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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대학생 게임 활동 기획 프로그램

활동을 계획할 때마다 명확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 명확한 목표가 있어야 더 나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렇다면 대학생들은 게임 활동 기획에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모은 대학생 게임 활동 계획입니다. 내가 너와 공유하고 즐기게 해줘.

대학생 게임 행사 기획 1

I. 활동의 목적

좋은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많은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는 적극성과 주동성을 동원하여, 많은 학생들이 활동 중에 잠적하고, 사상감정이 도야되고, 정신생활이 풍부하고, 도덕의 경지가 승화되었다.

캠퍼스 정신문명을 창설하고, 학생의 자질 전면 발전을 촉진하며 시대성, 참여성, 경쟁력을 반영하고, 대학생 동아리 문화생활을 활발히 하고, 대학생 문화품격과 예술수양을 키우고, 양호한 캠퍼스 동아리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대학생 동아리 발전을 촉진한다. 이에 따라 우리 대학 대학생 동아리 연합회는 이번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둘. 활동 내용

1. 각종 동아리의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 각종 동아리의 포스터 전시.

3. 게임 상호 작용.

셋. 활동 프로세스

사전 이벤트 준비:

1. 이틀간의 포스터와 통지를 제출하여 이 행사를 홍보합니다.

2. 클럽은 연월일 전에 HKCSS 에 공연 상황을 보고하고, HKCSS 는 공연 활동을 총괄적으로 배정할 예정이다.

3. 클럽은 _ _ _ _ _ _ _ 일 전에 행사에 필요한 포스터를 준비하고, 행사 사진을 순회 월내에 인쇄합니다.

4. 각 커뮤니티는 대화형 게임 및 설정상을 제공할 책임이 있으며 HKCSS 에서 제공합니다. 관련 소품은 _ _ _ _ 전에 준비해야 합니다.

활동 날짜:

1. 모든 동아리는 회의장 양쪽에 포스터를 붙였다.

2. 각 동아리는 태권도사의 깨진 판공연, 더블 스틱사의 더블 스틱 공연, 기타사의 기타 공연, 마술사의 마술 공연과 같은 자신의 특색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3. 모든 동아리에서 게임의 규칙을 소개하고 과거 학생들을 팀에 초대합니다. 수상자는 행운의 추첨에 참가할 수 있으며, 상품은 HKCSS 의 안내대에서 환전할 수 있습니다.

활동 후 작업:

1.HKCSS 는 당일 각 동아리 행사의 사진을 통일적으로 인쇄하여 전시판에 전시할 예정이다.

2. 행사 총결산을 교보에 제출하면 교보가 홍보에 도움이 된다.

넷. 행사 당일 배정

1. 필요한 테이블과 걸상은 오전 9 시까지 준비해야 합니다.

2. 필요한 스피커, 튜너 등 장비는 오전 9 시까지 준비하고 조율해야 합니다.

3. 오전 9 시 30 분까지 게임 소품을 준비하고, HKCSS 는 각 동아리 행사장을 통일적으로 배치한다.

4. 재생 10: 00- 10: 30,15: 30-16:;

5. 12:00- 13:50 사이 각 동아리 프로그램, 12: 40 까지 모든 음향시설을 폐쇄합니다.

6. 12: 50- 14: 00,17: 30-18:;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준비 작업: _ _ _ _ _ _ _ _ _

활동: _ _ 월 _ _ 일 또는 _ _ 일

자동사 개최지

_ _ 광장 또는 농구 코트

일곱. 활동가

전원의 학생

사회 봉사 협의회 회원

각종 동아리의 회원

여덟. 예방 조치

1. 각종 동아리 프로그램과 대화형 게임 심사를 미리 완료해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행사 당일 인원들은 회의장 질서 유지를 책임지고, 특히 각 기관 공연의 안전을 충분히 고려한다.

3. 행사 당일 긴급사고를 처리하기 위해 최소한 한 명의 HKCSS 주임 이상의 인원이 당직을 맡고 있다.

4. 행사 당일 전담자를 배치해서 사진을 찍습니다.

5. 날씨의 원인이 있다면 이번 행사는 적절히 연기할 수 있습니다.

아홉. 실현가능성 분석

1. 장소 신청할 수 있나요?

활동에 필요한 스피커를 제 위치에 적용할 수 있습니까?

3. 행사 경비가 제자리에 있는지 여부.

X. 예산

행사 당일 필요한 사진 인화: 12 사 _ 15 사진/_ _ 원/사/= _ _ 원/사진.

테이프, 가는 끈 등. : _ 위안.

기타: _ _ 위안.

* * * 미터: _ _ _ _ _ 위안.

대학생 게임 활동 계획 2

I. 활동의 주제

"대학생들에게 접근" 토론 대회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과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대학생의 생기발랄하고 긍정적인 정신 상태를 반영하고, 탐구와 변론 인재를 양성하고,' 공정한 경쟁, 1 위 쟁취' 정신으로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력, 팀 조직, 단결 협력 능력을 제고하고, 학생 간의 사상 감정 교류를 촉진한다. 학원의 변론팀을 조직하다.

셋째, 활동의 대상

신입생, 전공당 두 팀을 파견하다.

넷째, 활동 시간

토론 비디오 시청: _ 월 _ 일 (즉, 토론 대회를 열고 학습 교류회를 관람하는 것)

행사 홍보: 학교 식당에는 포스터, 기숙사 건물, 학교 건물 스티커 포스터, 학습부 퇴근홍보활동이 붙어 있다. 등록하기 전에, 우리는 저녁 자습 시간을 이용하여 성관학원 각 반에서 선전을 하고, 각 반을 조직하여 멀티미디어 교실에서 변론 경기 동영상을 시청할 것이다. 다 보고 나면 각 반의 선수 명단을 수집하여 관련 변론 지식을 설명하여 그들이 시합에서 더 잘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추첨: _ 월 _ 일

판사 훈련: _ _ 일 밤 독학

예선: 넷째 주 (일과 일 하루 두 번).

복전: 다섯 번째 주 (입단 _ 일 복전 반 추첨, 속속 _ 일 복전).

결승전: 6 주째 (결승에 진출한 반 추첨 _ 우승자 결정 _).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교수 건물

여섯째, 경쟁 심사 위원

1, 멘토, _ _ 학원, 총지학생회 국. (* * * * 4 개)

2. 각 반의 학습위원은 모두 공개적으로 평의한다. (* * 9 명, 다수결 원칙에 따라 총 1 표. ) 을 참조하십시오

일곱. 활동 프로세스

예선: 각 팀은 대표 추첨을 파견하여 경기 그룹을 결정하고 우열을 변론할 것이다. 네 차례의 예선이 동시에 진행되어 각 경기의 우승반이 복전으로 진급했다.

복전: 진급반 추첨은 경기 그룹을 결정하고 우열을 토론한다. 두 경기가 동시에 진행되었고, 매 경기에서 이긴 반은 우승을 다투고, 나머지 두 팀은 3 등을 쟁탈했다.

결승전: 고급반 추첨은 변론 경기의 우열을 결정하고 경기의 1 위, 2, 3 위를 결정한다.

여덟. 토론 경기 절차

1, 진행자는 참가 팀과 그 위치를 소개했다.

2. 광장부터 각 대원들이 차례로 자신을 소개한다.

3. 사회자가 심사위원을 소개합니다.

사회자는 경기 절차를 소개합니다 (총 28 분).

논쟁이 시작되자 양측은 각각 3 분 동안 논쟁을 벌일 것이다.

공방 단계에서 정측 이변은 마이너스 이변과 마이너스 삼변에 세 가지 질문을 제기한다 (질문당 10 초 이하, 각각 20 초 이하) 1 분 30 초.

공방 단계에서 상대방에게 세 가지 질문을 한다. 상대 (질문당 10 초 이하, 답당 20 초 이하) 1 분 30 초.

요약하면 공방 단계, 측 3 변 1 분 30 초.

요약하면 공방 단계에서 상대방은 1 분 30 초를 논쟁한다.

자유변론 쌍방은 자유변론을 펼칠 것이다 (1 인당 5 분).

끝말: 양측은 끝말을 3 분 동안 논쟁한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의장은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습니다.

7. 심사위원 대표는 변론에 대해 평론을 진행하여 쌍방의 점수를 판단한다.

8.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했다.

아홉. 상 설정

경기는 상위 3 위, 우수 변론자 3 위, 우수 반 조직상 1 명을 확정했다. 증명서를 발급하고 적절한 물질적 상을 주다.

X. 예산

멀티미디어 교실 임대비 _ _ _ _ 위안. (_ _ 원 1 회, 토론경기 비디오 1 개, 결승전 1 개)

대학생 게임 활동 계획 3

활동 주제:

음력 정월 대보름, 설날이 막 지나자 중국 전통 명절 정월 대보름날을 맞았다. 중국의 민간 전통에 따르면 사람들은 수천 개의 등롱을 켜서 축하한다. 문 밖으로 나가 달을 감상하고, 불을 켜고, 등불을 켜고, 수수께끼를 감상하고, 정월대보름을 먹고, 가족이 뭉치고, 명절을 즐겁게 보내는 것은 모두 즐기는 것이다. 전통 정월대보름을 통해 중국 전통 풍습의 베일을 벗기다. 각종 과정과 활동의 통합을 통해 학생들은 중국의 전통 명절과 풍습을 이해하고 중화민족의 유구한 문화를 전승할 수 있다.

활동 목적:

1, 학생들에게 정월대보름의 전통 풍습을 알려 주다.

2. 학생들에게 정월대보름의 문화적 배경을 알리다.

3. 학생들의 실습 참여를 통해 민간 기예를 배우고 전통 명절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깊게 한다.

친자 유람원 활동을 통해 명절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체험하고 국악, 중학교를 즐긴다.

먼저 시계를 재생한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델을 그려 시계 스케일을 각각 표시합니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가지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백판이나 벽을 등지고 있으니 플레이어는 시계 모델을 볼 수 없다).

3. 진행자는 3 시간 45 분 15 초와 같이 임의로 한 순간을 명명하고, 세 사람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린 사람을 지시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둘째, 상호 제약의 순환

경기 규칙: 모든 학생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대표 경기를 만들어 낸다. 우승자는 무대에 남아 다음 경기에 참가할 것이고 패자는 물러날 것이다. 조 2 위 선수와 무대에 남아 있는 동창들이 경기를 계속하도록 파견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무대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쪽이 승자다.

방법: 단어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말을 하면서 마지막 글자를 말할 때 한 가지 동작을 했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셋째,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다

게임 규칙: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는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한다.

넷째, 7 차 발사

게임 규칙:

인원수: 무제한

방법: 1-99 부터 여러 명이 참여합니다. 그러나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가 있을 경우 숫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뒤통수를 치고,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본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주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을 받는다.

동사 (verb 의 약자) 가 기차를 운전한다

게임 규칙: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1. 시작하기 전에 모두들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2. 게임 시작 후, 당신이 북경인이라고 가정하면, 다른 사람은 상해인입니다. 당신은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3.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이 없다면 졌다.

여섯째, 성어가 용을 잇다

지정된 단어에 따라 성어를 하면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단어가 두 번째 성어의 첫 번째 단어다. 쭉 가면 어느 팀이 가장 적은 글자로 첫 번째 성어의 첫 글자를 되찾으면 이긴다.

일곱, 신문 줄다리기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두 사람의 머리 크기의 구멍을 파다.

2. 두 사람은 목에 신문을 두르고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여덟, 석두 가위 천

게임 규칙:

도구: 신문

인원수: 두 그룹, 그룹당 4 명

방법: 1, 그룹당 3 명이 신문 한 장에 서 있다.

2. 각 그룹에는 1 사람이' 석두 가위 천' 구멍을 뚫는다.

3. 한 조는 신문을 발밑에 한 번 접은 다음, 한 조의 마지막 사람이 더 이상 신문에 설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주먹을 날려야 한다. 도중에 누구도 신문 구역 밖에 서서 (발끝이나 한쪽 발을 들도록 허용) 마지막 그룹이 승자가 될 때까지 견지해서는 안 된다.

중국 주요 민간 명절 문답

활동 규칙:

모든 학생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질문은 각 학생이 손을 들어 대답할 수 있고, 해당 그룹은 10 점을 맞히고, 대답은 틀리지 않고, 다른 그룹은 10 점을 맞춘다. 그리고 먼저 다음 질문에 대답하고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긴다.

1 .. 정월 초하루부터 15 일까지는 무슨 명절이에요? 답: 설날

2. 1 월 5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심루 (재신) 의 생일

3. 정월 대보름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정월 대보름날

4. 2 월 둘째 날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설날 (용머리)

5. 청명절의 전날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한식절

6.4 월 5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청명절입니다.

7. 5 월 5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단오절

8. 6 월 6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이모의 날.

9.6 월 24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불의 축제

10 과 7 월 초칠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칠석.

1 1, 7 월 15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귀신의 날

12 와 8 월 15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추석

13 과 9 월 초 9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중양절

14, 10 월 초하루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제조절

15 와 65438+2 월 20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광철.

16 과 12 월 초팔의 명절은 무엇입니까? 답: 섣달 그믐날

17 과 섣달 23 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어린 해

18, 12 월 30 일, 12 월 30 일은 무슨 명절이에요? 답: 섣달 그믐날.

대학생 게임 활동 계획 4

첫째, 활동 배경:

신입생이 도래함에 따라 우리 사회는 새로운 채용 라운드를 맞이했다. 하지만 이전과는 달리 이번 채용은 규모가 더 크고, 인원수가 더 많고, 범위가 더 넓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회원의 확대로, 총수가 5,600 명에 이른다. 이 신입생들에게 그들은 우리 동아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고 우리 동아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 동아리에 대해 절실히 알아야 한다. 한편, 대학 1 학년 신입생들은 대학 생활이 무미건조하다고 느끼기 시작했고, 미로를 지적하고 방향을 찾아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해야 할 필요성이 절실하다.

둘째, 활동 주제:

신입 회원에게 연락하여 회원들이 서로 이해하고, 우리 클럽을 이해하고, 신입 회원에게 우리 클럽의 풍채를 보여주며, 신입 회원들이 우리 클럽의 역사와 성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셋째, 활동의 목적: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회원이 들어와 우리 클럽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긴장된 모집 활동을 벌여 클럽을 위해 계획을 세우는 사람을 더 잘 찾을 수 있게 되었다. 동원회를 통해 회원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클럽을 알리고 싶습니다.

1. 말솜씨가 1 년 동안 거둔 우수한 성적을 총결하고 회원 간의 우의를 증진시켜 우리 말솜씨 대가족을 더 따뜻한 대가족으로 만들었다.

2. 모집 상황을 총결하고, 새 장교와 회원의 업무 열정과 참여 열정을 자극하며, 그들의 소속감과 책임감을 높인다. 지역 사회 활동의 토대를 마련하다.

넷째, 사건의 의미:

이번 동원회를 통해 우리 회원들은 우리 학회를 충분히 이해하고, 우리 병원에서 우리 학회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앞으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학 1 학년 신입생들에게 대학 생활에 대한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향후 3 ~ 4 년 동안의 삶을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대회는 또 우리 병원의 우수한 선배 선배를 초청해 대학에서의 멋진 삶과 소중한 경험을 들려주고, 대학 생활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하루빨리 멋진 대학 생활에 녹아들게 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 미정

자동사 위치 미만: 결정

일곱. 대상 사용자:

서남대 육재학원 토론과 웅변교류협회 전체 회원.

여덟, 이벤트 준비:

노동 분업:

사무실:

1, 통지 문서 초안 작성을 담당합니다. 관계자에게 회의에 참석하라고 통지하다.

뉴스 문장 작성을 담당합니다.

회의 장소 신청을 담당합니다.

대통령 보좌관은 초청을 담당한다.

회의록 및 현장 촬영을 담당합니다.

문화 오락부:

(1) 회의 중 프로그램 출연자의 배정과 프로그램 순서 배정을 담당한다. (공연 할 때 엔터테인먼트 부서는 조명 제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② 공연 음악은 미리 준비하고 대회 현장의 컴퓨터에 미리 놓아야 한다. 컴퓨터가 재생되지 않도록 USB 디스크에 백업 한 부를 남겨 두다.

③ 두 명의 사회자를 선출한다.

(4) 네 명의 의례 아가씨를 선택하다.

홍보부: 홍보부는 포스터, 전단지 제작 및 홍보를 담당하고, 포스터는 참신해야 한다.

가능한 모든 회원들에게 이번 동원회의 시간과 장소를 알리고 제시간에 도착하도록 하세요.

네트워크 부문:

(1) 회의 PPT 제작 및 프레젠테이션을 담당합니다.

(2) 활동을 담당하는 현장 촬영과 후기 사진 편집.

(3) 본 클럽에 가입하는 정보는 지난 몇 회 행사에서 찍은 모든 사진을 보여줍니다.

조직 기획부:

1, 회의 프로그램 초안 작성을 담당합니다.

2. 전체 활동 과정에서 각 부서의 분업과 소통을 조직한다.

3. 게임 소품을 준비합니다.

4. 회의 장소를 마련하다.

감사부:

A 회의장 질서 유지에 대한 책임.

B 회의록 저장을 담당합니다.

C 모든 직원의 좌석 배치를 담당합니다.

D. 서명표와 초대장을 인쇄하고 서명을 담당합니다.

외무부: 외무부는 후원을 유치할 책임이 있다.

생활부:

1, 경품 배정, 30 부 경품 준비 (게임상) 2, 이번 행사 비용 담당.

아홉. 활동 프로세스:

1. 의장은 모든 이사에게 30 분 전에 인원을 배정할 것을 통지했다. 대통령과 부통령이 합작하여 도움을 제공하다.

2. 멤버들이 현장에 자리를 잡은 후 클럽의 관련 슬라이드를 방송하고 회원들에게 토론 클럽을 소개하여 토론 클럽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한다.

회원은 부통령에게 서명해야합니다.

관중들은 모두 조용해졌고, 파티는 정식으로 시작되었다.

사회자 입장은 게스트 리더를 소개합니다.

6. 게스트를 초청하여 자리에 앉히고 연설을 합니다.

교장은 이번 학기 계획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기획부)

8. 부통령은 말솜씨의 규칙과 규정을 간단히 설명했다. "인터넷부"

9. 조직 부서 및 관계자가 현장 질서와 응급처리를 담당합니다.

10. 표시.

1 1. 진행자는 대회가 원만하게 끝났고 게스트 리더와 멤버 퇴장을 선언했다.

12. 모든 장관과 관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13 행사가 끝난 후 협회 전체 간부, 간사가 회의장을 정리하고 제때에 활동 총결을 할 책임이 있다.

X. 참가자 목록:

서남대 육재학원 토론과 웅변교류협회 전체 회원.

XI. 리소스 및 장비:

마이크 사운드 컴퓨터 ...

열두. 활동 자금:

1 .. 초대장 [10 위안]

포스터 전단지 제작 [20 위안]

3. 장소 장식 [10 원] ...

총수는 대략 위안이다.

열세, 주의 사항:

1. 선행 홍보는 반드시 잘해야 하고, 제때에 해야 한다.

2. 후원을 쟁취하여 활동 경비를 보장해야 한다.

3. 교실 신청은 미루는 것이 아니라 앞당겨야 합니다.

4. 회의장 배치는 반드시 결정적이어야 회의가 제시간에 시작될 수 있다.

5. 인원 연락에 주의하여 제때에 회의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대학생 게임 활동 계획 5

I. 활동의 중요성 (목적 또는 목표):

1, 전체 학생들의 배드민턴 치는 적극성을 동원하다.

캠퍼스 배드민턴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배드민턴 애호가 간의 우정을 심화시킵니다.

4. 대학 생활을 풍부하게 합니다.

둘째, 활동 시간:

20__ 년 10 월 08 일 10

셋. 위치:

_ _ 대학 체육관

넷. 조직자:

_ _ 대학 협회 연맹

주최: _ _ 대학 배드민턴 협회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신입생과 모든 신입생

자동동사 활동

(a) 준비 활동

1. 행사 홍보: HKCSS 제작 포스터, 게시판에 게시.

2. 장소 차용: _ _ 대학 체육부 또는 물류처로부터 차용합니다.

3. 선수와 심판의 선발

선수 선발:

등록, 모든 신입생은 등록 가능, 회원무료, 비회원등록비 5 원.

등록 장소: 9 월 27 일 -29 일 오후 6 시-7 시 00 분 _ _ _ _ 학교 건물.

문자 등록: _ _ _ _ _ _ _ _ _ 이름+항목

조별 추첨: 경기 전에 참가 선수들을 무작위로 조별 추첨한다.

주심은 재판부와' 성운회 금메달 심판대' 를 주관한다

4. 스포츠 장비 준비

배드민턴 협회는 배드민턴만 제공하고 선수는 라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게임의 규칙

최신 국제 경쟁 규칙을 채택하다

(iii) 활동 절차

프로젝트: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1. 경기 과정: 이번 경기는 팀 진급 모델을 채택합니다. 그룹 내 선수 순환 경기, 2 인 간 한 판, 매 회 1 1 공. 승자 3 점, 패자/Kloc-0 점. 득점과 순승구 같은 사람이 상위권을 차지하다. 각 조의 처음 두 명은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결승전 선수가 다시 추첨을 합니다. 결승전은 경기당 2 1 공, 3 이닝 2 승,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2. 상: 모든 경기가 끝나면 수상자에게 경품을 드립니다. 인증서는 경기 후 일주일 후에 재발행될 것이다.

일곱. 활성 물질

인적 자원

심판 부서는 심판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술부는 경기장 업무 및 일정을 담당합니다. 핵심 구성원은 질서 유지, 관련 사항 조정, 대국 지도 등을 담당한다.

(2) 물질적 자원

HKCSS 포스터 제작 및 홍보; 심판 점수표, 일정표, 적립표 (배드민턴협회 인쇄) 12 개의 경기용 공

여덟. 예산

장소 요금 = 신청자 수 _2 원 입장료, 약 70 명이 70_2= 140 원 (구체적인 장소는 미정) 에 참가한다.

배드민턴: 35_ 12 통 420 원 보너스 비용 90 (인증서 포함).

15 비회원 참가 예정. 15_5=75 위안.

총 자금: 575 위안

아홉. 구체적인 조직 구성:

재판부: 심판 업무를 담당하고, 심판이 정확하고, 오판을 하지 않고, 좋은 판정을 한다.

기술부: 현장 사무와 일정을 담당합니다.

백본: 관련 자원을 조정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무국: 점수, 포인트 및 순위 기록을 담당합니다.

첨부 파일: 신청서

배드민턴 협회: _ _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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