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장기 활동 계획

장기 활동 계획

활동의 질서 정연하고 강력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행동을 실시하기 위한 상세한 규칙, 절차, 안배인 세부적인 준비를 미리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활동명언) 우수한 행사 계획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수집한 바둑 활동 계획이며,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한번 봅시다.

장기 활동 계획 1 우리 학교 학생들의 수양과 문화적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이들의 취미를 키우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며 지식을 넓히다. 우리 학교는 장기 경기를 열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서 우리 학교는 1 이라는 원칙을 고수했다. 지방특색을 바탕으로 민족문화를 전승하고 민족정신을 발양하며 학교의 특색을 부각시키고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다. 2. 바둑으로 글을 촉진하고, 바둑으로 수수께끼를 풀고, 바둑으로 비옥하게 하고, 첫걸음을 내딛고, 멋진 인생을 나간다. 3. 학생, 교사, 학부모의 삼위일체,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다.

우리 학교 소년궁의 목표는 "모든 꽃을 예술과 과학의 영향으로 안전하게 피어나게 하고, 모든 금을 지혜와 도덕의 연마로 빛나게 하는 것" 이다. 소년궁의 업무 목표와 요구에 따라 이 아름다운 봄에 우리 학교는 이번 소년궁인' 독수리 컵' 장기 우정 챌린지 대회를 열었다.

이벤트 준비:

1. 장소: 소년궁 활동실.

이동식 장비: 테이블과 의자, 프로젝터, 체스.

3. 상 설정: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3 등상 2 명 결정.

4. 활동 그룹: 성인 그룹 및 학생 그룹.

5. 관계자: 진행자 1 명, 심판 8 명.

6. 경기 종목: 체스, 체커, 바둑, 군기.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 소개: "지도자, 선생님, 동창들을 환영합니다. 심판에게 경기 규칙을 발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2. 학생과 시청자가 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큰 화면에서 장기에 관한 동영상 자료를 방송한다.

3. 학생 대표는 배운 것을 전시한다: 바둑 속담, 잔기, 기세, 살수.

임 주석은 연설을 하고 경기 시작을 선포했다.

5. 예선은 탈락제를 채택하고, 결승전은 순환제를 채택하여 결국 우승을 결정짓는다.

6. 경기가 끝난 후 학생들은 성인 선수에게 도전할 수 있다. 경기는 지도와 토론을 위주로 한다.

7. 상품을 수여합니다.

8. 사회자가 경기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체스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예술캠퍼스, 문명캠퍼스,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교사와 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상급자의 업무 일정에 따라 이번 대회를 열었다.

둘째, 활동 과정:

1. 준비 단계: 3 월:

교사와 학생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바둑을 배우고 기예를 향상시킨다.

3 월 말에 각 반은 우수 선수를 선별하여 학교급 대회에 참가할 준비를 하였다.

2. 경쟁 단계:

A 시간: 3 월 30 일 오후.

B 위치: 1 층 식당.

C. 참가자: 모든 교사; 반당 최소 2 명의 남학생과 2 명의 여학생을 뽑는다.

D 게임 모드: 3 이닝 2 승, 탈락 경기제, 후회하지 않는 바둑, 즉석에서 잡는 것, 각 바둑은 반드시 1 분 안에 걸어야 하고, 경기가 끝나면 바로 경기를 재개해야 한다 (화장실은 3 분으로 제한됨).

그룹 E: 남성 교사 그룹, 여성 교사 그룹, 남성 학생 그룹, 여학생 그룹.

F 상: 각 그룹의 상위 3 명이 상을 수여합니다. 나머지 선생님은 기념상을 수여하고, 1 라운드에서 탈락한 학생은 상을 주지 않는다. 성적이 우수한 사람은 마을로 보내 시합에 참가하게 되었다.

셋째, 조직 분업:

리더: 심판 (타이밍):

넷. 활동 요구 사항:

이번 행사는 우리 학교의 문명 건설과 예술 교육 성과를 보여주는 창이다. 모든 학우들이 적극적으로 전쟁 준비를 하고, 물류 (주) 는 상응하는 물자와 생활 준비를 잘 하고, 안전 (주민) 은 제때에 예방하여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한다. 전체 교직원은 "불보조금에 참가하지 않는다", 특별한 이유 없이 휴가를 낼 수 없다.

장기 활동 프로그램 3 1, 활동 이름: "봄" 체스 경기

둘째, 활동 주제: 화면, 음악; 승패는 네가 결정해라.

셋째, 활동의 목적:

체스, 이 스마트 체조는 지금도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어' 국치' 로 불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고 대항에서 자신의 침착함과 지혜를 증명할 수 있다.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국치' 의 넓고 심오한 풍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우리 학과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고, 학생들의 사상정치문화를 정확하게 지도하고, 학생들의 문화적 소양과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우정을 증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기 위해 우리 학과 생활부가 이번 행사를 주관했다.

넷째, 활동 목적: 바둑 친구를 사귀고 교내 바둑 친구 간의 연계를 강화한다.

바둑 기예를 배우고 교내 바둑 친구 수준을 높이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내 바둑 친구들의 즐거움을 높이다.

좋은 기풍 도덕을 제창하고 고상한 경기 정신을 발양하다.

자동사 위치: 종합건물 32 1 방 320 실

일곱. 행사 대상: 10, 1 1 학년 광업공학과 전체 학생.

여덟. 활동 프로세스:

2 단계: 예선 (그룹 예선은 반별로 진행되며 13 우승반을 뽑는다. 시간: 4 월 8 일17: 00-18: 30.

4 월 9 일17: 00-18: 30

3 단계: 복전 단계 (승리한 13 반 복전, 승리한 7 반은 경선 사무실에서. ) 을 참조하십시오

시간: 4 월 12,17: 00-18: 30.

5 단계: 보상 단계 (성적이 우수한 반과 개인 보상). ) 을 참조하십시오

시간: 4 월 14,17: 00-18: 30.

아홉, 게임 규칙:

(1) 기본 규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 기풍, 기덕, 경기 스타일, 경기 수준.

(2) 시간규정: 스톱워치나 손목시계로 게임 중 쌍방의 바둑 시간을 계산한다. 각 당사자가 한 걸음씩 이동하는 시간은 15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한 수가 시간 초과되어 음수 1 분을 판정하다.

(3) 게임: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든 쪽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나 무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하나씩 간다.

(4) 승부 판단: 대국에서 한 쪽이 다음 상황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바둑이 졌더라도 다른 쪽이 이긴다.

A. 잘생긴 (윌) 다른 사람에 의해 살해;

B. 잘 생긴 (장군) 은 장군이다. 상대방이 바로 맞은편 (잘 생긴) 인 것은 불가피하다.

C. 졸린 살인;

D. 같은 경기에서 두 번의 기술 파울 판정;

E. 실패를 인정한다고 선언하십시오.

(5) 경기 때,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했는데, 설령 화국이라도:

A. 이론적으로 쌍방이 이기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 속한다.

B. 제안된 평화는 쌍방에게 동등한 기회를 주어야 한다. 한쪽이 화해하고, 다른 쪽이 동의를 표시하면, 어느 쪽도 번복할 수 없다.

C. 쌍방이 바둑을 세 번 반복해서 바둑 규칙의 상투와 바둑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어느 쪽이든 무승부를 제기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상황은 사실이며,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심판은 무승부로 판정할 권리가 있다. 만약 쌍방이 화해를 하지 못하고 반복되는 상황이 지속된다면, 심판은 쌍방의 동의 없이 화해하기로 결정할 권리가 있다.

D. 자연 라운드의 요구 사항을 충족, 즉, 60 라운드 연속 (게임 등급에 따라 감소 할 수도 있음), 양측은 한 조각을 먹지 않았다.

(6) 경기 및 점수: 이번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무승부가 나타나면 쌍방은 연장전이나 추첨을 해서 승자를 결정한다.

(7) 체스 규칙:

A. 바둑 한 판을 간 후에는 바꿀 수 없다. 스프링이 뿌리를 움직일 때, 손이 바둑을 떠나는 것에 얽매여 있다.

B. 만약 네가 이쪽의 바둑돌 하나를 건드리면, 너는 그것을 가져가야 한다. 만진 바둑은 바둑의 규칙에 따라 전혀 걸을 수 없는 한, 다른 바둑을 가져갈 수 있다.

C. 만약 네가 상대의 바둑을 건드리면, 너는 반드시 그 바둑을 먹어야 한다. 자신의 바둑말 중 하나를 먹을 수 없을 때만 다른 길로 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D. 먼저 자신의 바둑말을 만지고 나서 상대방의 바둑을 만진다. 처리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자는 반드시 후자를 먹어야 한다. 먹을 수 없을 때 전자는 움직여야 한다. 전자는 갈 수 없고, 후자는 다른 체스와 함께 먹어야 한다. 다른 체스는 후자를 먹을 수 없다. 다른 워커;

E. 먼저 상대방의 바둑말을 만지고 나서 자신의 바둑을 만진다. 처리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자는 전자를 먹어야 합니다. 먹을 수 없을 때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전자를 먹어야 합니다. 먹을 수 없을 때는 후자를 이동해야 합니다. 후자가 움직일 수 없을 때는 다른 아이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F) 동시에 두 조각을 만지면 처리 순서는 제 5 조와 같다.

G. 바둑의 조정은 반드시 사전에 상대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바둑을 두는 시간 내에서만 진행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바둑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 바둑말은 분명히 잘못 건드렸으니, 건드리지 않으면 벌을 받지 않는다.

H. 바둑돌을 거꾸로 움직이거나 부주의하게 움직이는 등의 잘못은 제때에 바로잡아야 하며, 경기 후에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위 규정 중 하나를 위반한 경우 보상 1 점, 공제 점수가 3 점을 넘지 않습니다. 만약 초과하면 바둑을 지게 된다.

X. 행사 주최: 채굴공학과 총지학생회 생활부.

XI. 대회 조직:

주계획: 학생회 생활부, 채굴공학과 총지.

대회 조직위원회:

팀장: 장림

부팀장: 슈, 종미,.

멤버: 하명연이는 일찍이 항주 고주서운 이천보 이천용

12, 주의 사항:

1. 각 반은 경기 규칙을 열심히 읽어야 하고, 경기장에서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지 말아야 한다. 비슷한 상황이 있으면, 그 자격을 취소하고, 전 부문 브리핑을 진행할 것이다.

이 활동의 최종 해석권은 우리 학과 학생회가 소유한다.

13, 상 설정:

1 등상, 2 등상, 3 등상, 2 등상.

정신문명상: 우수선수 1 명, 우수심사위원 5 명, 우수심사위원 2 명.

열네. 활동 예산:

1, 상장: 1×5=5 원.

2. 체스 세트: 1×30=30.

3. 한 쌍의 바둑: 1× 15= 15.

5. 노트북 7 권: 5×7=35 원.

합계: 105 원

주최: 광업과 총지학생회

주최: 생활부

체스 활동 계획 4 1, 지도 사상:

중국 장기는 중화민족의 우수한 문화유산이다. 풍부한 역사적 내포, 멋진 경기, 강력한 예술적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 장기는 자신의 교육적 가치로 우리 학교의 대중화 행사가 되었으며 우리 학교의 특색 있는 캠퍼스 문화이기도 하다.

우리는 중국 장기 교육 자원을 더 발굴하고, 현지 여건에 따라 보급과 향상이 결합된 길을 걷고, 우수한 작은 기사들을 양성하고, 각종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중국 장기 특색 건설의 분위기를 더 잘 만들고, 학교의 장기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학교의 특색 품위를 높이고, 같은 생활을 더 잘 반영하고, 다른 멋진-모든 학생을

둘째, 활동 목표:

1. 학교 장기절을 개최하여 중국 장기의 특색 건설 분위기를 더 잘 조성한다.

2. 학교 바둑 축제를 열고 학교 바둑 문화를 풍부하게 하며 학교 특색의 품위를 높이다.

3. 학교 장기절을 열고, 교사와 학생의 바둑과 바둑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바둑의 적극성과 능력을 높이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4 월 20 일 오후.

넷. 대상 사용자:

6 학년이 되는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심판: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동학년 경쟁, 상위 3 위.

2, 먼저 제비를 뽑고 게임에서.

3, 1 라운드 토너먼트, 2 라운드, 3 라운드 토너먼트.

체스 활동 계획 5 1, 지도 사상:

장기 문화는 중화민족 문화의 결정체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반짝이며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널리 전해지며' 국치' 로 불린다. 직원들의 과외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에게 재능을 더 많이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는 제 1 회 장기 교류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둘째, 경쟁:

체스

셋째, 경기 시간:

3 월 25 일 (예선) 과 4 월 10 (결승전)

넷. 위치:

커뮤니티 학교 문체 활동실

동사 (verb 의 약어) 등록 방법:

20xx 년 3 월 5 일부터 25 일까지 커뮤니티 학교 사무실에서 등록하거나 예선 당일 현장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 경쟁 방식

예비 단계:

선수는 미리 15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서명했다.

사회자가 참석한 게스트를 소개하고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게임 시작을 발표했다.

참가자들은 무작위로 제비를 뽑아 때렸다.

이번 경기는 3 이닝 2 승이다. 이닝 당 30 분 후 단계 수를 계산하고, 스텝당 최대 30 초. 규칙을 어기는 사람은 실패자로 여겨진다.

최종 선발 12 명이 결승에 진출했다.

마지막 단계:

선수는 미리 15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서명했다.

사회자는 참석한 게스트와 심사위원을 소개하고 경기 규칙을 설명하고 경기 시작을 선포했다.

결승전은 순환전 방식을 채택한다. 즉, 각 선수가 다른 다섯 명의 선수와 한 경기를 하고, 각 선수는 1 을 발휘한다.

30 분 후 단계별 타이밍으로 스텝당 최대 30 초. 위반자는 실패자로 여겨진다. 플레이어는 3 점, 2 점, 진 1 점을 이겼다. 마지막으로 선수의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일곱째, 경쟁 원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기풍, 기덕, 격조, 수준을 중시하다.

여덟, 상 설정:

시합은 관영, 아, 계군 각각 1 명, 우승자 5 명 및 기념상 몇 명을 두고 해당 증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에게 재능을 더 많이 보여주고,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바둑 친구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우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학생들이 심사숙고하고 냉정하게 사물을 대하는 태도를 형성하게 하고, 좋은 기풍을 키우고, 기예를 더욱 향상시키고, 특별히 다음과 같은 방안을 제정하였다.

I. 이벤트:

샹치 현

둘째, 경쟁 그룹:

고학년 그룹 (5 ~ 6 학년 학생)

중년 그룹 (3 ~ 4 학년 학생)

초급 그룹 (1 학년 ~ 2 학년 학생)

셋째, 참가자:

Xx 센터 초등학교 전체 학생

넷째, 등록 시간:

10 월 27 일 목요일 오후 165438+ 까지 등록 양식 (통신 플랫폼 자체 다운로드) 을 플랫폼에 업로드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165438+ 10 월 28 일 금요일 오전 8 시 20 분부터 10 분 전에 입장해 주십시오.

자동사 위치 미만:

Xx 센터 초등학교 식당 2 층.

일곱, 심판:

우 xx

여덟, 경쟁 방법:

1. 각 반마다 남녀 학생 3 명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2. 예선: 각 선수가 두 경기에 참가하여 추첨을 해서 경기를 결정합니다. 첫 이닝: 1 쌍 2, 3 대 4, 5 대 6, 7 대 8 등 두 번째 이닝: 1 쌍 3, 2 대 4, 5 대 7, 6 대 8 등. 두 판을 진 사람은 탈락하고 나머지는 결승에 진출했다.

3. 결승전: 1 라운드 우승자는 2 라운드에 득점하여 1 회 2 점, 1 회 1 점, 1 회 0 점을 졌다. 각 플레이어는 두 번 더 경기에 참가하여 추첨을 해서 경기를 결정한다. 첫 이닝: 1 쌍 2, 3 대 4, 5 대 6, 7 대 8 등 두 번째 이닝: 1 쌍 3, 2 대 4, 5 대 7, 6 대 8 등.

Ix. 인센티브:

1, 각 그룹마다 포인트 높낮이에 따라 상위 3 위, 3 남 3 녀를 수여한다.

2. 상을 받은 학생은 학교를 대표해 xx 연릉거리 초등학생 체스 대회에 참가한다.

장기 활동 계획 제 7 장 장기 문화는 중화민족 문화의 결정체이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빛을 발한다. 장기는 슬기로운 체조로, 지금도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국치' 로 불린다. 그래서 우리는 체스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I. 활동의 주제

생각은 삶을 더 좋게 만든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고 대항에서 자신의 침착함과 지혜를 증명할 수 있다.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국치' 의 넓고 심오한 풍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2. 초등학생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청춘을 촉진한다.

3. 학생들의 개인취미를 키우고 우리 학생의 기예 수준을 높인다.

4. 학우 간의 우의를 증진시키고, 앞으로의 바둑을 위한 좋은 기초를 닦는다.

셋째, 활동의 대상

X 초등학교 전체 학생.

넷째, 활동 시간

20xx 년 x 월 x 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도서관과 식당.

자동사 활동 과정.

1, 예비 준비

계획 한 부를 중복해서 쓰고, 한 부는 선생님께 심사 비준하고, 한 부는 서류를 작성하다. 행사가 통과된 후 각 반단 지부 서기에게 각 반에 가서 선전할 것을 요구하다. 그리고 포스터 홍보와 라디오 홍보를 한다.

2. 경기 일정

초전은 추첨 탈락제를 채택하여 3 이닝 2 승이다. 매회 30 분 후 양측은 각각 최대 30 초, 한 단계당 최대 30 초의 단계별 타이밍을 사용합니다. 위반자는 실패자로 간주되어 결국 12 명을 선발하여 복전에 들어갔다.

복전은 예선에서 뽑은 12 명을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순환전 방식을 채택한다. 즉, 각 선수가 같은 팀의 다른 5 명과 다음 경기를 진행한다. 각 이닝 40 분 후, 각 이닝 시간별로, 스텝당 최대 30 초. 위반자는 패자로 간주되고, 플레이어는 3 점, 평면 1 점, 0 점을 잃는다. 마지막으로 각 조 상위 3 명을 뽑아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은 여전히 순환전을 채택한다. 즉, 각 선수와 다른 5 명의 선수가 다음 경기를 진행한다. 매회 30 분 후, 각 단계는 시간별로 최대 30 초 동안 시간을 잰다. 위반자는 패자로 간주된다. 플레이어는 한 판에서 3 점, 한 판에서 2 점, 한 판에서 1 점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선수의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참고: 선수가 개인적인 이유로 경기 현장에 제때에 도착하지 못하면 기권과 패자로 간주된다.

일곱째, 보상 설정

첫 번째 명예 증명서+배드민턴 라켓;

두 번째 명예 증명서+탁구 라켓;

3 위 영예증서+고급 체스.

참고: 우리는 결승에 진출한 모든 학생에게 일정한 덕육 점수를 줄 것이다.

여덟, 주의 사항

대부분의 사람들이 활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 홍보 업무를 잘 하다. 하루 앞당겨 준비한 바둑을 내주세요. 참가자들에게 경기 제도를 준수하고 현장 규율을 지키도록 요청하십시오. 경기 일정이 지체되지 않도록 경기 현장에 미리 도착해 주세요. 행사가 끝난 후 자료를 제출할 수 있도록 전체 활동을 잘 기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