정해 일어서서 제목을 선택하고 대답한다. 대답할 때 팀원은 힌트를 주거나 보충할 수 있다. 응답 시간은 1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응답 규칙:
1, 퀴즈 ***30 질문, 질문당 10 점, 정답 10 점, 오답 10 점 위반자는 팀 10 점수로 처벌됩니다.
2. 사회자의 준비방식으로 답한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 각 팀은 손을 들어 대답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하고, 팀 10 점을 공제하고, 틀린 버클 10 점을 답한다. 또는 팀이 사회자가 낭독하는 과정에서 답안을 뺏어가는 것은 무효다. 팀이 반칙으로 답사를 하면 10 점을 받고 답사 자격을 잃게 된다.
3. 먼저 답변권을 가진 팀이 1 명의 선수를 지정해 일어서서 대답한다. 질문에 대답할 때, 같은 선수는 서로 토론하고, 서로 힌트를 주고, 서로 보충할 수 있다. 질문에 대답한 후, 그들은 앉기 전에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 한다.
(5) 위험 문제에 관한 규칙:
1, 퀴즈 ***6 질문, 질문 당 30 점, 구체적인 점수는 중재팀이 제공하며 질문 당 응답 시간은 1 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2. 1-4 플랫폼 순서에 따라 단 하나의 위험 질문만 있고 1-4 팀이 1 플레이어를 지정해 제목을 선택하고 대답하면 동료가 대답할 때 힌트나 보충을 할 수 있다. 응답 시간은 3 분을 넘지 마세요.
3. 일단 제목이 선택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답이 맞으면 점수가 증가하고, 답이 틀리면 점수가 공제된다.
4. 위험문제는 기권을 선택할 수 있고, 기권한 팀은 점수를 매기지 않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6) 추가 경기 규칙:
1. 위험대회가 끝난 후 두 개 이상의 팀 포인트가 동일하여 순위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점수가 같은 팀이 추가경기를 진행한다.
2. 추가 경기 유형은 *** 1 이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추가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됩니다.
참고:
1. 팀은 반드시 답안이 너무 많아 10 점을 공제해야 한다. 내용과 답안이 다를 경우 중재팀은 그것이 맞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2. 만약 문제의 답이 틀렸다면, 모든 것은 중재팀에 의해 결정된다.
품질 지식 경연 대회 2 행사 계획 5 부. 참여 부서의 구성
생산부, 판매부, 구매부, 사무실, 재무부, 설비부 ***6 그룹, 그룹당 4 명, 흰 셔츠, 어두운 바지 통일이 필요합니다.
둘째, 직원
1. 진행자 (시청자에게 작은 선물을 나눠주는 담당): 황강과 양연.
2. 7 명의 심사위원: 각 참가평가 부서마다 중급 지도자 한 명이 참가하도록 배정한다.
3.2 타이머와 스코어: 1 사람은 각각 재무부와 품제부에서 배정한다.
셋. 활동에 대한 일반 규칙
1. 각 팀은 현장에서 자신의 인솔자 1 을 선출한다.
2. 팀은 자료를 가지고 오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기억으로 질문에 대답한다.
경쟁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필수 질문과 위험 질문. 필수 문제 뒤에는 위험 문제가 있다.
(1) 각 팀은 4 개의 질문에 답해야 하고, 각 질문은 10 점, 답이 없거나 틀린 모든 질문 10 점을 답해야 합니다. 문제의 내용은' 품질 기본 지식',' 품질 사례 지식',' 품질 관리 시스템 기본 지식' 등의 홍보 자료에서 나온 것이다.
(2) 위험문제 ***48 문제, 팀당 8 문제, 문제당 10 점. 다른 팀은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데, 구체적인 점수는 답안 팀에서 나뉜다. 제목 내용은' 품질 기초' 와' 품질 사례' 에서 나온 것으로 참가팀 현장에서 발췌한 것이다.
4. 이번 경기에서는 슬라이드를 통해 주제를 방송한다. 경기 도중 현장 진행자는 주제에 찬사를 보내고, 구령을 발표하고, 시간을 통제하고, 답안의 옳고 그름을 선언하고, 점수를 더하는 일을 맡았다. 이의 판결은 심사위원단이 결정한다.
5. 모든 참가 팀의 기초점수는 100 점으로 공제가 0 점으로 공제되어 마이너스를 기억하지 않는다.
6. 결국 2 부 총점, 상위 3 위에 따라 상을 받았다.
넷. 필수 질문 및 위험 질문에 답하는 상세한 규칙
1, 필수 규칙:
(1) 팀당 4 명의 선수가 이번 라운드에서 반드시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하며, 문제는 대원들이 무작위로 뽑아야 한다.
(2) 각 필수 질문에 대한 최대 응답 시간은 2 분입니다.
(3) 진행자가' 응답하라' 라는 비밀번호를 주면 응답 상태로 들어갑니다. 동시에 타이머는 타이밍을 시작하며, 타이머의' 시간이 다 되었다' 는 힌트를 듣고 바로 답안을 중지해야 한다.
(4) 유효 답안 시간 동안 답안자는 스스로 답을 할 수 있을 뿐, 다른 사람이 힌트나 답변을 할 수는 없다.
(5) 질문에 답한 후, 팀원들은 반드시' 답이 끝났다' 고 분명히 말해야 한다. "답변 완료" 를 명확하게 밝히기 전에 수정하거나 보충할 수 있습니다. 최종 수정보충이 우선이지만 답안 시간은 2 분 이내로 통제된다. "응답 완료" 가 명확하게 명시된 경우 변경하거나 보충할 수 없습니다.
(6) 유효 답안 시간 동안 정답자는 10 점, 틀리거나 무질문자 10 점, 시간 초과 답안자 10 점을 더한다.
(7) 사회자가 답이 불완전하거나 틀렸다고 느낀다면 무대 아래 사람들은 대답할 수 있고 답이 맞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 위험 문제에 대한 규칙:
(1) 팀당 8 가지 위험 문제가 있으며 팀에서 무작위로 추출한다.
(2) 위험문제의 유효답시간, 팀의 첫 답응답 시간은 3 분, 경기 시간은 2 분을 넘지 않는다.
(3) 진행자가' 응답하라' 라는 비밀번호를 주면 응답 상태로 들어갑니다. 동시에 타이머가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그가' 시간이 되었다' 는 힌트를 들었을 때, 즉시 답안을 중지해야 한다.
(4) 위험 문제는 팀당 8 회의 추출 기회가 있다. 문제를 다 그린 후, 그들은 대답할 수도 있고, 직접 포기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다. 사회자가' 응답하라' 라는 비밀번호를 주면 그들은 대답 상태로 들어간다. 그들이 30 초 안에 질문에 대답하지 않으면 포기로 간주된다. 정답에 10 점을 더하고, 오답에 10 점을 공제하지 않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고 포기한다. 팀이' 포기' 또는 사회자가' 시간' 을 발표했을 때, 다른 팀은 손을 들고 경기에 참가할 팀을 결정할 수 있다. 10 초에 아무도 손을 들어 질문에 대답하지 않으면 질문은 종결되고, 정답을 대답하는 관객은 대답하고 선물을 받을 것이다.
(5) 위험문제의 답이 완전하지 않거나 틀린 경우, 다른 팀은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사회자가 한 팀을 지정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다른 팀의 대답이 정확하다면 10 점을 받을 수 있고, 원래 팀은 그에 따라 10 점만 공제할 수 있다.
(6) 원래 팀은 위험 질문에 스스로 답했다. 답이 완전하지 않지만 10 초 내에 다른 팀이 답을 쟁탈하지 않은 경우 정답으로 간주되고 점수는 10 입니다.
(7) 다른 팀의 실수는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8) 답안 과정에서 같은 팀의 4 명의 선수가 보충 답안을 할 수 있지만, 총 답안 시간은 초과해서는 안 된다.
5. 경쟁 요구 사항 및 장소 규율
1. 행사는 9 월 17 일 19 에 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와 관중은 반드시 미리 15 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하여 정확하게 서명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선수들은 반드시 표준어로 대답해야 한다.
3. 선수가 답안을 쓸 때, 장외 인원은 떠들거나, 힌트를 주거나, 방해해서는 안 된다.
4. 심사위원단은 출전 선수를 감독할 권리가 있으며, 출전 선수는 경기 기간 동안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내거나, 장외 인원에게 답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관중이 규율을 지키지 않고 질문에 대답하면, 일단 확인되면 해당 팀 10 점을 공제한다.
5. 경기 기간 동안 모든 인원의 휴대전화를 음소거로 조절하고, 시끄러운 소리를 허용하지 않으며, 잦은 걷기를 허용하지 않는다.
기타 미해결 사항은 심사 위원 또는 사회자가 별도로 결정합니다.
여섯째, 게임은 끝났어
회사 지도자는 승리팀에 경품과 증명서를 수여하고 모든 참가자와 기념사진을 찍을 것이다.
품질 지식 경쟁 활동 계획 5 3 1, 활동 목적
전원 참여, 품질 분위기 조성, 전체 직원의 품질 의식 향상.
둘째, 활동 시간
9 월 28 일 오후 7 시 ∯65438+오후 00 시
셋째, 사회자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넷째, 팀 구성
개발처 팀, 펀치 팀, 철물팀, 용접팀, 물류팀 (열처리 및 하의공장 포함), 품질관리팀.
동사 (verb 의 약자) 개최지
비채식당은 2 층에 있습니다
자동사 경쟁 범위에 미치지 못하다.
9 월 5 일까지 기획팀은 약 150 문제를 발표하여 모두가 공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경기 제목은 여기서 선택할 수 있지만 형식은 제한이 없고 다른 12 문제는 미리 통지하지 않습니다.
일곱, 경쟁 문제
필답 (그룹당 5 문제, 총 30 문제), 퀴즈 (총 20 문제), 위험 문제 (그룹당 5 문제, 총 30 문제).
여덟, 상 설정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격려상 3 명, 우수답 (개인) 1 명, 시청자기념상 몇 명.
아홉. 등기소
펀치 팀은 우금, 철물팀은 진방, 용접작업장 팀은 오육, 물류대표는 예혜, 개발처 팀은 유헌매, 품질관리팀은 옹평에 등록했다. 지원자 수가 많은 경우 각 부처 책임자가 스스로 선발을 조직하고 이만홍이 물류팀을 맡는다. 참가 명단은 9 월 4 일까지 품질관리부 옹평에게 제출한다.
X. 점수부여 규칙
1, 각 팀 시작 지점 100 점.
2. 요청한 질문은 그룹당 (그리고), 그룹당 5 개의 질문을 선택합니다.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 점을 받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따지지 않는다.
3. 황급히 20 개의 질문에 대답하고, 각 팀은 (벨) 대답으로 대답한다. 한 문제를 맞히고, 10 점을 받고, 틀리게 대답하고, 10 점을 공제하고, 다른 팀은 계속 대답한다.
4. 위험문제는 각 팀이 스스로 선택하며, 그룹당 5 문제, 문제당 20 점, 정답 20 점, 오답 20 점.
5. 답안이 끝나면 각 팀의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고 답안량과 사고 민첩성에 따라 우수한 답안자를 선정한다.
6. 각 팀이 대답하지 않은 필답과 위험문제에 대해 시청자들은 정답으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닝보시 교통위원회' 20xx 년 교통업계' 안전생산월' 행사 실시 통지' (20xx[ 144 호),' 성교통청 품질감독국 20xx 년 전 성 교통건설 프로젝트' 안전생산월' 과' 안전생산만리행' 에 따르면 자계시 교통국은 교통업계의' 안전생산월' 활동을 전개하는 것에 관한 통지' (자교 [20xx 는 정신문명 건설을 추진하고, 기층조직의 창의력, 응집력, 전투력을 제고하고, 선봉의 모범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자계의 중점 교통건설자의 풍채를 충분히 과시하고 건강, 문명, 조화, 적극적 문화 분위기를 조성한다. 전문적으로' 품질의 도시 건설, 행복한 집 건설' 과 안전 품질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했다.
첫째, 지도 사상
생략
둘째, 활동 주제
붉은 선의 의식을 강화하여 안전 발전을 촉진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6 월 13 일 오후
넷째, 행사장
교통국 6 층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참가자
자계성산 ~ 록보도로 (성산부터 횡단단) 종목 각 참가 단위 (팀당 3 명, 남녀 모두 출전 가능).
자동사 주최자
노생 도로 공사 지휘부.
일곱. 경쟁 과정
1, 입장
2. 오프닝: 진행자 오프닝, 출전 선수와 게스트를 소개하고 경기 규칙을 낭독한다.
3. 경쟁 링크: 경쟁 문제는 필수 시험 문제, 경쟁 문제, 위험 문제, 시험 문제, 총 4 가지로 나뉜다.
1. "관문참수": 필수 시험문제. 각 팀은 ***5 가지 질문, 질문 10 분, 질문 당 60 초에 답해야 합니다. 각 대원은 정해진 시간 내에 사회자가 제기한 질문에 차례로 대답하고 (한 사람당 한 번 이상 대답할 기회가 있음), 각 질문에 10 점을 더하고, 틀리거나 시간초과에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2, "앞다퉈": 즉 답안을 앞다퉈다. 답을 뺏다 ***25 질문, 질문당 10 분, 질문당 30 초. 이 링크 * * * 에는 A, B 의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A 조는 객관식 문제이고 B 조는 판단문제입니다. 사회자가 문제를 보고' 시작' 을 선언한 후 각 팀은 답안 대회를 진행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지원한 팀은 답안권을 받았고, 각 질문에 답하면 10 점을 받았다. 틀리거나 연장전은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답이 틀리면 다른 팀이 답안을 다시 쟁탈할 수 있다.) "시작" 을 말하지 않고 서둘러 대답한 팀은 반칙으로 처벌되어 다음 질문에 대답할 자격을 취소한다. (또한 이 문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③ 시험지 질문 *** 10, 객관식 질문 4 개, 판단 질문 4 개, 단문답 2 개, 시간 5 분. 답안이 즉석에서 밝혀졌다. 점수는 각각 5+5+ 10 과 ***60 입니다.
선수들이 시험 문제를 잘 풀면 관중 상호 작용 과정이 시작된다. 이 코너에는 ***5 개의 문제가 있는데, 한 문제를 맞힌 사람은 각각 정교한 작은 선물 한 부를 받는다. 대답이 틀리면 다른 관객들이 다시 대답할 수 있다.
4. "필사적 인 위험": 즉, 위험 문제. 각 팀은 10, 20, 30 등급 중에서 한 문제를 선택할 수 있다. 점수가 높을수록 난이도가 커진다. 맞히면 상응하는 점수를 더하고, 틀리면 그에 상응하는 점수를 공제한다. 각 문제는 각각 30 초, 60 초, 90 초입니다.
각 옵션마다 7 개의 문제가 있는데, 세 상자에 넣으면 각 팀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답안 순서는 문제가 다 뽑힐 때까지 매 라운드 추첨으로 결정된다. ***3 발.
4. 4 라운드 답안이 끝날 때 점수가 같다면 최종 순위를 구분할 수 없다면 같은 점수를 가진 모든 팀이 추가 경기에서 1 라운드 (3 번) 에 답해야 한다. 점수가 다시 같으면, 연장전은 순위를 매길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5. 경기가 끝난 후 시상, 연설, 사진을 진행한다.
여덟, 인력 설정
1. 진행자: 경기를 주관하고 조정하고 조직합니다.
중재인: 경기에 이의가 있으면 판결을 내리세요.
심판: 마킹, 채점, 시간.
아홉. 상 설정
1. 상위 3 개 팀은 각각 2500 원, 20xx 원, 1500 원으로 보너스와 금기를 받게 된다.
2. 공정경쟁상 3 명, 조직경쟁상 1 명, 각각 보너스와 금기, 보너스 1 ,000 원.
참가자와 직원은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고 사항:
1 .. 경기 시간: 6 월 13, 오후 2-4 시.
장소: 교통국 6 층 회의실.
3. 참가자: 노생도로 건설, 닝보초건 공사감리컨설팅유한공사, 여요교통공사컨설팅감리유한공사 5 개 표단, 각각 10 명, 그중 3 명이 출전합니다.
사회자:
중재인:
심판:
7. 모든 참가자들의 복장은 통일되어 있습니다.
8. 경기가 시작되기 30 분 전에 대원들은 반드시 경기장에 도착하여 서명을 해야 합니다.
9. 경기 중 이의가 있을 경우 중재원이 판결하고, 참가자는 사회자와 심사위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출전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10, 기술 책임자와 안전 품질 책임자는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 이상 책임자 중 적어도 한 명은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5 품질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5 1, 경쟁 목적:
Xx 품질월의 통지 요구에 따라' 모든 사람이 품질을 중시하는' 짙은 품질 분위기를 조성하고, 회사의' 품질월' 활동정신을 실천하고, 교육 대신 품질지식을 배우고, 품질의식을 높이고, 품질문화를 전파하며, 품질지식을 구체적 업무에 더 잘 적용함으로써, 품질의 중요성을 모든 직원의 마음속에 깊이 파고들게 한다. 제 1 회' XX 컵' 품질 지식 경쟁은 전문적으로 기획한 것이다.
둘째, 경쟁 요구 사항:
팀 설정: * * * * 총 6 개 팀, 각각 XX 팀, XX 팀, XX 팀, XX 팀, XX 팀, 팀당 3 명. 경기 형식: 참가 팀 추첨은 어느 조에 속하는지 결정한다 (18 명 6 조).
의류 요구 사항: 출전 선수는 원칙적으로 복장 통일과 깔끔한 옷차림을 요구한다. 팀 이름: 참가팀은 팀 이름 (2 ~ 5 자) 과 경기의 팀 이름 구호를 선택할 수 있다.
셋. 판사의 구성:
중재팀은 XX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넷째, 경쟁 조직:
XX, XX
동사 (verb 의 약어) 일정:
경기 시간: XX
위치: XX
경쟁 범위: XX 질문 은행 및 관련 품질 지식.
자동사 경쟁 절차 및 규칙 미만:
1. 테이블 좌석 결정: 각 참가 팀의 테이블 자리는 인솔자가 미리 뽑은 테이블 번호에 의해 결정되고, 각 대원의 좌석은 자신이 뽑은 팀 번호에 따라 순차적으로 앉는다.
2. 답안요구: 진행자가' 시작' 비밀번호를 보내야만 대원들이 답안을 시작하거나 답안을 잡을 수 있다. 대원들이 질문에 대답하는 데는 시간 제한이 있고, 대답은 표준어로 해야 한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토자가 또렷하다. 질문에 답하고 나서 "대답이 끝났다" 고 발표해야 한다. 대답이 시한을 초과하면 규정에 따라 점수를 매길 수 없다.
3, 경쟁 구현 프로세스:
경기의 전체 답안 과정은 4 라운드로 나뉜다: 1 라운드: 개인은 반드시 답해야 한다.
1) 각 그룹은 1 개의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2) 각 팀마다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번호가 매겨진 탁구공 한 개를 뽑아서 사회자에게 건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