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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승려의 파계 행위를 어떻게 보는가?

긴급 도움 요청-혈액병 환자 이신양 (클릭하세요)! ! ! 기자: 몇몇 스님들의 파계 행위에 대해 누리꾼들이 분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광둥 모 법사는 불교고승, 티베트 모 인포체, 그의 여제자 ... 심지어 일부 불교 제자들도 이를 마음에 두고 블로그에 문장 쓰기까지 한다. 사실 우리가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았지만, 오히려 우리의 분노, 태만, 의혹 (그리고 불교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잃게 함) 을 증가시켰고, 심지어 진실을 알 수 없어 승려를 비방하는 큰 죄를 저질렀습니다. 사실 스님이든 거사든 모두 불교 수행자이다. 그들은 보살이 되기 전에 실수를 범하는 것을 피할 수 없고, 업장벽은 스스로 부담한다. 그렇다면 불교 제자로서 이런 것들을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다음은 라룽오명불학원 자지로주 캄부의 깨달음이다. 나는 지금 이런 상황에 자주 부딪친다. 예를 들어, 일부 거사들은 상급사와 처음 접촉했을 때 상급자가 좋다고 느꼈고, 나중에는 멈추어 인심과 비법을 받아들였다. 나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그들은 상급자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갖게 되었고, 심지어 태도가 열악하기까지 했다. 사제들 사이에 갈등이 생겼고, 비밀훈 같은 것을 어겼는지 걱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많은 사람들이 이 질문을 하러 왔다. 이 문제는 내가 이전에' 강 스승과 계몽' 의 화제에서 이야기한 적이 있다. 여러분 대부분은 이 문장, 수업도 들어보셨지만, 한 번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방면에서는 절대 방심해서는 안 된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일찍이 비교적 독실하게 부처를 공부했던 사람들을 만난 적이 있다. 그들은 그들의 상급자나 도우가 매우 좋다고 생각했었다. 나중에, 그들은 개인적인 부정 행위를 보았을 때 매우 실망했고, 그래서 그들은 부처님을 배우는 것을 멈췄다. 어떻게 이 문제들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을까요? 우선, 일반인의 모든 행동이 불교를 대표할 수 있는 것은 없다는 것을 우리가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누가 불교를 대표해야 한다면, 관음보살은 불교의 자비를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문수보살은 불교의 지혜를 대표할 수 있다. 게다가 불교는 일반인이 대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이렇게 일률적으로 논해서는 안 된다. 개인의 나쁜 행동으로 불교나 장전 불교를 비난하고 부처님을 배우는 것을 멈추는 것은 큰 잘못이다! 석가모니버는 모두 알고 있다. 그는 일찍이 이 문제를 고려한 적이 있기 때문에, 그는 일찍이 우리에게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이 법에 의거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불교에 뭔가 잘못된 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처음에는 불교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불교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부처를 배우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너의 말은 일리가 있다. 반드시 부처를 배울 필요는 없다. 그러나 상급자나 금강도우의 행동으로 부처님을 배우는 것을 멈추는 것은 무리다. 스승과 도교금강의 행동은 그들의 개인적인 행동이며 불교나 장전 불교를 대표할 수 없다. 이 점은 우리가 반드시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 부처를 배우고 싶으면 다른 사람의 옳고 그름을 신경쓰지 않고 스스로 잘 배울 수 있다. 앞으로 거장, 살아있는 부처라고 자처하는 사람을 쉽게 부처로 삼지 마라. 법왕 여의보와 같은 상사성불은 완전히 정확하고 합리적이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활불, 상사, 캄브는 마음대로 부처가 될 수도 없고, 약간의 착오도 없이 부처를 비방할 수도 없다. 멈출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면 밀종의 요구에 따라 접촉 과정에서 천천히 관찰하세요. 밀종 자체는 명확한 규정이 있다: 상급생은 반드시 12 년을 관찰해야 한다. 밀종은 상급자의 기준을 많이 이야기했다. 이 기준들에 따르면, 우리는 12 년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이러한 기준에 도달해야만 우리는 멈출 수 있다. 멈춘 후에는 어떤 사견도 생겨서는 안 된다. 일단 네가 사악한 견해를 갖게 되면, 너는 자신의 실천에서 큰 발전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물론, 내가 이전에 법왕 여의보를 막았을 때, 12 년 동안 관찰하지 못했는데, 너는 아마 12 년 동안 관찰하지 못했을 것이다. 법왕 여의보 같은 상급사를 관찰하지 않는 것은 문제가 없다. 이것은 우리의 행운과 복보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얻기 어려운 좋은 구루를 만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두가 이렇게 운이 좋은 것은 아닌지 말하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먼저 관찰하고 선생님을 찾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멈출 필요가 없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의 잘못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은 단점이나 장점이 있어 단기간에 관찰하지 못할 수도 있다. 비록 그것들이 관찰될 수 있다 해도, 우리의 수행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부처를 배우는 행위이지, 도우나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이 아니다. 스승이나 금강의 도우가 좋지 않은 것은 그들의 잘못이지 불교의 잘못이 아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자신의 잘못이다. 우리는 이전에 밀종의 요구에 따라 관찰하지 않았다. 지금 네가 밀종의 요구를 비방하면, 영원히 밀법을 고치지 못할 수도 있고, 원심법과 보리심법만 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모두들 이 문제에 대해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추천 독서: 미륵불은 왜 배가 큰가요? 티베트 불교 4 대파 소개: 내가 아는 재미있는 윤회자들은 어떻게 수행해 주택 풍수를 바꾸는가? 새로 돌아가신 친척이 3 해악에 빠지지 않도록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커플이 정욕을 위해 부적을 착용하는 것은 범죄입니까? 만트라의 왕-마녕장열사에서 열린 준신청주문은 대중수구에 가장 효과적이다-관음보살이 여러 차례 푸타산에 등장해 생신이 결정한 운명을 어떻게 바꾸는가? 아미타불과 석가모니버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불교는 정말 종교가 아닙니까? 저게 뭐지? 죄악이 심한 사람이 극락정토로 통하는 길-'파법' 부편집장의 집에서 일어난 기적사건-내가 아는 귀신 현상은 몇 건의 영령 (6) 이 죽은 후 환생하는 재미있는 사례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나의 상급 사단 가마인포체와 토덴곡지자바인포체의 부처, 보살, 선인 등 이상한 현상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사망 전후 15 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죽음에서 환생 (또는 귀신이 됨) 에 이르는 상세한 과정은 여자가 남자보다 더 탐욕스럽다는 네 가지 핵심 증거를 드러낸다. 사람이 죽은 후 어떤 상태입니까? 창열사가 불사에 세워졌을 때, 부처님은 불안석학을 보내왔고, 다만 불교를 따라 증언을 구했다. 티베트 승려 무지개 현상의 물리적 분석 (예비 연구) 전 티베트 군구 사령관 장국화는 활불 무지개 밀종 성공학의 적막을 목격했다. 몸이 정말 무지개가 되어 날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