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강 살구원 도교. 해석자 ..................... 오금의 도사.
도교는 중국 고유의 종교로 1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 교리는 중국 본토 문화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중국의 옥토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선명한 중국특색, 중국 문화의 모든 측면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도교는 중국의 주요 종교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동한, 남북조에서 유행한다. 도교존창시자 중 한 명인 장도릉은 석천이기 때문에' 석천도' 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그것은 여러 파벌로 나뉘었다. 도교는 노인을 시조로 여기고, 그를 "왕좌 노인" 이라고 존칭한다.
"도" 는 가장 높은 신앙이기 때문에, "도" 는 화생 우주 만물의 근원이라고 생각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동한 장도릉이 창설한' 오미콩도' 는 도교정형의 시작이다. 남북조 시대에는 종교 형식이 점차 완비되었다. 노기는 조상으로 간주되고, 그는 존칭으로 "할아버지" 라고 불린다. 도덕경',' 정경',' 태평동경' 이 주요 고전이다. 삼청을 최고신으로 경배하다. 중요한 인물이 실제에서 벗어나 정단이 신선이 되다.
최초의 전국 도관은 낙양의 상청궁에 위치해 있다.
신선의 기원
자연숭배
하늘, 땅, 일, 월, 별, 레이, 전기, 바람, 비, 산, 강 등. 모두 신앙의 대상으로 간주되고, 신화되고, 숭배된다.
토지, 영준, 뇌공, 전모, 풍보, 우신, 산신, 하신 등.
토템제도
동물이나 식물을 숭배의 대상으로 삼다.
용, 봉황, 곰, 호랑이, 검은 새, 꽃, 아카시아 등. 용신과 화선 등이 되다.
유령 숭배
왕염, 흑백 무상, 귀신왕 등등.
생식과 조상 숭배
예를 들면 황제, 삼황오제.
이순신, 요족, 키노족, 한족 등 많은 민족.
성현 숭배의 전승
공자 맹자 관공 악비.
수천 년 동안 중국의 도교는
역사
도교는 선진시대의 도가 사상과 진한시대에 성행한 신선방술에서 기원했다. 동한 말년에 장도릉은 쓰촨 최초로 도교단체인 오두미도를 창설했다. 장각 후 태평도를 주장하고 황건봉기를 지지하다.
남북조 시대가 되자 정단술이 성행하면서 도교가 크게 발전하였다. 코우 는 북위 태조의 지지 아래 북방의 도를 세웠고, 루는 남방의 도를 세웠다. 당대에는 도교가 높은 중시를 받았다.
가르침과 교리
도교는 처음부터 노자의' 도덕경' 고전을 기본 경전으로,' 도' 와' 덕' 을 기본 신앙으로 삼았다. 도교는 "도" 가 우주 만물의 근원이자 주재이며, 어디에나 있고, 모든 것이 "도" 에서 진화했다고 생각한다. "덕" 은 "도" 의 표현이다.
도교 문화 ★ 내단 ★ 건강 ★ 무술
역사를 발전시키다
도교의 발전은 크게 네 시기로 나뉜다: 한위진의 기원, 당송의 흥성, 원명 전진교의 출현, 청대 이후의 쇠퇴.
도교의 형성은 느린 발전 과정이다. 도교가 최종적으로 형성한 두 가지 상징적인 사건으로, 하나는' 태평경' 의 유포이고, 다른 하나는 장도릉의' 오미두도' 이다. 동한순제년 (126-144) 은 태평경 ('태평경' 으로 불림) 을 발간해 널리 퍼졌다. 동한영제에 도착했을 때 장각은' 태평청령' 에서 선교하고, 별명은 태평도라고 하며, 대덕 선생님이라고 자처하며, 추종자는 큐슈에 널리 퍼져 있어 이미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노란색 수건 봉기 실패, 태평도는 점점 쇠퇴하고 있다. 또한 동한, 동한 황제 순디, 장령은 촉군 귀명산학도에서 제자를 모집하여 전파를 했기 때문에 신도들이 쌀 다섯 말을 주었기 때문에 쌀 다섯 말을 불렀다. 그의 손자 장루수는 한중 () 를 여러 해 동안 지켰다가, 나중에 최고 통치당국과 협력하여, 오두미도의 영향이 남서쪽 뿔에서 바다로 전파되어 정통 도교가 되었다.
양진 남북조 시대에는 정단술이 성행하고 관련 이론이 깊어지면서 도교가 크게 발전하였다. 동시에 도교는 당시 유행했던 현학을 흡수하여 자신의 이론을 풍부하게 했다. 동진 건무 원년, 갈홍 시스템은 전국 시대 이래 신선 이론을 논술하고' 포박자' 를 썼는데, 이는 도교 이론의 첫 체계화로 도교의 사상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남북조 때 코우 () 는 북위 태조 () 의 지지를 받아' 북 ()' 도를 세웠고, 육은' 남 ()' 도를 세웠다.
당송 () 시대에 당고조 () 이연 () 은 노자 () 를 조상으로 인정하고, 송신종 () 과 송휘종 () 도 도교를 믿었기 때문에 도교는 추앙을 받아 국교가 되었다. 이때 모산, 격치 등 파벌이 나타나 석천도도 다시 일어섰다. 이론적으로, 진연과 장백단의' 내단' 은 "매우 인기가 있다" 고 말했다.
양진 시대에 왕중양이 주창한 전진도가 북방에 나타났다. 나중에 왕중양의 제자 추 () 는 몽골에서 칭기즈칸 () 을 위해 선교하여, 상당히 신임을 받아 원나라 통치자에게 천하도교를 관장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동시에, 전진교의 빠른 궐기에 대응하기 위해, 원래의 용호산 석천도교, 모산 상청파, 그아궁산 영보파를 하나로 합치고, 장천사를 정일파의 창시자로 간주하여, 정식으로 북방에 전진교를 형성하였다. 정일파 혹은 두 파가 남방에 있는 도교의 구도를 형성하다.
명나라 영락황제 주디는 진무대왕의 화신으로 자처하며 진무를 희생한 장삼풍과 오당 일족에게 큰 지지를 주었다. 이때 도교는 중국의 각종 종교에서 여전히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청나라 이래 만청 통치자들은 티베트 불교를 신봉하며 한인 위주의 도교를 억압하였다.
도교는 중국 고대의 정치, 경제, 철학, 문학, 예술, 음악, 그림, 건축, 의약, 약리, 양생, 기공, 화학, 무술, 천문, 지리 등에 모두 다른 정도의 영향을 미쳤다. 또한 중국인의 사고방식, 윤리도덕, 민속습관, 민족관계, 민족심리, 민족성격 등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도교 활동
도교 활동은 주로 절에서 진행된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절이 있습니다.
자손묘: 절산은 사당 주인의 개인 소유이며, 스승은 전승하여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다.
시방 정글: 사찰 재산은 도교도나 어떤 도파에 속하며, 모든 도교도들은 일정한 절차를 통해 여기에 남아 있을 수 있다. 일반 규모가 비교적 크다. 10 자 정글은 전계할 수 있지만 제자는 받을 수 없다.
또 다른 특별한' 후손 정글' 은 양자의 혼합체이다. 일반적으로 자손묘에서 발전한 것이다.
또한 정일파와 전진파 도교의 절은 제도와 일상 활동에도 차이가 있어 일반적으로 혼용되지 않는다.
종교파
실천적으로 도교는 주로 두 파, 즉 부우파와 단테파로 나뉜다. 전자는 마법으로 귀신을 치료하는 것을 주장하고, 후자는 선단을 정련하여 장생을 구하는 것을 주장하며, 외맥 내맥과는 다르다.
일반적으로 도교의 전파는 송원 시대에 시작되었다. 도교 역사에는 5 개의 영향력있는 학교가 있습니다.
정의로: 아래에 영보파, 정의파, 순명파가 있습니다.
전진로: 남종 북종 두 학교가 있습니다. 용파, 선파, 나모파 등 많은 부족이 있다.
진정한 도교: 김조에 창립되었고 원나라 이후 점차 쇠락했다.
태을도: 김대에 건립됐고, 원말 이후 점차 쇠퇴하고 있어요.
경밍따오: 남송에서 창설되었고 명나라 이후 쇠퇴했다.
명나라 이후 도교는 정일파와 전진도로 나뉘었고, 다른 각 파는 이 두 문파 아래에 귀속되었다. 현재 베이징의 백운사에는 모든 신종의 총경이 있으며, 86 개의 도파가 열거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80 개밖에 없다.
정의로: 정의로는 동한 말년의 5 두미로로, 이후 석천로, 정의로로 바뀌었다. 그 도사는 집에서 수행을 할 수 있고, 육류를 끊지 않고, 장가를 가서 아이를 낳을 수 있다. 그 도관은 일반적으로 "자손묘" 라고 불린다.
전진교: 전진교는 김원시대에 흥성하여 송원시대 신도학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유파이다. 인물 왕중양과 추처기를 대표하다. 전진교는 수련을 강조하는데, 그 도사는 반드시 출가하여 채식을 해야 한다. 그 도관은 일반적으로' 10 자 정글' 이라고 불린다.
도교 남종은 비록 복영, 이비, 주체이지만 북송 이후에는 삼교 이치를 제창하고 내단술을 수련하며' 무진경',' 당시 사백언' 등의 고전이 나타났다. 도교북파 전진교는 삼교합을 주장하고, 정기정신이 모여 자연을 깨닫고, 유도를 융회하며,' 도덕경',' 효경',' 반야심경' 의 세 가지 경전을 중점적으로' 효도에서 순에서 단순까지, 성실에서 간까지' 를 주장한다
도교식은 통칭하여' 금식식' 이라고 하는데, 그 중 금식은 청정을 의미하고, 금식은 기도를 의미하며, 도장이라고도 한다. 도교는 신선에게 제사를 지낸다. 신선이 조용하고 고귀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사 전에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어야 하고,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고, 재계를 해야 한다. 제사 활동은' 쉽게' 라고 불리며 도교는 발전 과정에서 많은 내용을 흡수하여 명목이 다양하다. 도교는 이러한 의식을 통해 우리는 재난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점술은 또한 점술, 추첨, 측자를 포함한 도학의 일부이다. 또한 도교는 상징과 갈대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적은 주사로 노란 종이에 칠한 기호이다. 도교는 그것이 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유자는 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여겨진다. 또한 도교에서는 구두 주문이 병을 치료하고 귀신을 쫓아내고 야수를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들은 주로 같은 주문이다.
도교
도교의 종교 활동은 매우 복잡하며, 주로 도교의 자아수행 (도학이라고 함) 과 도교의 의식 (도경, 고백, 금식, 선정, 주술, 금마, 은거, 승마 전차, 엑소시즘, 요괴, 재난 해소, 축복, 축복 등) 으로 나뉜다.
종교 규율
도교계율은 도교사상과 행동을 구속하는 몇 가지 준칙이다. 계율의 주요 내용은 살생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고, 도둑질하지 않고, 간음하지 않는 등이다. 계율은 신도가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것이고, 도사는 성년례가 있어야 신도로 간주될 수 있다. 계율의 엄격함에 따라 계율은 상품계율, 중품계율, 하품계율로 나눌 수 있다. 음률 수에 따라 노군 삼계, 오계, 팔계, 십계, 이십칠계가 있다.
도가 양생:
첫째, 도교양생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상도덕수양을 중시할 것을 요구하는데, 이것은 건강과 장수의 가장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도가 성현이 양생을 가르친 적이 있다. "양생하는 사람은 약을 미끼로 삼을 뿐만 아니라 자기도 의지한다." 스스로 준비하라, 비록 미끼는 없지만, 먼 세월은 충분하다. 덕행이 좋지 않아 옥액 선단을 복용하는 것은 장수할 수 없다. "즉, 도가는 늘 선선을 수리하려면 먼저 인간성을 고쳐야 한다고 말한다. 인간성이 없으면 선선을 고치기 어렵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교는 양생인의 사상도덕수양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규칙과 틀을 제정하여, 인위적인 선함, 덕적덕, 충효절의를 강조하고, 자신을 바로잡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온갖 선함을 추구하고, 사람을 구제하고, 다른 사람의 고독을 동정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러한 구체적인 도가 행동 규범을 통해 사회를 정화하고 인심을 정화하여 결국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않고 장수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둘째, 도교 건강 요소 정제 가스 방법. 이것은 일종의 양생의 도리로, 동정이 결합되어 활력을 유지한다. 도교는 인간의 생명력이 생명의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활력을 얻으면 살고, 활력을 잃으면 죽는다. 목숨을 부지하려면 기량을 키워야 한다. 양기는 설득과 행기의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심복은 천지의 원기를 흡수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조작에서 주의해야 한다. 시간은 매일 새벽 위주로 맑은 날을 위주로 직립하거나 평평하게 앉아 눈을 감고 이를 두드리며 혀를 턱에 대고 진액을 삼키며 숨을 들이마시고 평온하고 적당하며 힘이 있다. 화를 내는 요구는 마음을 다해 나의 화를 움직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내 몸에 맞고 내 질병을 공격한다. 사실, 신체의 가스로 외사의 침입을 막아 기혈이 왕성한 효과를 내고 기체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도교의 심복과 행기는 이미 기공 수련의 기본 요령이었으며, 의학계에서도 많은 만성 난치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하, 후, 얀, 불어, 쉬, 헤이" 와 같은 6 차원 공식이 가장 좋은 예입니다.
셋째, 도가 양생은 적당한 운동을 매우 중시하므로 반드시 인내해야 한다. 생명은 운동에 있고, 운동은 양생의 기본 요건이다. 아픈 사람은 운동에 주의해야 하고, 아프지 않은 사람도 자주 단련해야 한다. 운동은 근골을 튼튼하게 하고, 정신을 강화하고, 식욕을 높이고, 기혈을 보충하고, 신체의 저항력과 면역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그래서 도교수련자는 무당권, 태극권, 형의권, 태극검, 팔단금 등을 발명했다. 물론, 주먹, 검, 장거리 달리기, 산책, 이완, 춤, 운동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신체 감당 능력에 따라 그 중 일부를 기본적인 운동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몸을 단련하고, 꾸준하게 해야지, 폭냉하지 말고,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아서 이틀 동안 그물을 말리는 것을 잊지 마라. 견지해야만 이상적인 헬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연년익수, 양생강신의 근본도이다.
넷째, 도가양생은 개인의 심리건강수양에 특히 신경을 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마음을 넓히고, 솔직하고, 희노여움을 억제하고, 담백하게 무위하지 않고, 자신의 심리적 변화와 상태를 조절하는 자제력과 적응력을 가지고, 정서가 크게 떨어지는 것을 피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평화로운 심리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그래야 각종 양생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다. 건강한 정신 건강이란 무엇입니까? 손사우의 요구에 따르면, 그것은 바로 "그래서 생명을 잘 지키는 사람은, 왕왕 생각하는 것이 적고, 생각하는 것이 적고, 원하는 것이 적고, 말하는 것이 적고, 웃는 것이 적고, 근심이 적고, 즐거움이 적고, 좋아하는 것이 적고, 노여움이 적고, 악이 적다" 는 것이다. 이 열두 젊은이도 수련의 밑천이다. " 좋은 심리적 분위기를 가지고, 감정의 변동과 각종 우울한 방해를 피하는 것이 양생의 필수 조건이다. 부정적인 예시로 볼 때, 노여움과 슬픔의 정서 불안정은 양생의 대적과 천적이다.
5. 도교양생은 좋은 식습관을 기르고, 식사영양 균형을 잘 하는 것을 중요한 양생보건방식으로 삼는다. 도교는 만병이 입에서 들어온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축산물을 근절하고 채식을 위주로 해야 한다. 현대과학은 고단백, 고칼로리, 고지방, 고당의 음식과 요리가 건강에 해롭고 많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술과 담배는 사람의 심신 건강에 더 해롭다. 그래서 도교도들은' 삼귀오계' 의 교리를 지키며 육류비린내 술과 담배, 파 마늘의 매운맛을 먹지 않는다. "주방의 음식은 가슴살을 풍부하게 만들어서는 안 되지만, 항상 채식을 더 좋게 만들어야 한다." 쌀, 오곡 잡곡, 채소, 과과, 섬유질 식품은 소화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영양도 풍부하다는 것이 채식 장수의 비결이다. 동시에 하루 세 끼를 폭식하지 않고 야식을 먹지 않고 배고프면 먼저 먹고 목이 마르면 먼저 마시라고 제창한다. 음식을 통제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상처' 를 입게 된다. 도교에서 유명한 수성펑주는 "명절의 적합성을 축하할 수 있다면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완전한 밤은 하루의 삶을 망칠 것이고, 술에 취한 밤은 1 월의 생활을 망칠 것" 이라고 경고했다. 이것들은 모두 양생과 좋은 식습관을 기르는 명언이다.
여섯째, 도가는 일찍 병을 치료하고, 일찍 병을 예방하고, 필요한 비타민제를 먹고 몸을 튼튼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양생의 목적은 병을 없애는 것이고, 병을 제거해야만 장수할 수 있다. 양생이 질병의 예방 치료에 치중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관점은 일방적이고 잘못된 것이다. 물론 현대사회가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필요한 약은 과거에 사용했던 약과 절대적으로 다르다. 질병을 진단하고 약을 복용하면 반드시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한다. 진정으로 질병 예방과 건강 단련을 결합해야만 진정으로 병을 제거하고 노화를 늦추고 건강하게 장수할 수 있다.
내면에 마음을 키우고, 대외적으로 몸을 단련하여,' 쌍수생' 의 도를 하나로 융합시켜 장수를 연장시키다. 속담에 건강한 헬스는 자연적으로 창조될 수 있고, 생활헬스에 유익하며, 장기적인 행복과 안정감을 찾는다는 말이 있다. 도교의 건강은 하늘과 땅의 조화에 순응하는 생명의 원칙이다. 도교의 건강은 자연으로 돌아가는 자세로 자연에 가깝다. 도가 양생하는 것은 사람을 청정하고 무위의 정신 경지에 녹여 세속 세계에 녹여넣는 것이다. 도가 양생은 궁극의 장생불로를 추구하는 가운데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도교신선
도교는 다신교이고, 최고신은 도교에서 유래한 삼청신, 즉 원시천존, 영보천존, 도덕천존이다. 그중 도덕천존은 태상노군이다. 또한 도교는 인간 질서에 따라 천과 황제 옥황상제 등 일련의 관원을 창조하고 불교 지옥과 해중세계의 개념을 흡수했다. 천정 부속으로서 염라사와 수정궁의 신선관 시리즈, 4 가치 공훈, 산신, 성신, 토지공, 부뚜막 왕자 등 지방의 신선 시리즈도 만들었다. 또한 많은 중국 고대 신화 중 서왕모와 팔선을 천서 이외의' 산선' 으로 흡수했다. 그래서 도교에는 많은 신선, 현지인들이 창조한 신선, 그리고 그들이 숭배하는 유명인 (예: 마주, 관디) 은 언제든지 도교 신선 체계에 흡수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절은 삼청신만 모시고, 다른 신들은 스스로 절을 지을 수 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중국 정부의 새로운 종교 정책이 시행됨에 따라 이전의 일부 도교규정제도는 현행법 위반으로 효력을 상실하였다. 1957 년에 중국도교협회가 설립되어 중국도교내부사무를 관리한다. 문화 대혁명에 이르러 도교는 중국의 다른 종교와 마찬가지로 큰 재난을 당했다. 문혁이 끝날 때까지 도교는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취안저우 살구원 도교사;
청초부터 진강현 살구원에 있는 작은 살구원촌 (일명 작은 구덩이원촌) 의 오씨 가문은 줄곧' 천하의 주' 였으며, 그 자녀들은 대부분 도교의궤에 종사해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흥원리 장방 씨 3 족 족보서" 는 "이것은 삼자 오건이고, 위호 흥원, 집 길조 핑안" 라고 실려 있다. 그 땅도: 동침각, 서공호산, 후토양전, 산맑은 물. 지금까지 이미 10 여 대를 전승하여 삼교 중의 하나이다. 지구에서 눈에 띄는 것은 적절하지만 거짓은 아니다. " "민국 임자년 (19 12), 허리를 굽혀 재편작업을 마쳤다." 이 마을의 도교는 이미 21 년 동안 전파됐다.
작은 살구원 대성극은 예극, 승극, 도극이라고도 불린다. 취안저우, 진강, 남안, 용계, 샤먼, 금문 등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점차 불교와 도교의 교육 활동의 종교 의식에서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 형식으로 진화했다. 불교는 초기에 승려들이' 노래를 듣고 관무를 보는 것' 을 금지했고, 대승은 약간 느슨했다. 밀종 불교에서는 의식에 음악 요소가 있어 당대의 절이 거의 보편적으로 멋진 공연의 장소가 되었다. 송대 전을의' 뉴사우스웨일스 주지' 는 "장안극은 자애롭고, 막내는 청룡에서, 둘째는 복수다" 고 기록했다. "취안저우 개원사 (본명 연화사, 개원이명) 는 당나라에서 송나라 희년 (1017-1021을 경험했다 당송 시대에는 취안저우 각종 종교가 조화롭게 공존했다. 불교와 도교의 관계는 특히 밀접하다. 이 두 종교는 종종 고전, 철학, 심지어 신성한 책과 의식에서 서로 담그고 흡수한다. 금식식에서 양교의 같은 구도는 특히 두드러졌으며,' 타성' 의식도 도교의 제사 활동에 존재한다. 하지만 도교의' 타성' 은' 타천성' 이라고 불리는데, 바초왕이 직접 죽음의 도시를 방문하여 원혼을 풀어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불교의' 타성' 은' 지하성' 이라고 불린다. 소장왕이 지옥의 문을 열고 원, 고귀신을 풀어준 이야기를 담았다. 장엄한 금식식이 끝난 후 도교는 종종 감정적인 조정이 필요했기 때문에 예술적 이미지로 교리를 선포하는 작은 프로그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타성" 외에도 "울성귀신", "방오", "쌍골", "백유인원 강탈" 등 "목련" 의 단편 공연이 있다. 이 밖에 예기 공연에만 바치는 광장 서커스 공연도 있는데, 예를 들면 비벌즈, 점프대, 정수리 그릇, 죽마 등이 있다.
관객들의 감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금식식의 여휘 공연은 끊임없이 예술 함량을 높이고 극성을 높이며 점차 연극으로 나아가고 있다. 물론, 이 과정은 길다. 문헌에 기록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전 단계에서의 발전을 이해할 수 없다. 현재 설문 조사에 따르면,
청조 함풍십 년 (1860) 에 도교에서 700 여 년 동안 전승된 진강현 샤오행원촌 (일명 소구원촌), 오영과 오 형제가 나서서 대성연극반 (속칭 사공극) 을 설립하여 진강, 남안, 동동 나중에 또 한 명의 타이선 인형 연예인을 고용하여 전극' 목련구모' 를 구술하며 4 여행, 초한, 삼국, 월삭 등 일련의 역사 이야기를 리허설했다. 모든 민간 장례, 몽란분회, 수륙절, 중원절 등. 모두 그들을 무대에 초청하여 공연하고, 반전문 극단이 되었다.
청광서 11 년 (1885), 진강현 소행원촌 대성극반은 이미 꽤 규모가 있어 예술인재들이 있다. 그중에는 오원명 (노생), 오 (노생), 오혼돈 (단), (청년학생) 이 유명하다.
살구원 도교. 도사 소개:
정보 ... 청나라-중화민국
우 Yuanming, 우, 우 혼란, 우 shouen, 우, 우 관류, 우 qianzhen, 우, 우 분진, 우 Wansheng,, 우,, 우 baocan, 우 아기, 우, 우, 우, 우 통 위안, 우 ruiying 정웅, 오, 오.
정보 ... 중화민국-* * * 및
오. 오. 오언쟁. 오금팀. 오천일. 우디스. 오금탑. 도로 번호. 지구. 오춘주. 오청의입니다. 오. 오교채. 추석. 우 지안.
오금초. 도가 좋다. 대홍수. 오. 오청이 따뜻하다. 오건민.
, 우 jiande, 우, 우, 우 jinshang, 우 haiting, 우 Yushu, 우 Jianfeng, 우 rongtong, 우 천재, 우 gankun, 우 quanqing, 우 치, 우 추, 우 qinghui, 우 rongkan, 우 wenji
오원명은 특히 유명하다. 그해 안해각에서 물병을 만들었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국민들에 의해 전창되고 있다.
* * * 와' 2000' 경진년까지 취안저우 살구원 도교는 이미 3 1 대였다. 주 3 1 세대: 오.
살구원의 도교 취지는 생로병사를 돕고 중국의 도교 문화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살구원 도교종보:
밍따오 및 임덕을 보유하다.
정말 복이다.
행정 장관 유시 가게.
옥법은 금과옥율이다.
극치로 달려가야 다채롭다.
한웃음 딩로다.
무당이 더 번화하다.
복록이 파도 속에서 궐기하다.
진강 살구원 도교. 오금초도장. 도호 오대홍. 요약
참고 사항:
36 동 72 복지
10 대 동천: 작은 하늘, 큰 하늘 내일, 신비한 총 진일, 극진일, 보현 9 방 하늘, 상용평산, 주진일, 금단 화양일, 좌신 신비일, 성덕 신비일.
36 동: 1 호화림동, 2 번 붕헌동, 3 번 주령동, 4 번 선림동, 5 번 현동, 6 번 사마동, 7 번 서영동, 8 번 링진동, 10 번 적수동 20 번 보물동, 2 1 호수리동, 22 번 옥보동, 23 번 양관동, 24 번 태원동, 25 번 묘화동, 26 번 김정동, 27 번 단하동, 28 번 선도동, 20 번 청천동
72 복지: 지비산, 개죽산, 선산, 동선원, 서선원, 남천산, 유옥, 청옥산, 옥목동, 단하산, 군산, 대약암, 초원, 서령, 월주, 천목령 동백원, 발치산, 샤론, 모공탄, 계롱산, 동백산, 평도산, 나로산, 호계산, 장용산, 보부산, 대면산, 진원산, 말굽산, 덕산, 고희수 블루산;
숫자
황제 노자 장자 () 열자 () 는 인자 모영 () 과 연군 () 의 평령 () 위백양
우길 좌자각 서현훈각 홍구 육천수 경도왕홍경 손가선
쳉 법사 시마 우 Guangting 루 동빈 앞머리 매미 넓은 방문
진단 장백단석대 설도광 진남 백옥두꺼비 유영년 옹보광 쇼팅지 팽이
말 초지 왕 초하루 손두조 문혁 이도춘
장준방 왕지진 장삼풍 손현청 손여종 노희흥 오황수충 민효근
유지급 김천 유화양 이황원길 왕동정 서유명예 조영녕
조직
중국도교협회, 성급 지방도교협회, 지역시급지방도교협회, 20 10. 오금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