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단체전' 성격으로 각 팀이 관문을 가로지르는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각 경기 코너마다 점수가 매겨진다. 경기 성적은 누적 포인트 형식으로 계산하고 점수에 따라 보상을 설정하겠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평가전을 치십시오-스티커.
게임의 목적: 열정을 불러일으키다
게임 규칙: 세 사람이 한 줄로 늘어선 다음 이 그룹이 원을 형성합니다. 먼저 두 사람을 불러서 한 명은 뛰고 한 명은 잡혔다. 만약 주자가 어떤 그룹의 첫 번째 위치에 빠르게 도달한다면, 그 그룹의 마지막 팀은 달리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그가 붙잡히면, 그는 다른 주자를 잡을 것이다. 정해진 시간 내에 아무도 잡을 수 없는 사람은 처벌하고, 시한은 5 분이다.
첫 번째 단계: 풍선을 밟다
활동 목적: 1. 전체 직원의 적극성을 동원하다.
2. 팀의 명예를 높이다
게임 규칙: 1. 각 사람의 종아리에 네 개의 풍선을 묶고, 한 쪽에 두 개씩 묶는다. (네 개 중 한 개는' 오사' 라고 적힌 풍선이고, 나머지 세 개는 보통 풍선이다.)
2. 모든 인력을 지정된 지역에 혼합합니다.
3. 경기가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은 다른 팀의 풍선을 밟아 자신의 풍선을 남겨 두어야 한다. 동그라미 밖으로 뛰면 3 분 동안 실격됩니다.
4. 경기가 끝난 후 팀 설정에 따라 각 팀이 남긴 풍선의 총수를 집계하고 점수를 매긴다.
채점 기준: 일반 풍선 1,' 오사' 라는 글자가 있는 풍선 2 점. 한 팀의 풍선이 모두 온전하다면 5 점을 더하세요.
두번째 관문: 재수없는 풍선
활동 목적: 1. 팀워크를 강화하다.
2. 활발한 팀 분위기
게임 규칙: 1. 대원들은 두 사람이 한 조로 두 손을 앞에 묶고 등을 맞댄 것을 원한다.
2. 풍선을 두 사람의 등 사이에 놓고, 그들로 하여금 등을 이용해 출발점에서 지정된 곳까지 공을 집게 한다. 풍선이 떨어지면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끼워라. 너는 중도에 포기할 수 없다. 경기 시간은 5 분이다.
채점 기준: 풍선당 1. 각 팀은 풍선 총수에 따라 득점을 했다.
세 번째 관문: 빙빙 돌다.
목표: 팀 운영, 커뮤니케이션 조정 능력, 목표 설정
게임 규칙: 1. 각 팀의 멤버들은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그 중 한 사람의 손에 훌라후프를 넣었다. 훌라후프는 모든 사람의 몸을 가로질러 원점으로 돌아가 임무를 완수하고 타이밍제를 채택한다.
2. 과정에서 손을 놓지 마세요.
3. 손가락으로 훌라후프를 당기지 마세요.
채점 기준: 1. 시간순서는 5 점, 3 점, 2 점, 1 분입니다.
네 번째 관문: 탑 만들기
한 사람이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한 팀이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어렵다. 팀의 창의적인 실천을 통해 창의적인 팀이 탄생했다!
활동 목적: 1. 팀 구성원이 팀 임무를 수행할 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각 팀 구성원이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하여 팀 임무 완료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팀 구성원이 참여의 중요성을 인식하게하십시오.
활동장비: 팀당 빨대 30 개, 테이프 한 권, 가위 한 개, 스테이플러 한 개.
게임 규칙: 1. 각 그룹에 자료를 배포하고 각 그룹이 25 분 이내에 이 재료를 사용하여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탑을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빨대를 다 써야 함). 이 탑의 높이는 적어도 두 개의 빨대로 외형이 아름답고 구조가 합리적이며 독창성이 있어야 한다.
2. 완료 후 각 그룹은 탑을 여러분 앞에 두고 최고심판이 판단한다.
채점 기준: 시간순 5 점, 3 점, 2 점, 1 점, 외모가 예쁘고 5 점.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되지 않은 것은 0 점을 받는다.
다섯 번째 단계: "장애인" 디코딩
활동 목적: 1. 한마음 한뜻으로 일하면서 하는 역할을 보여주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를 키우십시오.
3. 팀 구성원이 팀 효율성 향상에 대한 개인 업무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게임 규칙: 1. 각 팀은 각각 맹인, 벙어리, 절름발이, 귀머거리 역을 맡고 한 명을 가이드로 뽑았다. 모든 인원은 맹인-벙어리-절름발이-청각 장애의 순서에 따라 일직선으로 서 있다 (일정한 거리가 필요하다).
2. 게임이 시작될 때 시각장애인이 손에 비밀번호를 들고 있는 풍선을 벙어리에게 넘겨주면 안내인은 시각장애인의 방향을 문자로 암시할 수 있지만 손은 사용할 수 없다.
3. 벙어리가 공을 받아서 풍선을 찔러 암호를 꺼내서 절름발이에게 손짓으로 묘사했다.
4. 절름발이는 이 비밀 메시지를 이해하고 귀머거리 앞에 있는 쪽지에 썼다.
결국 귀머거리가 달려와 장님에게 암호를 알리고 쪽지를 장님에게 건네주었다.
채점 기준: 1. 시간순서는 5 점, 3 점, 2 점, 1 분입니다.
2. 경기 시한 10 분.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되지 않은 것은 0 점을 받는다.
3. 밀어는 오점을 전달하고, 시각장애인 쪽지는 1 점을 주지 않는다.
후기 작업: 1. 경험교류: 경기가 끝난 후 각각 종이 한 장과 펜 한 장을 보내 자신의 경력을 적는다.
PPT 만들기
주: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 추첨하여 무작위로 조를 나누다. 각 팀은 선장을 선택하고 각 팀은 팀 이름 (애국 요구) 을 시작합니다.
2. 줄을 잘 가르고 순서대로 배열하세요. 경기 도중 각 코너가 끝난 후 사회자가' 귀대' 를 외치는 소리를 들으면 재빨리 줄을 서야 한다.
3. 경기할 때 담임 선생님은 사진 촬영을 담당하고, 2 명의 평점원은 경기 규칙을 감독한다.
운동장비: 풍선, 끈, 종이펜, 테이프, 훌라후프, 안대, 빨대, 가위, 스테이플러.
이벤트 준비: 경품, 이벤트 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