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매칭 메커니즘의 문제, 지금의 게임 메커니즘은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을 할 때 모든 카드는 당신이 이기고 크리 관객입니다. 7,8 이닝을 하면, 당신은 일치 메커니즘에 끌리게 될 것이고, 그러면 그는 몇몇 팀원들과 일치시켜 너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블 또는 세 번째 행에 있어, 그건 아무것도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싱글 라인에 있어, 이 봐, 당신이 일치 하는 팀원 2 ~ 3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을 열심히, 80%, 비록 당신이 이기 더라도, 잃을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다이아 국은 분수령이다. 새로운 플레이어도 있고, 노련한 플레이어도 있고, 대신 플레이어도 있고, 초보자도 있어 이런 영원한 다이아 단계로 이어졌다. 새 플레이어는 방금 구리 은금 플래티넘에서 다이아 (Platinum) 까지 어색할 것이다. 다이아 진입 후에도 모바일 영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플레이어로서 그는 영웅을 원하고 영웅을 원하지 않는다. 제사도 어색하고 불쌍하다. (이곳의 토호 제외!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요? 아무도 때릴 수 없다. 그리고 아무도 때릴 수 없다. 그냥 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명문이 적고, 상처도 없고, 폭행도 없고, 고기도 모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이것은 다이아 국에서 그들의 당혹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기술도 별로 좋지 않다. 다이아 (WHO) 에는 마지막 경기에서 야오흥 () 이나 국왕 () 으로부터 떨어진 노선수들이 있었다. 그들은 맛있고 사납여 다이아 국 어룡이 뒤섞여 있기 때문에, 모두들 늘 다이아 국에 끼어 다섯 줄의 전복을 운전하는 것은 예사이다.
3, 플레이어 자체의 문제, 기술적 인 문제입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다이아 국은 분수령이다. 그래서 대신이 놀든 구덩이든, 플레이어는 모여서 일치할 때 무작위로 일치한다. 네가 나에게 어울리는 것은 네가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기술 음식이다. 무슨 일이야? 너는 기술이 안 돼, 날지 못할 수도 있어. 이렇게 신기한 팀원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다이아 국에서 자주 리메이크를 한다.
물론, 다이아 () 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위치이며, 일부 선수들이' 우월감에 사로잡힐' 수 있다. 결국, 모두가 청동, 은, 금, 백금의 네 단계를 거쳤고, 단지 야오흥과 왕의 두 단계밖에 남지 않았다. (일부 진정한 다이아 친구들은' 영광의 왕' 단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물론 일률적으로 논하지 마라.)
사실 게임왕에게는 진입 문턱이 더 완화되고, 사회적 속성이 커지고, 매칭 메커니즘의 특수처리로 인해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일정 수의 게임을 통해 다이아 단위로 발돋움할 수 있다. 단지 게임 수의 차이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명언) 하지만 사실, 외람되지만, MOBA 의 전통적인 정의에 따르면, 다이아 구간은 여전히 진정한 초급으로 간주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상당수의 다이아 게이머들은 아직 전장의 중요성을 전혀 의식하지 못하여 연합 침입에 대한 개념이 없다. 그들은 BP 단계 라인업의 백핸드 반격을 보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일부 다이아 플레이어는 기본 형태조차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작은 지도 관찰이 불안정하다.
따라서 다이아 세그먼트가 호포와 NGA 의 많은 핵심 선수들에 의해' 물고기 연못' 이라고 불리는 것도 합리적이다. 이 핵심 선수들이 사양하지 않는' 우월감 표시' 때문이 아니다.
사실 반대로 수준도 문제없다. 알고 보니 모두들 직업이 아니라 게임을 하고 있었다. 수준은 서로 diss 를 할 필요는 없지만, 다이아 속에는 확실히 일부 사람들이 있는데, 자신이 높다고 생각하면 자신이' 독선적' 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행동은 확실히 팀원들의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쳤다. 물론, 지도 포를 찍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야오 싱과 왕에게는 플래티넘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왕자영요 다이아 국은 왜 이렇게 싸우기가 어렵습니까?" 그런 다음 아래에서 (부하 직원의 관점에서) 논의합시다.
우선, 다이아 단락의 전체 이름은 무엇입니까? 영원한 다이아. 물론, 이것은 단지 네티즌의 조롱일 뿐이다.
다이아 플레이어의 조작, 기교, 의식은 모두 일정한 높이에 도달했지만, 이 높이는 따라잡을 수 없다. 그리고 다이아 세그먼트의 플레이어는 쉽게 감정적이다. 일반적으로 야오흥 이상의 플레이어는 게임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할 것이다. 하지만 다이아 플레이어의 태도는 달라졌다. 그들은 승패는 상관없다고 느낄 것이다. 자신의 즐거운 정도에 따라 놀면 된다.
그래서 다이아 국에서는 팀 동료들이 전화를 끊고, 싸우고, 머리를 보내고, 무리에 들어가지 않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또한, 왕자영요 팀 게임입니다. 다이아 선수들은 의식적으로 한 팀에서 싸우고 싶지만 팀이 좋지 않다는 것을 자주 발견한다. 일파 현상.
마지막으로, 왕자영요 팀 게임, 운영 및 기술은 확실히 필요 합니다. 하지만 팀 의식이 왕자영요 영혼이다.
그래서 다이아 국은 어렵지 않고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팀의 승리가 영광이다.
질문에 대한 답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단락은 사실 주로 어색한 단락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정확히 중상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세그먼트는 높거나 낮을 뿐이다. 사람은 또 삼육구등으로 나뉜다. 이 단락의 사람들은 매우 많은데, 스스로 조작이 잘 되지 않고, 반응이 느리고, 대국감이 없어, 영원히 출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평생 두세 명의 영웅을 노는 집념이 있다. 나는 영원한 의지로 이 단계로 돌진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의 온라인 종점이다. 아니, 절대, 네가 그를 죽도록 강요해도 안 돼. 이것은 네가 다이아 국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500-600 경기와 수천 경기에서 많은 영웅을 만날 것이다. 하지만 시즌 중반에도 천 영웅을 볼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이미 구덩이에 부딪혔습니다.
보통 평범한 영웅은 200 회 안에 볼 수 있고, 모두 꽉 차 있다. 수천수만의 영웅들은 왕이 된 적이 없고, 나머지는 확실히 구덩이이다. 메지도 못하는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하지만 결국 야오흥은 더 비참하다. 많은 사람들이 집착하고 느린 연습과 추구에 다이아 의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야오흥은 아예, 모두 다른 사람이 대신 연습하는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한 발의 포격으로 붉어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영웅의 가장 기본적인 조작조차 모르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
우선, 나는 너를 위해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 함께 이 문제에 들어가자, 이제 우리 함께 한번 토론하자.
이 문제에 대해 저의 개인적인 관점과 견해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나의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너는 나의 나눔을 좋아할 것이다.
"왕자영요" 게임에는 확실히 "다이아 국이 왕국보다 더 어렵다" 는 말이 있다. 분명히, 이것은 왕이 된 게이머들이 다이아 경기를 할 때의 느낌과 인식이며, 이는 다이아 국에 잠복한 boss 가 많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많은 boss 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이아 국은 정말 왕국보다 어렵다. 의심의 여지없이, 왕국의 고수는 구름과 같지만, 왕국의 고수는 한계가 없다. 왕이란 청동과 은 등으로 나뉜다. 그래서 왕으로서의 위치를 자주 만나게 되지만 실력 차이가 큰 게임을 자주 만나게 된다. 보통 10 분이라도 져도 너무 힘들지 않아요.
다이아 국은 다르다. 순위는 기술의 분류이고, 다이아 제한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평소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은 집착하고 기술도 좋지만 왕과는 차이가 있다. 그래서 다이아 세그먼트의 순위는 보통 기능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고, 때로는 한 판을 한 시간 동안 칠 수 있다. 이기면 괜찮아, 지면 언로드하고 싶어! 그래서 왕국은 다이아 국보다 편할 것이다.
1. 기술적 문제
기술적인 문제 나는 킹스맨이 다이아 게임을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술 조작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옆길에서 폭파하는 것은 정상이며, 팀원들에게도 긴 발전 시간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다이아 국은 여전히 많은 사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다이아 국의 선수 기술 수준이 다르다는 것이다. 내가 탑을 철거하기 전에, 너의 사격수는 세 개의 머리를 길에서 내리고, 그리고 서너 명의 조수를 보냈다. 초기 리듬이 무너졌고, 당신의 왕조차도 때때로 무력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의식 문제
의식: 그건 확실합니다. 왕국의 플레이어는 의식적으로 그런대로 괜찮다. 하지만 당신이 다이아 국에서 왕이라고 부를 때, 때로는 팀원들의 의식이 따라가지 못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가장 분명한 예는 시야가 좋지 않은 일부 관제사들이 항상 자신을 사수로 여기고, 자주 혼자 외팔선으로 가서 한 뭉치로 사람을 쫓는다는 것이다. 부상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자신의 C 위도 너의 보호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또 병사가 역풍에 오르고, 야괴는 광기를 이해하지 못하고, 눈덩이를 굴릴 때 경제 격차가 점점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순풍이 불 때, 나는 병선 철거 탑을 조작하지 않고 앞으로 밀었다. 항상 파도를 치고 싶어서 병선이 없어졌다. 어떻게 파도가 될 수 있습니까?
3. 팀워크
단체전 처리도 한 가지 요인이다. 다이아 플레이어는 때때로 자신의 영웅 위치를 알지 못한다. 탱크와 사병들은 먼저 연대를 열어 상처를 흡수해야 하고, 암살자는 옆으로 적의 뒷줄로 뛰어들어 C 위 원격 출력도 적의 갑작스러운 절개를 조심해야 한다. 내가 올라가서 다섯 번 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팀원들이 할아버지를 구해서 적에게 한 명씩 물리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이 이길 수 있을까?
이 질문에 대한 위의 나눔 대답은 모두 개인의 견해와 건의이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해 더 좋은 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평론을 공유하고 이 화제를 토론해 주십시오.
드디어 내가 왔다. 여러분의 생활이 행복하고, 일이 매일 즐겁고, 생활이 매일 건강하고, 가정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사업이 해마다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안녕하세요, 이것은 게임 9 단의 고수, 그다지 진지하지 않은 게임 작가입니다!
왜 왕자영요 다이아 국이 이렇게 싸우기가 어렵습니까? 가장 직접적인 대답은 한 문장입니다: 구덩이가 많기 때문입니다! ! ! 다이아, 즉, 왕 구 덩이의 상품이 그룹, 도매 처럼, 다이아 말할 것도 없고. 다이아 깊은 부분, 왕의 부분 처럼 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구덩이에 빠졌지만, 여전히 놀 수 있고, 여전히 단체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러나 다이아 수업은 다르다. 만약 그들이 구덩이에 빠졌다면, 그것은 정말 뒤집을 수 없는 구덩이이다. 이 밖에도 다이아 경기가 좋지 않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오늘, 아홉 주님은 당신에게 이 몇 가지 이유, 또는 몇 구덩이 를 말할 것입니다:
첫째, 개인적인 문제
다이아, 다이아 싸울 어렵습니다. 주로 너의 개인 기술에 달려 있다. 그것을 분쇄 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 결국 팀원들은 협조하지 않을 것이고, 적들도 모두 바보는 아니지만, 고승률은 여전히 보장할 수 있다. 빨리 다이아 밖으로 뛰쳐나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 매우 어려워서 구덩이를 벗어날 수 없다. 나는 너의 수준이 보통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위로 올라가고 싶고, 영웅을 많이 연습하고, 각오를 높이고 싶다.
둘째, 순수 엔터테인먼트 플레이어가 많다.
많은 게이머들이 다이아 순수 오락을 위주로 하고 있다. 이 사람들은 어떤 문단도 신경쓰지 않고, 단지 오락을 위해서일 뿐, 단지 재미를 위해서일 뿐, 사람들은 어떤 문단도 개의치 않는다. 너도 다른 사람에게 너무 심하게 놀라고 요구하지 마라. 이런 플레이어는 단지 즐겁기만 하고, 네가 하는 진지함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따라서 그러한 플레이어를 만나면, 더 많은 즐거움을 요구하고, 그들이 너무 오락화되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셋째, 사람들은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이 구간에는 한 부류의 선수가 있는데, 수준은 매우 좋지 않지만, 늘 자신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이 사각형에서 좋은 전적을 치면 무적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머리의 대부분은 군웅에 의존 하 고, 그 때 그는 잔여 혈액을 모으고, 그의 동료를 판매 하 고, 그 후에 그는 몇몇 머리를 모으기 위하여 안으로 들어갔다. 한 판을 내리자 그는 자신이 십여 명의 인두가 무적이라고 느꼈다. 승률이 높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넷째,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고수
일부 아나운서, 혹은 자주 놀지 않는 대신들은 이 세분화 분야에 집중되어 있지만, 별로 좋지 않다. 결국 인심이 여기에 없기 때문에 일부 아나운서들은 매우 징그럽다. 생방송 효과를 위해 이들은 이 자리에 머무는 시간이 길다. 다이아 세그먼트 선수가 생중계할 때 못생기고 살인을 잘하기 때문이다. 많은 엔터테인먼트 앵커들이 이 자리에 뒤섞여 있기 때문이다.
다섯째, 후분의 왕.
어떤 왕들은 이번 시즌에 다이아 리셋을 했지만, 그들은 게임을 할 시간이 별로 없었다. 요 며칠 그들은 막 점수를 받기 시작했고, 다이아 위치에서 쳤는데, 당연히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게이머 스스로 잘 치게 했지만, 너는 다른 쪽에서 잘 쳤니?
왕씨 운전기사의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왕자영요 이 문단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놀기 어렵다. "플래티넘" 과 다이아 놀이가 가장 어렵고, QQ 구역은 위챗 지역보다 더 어려워요.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겠지만, 확실히 그렇다. 내 친구는 QQ 도 못 타는데 위챗 위는 왕이다. (위챗 QQ 두 지역 모두 노는 사람이 가장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왜' 플래티넘' 과' 다이아' 는 싸우기 어려운가, 이 두 가지' 정사' 는 그 기술 대신들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이다. 인색한 먹거리가 부족하지 않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스타의 왕이든, 국복의 제일영웅인 게이머가 이 두 단락으로 나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개" 로 학대당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구체적인 원인은 누구도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지금 QQ 등록이 쉬워서 초등학생이 왕을 때리는 데 쓰일 것이라고 합니다. 매우 구덩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원한 다이아" 라는 이름이 저주라고 말합니다. 다이아 만 가지고 영원히 여기 머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아 왕자영요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시즌 평균 3 개월 갱신 조정으로 다이아 국은' 엉망진창이다' 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방금 황금금으로 올라왔고, 어떤 사람들은 다이아 위를 배회해 온' 문신' 도 있고, 심지어는' 운이 좋지 않다' 는 이유로 다이아 국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스타도 있다. 그 결과, 다이아 국 순위에 많은 불안정 요인이 나타날 것이다. 예를 들어, 플래티넘에서 막 올라온 게이머들은 조작과 의식을 따라잡기 어렵지만, 지난 몇 시즌의 신들은 그들의 조작과 의식에 대한 짝사랑을 형성하기 쉬우며, 일부 플레이어의 경험은 자연히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다. 다이아 게이머들 간의 교류는 매우 적다. 즉, 단열에는 팀원들과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야구, 반부프, 승룡, 연대전을 침략하는 가운데 많은 곳에서 팀원들의 강력한 협조가 필요하다. 특히 중장후경제와 육신환경이 필요하다. 종종 작은 세부 사항으로 인해 게임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성질이 좋지 않은 것은 모든 플레이어의 유사점인 것 같다. 게임을 하는 것은 종종 다른 사람이 당신의 최고의 영웅을 선택했거나, 당신의 자리를 선택했기 때문에 감정이 생기기 때문에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게임이 결국 실패하게 되는 것이 더 어렵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왕자영요 다이아 국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악몽이라고 믿는다. 이 단계에서 전체 밸리의 40% 가 모두 막혔고,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 수준은 고르지 않다. 많은 유력한 앵커들이 다이아 길에서 일렬로 늘어서 인생을 의심하고 있다. 그들의 기술과 의식이 좋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팀워크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다이아 국에서 선수 자체의 기술은 이미 일정한 수준에 이르렀지만, 그들의 의식과 마음가짐은 이 단계의 영원한 악몽이다. 다이아 국에서, 우리는 종종 이런 종류의 플레이어를 만난다. 자신이 전팀을 지휘할 줄 아는 (전적 0-5), 역풍미스프레이 팀원, 한 번도 팀에 들어가지 않는, 잔혈을 보면 전도를 쫓는 (마지막 최대 확률이 살해됨) 은 모두 전체 다이아 국의 축소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개인적으로 이 문제들이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첫째, 다이아 국의 대부분의 선수들은 기술과 의식에 대한 맹목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왕왕 제멋대로 행동하고, 경제를 빼앗으며, 팀원들의 리듬을 어지럽히는 경우가 많다. 결국 그 혼자만 발전하여 다른 사람들은 모두 압박을 받았다. 이런 상황은 그의 동료가 갇혀서 혼자 움직일 수 없는 것처럼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것은 팀 게임이니 혼자서는 움직일 수 없다.
둘째: 다이아 게임 순위 메커니즘의 중간 위치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이 위치에 이르면 병목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자리에 있는 선수들은 좀 재간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마음가짐이 청동금에서 바뀌기 어려워 잘 치지 못한다. 자신의 동료가 억압당하고 심지어 미친 듯이 살육하는 것을 보면 마음가짐이 무너지기 쉽다. 다이아 게임에서 이런 팀원을 만나는 것은 정상이다. 마음의 붕괴는 종종 동료들의 불평 때문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한 게이머들은 모두 알아야 한다고 믿는다.
은메달 위치는 연맹에서 두피가 저린 자리다.
국왕이 올 때 모두가 무릎을 꿇어야 한다.
종종 다양한 사오 조작이 많지만 의식은 따라가지 못한다.
푸시 타워 게임 ... 하지만 사람들은 항상 이 점을 잊어버린다.
나는 자살할 수 있다. 자랑하고 싶다 ... 하지만 크리스탈이 맞은편에 불을 붙일 때, 내 머리는 순식간에 폭발한다.
왕자영요 및 LOL 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게임이며, 이런 문제도 발생할 수 있다.
무대는 넓어 보이고 수준도 좋아 보이지만 의식은 정말 매워요. 푸시타워 게임을 살인게임으로 놀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농약의 리듬이 비교적 빠르다. 농약이 사라지면 맞은편에서 직접 너의 수정을 밀어낼 수 있다.
그리고 엄마나 가족에 대한 각종 인사가 있다.
그리고 행인의 협조는 다이아 구간에서는 전혀 협조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나는 협조하지 않고 내 기분을 본다. 만약 네가 그것을 폭파한다면, 나는 너를 죽일 것이다.
그래서 게임을 하면 노는 마음가짐을 안고 가자.
게임이 너의 기분을 결정하게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