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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구의 기원

배구

배구의 기원과 발전

배구는 미국에서 기원했다. 1895 년 미국의 한 스포츠 종사자는 당시 유행했던 테니스를 실내로 옮기고 농구장에서 손으로 치고 싶었다. 하지만 실내 농구장은 작고 테니스는 아웃바운드가 쉬워 테니스공이 착지한 후 반격을 허용하는 규칙을 착지할 수 없는 것으로 바꾸는 등 몇 가지 개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테니스장, 테니스장, 테니스장, 테니스장, 테니스장, 테니스장, 테니스장) 두 번째는 테니스공의 부피를 확대하고 농구 방광으로 바람을 넣는 것이다. 이듬해 한 의사가 이 공을' 월리보' 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공중에서 비행하는 공' 을 의미한다. 배구가 중국에 들어온 시간은 1905 와 19 13 입니다. 1925 년 3 월 열린 광둥성 제 9 회 운동회에서' 월리보' 가' 배구' 로 이름을 바꿔 주로 줄을 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1964 년 도쿄에서 열린 제 18 회 올림픽에서 배구를 처음 했다.

배구는 1895 부터 창설된 지 100 년이 되었다. 처음부터 배구는 소수의 게임과 오락에 불과했다. 오늘날, 그것은 이미 전 세계에 널리 퍼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운동 종목 중 하나가 되었다.

배구는 1895 년 미국 매사추세츠주 홀리오크의 윌리엄 모건이라는 스포츠 관료가 발명한 것이다. 그때 테니스와 농구는 매우 유행했다. 모건 씨는 농구가 너무 치열하고 테니스가 너무 작다고 생각한다. 그는 운동량이 적당하고 재미가 강하며 남녀노소 모두 참가할 수 있는 실내 오락 프로그램을 찾아 배구 게임을 발명했다.

이번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그는 테니스망을 농구장에 걸어 농구망으로 테니스를 치는 것처럼 경기를 했다. 하지만 농구가 너무 커서 예상대로 공을 칠 수 없어서 농구를 시도했다. 농구는 공중에서 너무 겁이 많아 떠다닌다. 놀기 불편하고 통제하기도 어렵다. 이에 따라 이 시의' 스포르틴 스포츠용품 회사' 는 둘레가 25-27 인치 (약 255-346g) 인 공을 만들려고 시도했다. 좋은 실험을 거쳐 나는 이 공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국제 표준구는 100 년 동안 수천 번 개선되었지만 공의 규격은 1 세대와 거의 같다.

이 새로운 운동은 처음에는 mintonette (소망) 라고 불렸고, 스플린필드 시의 홀스터드 교수가 1896 에서 배구를 제안했다. 이 이름은 오늘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배구는 중국에서 최초로' 팀볼' 로 번역한 뒤' 배구' 로 바뀌었다.

춘다시 전청연년회 훈련학원 청년협회 YMCA 가 65438 ~ 0896 에서 YMCA 체육간사 회의를 개최할 때 배구라는 신흥운동은 시범 공연 형식으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감상을 얻었다. 같은 해 제 1 회 배구 오픈이 스플링필드에서 열렸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배구 경기이다. 당시 게임은 5 명 대 5 명이었다. 그 이후로, 이 새로운 운동은 학교에서 빠르게 퍼졌다. 동시에 미 육군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배구를 군사체육 종목에 포함시켜 육군에서 광범위하게 전개해 공군에서 한때 열광에 이르렀다.

미국인 카메론 씨는 스포르틴 스포츠 출판사를 통해 첫 배구 규칙을 출판했다. 당시' 교체제' 와' 경기당 15 점' 을 규정하고 있었고 19 18 에서는 선수 수가 6 명으로 정해졌다. 이후 6 인제 배구가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스프링 필드 대학은 배구의 기원대이며, 그 청년연맹은 배구를 전파한 최초의 조직이다. 기독교 청년회 장교, 선교사, 스플링필드 대학을 졸업한 학생, 1 차 세계대전에 참가한 미군은 모두 배구 운동의 최초의 전파자가 되었다. 배구는 1900 년에 처음으로 캐나다에 도입되었다. 같은 해 아시아의 인도로 전해졌다. 1919-1918, 1 차 세계대전 중 배구는 미군에 의해 유럽으로 끌려갔다. 배구가 언제, 어디서, 누가 중국에 들어왔는지는 고증할 수 없다. 그러나 기존 사료는 일찍이 1905 년 우리나라 남부의 광저우 홍콩 등지에서 배구 활동을 벌여 왔다는 것을 증명한다. 배구가 중국에 들어온 초기에는 일부 교회 학교 외에 기독교 청년회가 이 운동을 보급하고 전파하는 데도 상당한 역할을 했다.

배구는 1900 년 아시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초기 플레이어 수는 6 이 아닌 16 입니다. 필리핀의 미국 배구 소개인 F. S. Blanc 씨에 따르면, "당시 미국에는 체육관이 있어서 6 명이 배구를 하기에 더 적합했다. 아시아인은 많고 야외는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구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 그래서 F·S· 블랭크 씨와 F·H· 블랭크 씨는 16 배구를 필리핀과 일본에 소개했다. 그래서 제 1 회 극동운동회는 19 13 을 채택했다. 19 19 제 4 회 극동운동회 분할 12 인제, 제 8 회 극동운동회 분할 1927 년 9 인제. 1950 년 7 월 중화전국체육총회에서 열린 전국체육노동자 여름학습회에서 처음으로 6 인제 배구의 규칙과 경기 방법을 선보였다. 이후 6 인제 배구가 전국에서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배구의 특징

1, 광범위한 군중: 배구장 설비는 간단하고 경기 규칙은 파악하기 쉽다. 그라운드에서 경기와 훈련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공터에서도 단련할 수 있다. 운동량은 나이, 성별, 체질, 훈련 수준에 따라 크기가 작을 수 있다.

2. 기술의 포괄성: 규칙에 따르면, 각 선수는 위치를 바꿔야 하며, 앞줄에서 블로킹뿐만 아니라 뒷줄에서도 수비해야 한다. 모든 선수는 모든 기술을 습득해야 하며 모든 위치를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3. 기술높이: 규칙은 경기 중 공이 착지할 수 없고, 공을 잡거나 연타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다. 타격 시간이 짧고 타격 공간이 다양해 배구의 첨단 기술을 결정짓는다.

4. 격렬한 대항: 배구 경기에서 쌍방의 공방 전환은 항상 격렬한 대항에서 진행된다.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 대항의 중점은 온라인 연기이다. 한 경기에서, 종종 6 ~ 7 라운드가 있어야 1 점을 얻을 수 있다. 초고수준의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5. 공방 기술의 이중성: 배구는 다양한 기술로 득점과 실점을 할 수 있는 종목이다. 이런 상황은 결승전에서 더욱 두드러지기 때문에 모든 기술에는 공방의 이중성이 있다. 따라서 기술을 요구하려면 공격도 해야 하고 정확해야 한다.

6. 엄격한 집단성: 배구 경기는 팀 종목으로 서브를 제외한 모두 단체협력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엄격한 집단 협력 없이는 아무리 좋은 개인 기술도 발휘하기 어렵고 전술적 역할을 발휘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팀 수준이 높을수록 단체 협력이 더욱 밀착된다.

배구 지식과 규칙

경기장은 길이 18m, 너비 9m 입니다. 중심선은 경기장을 길이가 9.50m, 폭 1m 인 네트를 설정하는 두 개의 동일한 영역으로 나눕니다. 남자망은 높이가 2.43 미터, 여자망은 높이가 2.24 미터이다. 공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고무나 비슷한 물질로 채워져 무게가 260 ~ 280 그램입니다. 19 12 는 쌍방 선수들이 반드시 위치를 바꿔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19 17 은 매 경기 15 점을 규정합니다. 19 18 은 팀당 6 명을 규정하고 있다. 1922 는 쌍방이 3 회 이내에 공을 그물에 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과거에는 서비스 채점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10 월 28 일, 1998, 18, FIVB 는 골당 득점제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지만 여전히 5 이닝 3 승이다. 승자는 상위 4 이닝 각각 25 점을 받는 쪽이고, 승자는 5 이닝 득점 15 점을 받는 쪽이다. 24 평이나 14 평을 만나면 한 팀이 2 점을 앞설 때까지 경기가 계속된다.

경기 방법

1. 경기 전 준비: 제 1 심판이 추첨을 주관하고, 먼저 서브권과 구구를 선택한다.

둘째, 경기 시작/종료: 첫 번째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자신의 경기장 끝선에 서서 호루라기를 불 때 원래 위치 (경기 전에 기입한 위치표) 에 서 있습니다.

셋째, 점수:

A. 한쪽이 서브를 넣은 후, 본 팀은 공을 잘못 받아 반칙이나 공이 상대편 그라운드, 즉 서브가 득점되어 계속 서브를 넣는다.

B. 만약 서브측이 불법으로 서브를 넣거나 아웃한다면, 상대방은 득점을 하고 서브를 바꿀 것이다.

4. 일시 중지 및 대체:

경기당 팀당 두 번의 일시 중지와 여섯 번의 교체 기회가 있다. "데드볼 만드는 데 필요"

1, 일시 중지: 팀당 한 경기당 두 번의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정규 경기는 8 분마다 기술 정지가 있다.

2. 대체:

A, 주요 플레이어는 게임을 한 번만 탈퇴할 수 있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출전할 때는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 그의 플레이어를 교체할 수 밖에 없다.

B, 교체는 경기당 한 번만 할 수 있어 어떤 주력 선수도 대체할 수 있다. 같은 게임은 그가 바꾼 플레이어로만 바꿀 수 있다.

* * * 참고: 선발 선수를 위주로 하고, 다른 선수는 대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