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과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이번 게임 프로그램을 조직하여 활기차고 건강한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직원과 학생의 단결된 우정을 증진시킬 계획이다. "맞춰봐" 는 오락성과 교육적이다. 요즘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 패턴과 결합해 작은 팀 형식으로 다양한 형태의 추첨 추측 라운드를 진행하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고 경기에서 재미를 즐긴다.
둘째, 활동 조직
1) 이벤트 매니저: 장림
2) 이벤트 기획: sulin Wang Kejia
3) 활동 준비: sulin Wang Kejia
4) 장소: 베이징연합대학교 사범학원 1204 교실.
5) 행사 시간: 5 월 4 일? 5 월 15
6) 참가자: 전기공학과 모든 학생이 행사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7) 주최: 172 캠퍼스 행사망, 대학생 경기 정보망, 대학생 엘리트 포럼.
셋째, 활동의 내용
1, 사전 준비:
1)5 월 2 일 회의 배치 작업: 심씨와 함께 일을 배정하고, 행사 주제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반 전체에게 개인적으로 통지한다.
2) 인쇄된 홍보 자료를 5 월 3 일 각 반 책임자에게 배포한다.
3)5 월 4 일 홍보부 게시판을 발표한다.
4) 행사는 5 월 15 일까지 완성된다.
2. 경쟁 절차:
활동은 주로 전기 정보과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반을 한 조로 하여 한 조당 세 명이다. 전기공학과는 세 개의 반이 있다. 경기 전에 그들은 ABCD 조로 나뉘어 그룹당 두 개의 반으로 나뉘었다.
경기 진도:
조별 경기: ABCD 는 총 4 개 그룹으로, 각 그룹은 1 회 (오른손 추첨) 를 통해 상위 4 위를 결정짓는다.
상위 4 위는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은 두 번째 링크 (왼쪽) 로 상위 2 위를 결정합니다.
마지막 챔피언은 마지막 두 팀의 세 번째 부분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에 의해 결정된다.
넷째, 주의사항
이번 경기는 우정을 우선으로 모든 심판은 공평하고 공정해야 한다.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1) 생활부 물류팀이 경기 현장 질서를 책임진다. 2) 모든 인원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경기 규칙을 위반한 학생은 출전을 중단할 수 있다. 3) 이번 행사의 미완에 대하여 생활부 주임은 별도로 통지한다. 다섯째, 후속 작업 1) 홍보팀은 이번 행사의 홍보 원고를 쓸 책임이 있다. 2) 회원은 이번 행사에 대해 의견과 건의를 할 수 있다.
너는 내가 게임 교안 게임 준비를 추측한다.
숫자, 동물, 야채, 과일 카드.
게임 대상
아이들 사이의 묵계를 배양하다.
아이에게 운동을 시켜서 속도를 표현하게 하다.
게임 섹션
1, 두 아이 사이의 거리를 디자인합니다.
2. 손짓을 하는 아이는 말을 할 줄 모르고, 서로 알리지 않고, 손에 든 패를 겨누고 있다.
3. 카드를 든 아이를 보내서 알아맞힌 아이 뒤에 서 있다.
4. 맞힌 아이가 알아맞힐 수 없다면 다음 카드를 고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게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그룹, 어느 그룹이 훨씬 더 정확하게 추측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6. 작은 선물을 준비하고 다른 방식으로 아이에게 상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