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는 현대에서는 일반적으로 편지나 편지라고 하고, 고대에는 "책" 이라고 부른다. 고대의 "편지" 는 메신저, 즉 편지를 보낸 사람을 가리키며, 책은 바로 편지이다. 그래서' 책' 으로 구성된 글자는 글자보다 별명이 많다.
캄보디아 침자족
제인 () 은 전국 시대부터 위진 () 시대까지의 필기재를 가리키며, 좁고 긴 죽간이나 목각 () 이다. 대나무 조각은 제인이라고 하고, 널빤지는 글자나 간결이라고 하며, 통칭하여 제인이라고 한다. 이것들은 모두 글자의 호칭으로 쓰인다. 나중에 문자 자료가 바뀌었지만, 류종원의' 답세원과 공근 입사서' 와 같은 호칭은 여전히 이용되고 있다.' 부끄러움이 제인에게 이끌려 무궁무진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또한 편지, 편지, 간구, 편지, 간구, 간구, 스티커, 수서, 수기, 서예, 죽간, 편지, 간구가 있습니다.
제인과 마찬가지로 수와 제인은 모두 글쓰기의 소재이다. 스와는 고대인들이 물건을 쓰는 데 사용했던 흰색 생사로 책과 편지의 대명사가 되었다.
글자 중 이름이 다른 글자는 상용서, 간자 등 글자 외에 자음도 있다. 자, 자, 자, 자, 미 끄 러운, 자, 자, 자, 자, 자, 자, 자, 자, 자, 자, 자, 자, 자
고대에는 물고기와 거위가 모두 편지를 배달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물고기와 거위는 알파벳의 대명사가 되었는데, 이런 글자는 알파벳 가족 중에서 번창하는 글자였다.
제비나무
\ "소민무전 \" 에 따르면 한무제 때, 소무는 흉노에 갔을 때 억류됐고, 소무는 용감히 굴복하지 않고 북해 (러시아 바이칼 호수) 양치기로 파견되었다. 한 조 디 년, 훈족과 한나라 사랑, 한나라 사신은 소무로 돌아가라고 요구했다. 흉노는 소무가 이미 죽었다고 거짓말을 했다. 나중에 한사가 또 흉노에 갔는데, 수무의 수행원 상혜는 밤에 한사를 찾았다. 그는 한 훈족 에게 말했다 하자: 한 시안 (西安) 황제는 숲 공원 에 기러기 한 마리를 쏘았고, 거위는 실크로 묶여 있었다. 위에서 소우 등은 모 강에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사자는 흉노 단유 탓으로 돌렸고, 혼자 크게 놀랐다. 그는 서둘러 사과하고, 소무 등은 아직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소무 등은 북한으로 돌아가게 했다. 나중에 "기러기 발서" 또는 "기러기 발" 으로 불리게 된 편지. 예를 들어 당대의 심리의 시에서는 "위장거위가 봉하고, 땅은 먼 산이 무겁다" 고 말했다. 또 남조량 () 이 승려 유자 () 를 향한 시' 이도 ()': "크기는 어장 () 에 있고, 마음은 거위 발 () 에 의거한다." 당대의 시인 권덕유는 한 편의 시' 이형주' 를 쓴 적이 있다. "주공은 말천리래동을 타고 형양거위장서만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