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흘러 일이 이미 끝났으니, 우리는 새로운 업무 내용과 새로운 업무 목표를 맞이할 것이다. 나는 네가 지금 계획서 한 권을 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기획서를 쓸 수 있을까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팀 게임 기획서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팀 게임 기획서 1 1, 저녁 배경
신입생의 가입과 노장교의 퇴출로 부처 장관과 팀장의 토론을 거쳐 이번 주 일요일에 만찬이 열릴 예정이다. 한편으로는 노장교들이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해피엔딩을 하게 할 수 있다. 한편, 부서의 신입 인원과 신입 회원 간의 상호 이해를 증가시켜 향후 부서 업무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둘째, 저녁 식사의 목적
1, 부서 신입 간사의 교류 소통을 증가시켜 앞으로의 업무 인계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2. 부서의 신입 회원 간의 소통과 진일보한 이해를 증가시켜 앞으로의 업무 중 협력을 위한 묵계를 증가시킨다.
3. 그동안 부서의 업무가 잦았기 때문에 식사를 하면 우리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고, 부서 직원들이 자리를 찾아 긴장을 풀고, 이야기를 나누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할 수 있다.
저녁 식사 시간: 4 월 2 일.
저녁 식사 장소: 우 지아 가든 농장
동사 (verb 의 약어) 예비 준비
1, 선불식비 (1 인당 50 원, 많이 환불하고 적게 보충함)
이번 주 수요일까지 각 인솔자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인솔자가 수령한 후 목요일에 당직 책임자에게 비용을 지불해 주십시오.
2. 음료 예매
팀 게임 기획서 2 일, 이벤트 서문
Xx 년부터 20xx 년까지 전기정보학과 학생회 생활부는 여러 차례의 소풍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동시에, 팀원들과 학과 친구들은 이런 활동에 대한 기대가 충만하다. 이번 행사는 학과 선생님의 지지를 받아 우리 조직의 기획 업무를 인정하였다.
3 월의 봄이 되어 봄기운이 완연하고, 자연은 부드러운 봄바람 속에서 천천히 수싱. 꽃이 피고, 새 잎이 펼쳐지고,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가 사람을 도취시킨다. 부서 내부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단결과 우애의 팀워크를 반영하여 조직부서가 새 학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새 학기를 맞이하고, 선수들의 학습과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이번 상장저수지 소풍 바비큐를 조직할 예정이다.
상장 저수지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색다른 향토 냄새가 난다. 저수지 양안에는 넓은 채소밭, 연꽃지, 채집원이 있고, 저수지 북쪽 해안 환경이 더욱 아름답다. 나란성드 박물관과 습지 공원은 저수지 북쪽 해안에 위치해 있다.
둘. "활동의 목적"
팀 구성원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조직부문의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들의 실천능력과 팀워크를 단련하고, 노동과 휴식을 결합하고, 학습 효율을 높이고,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마음을 풀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자연의 신기함을 함께 느끼고, 대학 생활에 한 가닥의 색채를 더한다!
셋. 활동 자원
바비큐, 식재료 스스로 준비하거나 정규 통로에서 구매하고, 바비큐 도구는 현지에서 대여합니다. 오락 방면에서 현지에서는 해당 오락 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교통 방면에서 버스 지하철을 직접 선택하거나 렌터카 서비스에 집단적으로 연락할 수 있다.
넷째, 활동 조직
1. 행사 사장: 장이, 곽단, 왕김생, 조니.
2. 행사 기획: 장이씨, 조니, 이웬원.
위치: 해전구 상장저수지 은행만 바비큐 서비스소.
4. 활동시간: 3 월 24 일.
참가자: 생활부 구성원이 자발적으로 등록했습니다.
6. 버스 노선:
팀 게임 기획서 3 주제: 안정단결을 촉진하고, 즐거움을 보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시간: 20xx 년 3 월 20 일 토요일 14: 30- 18: 00.
위치: 새 캠퍼스 수학과 문사루 사이의 공터.
참가자: 새 캠퍼스 5 개 학과의 모든 교사와 학생.
이벤트 설명:
1, 활동 형태:
캠퍼스 재미게임은 경기류와 오락류로 나뉜다. 둘 다 운동, 지능, 재미와 관련이 있다.
2. 활동 모드
(1) 경기 링크 (14: 30-15: 30)
각 학과 총학생회와 학교 학생회는 각각 팀 (팀당 4 명, 2 남 2 녀), 6 팀 추첨, 2 팀이 동시에' 3 관 돌파' 게임을 진행한다.
(2) 오락 (15: 50- 18: 00)
학생 자유팀 (팀당 4 명, 최소 1 명여선수) 이' 게임 3 관 돌파' 게임에 참가한다.
3. 상 설정
(1) 경쟁 링크
6 개 팀은' 게임이 3 관문을 돌파한다' 는 성적에 따라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일등상: 1, 전화카드 50 원 × 2× 4 400 원입니다.
이등상: 2, 전화카드 50 원 ×8 400 원입니다.
3 등상: 우산 3 개, 인민폐 14× 12 168.
(2) 엔터테인먼트 링크
각 팀마다 참여상이 있어 50 ×8 원 500 원을 준비한다.
부서 단위로 각 부서 활동에 참여하는 팀의 수를 집계하고, 최대 부서 총지까지 우수 조직상으로 평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서, 부서, 부서, 부서, 부서, 부서, 부서)
활동 내용 및 절차
1, 스포츠 패스: 이 패스는 시간별로 점수를 매깁니다.
줄넘기 (분당 줄넘기 수에 따라)
백투백 (왕복 스트로크 길이 기준)
세 사람의 네 발 (시간의 길이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더블 릴레이 스쿼트 점프 (시간 길이 점수에 따라)
기차 경기 (시간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2. 지능 수준: 팀은 4 분 이내의 응답 수를 평가합니다.
예: 소통사범학원은 언제 창립했습니까? 전교에는 몇 개 학과가 있습니까? ......
3, 재미:
해피 반지 (팀당 세트 수에 따라 포인트)
샤오리 플라잉 나이프 (히트 링 수에 따라 득점)
젓가락을 병에 넣다 (젓가락을 병에 넣는 양에 따라)
관통 선 (30 초 이내에 바늘에 삽입된 선의 수에 따라 평가)
개구리 다이빙 (개구리 수에 따라 점수 ~ 탁구와 물대야로 점프)
핀볼 클램핑 (5 분 안에 클램핑되는 핀볼 수에 따라 점수 계산)
일곱. 참여 방식: 현재 새 지역에 거주하는 각 부서는 반드시 참여해야 하며, 각 부서는 3 개 팀을 규정 팀으로 선정할 것이다. 팀당 4 명으로 제한되며 팀당 한 명의 여학생이 있어야 한다. 다른 학우들은 자유팀, 팀당 4 명, 팀당 한 명의 여학생이 있어야 한다. 경기 도중 모든 팀이 각 관문을 완성해야 다음 관문에 들어갈 수 있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스포츠 통행증
통과 방법: 1 인전은 팀당 한 명만 뽑을 수 있고, 팀전은 팀 전체가 참가할 수 있다.
획기적인 내용: 스윙 음악 (훌라후프를 한 번 돌리는 시간의 길이로 점수를 매긴다)
줄넘기 (분당 줄넘기 수에 따라)
등을 맞댄,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왕복 여정의 장단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캥거루 학습 기술 (왕복 시간 점수에 따라)
무간도 ~ 3 인 사발 (시간별로 채점)
더블 스쿼트 점프 (시간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기차 경기 (시간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소를 밀다 (왕복 시간으로 점수를 매긴다)
[2] 엔터테인먼트 패스
통과 방법: 1 인전은 팀당 한 명만 뽑을 수 있고, 팀전은 팀 전체가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내용: 환락반지 (팀당 세트 수로 득점)
좋은 가수 k (노래 한 토막 부르거나 팬 추측 노래 수)
건곤대동 (그릇에 불어오는 공 수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샤오리 비칼 (명중 링 수에 따라 점수를 매기면 링 수가 적을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국기 식별 (당신이 "예" 라고 말한 횟수에 따라 평가)
젓가락을 병에 넣다 (젓가락을 병에 넣는 양에 따라)
관통 선 (30 초 이내에 바늘에 삽입된 선의 수에 따라 평가)
개구리 다이빙 (개구리 수에 따라 점수 ~ 탁구와 물대야로 점프)
핀볼 클램핑 (5 분 안에 클램핑되는 핀볼 수에 따라 점수 계산)
함께 풍선을 부는 것은 재미있는 화제다. 너는 시합에 참가하지 않지만, 모든 부서는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
[3] 지능
방법: 전팀이 관심 있는 질문에 답하는 데 참여해 전팀이 대답한 질문 수로 점수를 매겼다.
내용 돌파: 소통사범학원과 그 학과의 역사와 발전을 지식성 내용으로, 이중 난의 세 단계로 나뉜다. (예: 학교는 언제 창립되었습니까? 전교에는 몇 개 학과가 있습니까? ......)
수상 설정:
1, 2, 3, 4 명은 각각 1 강제경기팀에서 수여한다. 나머지 학생들은 모두 격려상을 받았다.
강제경기팀의 학생과 교사가 장려상을 받아 경기에 참가하다.
지출 예산
경품: 1 등상 우산 14 원 /56 원 *4 명.
이등상 노트북 12 원/본 *4 인 48 원.
3 등상 탄소펜 5 개/사람 *4 명 * 1.5 원 30 원
4 등상 노트북 3 원/본 *4 인 12 원.
장려상 수박 1 원/근 *40 근 40 원
오렌지 1 원/근 *40 근 40 원
합계: 56+48+30+ 12+40+40=226 원.
팀 게임 계획 4 게임 유형: 긍정적 인 태도 개발
참가자 수: 20 ~ 30 명
소요 시간: 약 20 분.
놀이터: 실내가 잘 어울려요.
필요한 재료: 미리 아름다운 선물을 준비하십시오.
게임 목적:
1. 학생들이 의식적으로 기회를 포착하고 의지를 표현하는지 체험하게 한다.
2.' 기회 앞에서는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 는 것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후회하지 않고 기회를 잡는 법을 배워 적극적으로 생활에 직면할 수 있도록 한다.
게임 단계:
1 .. 반 전체가 둘러앉아 사회자가 정교한 선물을 선물했다. 적당히 묘사했다. "누가 이 선물을 원해? 선물을 받고 싶으면 손을 들어주세요.
2. 진행자는 손을 든 학생 중에서 6 명의 결승전 선수를 뽑았다.
3.6 결승전 선수는 원 중앙으로 가서 사회자를 향해 일렬로 앉았다. 6 명의 후보 중 1 추천인이 자원하여 뽑혔다.
4. 심판이 탄생한 후 사회자는 그에게 권리를 넘겨주고, 5 명의 결선 진출자는 심판에게 선물을 받고 싶은 이유를 진술하고, 결국 심판이 객관적으로 선물을 누가 소유하는지 결정한다.
5. 선물을 보낸 후 사회자는 심판, 선물 수상자, 4 명의 결선 진출자에게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했다.
관련 토론:
1. 이번 경기에서 눈치 채셨나요?
1. 한 사람의 주의력 집중과 집중력의 장단점을 평가합니다.
3. 어떤 상황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합니까?
어떻게 자신의 주의력을 높일 수 있습니까?
게임 계몽:
긍정적인 태도는 자신감, 성실, 희망, 낙관, 용기, 진취적, 관대함, 인내, 재치, 선량, 풍부한 상식과 같은 긍정적인 인격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을 수정하고, 당신의 감정을 결정하며, 또한 당신의 생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긍정적인 태도는 긍정적인 생활 태도이며, 모든 것에 대해 충분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어 한 사람의 마음과 매력을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긍정적인 태도는 사람을 감염시키고 힘을 준다.
사실, 성공한 사람들의 첫 번째 상징은 그가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절반의 성공을 거둘 것이다. 태도가 적극적인 사람은 낙관적으로 생활에 직면하고, 도전을 받아들이고, 고민을 처리할 수 있다.
당신을 성공시키는 10 가지 긍정적인 태도는 끈기, 도전, 열정, 헌신, 열정, 행복, 사랑, 교만, 갈망, 신뢰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세상에서 성공자가 적고 실패자가 많으며 성공자는 보통 충실하고 편안하고 소탈한 생활을 한다는 이상한 사실에 직면해야 한다. 패자는 공허하고 어렵고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어쨌든, 너는 긍정적인 태도로 자신의 학습, 생활, 일에 직면해야 한다. 그래야만 성공할 수 있다.
참고 사항:
1. 1 라운드에서 많은 사람들이 손을 들고 선물을 들고 있다면, 사회자는 모든 사람이 기회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하지만, 모든 사람이 결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손을 든 사람에게 이렇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정말 선물을 받을 용기가 있습니까? 당신은 정말 선물을 받을 자신이 있습니까? 자신 있는 사람은 한 걸음 걸어주세요. 아직 많은 사람들이 첫걸음을 내딛는다면, 테스트를 계속하고 6-7 명밖에 남지 않을 때까지 선발을 진행한다.
2. 5 명의 결승전 선수의 진술을 듣고 심판은 "이게 무슨 선물이라고 생각하세요?" 와 같은 추가 질문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선물을 어떻게 처리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만약 당신이 선물을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어떤 태도가 될 것입니까?" 등등.
3. 선물은 반드시 포장이 정교하고 매력적이어야 사람들이 좋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초콜릿, 종이컵 케이크 등 그룹이 공유할 수 있는 선물이 가장 좋다. 그리고 수량은 한 사람 외에 남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선물 수상자들이 단체로 공유하고 전체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4. 만약 6 명의 결승전 선수가 심판이 되고 싶지 않다면, 사회자는 경기장 밖에서 심판을 초빙할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