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수학은 C 언어가 계란의 한쪽을 휘젓는 최대 폭탄 수를 흉내낼 것으로 기대한다.

수학은 C 언어가 계란의 한쪽을 휘젓는 최대 폭탄 수를 흉내낼 것으로 기대한다.

계란을 휘젓는 것은 장쑤, 안후이 일대에서 널리 퍼지는 카드 게임이다. 현지 포커국에서' 빨리 달린다' 와' 80 점' 에서 발전했다. 게임 4 인조로 승패하다. 두 벌의 카드와' 사람마다 일치' 와' 동화순' 의 규칙을 사용했기 때문에 폭탄의 수는 게임에 매우 중요하다. C 언어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폭탄 수에 대한 수학적 기대를 예측할 수 있다. 자신의 카드형을 평가하는 것은 어느 정도 의의가 있다.

폭탄: 4 장 또는 4 장 이상의 포인트가 같은 카드, 4 왕 (천왕폭탄이라고 함) 또는 동화순.

모두: 둘? 메인 카드는 match for everyone 입니다. 그것이 다른 카드와 어울릴 때, 국왕을 제외한 어떤 무늬든, 어떤 점의 카드로도 쓸 수 있다. 메인 카드 포인트 수는 2 에서 A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동화순: 같은 색으로 5 장 연속 카드, 가장 큰 것은 10JQKA, 가장 작은 것은 A2345 로 폭탄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계란을 휘젓는 과정을 완전히 시뮬레이션했는데, 대체로 다음 다섯 개의 모듈이 있다.

1. 인쇄 카드: 108 카드에 순차적으로 색상과 점 수를 할당합니다.

2. 셔플: 여러 차례 무작위로 카드 위치를 바꿔 카드 순서를 어지럽힙니다.

3. 라이센스: 씻은 카드를 차례로 4 명의 플레이어에게 보냅니다.

4. 카드 처리: (플레이어 1 의 카드를 순서대로 정렬) 플레이어 1 의 최대 폭탄 수를 찾습니다.

5. 위 단계를 여러 번 반복하여 플레이어 1 얻은 평균 폭탄 수를 세고 결과를 출력합니다.

여기서 1 및 5 는 주 프로그램에서 구현되고 2,3,4 는 함수에 의해 구현됩니다.

먼저, 우리는 카드 한 장의 무늬와 포인트 수를 저장하기 위해 구조 포커를 구축해야 한다.

108 개의 포커 구조를 포함하는 구조 배열 카드 그룹 (카드 세트) 을 만든 다음 I 장의 포인트 수는 I 모드 13 의 나머지입니다. 카드 1- 13 과 53-65 가 첫 번째 세트입니다. 카드 14-26 과 66-78 은 두 번째 색상입니다 ... 이런 식으로 카드 105 와 106 은 왕입니다. 다섯 번째 세트입니다. 카드 107 과 108 이 왕이며 여섯 번째 세트를 계산합니다.

인쇄된 카드 데크를 randsort 함수에 전달합니다. 의사 난수 시드 시스템 시간을 사용하여 두 개의 의사 난수 I 와 J 를 생성하고, 카드 힙에서 I 장과 J 장의 위치를 교환하고, 위 작업 1000 회를 반복합니다.

4 개의 포커 구조 배열 p 1, p2, P3, P4 를 만들어 4 명의 플레이어의 손에 카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구조 배열 deck 와 p 1, p2, P3 및 P4 를 함수 dealpoker 로 전달하고 deck 의 I 카드를 J 개인에게 보냅니다. 여기서 J 는 I-module 4 의 나머지입니다.

* * * 다음 두 가지 경우의 폭탄 수를 고려하십시오.

비동화순: 플레이어 1 손에 있는 카드와 왕의 수를 세고, 모든 카드 수가 4 보다 크거나 같은 점을 찾아 그 수를 세고, 그 결과 수탄의 탄수가 된다. 특히 한 점의 카드 수가 8 이면 두 개의 폭탄, 즉 탄수+1으로 분해해야 한다. 국왕 수가 4 일 때 폭탄 수는+1 이다.

동화순: A 의 시작부터 10 의 시작까지 순서대로 동화순을 검색해야 합니다. A 의 시작 부분에 있는 동화를 검색할 때 먼저 꽃색을 지정하고 동화의 1 카드를 검색한다. 찾으면 정렬되지 않은 동화순의 마지막 카드로 이 카드를 교환하고 두 번째 카드를 계속 찾으세요. 찾으면, 이 카드와 비정렬 동화순의 꼴찌인 두 번째 카드를 맞바꾸어 계속 찾아라. 만약 다섯 장의 카드를 모두 찾을 수 있다면, 이 다섯 점 중 얼마나 많은 것이 정확히 네 장의 카드인지 확인해 보세요. 1 (예: 222345556) 보다 크면 동화순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 장만 있으면 동화순으로 계산됩니다. 동화순 수는+1 이지만 폭탄 수는-1 입니다. 이 다섯 장의 카드를 동화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동화순이라고 하고 동화순 수는+1 입니다. 같은 동화순이 두 번 있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위의 다섯 장의 카드 인출 과정은 두 번 진행되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폭탄의 수를 세척 횟수에 더하여 최종 결과를 얻었다.

먼저 일치하는 사람의 포인트 수를 지정한 다음 플레이어의 손에 일치하는 사람의 위치와 수를 검색합니다. 각 경기를 카드당 한 장의 카드로 보고, 폭탄 수를 세고, 최대치를 최종 결과로 삼는다.

여러분과 잘 어울리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작업을 상당히 많이 반복하여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폭탄을 손에 넣는 수학적 기대치로 평균을 계산하고 결과를 인쇄합니다.

또 동화의 기대도 따로 집계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다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순수 디지털 폭탄의 기대는 대략 1.365 이다.

밀착 신의 순확률 계산에 접근하다.

일반 폭탄은 많지 않아 써도 아끼고,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