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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복대왕의 상세한 데이터 수집

오복대제는 오령공작과 오재해의 신으로도 불리며 중국 민간 신앙 중 하나이다. 오복대제는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우물로 뛰어들었다. 그는 일찍이 세상을 온열병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한 적이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덕행을 느끼고 절을 지었다. 대만의 절은 대만에서 백룡안 5 당으로 불린다. 5 대 주신 외에도 8 대 명장이 있어 중국 노동인민이 재난을 피하고자 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기탁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대제 mbth: 무부 별칭: 무릉공, 무흥신 출처: 푸저우 출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우물 점프를 하지 않기 위해 자살목적: 무부 대제의 소개, 내력, 전설을 기억하기 위해 무부 대제는 무방 신, 무동신, 무릉관이라고도 합니다. 각각 장 영령공종 ( 중국 민간의 전염병 신으로, 일반적으로 복주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진다. 인연' 에서 가리키는 다섯 사람은 장, 종, 유원다, 석화다. 전설에 의하면 다섯 명이 야행했지만, 우물에서 역병귀신을 보고 우물에 투신하여 자결하고, 책 한 권을 경고로 남겨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들이 목숨을 바쳐 사람을 구하고 절을 짓고 제사를 지낸다는 것을 명심한다. 나중에 옥황상제는 장헌릉공, 시계가 공, 유사사, 돌이 양릉공, 조위공, 함께' 5' 라고 불리며 양간 역병을 몰아냈다. 한편, 이 다섯 사람은 이 일을 마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었지만, 다른 사람이 믿지 못할까 봐, 시험에 불합격하여 자신을 희생하고 책 한 권을 경고로 남기기로 했다. 그들의 호의에 보답하기 위해 주민들은 그것을 모시기 위해 절을 지었다. 또한, 초기의 한 마을에서, 온 마을 마을의 우물물이 독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다섯 아이가 독을 시험해 마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이런 큰 은덕으로 옥황상제는 그들을 오독신이라고 명명했다. 원래 복주 현지의 보호자였다. 이 전설은 바로' 오재' 의 유래가 되었다. 오복대왕의 내력에는' 도장',' 삼교', 복주백룡암, 복루안 노트 등이 포함된다고 전해진다. 오복대왕은 오궁종과 오역병이라고도 불린다. 푸젠 푸저우 백룡암, 복랑기' 에 따르면 오복대제는 원래 명충정 년 취안저우 오군의 아들로 푸저우 남문 밖의 백용산, 즉 산에 사는 오역묘를 지나갔는데, 왜냐하면 다섯 명이 모두 안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다섯 명의 역도 선수는 매우 피곤했지만, 그들은 졸음을 느꼈지만, 마치 꿈처럼 잠든 것 같았다. 갑자기, 그들은 공조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았는데, 옥새는 복주 전 도시 백성들, 폐단이 이익보다 크며, 오역묘신에게 역병이 성 안팎에 내려왔다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재해는 신속하게 온 도시에 도착했고, 물이 있는 우물 다섯 개는 전염병을 우물에 쓰러뜨려 온 도시의 악행을 저지른 사람들이 역병으로 죽게 하였다. 책을 다 읽은 후, 이' 오거인' 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들은 두려움에 놀라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같은 장면을 목격했다. 상의한 후 그들은 공 카오 (gong Cao) 에 가서 다섯 개의 큰 우물이 있다고 말했다. 이' 오거인' 은 역병 독이 우물에 던져질까 봐 복주 전체가 멸망했다. 그들은 인자하고 성실하다. 결의안에 따르면 이 다섯 사람은 다섯 개의 우물로 뛰어들었다. 당시 푸저우 사람들은 우물에서 누군가가 자살하는 것을 보고 더 이상 우물물을 가지고 먹고 마시지 못했다. 그중 종생 중독이 깊어 뾰족한 입으로 변했다. 전성 국민들은 그의 호의에 감격하여 사당 제사를 세우고 역신이 던진 역병독도 옥의 목적을 완성하지 못했다. 그러나 복주 성성 멸종 대신 옥제신이 그 내력을 밝혀낸 후에야 오악의 신이 환생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즉 ... 중악-송산과 황원대. 태광사명진군, 환생 ~ 종, 서악-화산, 소박명진군, 환생 ~ ~ 조광명, 남악-형산, 청화자광진군, 환생 ~ 유원다, 북악-형산, 무극진군; 옥황상제는 근본을 잊지 않고, 몸을 바쳐 사람을 구하는 정신은 문부 상서로운 것으로 봉쇄되고, 선과 악을 없애고, 오혼을 풀도록 재촉한다 ... 충정 황제, 대제로 짱 ... 장은 각성공, 시계는 공, 조광명은 공, 유원달은 공, 사예문은 양릉공으로 봉되었다. 이상은 오복대왕의 기록이다. 복주 백룡암 기록에 따르면 장은 태어났다. 갑자 7 월 10 일, 종병인 4 월 10 일, 조광명, 견모년 3 월 15 일생, 유원다, 선영공 3 월 3 일생, 양, 석생 을생, 복주인 경건숭배, 존오당.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청나라 성부는 그것을 오당의 주인으로 삼고, 성대한 의식으로 제사를 지내며, 복주 도시 전체와 삼산 백성들의 가호를 빌며,' 타이난' 에서 오복대제 묘를 경배하며 대만의 백룡암-당령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의하면 청나라 중엽에 오복상제의 조각상은 장군진을 순찰하는 야네와 대만의 백룡안이 발견한 것이다. 푸젠 푸저우 () 백룡안 () 이 초청하여 대만에 갔고, 대만 백룡안 오영당 제자는 무릉공, 장부, 종부, 유부, 석부, 조부 등 성씨로 불렀다. , 검정, 흰색, 녹색, 노란색, 빨간색이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궁종은 오복대제로 매년 번갈아 가며 ~ ~ 음 ~ ~ 양 ~ ~ 삼계를 관장한다. 수많은 권세 있는 걸출한 의사가 있어서 그는 ~ ~ 푸젠 ~ ~ 대만에서 유명하다. 대만 백룡사와 무릉전의 연혁에 따르면 오복대왕은 원나라에서 태어났다. 당태종 년 동안 다섯 사람은 모두 실패자였다. 고향에 가는 길에 다섯 사람이 인연으로 만나 서로 매우 즐겁게 이야기했다. 취미가 서로 맞아서, 그들은 김란에서 친구가 되었다. 어느 날 다섯 명이 복주 ~ 백룡안에서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헤어졌다. 대황제 중 한 명인 오복황제 유원다가 자기 방으로 돌아온 후, 처음 당직할 때 누군가가 공중에서 말하는 것을 듣고 푸저우 도둑이 창궐할 때 살인행위가 있다고 말했다. 역병으로 인민을 장려해야 한다. 하느님의 뜻에 따라 그들은 다섯 명의 역병 황제를 독정으로 보냈다. 유연은 안색이 창백하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모든 형제를 깨우고 들은 상황을 그들에게 알렸다. 그래서 다섯 사람이 상의한 후 최선을 다해 만회하기로 했다. 복주의 모든 주민들은 모두 시내에 들어가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복주 사람들은 다섯 형제가 한 말을 믿지 않는다. 만류무효인 상황에서 장, 종, 유, 석, 조오 형제는 푸저우 인민에 대한 동정에서 역병과 독약으로 연이어 죽었기 때문에 함께 우물로 뛰어들어 독수를 마셨다. 주민들이 이 광경을 목격하자 오형제의 얼굴은 점점 어두워졌다. 현장의 다섯 형제도 우물에 역병독이 있다고 믿었지만 모두 후회했다. 그들이 다섯 형제를 관 속에 묻으려고 할 때, 손발이 커서 아무리 잡아당겨도 원상태로 돌아갈 수 없었다. 결국 그들은 고개를 숙이고 지시를 청할 수밖에 없었다. 그 결과, 그들은 다섯 형제의 시체를' 태사의자' 에 올려놓으라는 지시를 받았고, 모두가 그렇게 했다. 성인이 솔직하게 인정하다. 이 때, 이 일은 치안 판사에게 전해지고, 치안 판사가 보러 왔다. 복주 주민들은 중생을 구하기 위해 오형제를 우물에 던졌다. 곧, 치안 판사 는 Daming 법원 에 보고했다. 숭진년, 1634 년, 그는 오복대왕으로 봉쇄되어 푸저우 백룡사에 봉헌되어 천고의 향불을 누렸다. 전승에 따르면 청광서 21 년, 1896 년' 마관조약', 청나라는 대만성을 일본인에게, 일본군은 종진을 병영으로 삼았다. 댐 사건 이후 일본군은 항일으로 의심했고, 백룡안 봉기에서 모두 철거되어 불타버렸다. 그 결과 푸저우의 5 개 개기상은 일본인에게 빼앗겼고, 한 개만 남았고, 불타버렸다. 일본인에게 제물을 되찾으라고 빌면 나중에 백룡사가 되어 타이난시 숭안가 4 1 골목 6 번지에 있습니다. 재건시, 읍공소 개기조상, 대만성 문련림항도 교수는 백룡사와 대' 의 내력에 따라 대만성 인민이 숭배하는 신상제는 중국 고대 종교사상 중 오행신이라고 말했다. 푸저우에서 가장 광범위한 신앙을 받고, 거리 곳곳에 사당이 세워졌다. 대만성 통사에 따르면 대만성이 모시는 오제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오제묘로, 타이난현 닝남광장에 위치해 있는데, 바로 지금의 종의로와 오제묘이다. 둘째, 오복대왕의 사찰은 읍공소 오른쪽에 있는데, 일반적으로 진태절벽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늘 중산공원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도광년 동안 푸저우 사람들이 지은 것으로, 특히 오영종군의 숭배를 받아 대만의 백룡사로 불린다. 일본 정부의 절은 일본군에 의해 점령되었다. 물나르는 왕 바오가 물을 공급해 주었고, 일본 포대는 그것을 신상으로 바꿔 집으로 옮겼다. 나중에 타이난 원과 궁에서 모시는 것을 맞이했다. 안평현의 현재 풍속은 음운이 빽빽하다. 6 월, 백룡사 파선, 매년 5 재난의 날 개사. 사흘 후, 왕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나무통으로 오독의 피를 모두 죽였다. 사람들은 쌀봉투를 증정하여 재황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이날 출항하여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일 년에 한 번, 그들은 전염병을 추방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부성 백룡사는 원래 대만성 읍서에 지어졌고, 일본인은 대만 후방에 병공장을 지었다. 조각상의 일부는 대동가의 원과 궁에 바치는 것이다. 유흥민이 쓴' 타이난시지' 에 따르면 백룡사는 읍의 오른쪽에 푸저우 사람들이 건설한 뒤 정자자각거리에 세워졌다. 양링공일 점령 시대 초기에 백룡사가 파괴되어 일본인의 기숙사가 되었다. 그 신은 오늘 모셔졌는데, 강자거리, 광화궁, 서래사는 원래 꽃을 기르는 제단에 불과했다. 19 15 년, 사내에서 봉기하고 소년의 입을 빌려 일신의 뜻을 토벌했다. 그 결과, 일본 국민들이 분노한 것으로 유명하다. 팔장 이신, 문무, 족쇄형, 포획이신,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의 신, 문무 판사, 누가 오복대왕을 청하는가. 대만 총재 특히 종, 종 군주 의 제자 에 의해 존경, 지방 예배 오복 대제 사원, 음력 3 월 3 일 제삿날, 7 월 10 일 제삿날 로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