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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산관제묘는 지금까지 가치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까?

푸젠 동산 관제묘는 동산고성 산기슭, 일명 무묘에 위치해 있다.

670 년, 좌랑은 당고종 이지의 지시에 따라 진정과 진원광 장군을 이끌고 민난을 개발하며 그들을 따르는 병사들이 관우의 향불을 가져왔다. 이는 중원 고리에 모시는 조각상으로 푸젠동산 관제 신앙의 원천이다.

관련 고증에 따르면 동산관제묘도 대만성의 많은 관제묘 중 향화조묘이다. 바로 명나라에서 조정은 일본의 침입을 막기 위해 동산에 성을 지었다. 관제는 충성과 용감의 상징이기 때문에, 수성장병들은 관제묘를 건설하여 자신을 보호하기 시작했다.

동산관제묘는 1387 에 건설되어 1508 로 확장되었다. 절 본전의 돌기둥에는' 대명 정덕우즈요송'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동산관제묘는 산에 의지하여 바다에 접근하여 운무가 감돌고 있는 동산만을 마주하고 있다. 그것은 지형에 따라 단계적으로 상승하고, 층층이 올라가고, 기세가 웅장하다. 관제묘 전체의 목구조 부분은 명대, 일부는 청대, 그리고 현대 건축물이다.

절은 들보가 달린 목조 건축물로, 폭이 세 칸이고 깊이가 여섯 칸이다. 전체 길이 40m, 폭 17m, 면적 680m2 이상. 산꼭대기, 푸른 기와에 걸려 있다. 주로 돌방추기둥이고, 기둥 기초는 북형이다.

절 앞에 큰 광장이 하나 있는데, 돌난간이 중간에 쌓여 있다. 연못은 광장 한복판에 살고 있고, 푸른 물이 파도로 가득 차서 고사를 비추고 있다. 절 앞에는 명청 () 이 조각한 돌사자 네 쌍이 있는데,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표정이 각기 다르다.

묘문은 여섯 개의 돌기둥에 의해 지지되고, 수백 개의 나무 아치가 가로세로로 교차되어 있고, 하중이 균일하다. 아치 빔에는 궁정이 세워져 있는데, 이름은' 태자정' 이다.

특히 태자각을 지탱하는 돌기둥은 외향에서 안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다른 건물에서는 매우 드물다. 건축 구조상으로 볼 때, 이것은 태자관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더 유리하다. 태자관은 건축예술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건축과학 가치도 높다.

동산은 바다에 기대어 매년 태풍이 온다. 동시에 역사에서도 여러 차례 큰 지진이 발생했다. 하지만 600 여 년이 지난 지금도 태자각은 중심이 높지만 잘 보존되어 있어 이런 비스듬한 돌기둥과 큰 관계가 있다.

태자각에는 민난 도자기 조각품으로 구성된 여러 가지 도안이 있다. 정면에는' 팔선교차 바다' 와' 동물도' 가 있고 기린 코끼리 사자 호랑이 사슴 양 노새 승냥이 있다.

지붕에 도자기로 120 명의 영웅을 조각했다. 이세민이 등극하고, 배화서정, 장모문신, 무계영 좌진. 모양이 생동감 있고 다양하다.

이것들은 민남에서 가장 지방 예술적 특색을 지닌 도자기 조각이다. 그 제작 방법은 진흙 타이어로 다른 인물에 따라 모양을 만든 다음 인물의 필요에 따라 컬러 도자기를 스크랩하는 것이다.

이런 전통 예술 공예는 매우 복잡하여 정교한 공예가 필요하다. 도자기 조각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퇴색하지 않고, 오랫동안 밝은 색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햇빛에 비추어 색채가 충만하여 으리으리한 느낌이 든다.

관제묘의 중축선은 문봉탑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중축선과 탑의 끝은 일직선에 있다. 고대에는 어떤 정밀 기기도 없이 이렇게 정확하게 지을 수 있었던 것은 정말 희귀한 기린의 뿔이었다. 정말 기묘했다.

본전과 로비의 지붕에는' 쌍룡이 구슬을 잡는 것' 과' 봉황이 나는 것' 의 도자기 조각이 조각되어 있다. 절 안의 금목각, 석조는 더욱 독창적이고 기세가 웅장하다. 전하께서 큰 맷돌 파란 돌 위에 희귀한 용 한 마리를 조각하여, 구름을 내뿜고 구슬을 뱉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전 세계에 이렇게 큰 석두 두 개밖에 없고, 다른 하나는 베이징 고궁이 같은 한 쌍의 스승이 조각한 것이라고 한다.

관제묘의 금목각 석조는 모두 역대 명가들이 지은 것으로, 절대적으로 상등한 보물이다.

대전의 기둥에는 명대 오점 대학자 황도주 () 가 쓴 대련이 걸려 있다.

3 점 이익, 도움, 핑 우 절단 웨이, 어떤 노동 renyuan, 비 평생 경력 계산;

Chengzhi 도시, 왼쪽, 드롭 악마 볼트 죄수, 웨이 링 필진, 충절의 날 을 완료했다.

이 대련은 관공의 일생의 위대한 공적을 요약하고 관공에 대한 황도주의 우러러러보는 정을 표현했다.

본전에는 세 개의 문이 있고, 중문 양쪽에는 석고가 있다. 석고에는 용이 새겨진 금도금 나무 막대기가 있는데, 이를' 용단' 또는' 어단' 이라고 부른다. 드래곤 파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이 중문을 통해 관제묘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황제만 와야 중문을 통해 들어갈 수 있다는 것도 관제에 대한 일종의 공물이다.

절내에는 명청과 근대의 석각 목각 대련현판이 많이 있다. 본전 정중앙에 관제묘의 진관의 보물이 걸려 있는데, 청나라 함풍 황제가 쓴' 만세' 현판이다. 관우에 대한 최고 평가다. 관우의 인품, 후세 사람들의 배움의 본보기, 인간으로서의 준칙을 의미한다.

이 편액 아래에는 관제상 두 개가 있다. "진사의 신" 이라는 조각상은 "삼국연의" 중 관우의 이미지에 근거하여 조각한 것이다.

뒤의 관제 조각상은 가마에 앉아 움직일 수 있다. 관우의 생일에 동산의 사람들은 관우의 조각상을 들고 골목길을 걸으며 인민에 대한 선의를 나타냈다.

관제상 양쪽에는 관우의 생전 장군 네 명, 즉 대도 주창, 대인관평, 왕부, 조뢰가 있다. 이 네 장군은 관우를 따라 전쟁터에 나가 여러 차례 기공을 세웠고, 사후에 관우의 곁을 충실히 지켰다.

대전의 동쪽에 청대 도광년 사이에 주조한 동종이 걸려 있는데, 소리가 우렁차고 하늘 높이 울려 퍼졌다. 관제묘의 배치가 가지런하고 질서 정연하여, 그야말로 비범하다.

흥미롭게도 관제묘 문 앞의 시종은 전 세계에 두 개밖에 없다. 하나는 칼을 든 주창, 하나는 도장이 찍힌 관평이다. 동산의 관제묘만 다르다.

칼을 든 주창 외에도 그 뒤에 있는 신전에는 또 다른 주창 () 이 앉아 있었고, 서 있는 주창 () 과는 달리 하얀 얼굴, 오수 () 가 보였다. 왜 그럴까요?

또 하나의 동화가 있다. 송말충신 노수복은 동산관제상에 신을 부착하고 민간 향불을 즐겼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송나라 소주 조민도 주창 () 을 빙의했다.

이에 따라 노수복은 골머리를 앓고 있다. 절 안의 신단에 따라 관제 위주, 주창 () 이 하인이다. 그러나 조민은 결국 왕이고, 그는 결국 대신이다. 너는 너의 주인에게 매일 네 옆에 서라고 요구할 수 없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노수복은 관제묘를 꿈꿀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동산인이 일거양득의 방법을 생각해 냈다. 그들은 또 송태조 () 민민 () 의 신전 주창 () 을 위해 자리를 잡았고, 그 옆에 신단 () 을 세워 칼을 든 직무를 해제했다. 관제가 순찰을 갔을 때, 백마 한 마리를 더 준비하여 그를 걷는 것이 아니라 가도록 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관제 앞에서 관평이 서 있을 뿐 눈에 거슬린다. 그래서 주창은 주창 () 이 모양을 가지고 칼을 들고 서 있는 것도 동산관제묘 () 에 두 개의 주창 () 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사실, 이 전통은 관우의 충절을 빌어 고향을 잊지 않고 그리워하며 고향을 잊지 않는 생각을 표현하는 변두리 장병들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만의 관제 신앙은 마주 신앙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민간 신앙이다. 섬에 수백 개의 관제묘가 모두 동산관제묘를 통과했다.

명나라 만년 동안 취안저우 출신의 배 한 척이 동산항에 정박했다고 한다. 가게 주인 성은 진이다. 그는 관제가 대단한 신이라는 말을 듣고 관제묘에 가서 경배하고, 한 신을 배에 모시라고 했다.

나중에 선주는 배의 관제호를 중국 대만성의 봉산, 즉 이후 중국 대만성의 가오슝 () 으로 보내 문항사를 건설하여 중국 대만성 남부의 더 이른 관제묘가 되었다.

동산관제묘는 많은 신비한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동산동릉의 관제묘는 관원, 신사신, 도사가 지은 것이 아니라 남소림사 고승이 지은 것이다. 그것은 가장 기이한 융불, 유, 도가 일체인 민간 신앙의 성지이다. 신도 * * * 본존, 수천 년.

구리릉 관제묘 족보에 따르면 이 절은 청초 이후 수백 년 동안 남소림 고승향화중이 관리해 왔다. 전 세계가 불성과 저속성을 동시에 관찰할 수 있는 것은 드문 일이며, 이는 중국 종교 민속문화사에서 매우 특이한 문화현상이다.

동산관제묘는 향불이 왕성하여 수백 년 동안 계속되었다. 동산인의 관제에 대한 숭배는 가장 진실하며, 세계에서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

동산인, 거의 집집마다 제화상에 관한 것이고, 로비 한복판에 대련이 걸려 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일종의 민속이 되었는데, 그 유행도는 세상에 둘도 없다.

음력 초하루와 십오, 많은 동산인들이 관제묘에 와서 관제에게 제사를 지낸다. 무슨 큰일을 당하든 간에 관제묘에 와서 비자를 구하고 관제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명말 장군 정성공은 출병하여 중국 대만성을 수복하기 전에 동산관제묘에 가서 길조를 구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는 정말 승리를 거두어 대만성을 수복했다.

결론적으로 동산관제묘는 중국 고대 문화의 걸작으로 관제 문화의 매우 중요한 역사적 풍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