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세 처녀가 봄을 탐하다: 금릉 12 차 머리핀 중 왜 이상한 처녀라고 부르는가?

세 처녀가 봄을 탐하다: 금릉 12 차 머리핀 중 왜 이상한 처녀라고 부르는가?

탐춘은 가부의 세 아가씨로서 귀비의 언니와 만인이 총애받는 둘째 형, 재모가 겸비한 보다이가 있다. 탐춘은 단지 조연일 뿐이지만, 그녀의 평소 좋은 것을 볼 수 없고, 심지어 그녀 없이는 많지도 적지도 않다. 탐춘은 영춘과 마찬가지로 자가의 진정한 주인으로서 푸대접과 억압의 대상이지만, 탐춘은 꽃밭에서 가장 눈부신 꽃이며, 그녀도 대옥처럼 비범한 탈속을 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녀는 운운의 향기도 없지만, 가장 쿨하고 슬기로운 것으로, 안목이 날카롭다. 그녀는 매우 재능이 있다. 시가 그녀의 강점은 아니지만, 그녀는 그 시대 여성이 가지고 있지 않은 관리 재능을 가지고 있다.

붉은 빌딩에는 매우 흥미로운 현상이 있다. 자부의 사람들은 자각적으로 자부에 들어가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부의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나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부 중하층은 자기 딸보다 친척집 처녀를 더 중시한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그들의 딸은' 조만간 시집갈 것' 이고, 바깥의 처녀는 자부의 큰 부자가 될 기회가 있어 당연히 그들에게 잘해야 한다. 그래서 자부의 부인들은 모두 2 선, 심지어 3 선 인물이 되었다. 대옥진입부부터 세 아가씨가 모습을 드러낸 사진은 17 회 원비가 시간을 절약한 후에야 언급되었고, 단지 시복 자리일 뿐, 대사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느 정도 중시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춘은 당연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녀는 단지 가부 신분의 상징이며, 단지 간판일 뿐이다. 봄맞이는 일찌감치 의기소침하여,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지나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춘소도 부모도 없고, 차갑고 따뜻한 형과 형수님도 한 명밖에 없다. 이는 그들이 친척이 없고, 자연히 능력도 없고, 출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탐춘이 침몰하기를 원하지 않을 때만 말했다. "나는 남자로서 이미 나가서 일을 좀 했다." 지금 결심을 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집에 남아 있는 세 소녀의 이름조차도 독특하다. 하나는 "응당" 이고, 천명을 듣고, 소극적이고 수동적이다. "불행하게도" 는 슬프다. 오직 세 계집애만이 비교적 적극적인 단어' 탐구' 를 사용했는데, 그녀는 그렇게 많은 여자들 중에서 유일하게 이 용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가부중의 사람이지만, 일에 관여하지 않고 방관자의 눈빛으로 대관원의 고투를 방관하고 있다.

가부 삼부인에 대한 잉크는 많지 않지만, 작가는 비치순에 대한 묘사가 간결하고 명쾌하다.' 미목미, 날기를 바라고, 속세를 잊는다', 몇 마디로 똑똑하고 세련된 여자를 그려내고, 날기를 바라며, 미중이 감출 수 없는 영기를 바라며, 샹운보다 단순하고 순진한 태도가 더 단호하다. 이것이 비치순이 주는 첫인상이다.

탐춘과 생모의 관계에 대해 말하자면, 표면적으로 탐춘은 매우 비인간적이고 건망증이 있어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 싶지만, 객관적으로는 이런 시비의 속수무책으로 속수무책으로 약한 여자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 점에서 봄맞이 상황은 봄맞이보다 못하다. 봄맞이는 겉으로는 잊혀졌지만, 어머니가 없는 그녀는 정당한 외로움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동정했다. 탐춘은 자신의 친어머니와 형제가 있었지만, 둘 다 대만에 갈 수 없었고, 오히려 자부 모두에게 거의 미움을 받았다. 차라리 그녀의 어머니가 없는 것이 낫다. 환경이 핍박하는 것이다. 조 이모에 대한 탐춘의 태도는 사실 매우 무력하다. 그녀는 명목상으로는 어머니가 있지만, 이 어머니는 반드시 딸에 대한 사랑이 있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그녀는' 첫 번째 연습' 이지만, 봄에는 보호심이 있다. 애석하게도 그녀의 형제와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봄을 찾아가서 어머니에게' 좋은 성질로 돌아가라' 고 권할 수밖에 없었다. 원래 분투인데, 그녀는 무슨 일로 앞장설까? 하필 이 두 사람은 한가함과 흥풍만 다투는 것을 좋아해서, 해변은 순전히 "불행을 슬퍼하고, 노여움을 다투지 않을 수 없다" 고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부모와 형제의 지지가 없었다면,' 더 똑똑하고 야심찬' 탐춘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을 보호해야 했다. 시비를 묻지 않고 홍진을 사랑하지 않는 자매들보다 그녀의 자기보호는 더욱 적극적이다. 조상이 왕부인을 오판했을 때, 그녀는 제때 나와 길을 열었고, 등장하자마자 권위 있는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고, 앞으로 대관원을 보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많은 아이들이 낭만적인 감정에 도취되어 있을 때, 해변은 일찌감치 번영 뒤의 쇠퇴를 꿰뚫어 보았다. 백족충이 굳지 않고 죽다' 는 말은 냉자흥이 자부를 처음 소개했을 때 언급한 것으로, 자부가 현재' 한 세대보다 한 세대만 못하다' 고 분명히 지적해 이미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모래사장만이 대관원에서 같은 말을 했고, 모래사장만이 쇠퇴의 본질을 보았다.

탐춘은 자신과 봉건 왕조를 대표하는 온 가족의 앞날에 대해 은밀히 걱정하고 있다. \ "연내에 나는 모두를 의지 할 것이고, 너희들도 갈 것이다. 너는 그의 작은 정원이 우리의 정원과 비교해서 어떻다고 생각하니? " 봄맞이 이 일은 모략한 지 이미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봄날의 슬픈 가을에만 관심을 가질 때, 이 여자는 오히려 경제의 도를 중시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앞날을 걱정하며 맹목적으로 재물을 긁어모으는 봉언니에 비해 봄을 찾아 변화의 길을 생각하고 있는 대관원이 그녀의 실험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감독 폰 유산의 실패는 탐춘에게 모처럼의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대관원 관리는 그녀가 결혼하기 전에 가장 눈부신 성과가 되었다. 어려서부터 규각에서 자라서 아무것도 모르는 약한 여자가 대관원에서 장렬하게 혁명을 일으켰다.' 요순의 말을 훔치고 공맹의 길을 외우다'. 패배를 인정하려 하지 않는 둘째 할머니조차도 이렇게 말할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여자지만, 마음속으로는 모든 것이 분명하지만, 말은 신중하다. 그녀는 나보다 읽고 쓰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는데, 이것은 더욱 대단하다. 클릭합니다 봉언니의 재능은 모두 타고난 것이고, 도박은 그녀의 마음이다. 그러나, 해변의 순수한 재능은 이론과 실천의 결합이고, 도박은 지혜이다. 탐춘 선임자도 임인 유현이다. 아무리 가깝고 비천해도, 그녀는 영롱한 어머니가 화초를 돌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히려 바오 언니는 낙오할까 봐 모퉁이를 돌며 영영한 건모를 추천했고, 기득권을 얻었고, 또 명성을 얻었다.

당초 해변이 순전히 대관원을 관장했을 때, 각자 제자리에 있었고, 질서 정연했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는 위에서 아래로 모두 승복하지만, 문장 자세히 읽고 나면, 정말 기쁘고 지지되는 것은 자씨네 밑바닥의 하인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관원의 상류층 고수들은 겉으로는 이의가 없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나리, 심지어 세 나리까지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첫 번째 사고는 이강 병원에서 시작되었다. 방관과 양모는 머리를 감는 일로 다투었다. 그의 양모의 이유는 "일단 엄마를 부르면 평생 엄마가 된다" 는 것이다. 그녀가 나를 사칭하면 나는 때린다. " 이 이치는 작은 가정에서는 통할 수 있지만, 대관원에서는 금기이다. 사향 달은 앞으로 나아간다: "당신 자신의 딸조차도 방을 나누었고, 자기 주인에게도 욕을 먹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나이가 들수록 처녀언니가 규칙을 지키지 않는데. "네모난 양모는 한때 밑바닥의 잡동사니였다. 홍의원은 그녀가 갈 수 없는 곳이고, 거친 일을 하는 많은 노예들도 들어갈 수 없다.

그리고 춘연은 한 마디로 문제의 본질을 밝혀냈다. "내 딸은 지상의 모든 것을 책임진다. 일단 내가 이곳을 얻으면 영원한 유산을 얻는 것보다 더 나쁘다. 풀 한 마리도 움직일 수 없다. "라고 말했다. 책임의 구분이 있고, 또 자신의 절실한 이익과 연계되어, 밑바닥에 사는 이 여성들은 자연히 희망을 보고, 자신의 기업을 열심히 경영하지만, 원래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었던' 아가씨들' 을 시전 할 곳이 없게 하고, 화초를 움직일 수 없게 한다. 가장 득의양양한 해보 하녀조차도 화가 나서 말했다. "다른 사람이 어지러울 수 없으니 나 혼자면 어지러울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몸에 달라붙는 소녀는 대사의 대변인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영아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봄맞이 제도가 확실히 일부 사람들의 이익을 침해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아와 춘연의 고모는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논쟁이 벌어졌고, 이 갈등은 심각해졌고, "그녀의 친척집도 미움을 받았다." 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녀 자신의 가족도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어 조 이모는 또 장미질로 인해 면류관을 때리도록 부추겨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갈등이 고조되어 탐춘을 가리키다. 문장 중 한 마디가 특히 모호하다. "밖에서 조 아줌마를 따라다니는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듣고, 마음속으로도 자신의 소원을 표현했다. 그들은 모두 부처를 읽고' 오늘도 있다. \ "이 문장은 매우 갑작스럽다. 조 이모는 누구를 방관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분명히 하층 계급이 방관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아래 문장 전문은 "한 노부인도 방관을 싫어하는데, 그들은 모두 동의했다" 고 설명했다. "그럼 앞의 문장은 누구를 가리킵니까? 자연은 탐춘을 짝사랑하는 사람이다. 자신의 어머니의 치욕만큼 탐춘을 무너뜨릴 수 있는 것은 없다. 물론, 그녀는 그녀의 소원을 말했다. 봄을 찾아도 고생이 없는 것도 당연하고, 어머니를 원망할 수밖에 없다. "네가 먼저 짓밟아라. ""

탐춘은 현재 배후에서 적을 당하고 있으며, 개혁제도는 이미 약해졌고, 이후 사건은 통제력을 잃기 시작했다. 나오지 않은 물건', 물건이 점점 왕부인의 방으로 던져졌다. 더 무서운 것은 깨끗한 대관원이 오물을 숨기고,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하고, 사적으로 바람을 피우고, 두 가지 큰일은 모두 봄맞이방에 있다는 것이다. 가부의' 겁쟁이' 아가씨가 여기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말 무섭다. 이 점에서, 우리는 봄맞이의 개혁과 관리가 결국 실패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통제력을 잃은 국면이 탐춘을 낙담하게 하여 그녀는 게으름을 피웠다. 심지어 자신이 병이 나지 않는다고 말하는 다이옥조차도 단무를 보고 웃으며 말했다. "사람들이 매일 밤 함께 모여 술을 마신다고 했잖아. 우리도 오늘도 마찬가지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앞으로 사람을 어떻게 말할까요? " 탐춘은 전화를 받지 않고 어쩔 수 없이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수밖에 없었다.

대관원의 현황은 통치계급의 관점에서 볼 때, 탐춘의 손에는 이미 무법이다. 이 단계에 이르러 왕부인이 나섰는데, 결국 봉언니가 산을 나와 문을 닫고 정비했다. 저녁에 대관원을 수색하여 사실상 봄맞이 권리를 정식으로 받아들였다. 해변은 순전히 무력하다. 처상재를 수색할 때, 해변의 순수한 말 한마디가 의미심장하다. "우리 집의 여종은 천성적으로 도둑이다. 나는 첫 번째 오주이다." 탐춘뿐만 아니라 방 안의 처녀가 주인의 지지 없이 어떻게 감히 버둥거릴 수 있단 말인가? 갯벌은 이것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가 "이런 대가족은 잘 알려져 있다. 반드시 집에서 자살해야 완전히 이길 수 있다." 이 말은 사실 전체 홍루의 중심이다. 이 중심점은 해변이 순전히 말하는 것인데, 해변은 순전히 중간에서 가장 깨어 있는 사람이지만, 그녀 혼자 깨어날 때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일찍 철수하라' 만 하면 해변은 더 이상 빛을 낼 기회가 없다.

보옥의' 선선사' 는 공혈이 아니라 저자가 모래사장에 대한 순수한 총결산이다. "뜻밖에 귀댁에 충성하여 왕을 화나게 했다." " "민정과 군무는 어떻게 된 거야? 규각보다 사향만 못하다. " 탐춘이 도발한 대관원은 마침내 보옥생일부터 봉언니가 인수한 가무승평의 원시 국면으로 돌아갔다. 이런 태평한 국면은 최고층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탐춘은 침묵 이후에만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나는 가족 구성원보다 적다고 말했다. 그녀는 춥지만 즐겁고 모두 즐겁다. 우리 집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밖에서 얼마나 즐거운지 볼 수 없지만, 여기서는 얼마나 귀찮은지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매우 우울해서, 나는 갈 준비가 되어 있다.

봄을 맞아 결혼할 때 탐춘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다음 사람이 바로 그녀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여울순의 원혼은 비극으로 기록되었지만 실제로는 대관원 개혁 이후 여울순이 내린 가장 적극적인 결정이었다. 대관원이 이미 그녀를 다치게 했으니, 반드시 그녀를 묻어야 한다면, 결혼으로 자신을 위해 강장대로를 선택해도 안 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가지 않으면 봄을 맞이하는 운운의 지경까지 떨어질 뿐, 해변의 순수한 성질은 더 나빠질 수 있지만, 한 나라 공주와 결혼하면 그녀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돛 삼천리", 배를 타고 여행한 이상 서역과 멀리 결혼하지 않고 바다를 건너 대담하게 추측해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요즘 생각해 보면 일본에 갈 수도 있고, 멀리 가면 서방으로 바로 갈 수도 있고, 서방은 이미 자본주의 사회다. 청대 사이금화의 한 불꽃놀이 여성이 프랑스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대사부인이 되어 공주로 칭송받았다. 더군다나 그녀는 존엄하게 공주가 되었다. 봄을 탐험하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그녀는 밖에서 집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 무언가를 하라' 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가 나가도 대관원에 머물면서 볼 수 있는 결말을 기다리는 것보다 열 배나 낫다.

골육의 집을 함께 흩어지다' 는 것을 보면 대관원은 이미 미련이 없어 봄을 면회하기로 결심한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부터 두 곳을 갈라놓고, 각자 안전을 지키자", 전도는 예측하기 어렵고, 탐춘은 이미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다. "노예가 떠났어, 끼어들지 마." 그녀는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이번 바둑에 따라 탐춘은 새장의 첫 번째 고비를 벗어났고, 앞으로의 나날은 모두 자신에게 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용기와 결심으로 그녀는 기적을 만들어 전설로 살 수 있다. 홍루몽' 에서 봄맞이 비율은 크지 않지만 작가는 정말 그녀를 존경한다. 보옥의 생일, 홍의원 야음, 여자가 제비를 뽑는 것은' 풍로 근심을 드러내다' 와' 무릉 이별 풍경' 일 뿐, 남성권 사회의 부속물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탐춘만 있고, 작가는' 요지함빈도' 를 배정해 조설미나리도 탐춘이 연못의 물건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금릉 12 차이 중의 별종이자 책에서 가장 활발하고 자각적인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