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대학 환영 파티 기획 방안

대학 환영 파티 기획 방안

대학 환영 파티 기획 프로그램 (5 편)

무심코 한 단락의 일이 끝났고, 또 새로운 출발점과 새로운 목표를 맞이했다. 왜 지금 계획서 한 권을 쓰지 않습니까? 그럼 우리는 어떻게 기획서를 쓸 수 있을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대학 환영 파티 기획 방안 (5 편)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학 환영 파티 기획 프로그램 1 1, 디자인 아이디어:

어린이들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설날 즐겁게' 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1 월 1 일이 설날이라는 것을 알리고, 우리 아이들은 자신의 방식으로 명절의 즐거움을 누린다.

둘째, 활동 목표:

1,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고, * * * 명절의 즐거움을 나누세요.

2. 아이들이 합창, 게임 등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게 하고, 노력하면 성공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3. 개교 행사를 통해 유아가 있는 대가족의 따뜻함을 느끼고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을 깊어지게 했다.

셋째, 활동 주최자:

이 초등학교의 전체 교직원

넷째, 활동 시간:

행사는 2 월 3 1, 20__, 오후 2 시 20 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 반당 합창곡 한 곡을 리허설하여 새해를 맞이하다.

2. 교실과 공원을 장식하여 새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각 반의 활동 영역을 나누다.

4. 두 선생님을 사회자로 모시고 원고를 쓰십시오.

5. 새해 입장 음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6. 선생님 한두 분을 청해서 신년노인 역할을 맡게 합니다.

7.8 예포, 인원 발사 준비.

8. 노인에게 작은 포장된 사탕과 새해 옷 두 벌을 준비한다.

9. 수업당 화장품 하나, 선생님은 미리 아이에게 화장을 해 주신다.

자동사 위치 미만:

유치원의 큰 운동장

일곱. 대상 사용자:

모든 어린이

여덟, 주의 사항:

(각 반은 아이들을 조직하여 토론을 하고 제정한다)

1, 행사가 붐비지 않아서 줄을 서서 작은 의자를 옮겨야 합니다.

2. 행사 기간 동안 큰 소리로 떠들거나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세요.

3. 행사 중 3 명의 선생님이 분업을 담당하므로 유아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9: 활동 프로세스:

1. 신년노인 역을 맡은 사람들은 문 앞에서 신년사탕을 나눠주고, 아이들이 정원에 들어오는 것을 환영하며, 신년인사 노래를 틀어 명절 분위기를 조성한다.

2. 오후 2 시 20 분에 신년 축하 노래를 틀어 각 반은 음악을 들으면서 질서 있게 입장합니다.

3. 오후 2 시 30 분에 사회자가 개막식을 주재하고 행사가 시작됩니다.

4. 종소리가 울리자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운동장 한가운데로 와서 강남스타일을 함께 뛰어올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를 두 번 불렀다. "아이들은 두 번째로 새해 복 많이 받을 때 앉는다"

5. 오후 2 시 40 분에 각 반에서 노래를 공연합니다.

6. 주 주임이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7. 사회자가 폐막사를 하자, 모두 운동장 중앙에 와서 소원을 빌고, 새해 불꽃을 터뜨리고,' 기뻐하면 박수를 친다' 라는 노래를 틀어 새해를 맞이했다.

8. 게임 시간

복장 경기

소품: 같은 옷 세 벌. 게임 플레이: 한 번에 3 명의 부모와 자녀를 초대하십시오. 우선, 부모가 아이에게 옷을 입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아이들은 스펀지 쿠션을 기어올라 신발을 벗고 슬리퍼를 신고 부모님 곁으로 뛰어갔다. 누가 가장 빨리 경기에서 이길까.

준비: 반당 미양 사진 한 장과 10 플라스틱 집게를 준비한다.

인원수: 10 반당 친자 쌍.

놀이법: 아이와 학부모가 출발선의 한쪽 끝에 하나씩 서서, 각 아이가 손에 플라스틱 집게를 들고 있다. 명령을 내린 후, 첫 부모는 아이의 손을 잡고 경기장의 다른 쪽 끝에 있는 미양으로 달려갔다. 그런 다음 학부모는 아이를 안고 집게를 미양양의 사진에 끼우고 재빨리 뛰어갔다. 다음 그룹이 시작됩니다. 승리한 팀은 가장 먼저 편집을 마치고 출발점으로 뛰어가는 반이다.

누가 빨리 던지는지 보세요.

소품: 등 세 개, 거품 공 몇 개 (담당자 준비) 놀이: 아이들에게 작은 등을 업고 포물선에서 2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서도록 요청합니다. 학부모회는 통에 넣은 공을 집어 들고 지휘자의 명령을 듣고 아이의 등에 공을 던지기 시작하더니 1 분 만에 완성됐다. 경기가 끝난 후, 어느 리드 안에 공이 많은지, 많으면 이긴다. 이렇게 등급을 매긴다.

사과를 따다

준비: 각 수업마다 자석을 준비하고 10 개의 사과 (뒷면에 자석이 있음) 를 만든다. 돗자리, 매화더미 6 개; 수업당 작은 바구니 하나.

놀이법: 10 어린이들이 시작점에 서서 명령을 내린 후 사과 위로 올라간 다음' 작은 다리' (꽃더미) 를 지나' 사과가 출발점으로 달려가 바구니에 넣으면 다음 어린이가 출발한다.

9, 각 수업은 교실로 돌아가 작은 친목 활동을 조직한다.

대학 환영 파티 기획 프로그램 21, 이벤트 테마

"_ _" 을 주제로 합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번 파티는 자질교육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대환경에서 열렸으며, 각종 인재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도록 장려하는 문예 축제이기도 하다. 이번 파티는 덕육과 지육의 유기적 결합을 위한 유익한 시도로 대학생의 일에 대한 적극성과 주동성을 높이고 열정과 긍정적인 정신을 단련했다. 파티는 문화적 특색, 예술성, 사상성, 오리지널성이 풍부한 멋진 프로그램을 통해 물리전기 학생들의 진취정신, 건강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 사범교육 특색을 반영하여 신세기 대학생의 인생 추구와 종합적 자질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동시에, 학생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단련하고, 예술 감상 수준을 높이고, 정서를 키우고, 신입생들이 짙은 예술 분위기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무대를 만들어 준다. 동시에 그들이 가능한 한 빨리 대학 생활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아 캐릭터에 들어가도록 하여 우리 과의 대가족에 더욱 녹아들게 할 수 있다.

셋째, 활동의 형태와 과정

1. 파티는 성악, 춤, 시트콤 등 다채로운 예술 표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형식은 제한되지 않고 내용은 가능한 한 신입생 생활 주제에 가깝다.

2. 정보 12 프로그램; 시간은 약 100 분입니다. 대학은 대학 1 학년 신입생에게 각 반을 위한 프로젝트를 배정할 것을 요구하는데, 그 중 물리적 및 통신 공학 6 개 프로젝트, 전자 정보 및 기술 8 개 프로젝트가 있다. 2 학년 반당 3 개 프로그램 (3 학년 반당 1 개, 미정). 그리고 훌륭한 프로그램을 골라서 참가한다.

3. 구체적인 프로그램 배치는 각 반의 문예위원과 각 반에 배정된 학생회 부장이 책임지고 조직하는 것이다. 행사 시작 한 달 전 문예부 등 부문으로 구성된 프로그램 기획팀은 모든 신입생 프로그램을 선별해 우수 신입생 프로그램 일부를 선정해 이번 환영 파티에 편입했다.

4. 행사 일주일 전에 모든 프로그램을 리허설합니다. 주로 배우가 장소, 역, 조명 요구 사항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정도입니다. 프로그램 출전 순서는 사회자와 파티 기획팀에 의해 결정된다.

파티가 시작되기 30 분 전에 전교 관중과 게스트가 입장했다. 입장하는 동안 파티는 음악과 동적 플래시를 방송한다. 모임이 진행될 때 너는 각종 소품 (예: 호루라기, 형광봉 등) 을 사용할 수 있다. ) 활발한 분위기에 협조하다. 전체 파티는 처음부터 끝까지 DV 기록을 찍어야 한다.

넷째, 일정:

1, 65438+ 10 월 23 일부터 165438+ 10 월 8 일까지입니다.

활동의 기본 준비

2. 165438+ 10 월 9 일

프로그램 필터링 및 프로그램 목록 결정

3. 165438+ 10 월 9 일부터 165438+ 10 월1까지

프로그램 그룹 리허설 진행자는 각종 의상을 준비한다.

에티켓 아가씨, 준비하세요

프로젝트 전단지 등을 인쇄하다.

4. 165438+ 10 월 19.

경기장 배치

프로그램의 마지막 리허설

직원 분포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문체관

자동사 조직자 미만:

_ _ 학생부 대학생 심리 개발위원회

일곱. 구체적인 활동의 작업 조직

(1) 장소 안전을 위해 미리 학교에 신청해야 합니다.

(2) 절차, 음악, 의류, 시간, 무대 설정, 출전 방식, 대사 등 각 부서를 미리 처리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여기서 DV 슬라이스 세트를 편집해야 합니다.

(3) 각 부처는 분업을 명확히 하고 정당 변동 정보를 제때에 갱신해야 한다.

(4) 최악의 계획을 세우다.

(5) 진행자에게 전체 파티의 과정과 각 부분의 내용을 어떻게 조작하는지 익히도록 한다. 그래야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제때에 정보를 업데이트한다는 것이다. (예: 프로세스 수정/프로그램 수정/연기자 수정/게스트 수정 등. ).)

(6) 장면 디자인

무대 배경 배치; 중점은 관객구 배치 (배우 출입구/관중보도/직원/게스트 좌석구 인도, 학생 관람구역) 입니다.

(7) 조명 배치

(8) 스피커 레이아웃

(9) 패널 (주제 패널/하위 주제 패널/스폰서 패널/기타 패널 등) 의 설계 및 배치 ) 을 참조하십시오

(10) 내부 통제 설계

(1 1) 음악 구성

(12) 리허설 문제

각 부분의 시간을 주의하고, 각 부분의 시간을 계산하고, 각 부분의 허점을 계산하고, 각 부분의 문제를 기록하고, 리허설 후 발생한 문제를 총결하여 해결하다.

(13) 좌석 배치

이 행사에는 모든 신입생이 참가해야 한다. 야회 이틀 밤, 각 반 책임자는 추첨을 통해 각 반의 관람구를 결정하고 입장권을 발급한다. 저녁 파티 당일 밤 반장은 먼저 회의장 밖에서 줄을 서서 회의장에 들어가 순서대로 자리에 앉는다. 회의장에는 예절 아가씨가 위치를 지적해야 한다.

(14) 선물, 인증서 발급 감사 편지의 내용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여덟째, 당의 후기 작업

1, 배우에게 작은 선물을 보냅니다

2. 비용 처리

3. 서면 요약

4, VCD 제작

아홉. 활동 주제 프로세스:

165438+ 10 월 1 이전 확인

X. 후원 정보:

스폰서의 홍보 계획

(1) 주최 (이름: 모든 포스터, 전단지, 모임 등. ).

(2) 캠퍼스 눈에 띄는 곳에 파티 포스터 (포스터에는 스폰서 회사 정보가 표시되어 있다.

(3) 개막식 주막은 주 스폰서에게 눈에 띄는 자리를 남겨준다.

(4) 개막사에서 발기인은 주최 측과 이름이 같으며 사회자가 특별히 소개했다.

(5) 야회 기간 동안 스폰서에게 약 500 부의 홍보 컬러 페이지 (스폰서가 제공) 를 발급한다.

(6) 저녁 복권에는 눈에 띄는 스폰서 회사 로고가 부착될 수 있다.

(8) 스폰서는 행사에 프로그램을 삽입하여 게임을 할 수 있어 시청자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고 기업 이미지를 높일 수 있다.

(9) 파티가 끝나면 후원사 로고가 부착된 기념품을 발급한다.

(10) 추천인이 다른 홍보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별도로 협상할 수 있습니다.

XI. 예산:

프로젝트

재다

비용

사이트 요금 메모

문체관 음향 조명

사회자와 예의화장

풍선

투명테이프

형광봉

차, 미네랄 워터 및 기타 음료

청첩장

프로그램 (두 가지 범주)

전단지

깃발

상감

총수

현장 장식

회의장을 잘 배정하여 관중 게스트에게 술을 대접했다. 내빈, 학생, 관중을 초청하여 파티를 선전하다. 파티의 게임 부분에는 추첨 보상이 있습니다.

대학 환영 파티 기획 프로그램 제 3 부-이벤트 주제:

신인 파티

둘째, 활동의 목적:

신입생들이 과외 생활을 활발히 하는 것을 환영하며, 그들에게 캠퍼스 생활을 이해하고 인간관계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셋. 활동 시간:

_ _, 10, 15 오후 7 시부터 9 시까지

4. 위치:

학생센터

5. 활동 목표:

초심자

6 명의 활동 주최자:

세관 및 국제화물 운송 협회

제 7 자 발기인:

8 가지 활동 의미:

농후한 캠퍼스 문화 생활은 신입생의 문예 수준과 양호한 정신적 면모를 보여 주었다. 신입생들 사이에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문학적 재능을 발굴하고, 학생들을 위해 자신의 무대를 단련하고, 예술 감상 수준을 높이고, 정서를 키우고, 두터운 예술 분위기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제 9 차 모임 전 홍보

1. 홍보부는 주요 식당과 허점 아래에 포스터 8 장을 붙였다.

2. 각 새 건물의 칠판에 모임 알림의 시간과 장소를 적어 둡니다.

3. 조건이 있으면 수업에 가서 당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4. 모임 포스터를 학생행사센터 아래층에 붙이세요.

제 10 차 당사국 총회 준비

1, 상위 20 위, 보유자 5 명 중 1 명은 웅변과 강연협회 전문 진행자입니다.

2. 9 일과 28 일까지 파티 프로그램과 초청자를 확정하면 협회는 4 ~ 5 개의 프로그램을 내놓을 것이다. 문학 협회에 연락해서 그들을 파티에 초대하여 프로그램을 만들다.

3. 국경절 기간 동안 스폰서에게 파티의 순조로운 진행에 상금을 제공하라고 요청합니다.

4. 휴가 전에 행사 신청을 제출하고 장소 신청 허가를 받습니다.

5. 학교 대부문협회 책임자에게 연락해서 이 모임에 참가하도록 초대합니다.

6. 모임 전에 행사 중 선물 발급 및 추첨 중 선물 증정을 준비해야 합니다.

7. 모임 이틀 전에 오디오 대여에 연락해서 전문가에게 현장 조명을 조절하도록 요청합니다.

8. 카메라 한 대를 준비해서 사건을 기록하는 과정, 가능하면 작은 기자단 멤버들을 초청해 파티에 대한 뉴스를 기록한다.

제 11 차 야회 행사의 구체적인 안배

1. 이날 오후 조직원들이 회의장을 배치했다.

2. 파티가 시작되기 전에 회의장의 모든 조명 설비를 점검해 보세요.

3.6 시에 두 사람이 공사장 입구에서 손님을 맞이하여 당신을 환영하도록 안배할 것입니다.

4. 회의장에 입장하는 사람은 종이상자에서 당첨 쪽지 한 장을 꺼내 파티가 끝난 후 추첨 현장으로 가져갈 수 있다.

5, 6 시 각 사회자는 입장하여 사회자를 준비하고 프로그램을 마련해야 한다.

6.6: 55, 댄스 오프닝으로 회의장 분위기가 활발해졌고, 이후 진행자가 무대에 올라 이번 행사 주최 주제 행사의 목적을 소개했다. 초청 임원 초청으로 이번 행사의 스폰서를 소개하다. 신입생을 열렬히 환영하고, 저녁 파티의 정식 시작을 선포하다.

7. 인원을 배치하여 야회 기간 동안 회의장 질서를 유지하다.

8. 파티가 끝날 때 상품을 나눠주고 사진을 찍습니다.

제 12 차 모임은 끝났다

1, 프로그램이 끝난 후 상품을 나눠주고 관객을 데려다 주세요.

2. 회의 후에 우리 회 직원들이 청소 작업을 잘 하도록 안배하다.

3. 저녁 식사 후 행사를 총결하다.

대학 환영 파티 기획 프로그램 41, 활동 배경

환영 파티는 줄곧 _ _ 학원 학생회의 우수한 행사 중 하나였다. 9 월의 가을 바람 속에서 우리는 _ _ _ 학년 신입생을 맞이하여 학원 전체 교사와 학생들의 상호 이해를 높이기 위해 학교 문화 활동의 왕성한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며 학습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신입생들에게 진정한 자아풍채와 용기를 보여주는 무대를 마련했다. 학원위원회 선생님과 학생회 관련 지도자의 업무 안배에 따르면, 과거의 경험과 실제 상황을 결합해, 학원 학생회는-년-월-일' _ _' 라는 주제로 환영 파티를 열어 학생들의 청춘의 활력과 집단정신을 자극하고 참신한 대학 생활에 눈부신 한 획을 그릴 것이다.

둘째, 예상 목표

_ _ university _ _ college _ _ ban 환영 파티를 열어 신입생에게 대학의 매력과 풍부한 캠퍼스 생활을 전시하고, 대학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고, 대학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전승을 촉진하며, 자기풍채를 더 잘 과시하다.

셋째, 활동 주제

"_ _".

넷. 활동 조직자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실무 리더십 팀 구성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컨설턴트: _ _ _, 팀 리더: _ _ _ _.

부팀장: _ _ _, 회원: 각 부처 차관.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_ _ _ _ _ 의 밤에.

자동사 개최지

_ _ 홀.

일곱. 활동 형식

종합 문예 이브닝 파티. 파티는 춤, 노래, 연극, 소품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하고, 파티에는 1-2 상호 작용 고리가 삽입되어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파티 분위기를 조성한다.

여덟, 프로그램 구성

각 학년마다 반마다 최소한 _ 개 프로그램을 내야 하는데, 그 중 _ _ 급반은 원칙적으로 노래 프로그램을 낼 수 없고, 노래 프로그램은-급반에 배정된다. 예술단은 각 카테고리당 하나씩 _ 개 프로그램 제작을 담당한다. 또한 _ _ 대학의 학생회 예술과를 초청해 우호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가장 많다. 체육부와 외련부는 경기를 담당하고, 각 부서는 한 경기를 책임진다.

아홉. 프로그램 요구 사항

프로그램은 건강하고 적극적이어야 한다. 혁신을 장려하고, 생활에 가깝고, 당대 대학생의 특징을 드러내고, 사회 현실을 반영할 수 있도록 격려하다. 가무 시간은 _ 분 이내, 연극, 소품 프로그램은 _ _ 분 이내로 조절해 최대한 녹음한다.

X. 프로그램 할당

* * * * 개 프로그램.

노래 카테고리: _ 시간은 매 _ 분입니다.

댄스 클래스: _ 조각, 시간 _ 분;

언어 범주: _, 시간 _ _ 분;

게임: _ 조각, 시간 _ _ 분;

총 시간: _ _ 분.

XI. 활동 프로세스

(1) 홍보 단계 (앞 _ _);

주요 홍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판을 놓고 포스터를 붙이다 (홍보부 담당, 주요 책임자 _ _);

2. 캠퍼스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해 전방위 입체 홍보를 한다.

3. 반장과 문예위원 회의를 소집하여 본 반의 프로그램이 프로그램 형식, 담당자, 연락처 방식 (예술단 책임) 을 포함한 예술단에 신고해야 한다고 통지했다.

(2) 준비 단계

1. 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브레인 스토밍하고, 파티를 위한 계획을 세우라고 호소하다 (학생회 간부 정기회의 _ _ _ _ _).

2. 저녁 프로그램을 확정하고 각 반마다 리허설 준비를 해 프로그램 품질을 보장해야 한다 (예술단은 _ _ _ _ _ _).

3. 진행자 (예술단이 책임짐) 를 결정하고, 파티의 개막, 프로그램 혼사, 분업은 진행자가 스스로 협상한다.

4. 예의의 결정과 의례복의 차용 (예술단이 책임지고 _ _ _ _ _ _).

5. 마이크, 프로젝터, 오디오 장비 등을 포함한 장소 임대. (사무실 분관, 주요 책임자가 _ _ _ _ _ _ 앞에 있음).

6. 초대장 작성 (사무실 담당, _ _ _ _ _ 전 완성).

7. 이브닝 파티 프로그램 제작 (예술단은 프로그램 순서 편성, 사무실은 인쇄 제작, 6 월 65438+ 10 월 65438+5 월 이전에 완성).

8. 음악과 각종 프로그램의 녹음 (예술단) 을 수집합니다.

9. 자재 조달 (생활부,).

(3) 활동 후기

1. 파티가 끝나면 모든 직원들은 회의 전에 배정된 해당 작업에 따라 회의장을 즉시 청소할 것이다.

2. 각 책임자는 자신의 일을 마친 후 회의를 떠날 수 있습니다.

3. 파티가 끝난 후 당의 일에 대해 전면적이고 세밀한 총결을 진행하다.

4. 향후 유사한 활동에 대한 참조를 위해 활동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1, 전체 활동의 조직, 규율 및 질서를 보장합니다.

2. 활동 중 공공도덕에 주의하고 직업대학과 당대 대학생의 좋은 이미지를 절실히 보호한다.

3. 만약 돌발사건이 발생하면, 아래와 같이 비가 오면,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행사가 변경되면 학생회 책임자의 통지가 우선한다.

대학 환영 파티 기획 프로그램 51, 이벤트 테마:

마음은 새롭고 꿈은 젊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입생의 가입, 상호 이해, 감정 증진, 새로운 간부 환영, 새로운 베테랑 간부의 우정 증대, 신입생이 가능한 한 빨리 관리과의 집단에 통합되도록 하고,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풍부하게 하고, 자신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합니다.

셋. 조직자:

경제관리과, 단 지부, 학생회, 문예과

넷째, 활동 시간:

9 월 _ _ (주 _) 19.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다목적 홀

자동사 활동 형식 미만:

예능 공연 (주로 춤, 소품 노래 등 언어류 프로그램)

일곱째, 절차 요구 사항:

1, 내용이 건강하고 긍정적입니다.

2, 특정 대학 생활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3. 상호 작용이 강하다.

여덟, 이벤트 게임:

종이컵을 들고 물을 건네는 목적은 친밀감을 높이고 멤버들의 협조와 협력 능력을 시험하기 위한 것이다.

요구 사항: 8 명 그룹, 남녀 교체 협력. * * * 16 명을 선택해서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 경기를 합니다. 또한, 두 보조팀의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이 이미 이긴 종이컵에 물을 붓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원통에 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동안 누구의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으면 이길 것이다. (투명 유리는 국제연락부가 제공하고 교외 후원)

아홉. 업무 조직:

1. 홍보부는 학과장과 각 반 상담사에게 공연 관람 초청장을 발급할 책임이 있다. 이에 앞서 포스터를 만들어 게시판에 올리고 행사 기간 동안 사진을 찍었다.

2. 생활부는 진행자 의류 임대, 행사 기간 동안 풍선, 스태프물, 마이크 배터리, 게임상 등 소품 구매, 6 대 예절 마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4. 조직부와 홍보부는 행사 당일 오후 3 시 행사장 마련을 담당한다.

5. 실천부는 행사장에서 행사 신청에 필요한 마이크 오디오 장비와 웨이보 스크린을 담당한다.

6. 정보부는 웨이보 스크린 상호 작용, 무대 장비 유지 보수, 파티 PPT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7. 미술부는 행사에 필요한 프로그램의 음악 수집과 품질을 담당하고 배우가 무대 뒤에서 기다리도록 안배한다.

8. 파티가 끝난 후 기검 부서는 현장 청소를 담당한다.

9. 학습부와 신입생 군사훈련대 인솔자는 학생들이 파티 시작 20 분 전에 입장하도록 조직한다.

10, 저녁 7 시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1 1. 야회 현장 좌석 배치 및 질서 유지: 조직부에서 야회 질서를 유지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티 전날 연기자를 위한 좌석표 (반당) 와 좌석 배치를 마련했다.

② 오후 18: 00, 접대원이 아래층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③ 오후 18: 30 출입구에는 네 가지 예절이 있습니다. 1 층 계단 입구에는 두 가지 예절이 있습니다.

④ 10 인원을 배정하여 파티 무대 뒤의 물류 업무를 담당한다. 6 시 40 분에 학생들을 조직하여 전체 현장 질서를 조정하고 돌발 사건을 해결할 책임이 있다.

12, 각 부서 직원에게 연락하여 이러한 작업을 조율합니다.

13, 현장에 돌발 비상사태가 있을 경우 각 부서는 신속하게 활동 지휘에 연락해서 제때에 해결해야 한다.

X. 예산:

1, 마이크 배터리: 10 원

2. 풍선 두 개: 3 원입니다.

3. 인쇄비: 10 원.

4. 현장 식수: 이보 1 박스 =35 원.

5. 사회자 옷 두 벌 대여, 100 원.

6, 게임 소품: 컵 5 위안

게임 경품: 노트북 6 권 30 원.

8. 웨이보 추첨: 명품 물컵 3 개 30 원.

합계: 223 위안 정수

부록: 법안 및 계획

관리부' 20__ 새해 환영 파티' 가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