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 년 9 월 20 일경 어느 날 밤, 한밤중 1 시쯤, 신강의 한 농장 기술자가 밖에서 바람을 쐬고 있는데, 무심코 하늘에 보름달처럼 보이는 오렌지색 비행체가 하나 있는데, 달보다 작고, 가장자리가 매우 가지런하고, 속도가 매우 빠르다. 그것은 비행기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음소거되지 않고, 모양도 비행기와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풍선이 음속보다 훨씬 빠를 수 없기 때문에 풍선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부는 것은 서남풍이었고 풍선은 역풍으로 날지 않았다. 이 농장은' 죽음의 바다' 타클라마칸 사막에서 불과 수십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고비 주변의 기대와 알레타이 지역에서 미확인 비행체가 여러 차례 발견돼 우리나라 서북사막 지역에 미확인 비행물체가 자주 나타난다는 것을 증명했다.
미확인 비행물도 아프리카의 사하라 사막에서 자주 출몰한다. 이미 사망한 유명한 여작가 삼모가 사하라 사막에서 미확인 비행체를 두 번 목격했다. 이를 위해, 그녀는 여러 차례 텔레비전에서 미확인 비행물체가 확실히 존재한다는 것을 증언했다.
대량의 UFO 착륙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외계인이 지구에 온 주된 목적은 지구상의 모든 것을 전면적으로 조사하고 각종 표본을 수집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자발적으로 지구인을 피하고 지구인과 공개적으로 소통하기를 꺼린다. 그래서 만약 그들이 정말로 지구에 영구적인 기지를 세우고 싶다면, 지구 표면의 70% 를 차지하는 바다가 가장 이상적인 곳이다.
많은 UFO 사례에서는 UFO 가 바다에서 날아가는 것을 목격하거나 고공에서 바다로 직접 파고드는 것을 목격했다는 기록이 있다.
세계의 모든 해역에는 비행접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버뮤다 삼각형이 가장 흔한 것이다. 많은 군용 및 민간 항공기의 조종사, 해군 및 민간 선박의 선원, 어부, 기자, 연구원들이 이곳에서 해상이나 공중의 각종 비행접시를 목격했다. 버뮤다에서는 수백 대의 다양한 비행기와 선박이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좋은 조건 속에서도 눈 깜짝할 사이에 자취를 감추었다. 그리고 미국 케네디 코너에서 발사된 탄두가 달린 로켓 세 개도 영문도 모른 채 버뮤다 삼각형에 떨어졌지만, 로켓이 추락한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물론 인양할 수도 없었다.
버뮤다 삼각형의 수중에서 많은 인공건물과 두 개의 거대한 피라미드가 발견되었는데, 그것들은 분명히 지구에 사는 사람들이 지은 것이 아니다. 이 수역에서는 이른바 유령 잠수함 외에 해석할 수 없는 것을 발견했다.
1996 년 9 월 플로리다 해안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바닷물에서 그의 이름은 마틴입니까? Mellac 의 보물찾기는 로켓처럼 생긴 것을 보고12m 의 깊이에 멈췄다. 멜라크는 즉시 군대에 보고했다. 9 월 27 일 멜라크는 해군 잠수부 두 명과 함께 다시 그곳으로 가서 이 물체를 성공적으로 찾아 미 해군부로 보냈다. 미국 최고의 전문가들은 이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분명히 지구인이 만든 것이 아니다.
버뮤다 삼각 지대에 이렇게 많은 비행접시가 있다는 것은 주변 주민들에게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비행기와 배가 영문을 모르는 실종이 잦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이러한 실종을 비행접시와 연결시킨다.
오랜 기간 자세히 연구한 결과, 일부 미확인 비행체 전문가들은 넓은 바다가 지구상의 외계인에게 이상적인 기지라면 외계인이 버뮤다 삼각형에 본부를 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대 암벽화의 수수께끼
예술은 생활의 반영이며, 그림을 예술로 그리는 것도 마찬가지다. 화가는 항상 그가 잘 아는 것에 따라 그림을 그린다. 상상력이 풍부한 화가라도 자신이 잘 아는 것을 과장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세계 각지에서 발견된 대량의 고화는 오히려 이 법칙을 완전히 위반하여, 도저히 납득할 수 없게 한다.
많은 암화에는 우주복을 입은 인물이나 현대비행기와 비슷한 디자인이 있다. 인간 문명의 초기 단계에서 생산성이 떨어지고 기술적 수단이 시대에 뒤떨어져 밀폐된 헬멧을 만드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며, 시대를 초월하여 이런 탐공 설비를 만드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하물며 이 우주인들은 인적이 드문 바위에 나타난다. 오늘날까지도 이 암화들이 표현하는 진정한 의미를 여전히 이해하고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이 놀라운 암화는 인류 문명사에서 수수께끼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1933 년 사하라에 주둔한 프랑스군은 브렌난을 위로하고 정찰대를 타리스 산맥의 이름 모를 협곡으로 이끌었다. 이 황량한 협곡의 절벽에서 대량의 벽화가 발견되었다. 1956 년 벽화에 대한 전문적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벽화가 1000 년 전의 모습을 묘사한 것으로 드러났다. 많은 것들이' 둥근 머리' 초상화이다. 그림 속의 사람은 커다란 동그란 머리를 가지고 있고, 육중한 옷을 입고 있고, 두 개의 눈이 있지만, 입과 코는 없다. 예전에는 우주선이 발명될 때까지 나는 이 그림들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이 둥근 두상들은 현재 우주모자를 쓰고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멕시코의 팔런크에서는 마야인들이 그곳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 많은 묘비에는 그림이 새겨진 무덤이 새겨져 있다. 마야 승려 석관 위에 새겨진 돋을새김 그림 중 하나가 매우 놀랍다. 이 그림은 한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하는데, 그는 앞으로 구부리고, 두 손을 손잡이나 손잡이에 올려놓았다. 그는 비행선의 조종석에 앉아 있는 것 같고, 배기부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오고 있다. 그 남자 앞에 있는 컨트롤 패널과 로켓 미사일의 머리를 거의 감지할 수 있다. 측면에는 태양, 달, 찬란한 별이 조각되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너의 손을 비행기의 두드러진 부분, 아마도 조이스틱이나 손잡이에 두는 것이다. 그러나 고대 멕시코에는 우주선이 말할 것도 없고 어떤 종류의 항공기도 없었다. 이것이 바로 이 그림의 신비이다.
또한 세계 곳곳에서 우주비행사나 우주선을 묘사한 것처럼 보이는 많은 그림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믿는 신이 화염을 끄는 우주선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장면을 그린 그림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국의 앤드류? 토마스는 또한 티베트에서 많은 난해한 중국 고화를 발견했다. 그는 "놀랍게도 시가 모양의 비행선 한 장이 원뿔 탑에 수평으로 걸려 있는 사진이다" 고 말했다. 왜 그 자세로 균형을 잡는지, 어떻게 균형을 잡는지, 더 이상 납득할 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원추는 분명히 우주선으로 기어오르는 데 사용된다. 우주선의 추진기는 이해할 수 없지만, 우주선의 크기는 오늘날 50 여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제트기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
그리고 일본의 도도는 후드를 쓴 소인의 도자기 조각상이다. 미국 항공우주국 연구원의 검증을 거쳐, 이 도도는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들이다. 이 우주복에는 호흡 필터, 밀폐된 옷과 모자, 연결고리, 이음새가 있는 안경, 부풀어오르는 바지가 있다.
만약 일본 고대 도자기가 정말 우주인이라면, 다른 그림도 그림 속의 방문객이 될 수 있을까?
호주에서 발견된 일부 암화 중 일부 석두 위에는' 빛의 아들' 이 새겨져 있다. 이' 빛의 아들' 들은 밀폐된 우주모자를 쓰고, 모자에는 안테나와 같은 것이 있고, 비대한 우주복을 입고 있다.
중앙아시아의 한 암석 벽화에도 로켓의 그림이 있는데, 팔이 팽팽하고 괴물의 몸통이 있는데, 이는 이상한 힘이 로켓을 지탱하고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로켓 밖에는 또 한 사람이 있는데, 코에 무언가가 걸려 있는데, 마치 호흡용 필터나 방독면과 같다.
내몽골 음산산맥의 암화에는 이상한 얼굴과 비슷한 머리가 그려져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우주복과 같은 헬멧을 쓰고 있다. 이 그림 주변에도 많은 천체의 그림이 새겨져 있다. 원시인들이 숭배하는' 신의 성상' 일 수 있다는 분석도 있다. 이 사진은 사람들에게 이 이미지들이 다른 행성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 줍니까?
중국 쓰촨 현에서 발견된' 인현관' 옆에 있는 암화에도 무거운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처럼 어깨에 안테나 같은 것이 서 있다.
하란산암화는 중국 암화 중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으로, 중국의 수많은 암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하란산암화는 닝샤회족자치구 하란 산둥 기슭 하란현 금산향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1448m 에 위치해 있다. 바위협곡 양안에 분포된 암화는 300 여 점, 면적은 약 0. 12 제곱 킬로미터이다. 하란산암의 주성분은 회록색 알갱이 장석 응시사암으로, 2 차 생성은 운모와 녹석석을 포함한 어두운 광물로 나뉜다. 바위의 경도는 약 7 도로 깎아내기에 적합하고 장기적으로 보존할 수 있어 암화를 만드는 유리한 요인과 조건이다.
하란산암화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5 분의 3 에 가까운 암화가 모두 얼굴 초상화라는 점이다. 그래서 각종 초상화의 화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암화 속의 인물의 얼굴은 매우 기이하고, 많은 화면이 간단하다. 그들 대부분은 눈썹, 코, 입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단지 한 쌍의 눈이 부족할 뿐, 이것은 그림을 그리는 사람의 풍습과 신앙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 다양하고 신비로운 암화에서 특이한 장식의 우주인 이미지도 발견됐다. 이 우주인형암화는 하란산 북측 6 호, 고도1.9m, 남서쪽, 높이 20cm, 폭16cm 에 위치해 있으며, 연마하여 조각한 것이다. 우주복을 입고 속삭이는 생동감 있는 사진이다. 이 게스트의 장식은 우리가 오늘 지구상에서 우주복을 입은 우주비행사와 비슷하다. 그는 헬멧 가운데에 관찰 구멍이 있는 크고 둥근 밀폐된 헬멧을 쓰고 있었다. 헬멧이 타이트한 점프슈트에 붙어 있다. 그의 두 팔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두 다리는 똑바로 서 있다. 그의 오른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볼 수 있어 떠도는 느낌을 준다.
게다가 하란산에서는 이와 관련된 암화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야마구치 북측 1 호 유적지 상단에는 머리에 원형 안테나가 달린 인물, 높이 4 1cm, 폭 195cm, 머리 위에 나뭇가지 안테나가 달린 인물, 높이 47 cm, 폭/이 있다
1960 년대 초에 중국 고고학자들은 신강의 한 고대 동굴에서 고대 암벽화를 발견했는데, 그 중 달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달 지도였다. 그것의 바위는 신생대 제 4 기 충적층 아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수만 년 전의 구석기 시대에 있다고 단정할 수 있다. 이 암화들 중 월상' 만화' 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초승달, 상현월, 보름달, 하현월, 그믐달. 놀랍게도' 만화' 의 보름달은 달을 나타내는 원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달 남극 부근의 원 남단 왼쪽 아래에 방사형으로 흩어져 있는 가는 선 7 개를 그렸다. 즉, 이 달 지도의 저자는 달의 큰 운석 웅덩이 중심에서 방출되는 거대한 방사능 패턴을 생동감 있고 정확하게 보여준다. 물론, 망원경이 나온 후로는 놀라운 일이 아니었지만, 수만 년 전만 해도 인류는 원시 사회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 나무로 둥지를 짓는다',' 나무를 뚫고 불을 잡는다',' 줄을 매는 기사' 의 시대에는 일련의 달상을 그린' 그림 그리기' 가 대단했다. 또한 고고학 과학의 발견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또한 생각을 자극하는 일이다.
전 세계에 이런 암화가 많다. 이런 현상은 단순히 환상과 결합으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다. 만약 이들이 원시인들이 직접 본 외계인 우주비행사들이고 그들의 이미지를 바위에 새긴다면 외계인의 유해가 이미 지구 전역에 퍼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외계인,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그런데 이 외계인들은 언제 지구에 도착했을까요? 그들은 어떻게 왔습니까? 너 왜 또 떠났니? 그들은 나중에 왜 오지 않았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심사숙고하고 연구할 만한 문제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