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분 줄넘기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 종료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2. 싱글 더블 롤 줄넘기: 발로 뛰어요. 몸이 비운 후 줄넘기는 발밑에서 몸의 이마축을 따라 720 도, 일주일 동안 회전한다.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1 분 동안 실패했습니다.
3. 한 번에 세 번 뛰면 안 되고, 한 번에 한 점프만 할 수 있다.
안전에주의하십시오, 줄넘기는 사람을 밀지 마십시오.
둘째, 이중 규칙:
1 .. 경기 시간: 2 분. 참가자 수: 팀당 2 명.
2. 게임 규칙: 2 분 안에 두 사람이 줄넘기를 하는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2 분 종료 시의 총 횟수는 최종 성적이다.
셋째, 단체전 규칙:
1 .. 경기 시간: 3 분.
2. 참가자 수: 팀당 10 명 (2 인 스윙 로프, 8 인 줄넘기).
3. 게임 규칙: 플레이어는 밧줄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순차적으로 뛰어야 한다. 줄넘기하는 사람이 줄을 건널 수 없다면, 그것은 아니지만 게임은 계속된다. 경기의 최종 결과는 3 분 안에 밧줄을 통과한 누적 총수이다. 횟수가 같은 사람은 시간이 짧은 사람이 이긴다.
경기 순서는 각 반 반장이 추첨하여 결정한다. 1 인 경기는 한 번에 완료되며 라운드에 관계없이 성적이 가장 좋은 사람이 승자입니다. 단체전은 팀당 세 번의 기회가 있고, 세 번의 성적의 총성적은 그 팀의 최종 성적이다.
자료 확장 줄넘기는 한 사람 혹은 여러 사람이 동그라미로 된 밧줄에 각종 점프 동작을 하는 스포츠 게임이다. 이런 게임 당대는' 두소', 송대는' 줄넘기', 명대는' 백줄뛰기',' 백줄뛰기',' 틀 밧줄', 청대는' 줄넘기' 라고 불린다. 줄넘기는 오래된 한족 민간 오락으로 남송부터 명절마다 써야 하고 집집마다 경기를 해야 한다.
줄넘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여와는 "진흙 속에 밧줄을 묶고, 사람을 붙잡는다" 고 할 때 밧줄이 사람과 함께 태어났다. 옛사람들은 밧줄로 기록을 하고, 수확한 곡식을 밧줄로 묶거나, 소와 말을 묶고, 사냥감을 묶는 등 밧줄로 묶었습니다. 밧줄은 이미 인류 생활에서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 따라서 줄넘기는 원시 농경, 사냥, 군사 활동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