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차 한 잔 마실 시간이다. 사람들이 제비를 뽑아 다른 식기 (귀숟가락, 숟가락, 국자 ...) 를 선택한 다음 물건 한 숟가락 (커피가루, 찻가루 ...) 을 넣고 그릇과 함께 컵에 담갔다가 물에 담가 어느 쌍이 먼저 마친다.
3. 각 팀의 모든 사람에게 임무를 완수할 때 카메라 렌즈 아래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요구한다. (씩 웃고, 무표정하게 ....). 카메라가 사진을 찍을 때 사진 속 단장은 더 많은 임무를 얻게 된다.
4. 한 무리의 사람들이 퍼즐을 등지고 있다. 퍼즐의 내용을 보고 한 사람은 몸짓이나 노래로 나머지 사람들이 퍼즐의 내용을 추측하게 한다.
5. 외국어 노래 한 곡을 듣고 신속하게 필기를 한 후 이 노래를 부르는 팀이 이겼다.
6. 각종 임무를 완수할 때 노래 (롤러코스터 타기, 역도, 다리 누르기 ...) 를 하는데 승패는 노래방의 점수에 의해 결정된다.
7. 달리기 릴레이
8, 지식 질의 응답
9. 거짓말 탐지기,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 사람이 정해진 시간 내에 세 가지 거짓말을 하도록 하고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평가하도록 방법을 강구했다.
10, 심박수계, 두 사람이 서로의 단점을 드러내거나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여 흥분시킨다. 마지막으로 심박수가 낮은 사람이 이겼다.
1 1, 여러분, 문장을 하나 그려주세요. 손님이 말하게 하고 싶어요. 직접 말하지 마세요.
12. 쓰레기통을 바퀴로 밀는 사람은 지정된 장소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이 이긴다.
13, 한 스파이가 팀에서 비밀리에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결국 다른 사람이 발견하지 못하게 하는 상황에서 임무를 이긴다 (보통' 가장 고전적인' 에 나타난다).
14, 코믹한 게임
15, 수렁대전
16, 튀어나올 수 있는 의자에 앉아 잘못 대답하면 의자가 튀어나와 수영장에 떨어집니다.
교묘한 게임 규칙' 러닝맨' 의 성공은 세심하게 편성된 게임 규칙과 각 프로그램 PD② 의 놀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은 처음에 사회자와 게스트를 조별한 뒤 각 팀이 합작하여 찾기나 시합의 임무를 완수하고, 결국 상대의 옷 뒷면에 있는 명품을 뜯어 승리를 거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게스트가 없을 때는 보통 개인전이 있다. 도움과 보살핌이 필요 없기 때문에 사회자는 개인적인 승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이렇게 프로그램에는 스타 게스트가 없는 것도 마찬가지다.
러닝맨 각 프로그램에는 서로 다른 게임 규칙이 있고, PD 는 게임 규칙과 임무를 발표하고, 각 프로그램에는 서로 다른 게임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1 회 방송에서 진행자 7 명과 게스트 2 명이 귀팀과 싼 팀으로 나뉘어 서울의 유명한 타임스퀘어 쇼핑몰에서 곳곳에 숨겨진 4 개의 비밀번호를 찾아 게임이 끝날 때 쇼핑센터 출구에 비밀번호를 입력해 완성된 팀이 먼저 빠져나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총임무는 모든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지만, 매 관마다 옷걸이 게임, 가위, 석두 천, 투계 게임, 웨딩사진 10 초, 웃기고 재미있다.
러닝맨' 의 원래 프로그램 구호는' 가지마, 도망가라' 로 프로그램 명칭의' 달리기' 와 잘 어울린다. 각 방송에서 진행자와 게스트는 자신의 명품이 찢어지는 것을 경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상대 명품을 수색하고 찢는 임무도 완수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엄청난 체력과 지능이 필요하다. 명실상부한 투지용, 주인과 손님이 숨을 헐떡이며 기진맥진하는 것을 자주 본다.
2. 기복이 심한 이야기 서스펜스 서스펜스는 이야기 발전의 생명력으로 미스터리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다. 서스펜스를 오락프로그램에 도입해 오락프로그램의 목적을 바꾼 것은 단지 웃음을 자아내는 것이 아니라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줄거리가 있는 게임 이야기에 참여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필사적으로 달려가서 임무를 완수한다. 예측할 수 없는 가능성이 수시로 발생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를 더했다. 러닝맨' 은 매 호 80 분 정도로 영화 한 편의 길이에 해당한다. 찾기, 의심, 경쟁, 협력, 투쟁 등 극적인 요소를 통해 자극적인 고양이 쥐 잡는 게임이다. 경기 결과가 마지막 순간도 채 안 되어 누구도 예측할 수 없고, 이야기성과 서스펜스가 있어 TV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욕망을 충분히 불러일으킬 수 있다.
또한 후기 편집을 통해 프로그램 FD 가 미리 배정한 일부 멤버들만 알고 있는 임무를 볼 수 있어 다른 어둠 속의 멤버들을 당황하게 하고, 서로를 의심하고, 모르는 TV 시청자들을 문득 깨닫게 한다. 예를 들어 20 1 10925 호' 죄수' 천수연 및' 스파이' 김종국, 원래 천수연 촬영으로 프로그램 첫날 녹화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은 그녀를 의심하기 어려웠고, 김종국' 스파이' 는 말할 것도 없었다 우리가 빠르게 퇴보할 때만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 재미있는 벌칙과 매혹적인 포상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각종 벌칙을 설치해 게임을 잃은 게이머를 난처하게 했다. 예를 들면 쇼핑몰에 가서 종업원으로 일하거나 핫팬츠 메이크업을 하고 버스를 타고 집에 가고 과학관 청소를 하는 등.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징벌이지만 사회자의 코믹한 연기를 통해 웃음거리가 가득하다. 이후 방송에서 제작진은 상금, 특산품, 순금카드, 꿈의 선물 등 수상자의 보상으로 풍성한 상품을 설계했다.
4. 멋진 프로그램 특집은 기존의' 스타+게임' 형식 외에도' 러닝맨' 은 많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프로그램 특집을 기획했다. 첫째, 태국 특집, 중국 특집, 중국 특집, 유럽 투어 특집 등 해외 특집은 모두 세심한 프로그램 제작진을 통해 잘 연출되고 표현되고 있다. 둘째, 국내 특색, 예를 들면 제주도 특색, 여수 특색, 부산 특색. 셋째, 특별한 명절, 예를 들면 1 주년 특별함, 추석 특별함, 크리스마스 초능력 특별함, 새해 한국 아이돌 특별함 20 1 1 1225 기, 각 MC 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원래 영화에 나타난 줄거리를 창조적으로 보여준다. 최강 전쟁 특집, 짝꿍 특집, 홈즈 특집, 음악 요정 특집 등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