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드라마' 우리 아이' 와 집안의 줄거리 디자인을 어떻게 보는가?

드라마' 우리 아이' 와 집안의 줄거리 디자인을 어떻게 보는가?

드라마' 우리 아이 우리 집' 을 둘러싼 줄거리 디자인이 완벽하고 현실적이며 잔인하지만 진실이다. 이 이야기는 1970 년대 말 한 일반 가정에서 발생했는데, 당시 아직 가족계획이 없었다. 대부분의 가정은 아이를 낳았기 때문에 당시에는 거의 모든 가정에 많은 아이들이 있었다. 일반 가정에 있어서 경제 상황은 확실히 낙관적이지 않다. 심지어 비교적 가난하다고 할 수 있다. 한 가난한 가정이 7 ~ 8 명의 아이를 키우는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지만, 이 드라마에서는 남편이 노동능력을 잃은 후 한 여자가 혼자 7 ~ 8 명의 아이를 키우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이야기가 시작되자 이모의 남편은 곧 공장장에게 처분을 받고 창고에 쓰러져 일을 하게 되었다. 창고를 보면 그의 월급이 많이 줄어든다. 당시 임신한 이모는 어쩔 수 없이 다섯 자녀를 데리고 공장 밖에서 구걸을 했고, 심지어 배탈을 아끼지 않아 조산을 초래하여 남편의 일을 지켰다. 이 화면은 확실히 충격적이지만, 줄거리도 매우 사실적이다. 엄마가 되는 것은 단지 가장 좋은 묘사일 뿐이다.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야오 이모도 목숨을 걸고 도박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어 이 이야기는 이모님이 어떻게 아이를 힘들게 돌보셨는지, 그동안 남편에게 계속 화를 냈지만, 그녀는 전혀 불평하지 않고 묵묵히 눈물을 흘렸을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녀는 그녀가 깨진 가족의 유일한 기둥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날개 밑에는 아직 일곱 명의 어린 아이가 있었는데, 그녀는 반드시 쓰러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 앞에서 일어난 모든 어려움과 억울함에 직면하여, 울든 무너지든, 그녀는 억지로 두피를 가지고 걸어나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그녀는 퇴로가 없어 계속 전진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디자인도 당시의 배경에 매우 가깝다. 그때 구사회의 남존여비는 아무리 고생해도 감당해야 했다. 만약 그들이 이혼하고 아이를 데리고 재혼한다면, 그들은 평생 욕을 먹을 것이다.

이후 이야기선이 더욱 복잡해지고, 아이도 점점 자라서 제각기 생각이 있다. 당시 사회개혁개방 초기에 아이의 반항과 개혁개방의 광란이 얽혀 한 대가족이 비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있었다. 일곱 명의 아이들이 외부의 충격에 직면했고, 그들의 열정, 냉정함, 이곳의 이야기가 큰 포인트였다. 잡동사니, 어지러움, 밀함이 가장 큰 특징이지만, 이렇게 방대한 이야기선은 여전히 정밀 조사를 견딜 수 있고, 놀라울 정도로 섬세하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 디자인은 정말 완벽에 가깝고, 논리적으로 70 년대 구사회의 큰 틀과 일치하며, 인민이 가장 좋은 묘사이다. 어머니가 되는 것은 쉽지 않고, 아내가 되는 것도 쉽지 않다. 가정 안팎에는 버그가 없어 강인한 어머니가 각종 위기에 직면했을 때 응당 해야 할 적절한 반응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매 회 다 볼 것을 강력히 건의합니다. 빨리 들어가지 마세요. 정말, 줄거리 디자인이 너무 완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