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일본 [만화사] 을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일본 [만화사] 을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일본 만화 발전사 일본은 만화대국이다. 현재 만화잡지와 단행본 발행량은 잡지와 서적 총 발행량의 45% 를 차지하고 있다. 만화의 독자 범위는 유아부터 40 ~ 50 대 성인까지 다양하다. 만화 작품은 과학 판타지, 모험, 정치, 경제, 일화, 사랑, 스포츠, 역사, 과학, 종교, 유머러스한 농담, 문학소설, 다큐멘터리 보고문학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다. 일본 만화의 조상 일본 만화계는 줄곧 12 세기의 새 깃털 스님 정각우 (1053 ~ 1 140) 를 조상으로 추앙해 왔다. 그의 그림 12 세기에는 화축과 희곡이 유행했고,< 지옥 파피루스 >,< 아귀휴지 >,< 메스꺼운 휴지 >,< 천개종이풀 >,< 화가 초서지 > 와 같은 작품이 일본에서 형성되었습니다 실초시대,< 귀신야도 > 대작은 당시 유행했던 창작이었다. 17 세기 에도 시대 초 교토와 오사카 화가들은 가늘고 긴 새 깃털을 그려 시대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다음 부세화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새 깃털화' 는 새 깃털승정 () 이라는 이름을 주제로 선인을 계승하려는 시도를 나타냈다. 1760 년 일본의 위대한 부세화 화가가 탄생했다. 그의' 북택 만화' 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심지어 유럽 화단의 진동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전반적으로, 그는 그림에' 만화' 라는 단어를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다. 사실 1769 년 풍속화가는 나비가' 만화 그림과 나비화 영어' 라는 책을 출간했고, 오래전부터' 만화' 라는 단어가 언급되었고, 이후 그림책' 사계절 만남' 에서 위비의 정치공연 서문에도' 만화' 라는 단어가 언급되었다 북택의 날카로운 1865438+ 북택 만화가 2004 년 봄 출간돼 인지도를 높였다. 18 17 부터 1859 까지,< 광림 만화 >,< 만화 >,< 와 같은 획이 활발한 코믹화가 많이 등장했다 북택 만화' 는 15 권의 그림 백과사전이다. 저자 갈서북택 (1760 ~ 1849) 은 일생이 다채롭다. 그는 호국사 마당에서 120 장의 종이에 큰 불법을 그렸고, 쌀 한 알에 작은 참새 두 마리를 그렸고, 에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북택 만화',< 두 권의 그림책 >,< 데두화 >:,< 북택화풍 >,< 북택화경 >,< 한 편의 스펙트럼 >; 이런 그림은 사람을 현란하게 하고, 또 부세화 방면에서의 그의 업적도 매우 휘황찬란하고 삽화 방면에도 많은 가작이 있다. 이와사키 서점은 그의 작품을 북사키 만화 (3 권), 북사키 손서 (5 권), 북사키 그림책 삽입 (3 권) 세 세트로 정리했다. 볼륨당 300 여 페이지. 이것은 아직 그의 부세화와 기타 작품을 포함하지 않는다. 부세화' 는 또 다른 시리즈 출간된 전집으로, 5 권,' 북택미술관' 호화판은 집영사에서 출판한다. 이 밖에 바위사키 서점에서는' 북택공예도안 스티커',' 갈씨 북택녀 스케치' 등 단행본도 많이 출간됐다. 일본인의 서풍은 서풍에서 동쪽으로 점점 186 1 영국 만화가 찰스 워그먼 (Charles Wirgrman) 이' 런던 화보 뉴스' 의 기자로 일본에 왔다. 이듬해 그는' 일본 서투른' 이라는 만화를 출간했는데, 발행량은 200 권으로 주로 일본에 사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했다. 이 책은 시사만화와 풍속만화를 주요 내용으로 목판 미노스 종이에 인쇄되어 있다. 이 간행물은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제자를 많이 받고 일본 여자와 결혼했다. 65438 년부터 0882 년까지 프랑스인 조지 페르난드 비고가 일본에 왔다. 그는 만화가로서 일본 기간 동안 일본 테마 동판화 세 권을 출판했다. 1885 년' 동그란 이야기' 를 썼고 1887 년 그의 풍자화와 잡지를 출판했다. 야그만과 비고는 일본 만화의 혁신에 큰 기여를 했고, 신세대 만화가들은 모두 그들의 영향을 받았다. 특히 소림청개와 북택롯데는 풍자화 분야에서 매우 활발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샤오린의 친척들은' 단진문진' 과' 노동세계' 등의 간행물에서 활동하고 있다. 겹겹한 이야기' 는 야촌 문웅이 창립하여 1877 에 나타났다. 1895 부터 1000 호까지 출판되었으며, 표지는 고바야시의 제자 밭혜자가 그렸다. 일본에서 가장 장수하는 리뷰 만화입니다. 메이지유신 만화의 새로운 면모는 1900 에 달하며 만화 뉴스, 도쿄 포커, 시사만화, 오사카 만화 뉴스가 잇따라 창립됐다. 서양 애니메이션의 비판적 말투, 유머 감각, 스타일링은 이미 패션이 되었다. 메이지 시대부터 대정 시대까지 줄곧 매우 시끌벅적했고, 잡지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어떤 잡지는 두 시대를 가로지르고, 유명인들이 많다. 도쿄 폴카만 4 개의 번영기가 있다. 일본 현대만화의 역사는 메이지 시대 (1870-1911) 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 일본 만화를 만든 것은 북제 롯데였다. 1906 년 북택준미는 일본 최초의 만화' 파커' 를 창설했고, 이후' 동조씨' 와' 가족요정' 을 창설해 일본 현대만화의 원조로 꼽았다. 대정시대 (19 12- 1925 오카모토 일박은 대정 시대에 유명해졌다. 그를 중심으로 한 만화가 10 명은 19 12 년 도쿄 만화사를 설립하고 19 15 년 첫 만화 전시회를 열었다. 이후 1 년에 한두 번, 마지막은 1923 년의 대정이다. 이 기간 동안 오카모토 일평도 많은 유럽 만화 작품을 도입했다. 19 14 년' 방문화' 라는 책을 출간했고 일본 제 1 잡지도 1920 년 4 월 특별호를 발간했다. 유머만화와 우상화는 1923 에서 일어섰고, 일본 최초의 만화 아이돌도' 아사히사' 잡지에서 처음으로 울음을 터뜨렸다. 1924 년, 또 다른 만화가인 마승봉의 유머러스한 장문 만화' 부주의한 아빠' 가' 보보 뉴스' 밤에 발표돼 도쿄 대지진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 이후로 많은 유머 만화가 신문에 실렸다. 1950 년까지 일본의 각종 간행물에 발표되었다. 마승풍은 일본의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다산의 화가였다. 1933 일본 경제 위기가 절정에 이르렀고, 그는' 아사히뉴스' 에 평범한 세대를 연재하기 시작하면서 당시 심각한 실업사회 문제를 반영했다. 192 1 년, 줄리원 일랑이' 로미오전' 을 출판했다. 미국 만화가' 아사히클럽' 잡지에 등장한 것은 당시 미국에서 유행했던 만화였다. 이 이야기는 중년 부부인 지그스와 매기의 일상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어린이 애니메이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