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브선에 화이트볼을 배치합니다. 심판은 서브선, 즉 세 서브점의 왼쪽과 오른쪽, 각각 장별에서 약 30cm, 레드볼을 정점에 배치합니다. 경기에서 심판은 작은 흰색 공이나 노란색 공을 왼쪽에 놓고 다른 작은 흰색 공을 오른쪽에 두었다. 하지만 양 선수가 모두 같은 백구를 쓰고 싶다면 심판은 추첨을 해서 결정한다.
2. 공이 움직이고 있다: 선수가 공을 톱스타로 쳐서 다시 튕긴다. 그리고 적어도 한 개의 백구가 정상을 명중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시구를 해야 한다. 하지만 한 선수의 공이 톱스타를 두 번 맞히면 시구 선택권을 잃게 된다. 몸으로 공을 두 번 열지 마라.
3. 당구: 두 공이 중간에 부딪치면 실수한 선수 (상대편을 맞히는 선수) 가 시구 선택권을 잃는다.
4. 다시 시구: 두 개의 백구가 중간에 충돌하면 어느 쪽이 잘못되었는지 분간할 수 없거나, 두 공이 하반성과 같은 거리에 머물러 있으면 심판이 다시 경기를 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5. 레드볼: 한 선수의 공이 레드볼을 만나면 반칙한 선수는 시구 권리를 잃게 됩니다.
6. 시구선수 선택: 공이 밑바닥 별에 더 가까운 선수는 시구를 할 권리가 있다.
기타 규칙:
공이 있다면, 지금은 가리지 않는다. 예를 들어, 시구 후 다섯 번째 공이 가방에 들어 있을 때, 우리는 다른 색깔을 우리의 목표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구 후 다른 색깔의 공을 패스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지금 우리는 1 호구로 9 호구를 패스하는데, 이때는 유효한 득점이 아니다. 1 호구로 다른 전색구를 들여와야 효과적인 분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을 나누기 전에 예를 들어 두 번째 공을 치면 백구와 가방을 사용하는데, 이번에는 가리지 않고 상대가 자유공을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이때 상대도 이 세상을 그의 목표구로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