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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동창회는 어떤 활동을 해야 합니까?

조급해하지 마라, 나는 며칠 전에 인터넷에서 찾은 게임이 몇 개 있는데, 네가 참고할 수 있도록!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증류주

1, 꿀벌

구령: 꿀벌 두 마리, 꽃밭으로 날아가, 헤이! 석두, 가위, 천, 그리고 이긴 쪽이 따귀를 한 대 때리고, 좌우로, 동시에 입에서' 펑, 펑' 소리가 나고, 지는 쪽은 손짓에 따라 고개를 저으며, 맞고,' 아, 아' 라고 외쳤다. 만약 네가 추측한다면, 너는 키스를 하고 두 번 더빙을 해야 한다. 동작과 소리가 잘못되면 마셔라! (참고: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고 조금 경박하다. 재밌게 놀아! ) 을 참조하십시오

2,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는 것은 이 음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그 사람은 즉시' 0' 을 읽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이' 시작' 을 읽는 것은 이 음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 순서가 없어서 갑자기 그 중 하나를 배정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반드시 긴장된 상태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칠명 칠암

자연수 순서로 세고 7 로 끝나는 숫자 (예: 1, 2, 3, 4, 5, 6, 7, 17, 27, 37) 를' 기명' 이라고 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3,4,5,6,7 (소리 없음) 을 거꾸로 합니다. 6' 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바로' 8', 9, 10, 1 1,12,6544 라고 불러야 한다

(참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는 것은 쉽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하기 때문에 좀 지루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호랑이 막대기 닭벌레 질서

호랑이, 방망이, 닭, 벌레 등 네 가지 동물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맞은편에 각각 젓가락으로 상대를 때렸다. 동시에 그들은 "방망이, 방망이 ..." 또는 호랑이, 방망이, 닭, 벌레를 외쳤다. 규정: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진 사람이 술을 마시면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무승부다.

참고: 이 게임은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수출이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빨리 놀아요! ) 을 참조하십시오

5. 승패를 알아맞히다

놀이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리는 한쪽이 마음대로 손짓을 하는 것이다. 상대방이 같은 제스처를 따른다면, 상대방이 지면 벌금을 물게 된다.

A. 개구리가 두 손가락을 뛰어올라 책상 위에 아치를 달았다. 한 사람이 먼저' 개구리 점프' 를 외치며' 점프' 라는 글자를 내고, 다섯 손가락이 튀어나와' 점프' 모양을 만든다. 우리 측이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면 상대방이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면 졌다. 우리가 마시면, 다른 네 손가락은 지나가고, 그 다음에는 상대방이' 개구리 점프' 를 외칠 차례가 된다.

B. 두 사람은' 석두, 가위, 천' 이라고 추측했다. 이긴 사람은 즉시 손가락으로 상하좌우를 가리키고 진 사람은 승낙하면 마신다.

6. 숫자 읽기

놀이도 속출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놀이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수와 마시는 수가 일치하고 지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A.' 15 ~ 20' 두 사람이 놀다가 두 손으로 번갈아 숫자를 외친다. 다섯 개의 숫자가 있다: "받아라, 다섯, 열, 열 다섯, 열 다섯, 태양을 켜라." 숫자를 외치는 사람은 모집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으니, 쌍방이 얼마나 많은 숫자를 모았느냐에 달려 있다.

B. 한 사람이 "붉은 날 푸른 푸른 푸른 풀, 눈에 띄는 곳, 농부 아저씨가 시내에 들어와 A 급 영화를 보고, XX 는 난수이다" 고 외쳤다. 쌍방은 손가락으로 딱 그 숫자라고 표시했다. 마시는 사람이 이기고 지는 사람이 마신다. 이 명령을 외칠 때 그에 상응하는 손짓을 더하면 더 웃긴다.

주사위

주사위, 속칭 주사위, 광저우 말 중 매우 널리 사용되는 게임 도구이다. 대부분의 게임은 그것에서 벗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알코올 음료를 게임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주사위 놀이는 당나라 때부터 있었고, 지금까지 유행해 왔으며, 지금은 많은 나이트 클럽 속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주사위 놀이는 비교적 간단하고 힘들지 않고 머리를 쓰지 않고 일반인의 입맛에 잘 맞는 것이 특징이다.

1 .. 치수를 알아맞히다

주사위 6 개, 주사위 던지기, 주사위 상자 속 주사위의 크기와 수를 맞춰 보세요. 15 점은 반이고, 반은 크고, 반도 안 되는 것은 작다. 잘못 알아맞히면 마셔요.

2.5 주사위, 주사위 던지기

장원 주인은 먼저 무작위로 세 개의 숫자 (그 중 세 개는 1-6) (이때 장원 안의 누구도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의 주사위 수를 볼 수 없음) 를 말한 다음 모두 동시에 열었다. 위 세 개와 같은 수의 주사위가 있다면 이사를 가서 주사위를 다시 던지고 다음 장원으로 가는 등. 그들을 비우는 첫 번째 사람은 질 것이다.

3.7, 8, 9

주사위 두 개, 주사위 한 개, 두 명 이상 놀 수 있습니다. 차례로 주사위를 흔들면, 사람마다 바로 주사위를 한 번 연다. 끝수는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는 8 이면 반을 마시고, 끝수는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지나간다. 한 사람이 번갈아 한 번 흔들다. 술을 첨가해서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4. 큰소리 주사위 (고대 익지 주사위)

두 명 이상 놀고, 한 사람당 주사위 다섯 개. 한 사람당 한 번 흔들어 자신의 상자 안의 점을 보다. 농부부터 그는 자신의 주사위 상자 (보통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등) 에 몇 점이 있는지 불렀다. ) 그런 다음 상대방은 믿거 나 말거나 추측합니다. 상대방이 믿으면 그는 다시 집에 갈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다른 주사위 상자의 총수를 기준으로 상자를 열어 검증할 것이다. 만약 사실이라면, 농가가 이기고, 추측하는 사람이 지고, 마시는 사람이 벌을 받는다.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주먹꾼이 이기고, 농가가 지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벌금을 물게 된다.

참고:

A. 부르는 횟수는 점점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예: 여섯 개, 세 개, 두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세 개, 세 개, 세 개, 세 개 ) 을 참조하십시오

B. 1 점은 임의의 숫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에는 2 시, 1 1 점이 3 개밖에 없다면, 농가는 실제로 자신이 4 점 2 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딜러가 1 을 치면 1 이후에는 어떤 번호로도 볼 수 없습니다 (예: 두 개 1, 네 개 1 등). ).

C. 또한 닫힌 주사위가 있습니다. 만약 농가의 모든 주사위 상자가 4 시라면, 농가는 가상의 4 점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는데, 이것은 6 개의 4 점으로 간주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세 개의 장터

주사위 세 개, 각 주사위가 구르면서 동시에 열린다. 끝수가 가장 많은 것이 이기고, 그 중 세 개가 가장 크다.

6.2 1 분

모든 사람이 먼저 주사위 하나와 주사위 상자 하나를 들고 주사위를 굴려서 맨 아래 주사위가 몇 점인지 보자. 그리고는 주사위를 던져서 265,438+0 점을 만들었다. 265,438+0 점에 가까울수록 승자가 되고, 멀어질수록 패자, 벌점이 된다. (참고: 이 게임은 포커 게임에서 비롯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계집아이

1 인당 주사위 5 개, 주사위 던지기, 주사위 상자 열기. 세 개를 더하면 10 점 소 한 마리가 되고, 나머지 주사위 두 개는 총 2 점, 소 20 점, 소 중 가장 크다.

액션 클래스

한 무리의 친구, 남녀가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1, 이쑤시개를 건네주세요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마다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앉는다.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제일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에 차례로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세요.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려서 도와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왔다 갔다 하니 게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 반 뾰루지, 포커 계속 피우고, 새로운 순서를 타고, 다음 라운드 ... 계속 반씩 ... 더 ... 더 ... 점점 더 자극적이야!

2. 위대한 모험

참가자 한 명당 포커 한 장을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을 옆 술상에 가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무대 위의 여성들에게. 아무튼 지정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3. 진상.

규칙은 큰 모험과 비슷하지만, 농가는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출된 사람은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미묘할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4, 새빨간 거짓말

눈을 가린 사람이' 맹인' 으로 분장하자,' 맹인' 왼쪽에 앉아 있던 사람이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맹인이 동의할 때, 고발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분류: 회의론

1,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2.' 살인' 게임

참가자 수 10 -20, 최고수 12- 16, 또 다른 심사위원.

소품: 같은 수의 포커 카드, 혹은 다른 것을 표시해도 명함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 게임 참가자 수는 *** 13 이고 심사위원으로 1 을 선택합니다. 판사는 12 포커를 준비했다. A 3 장, 일반카드 6 장, K 3 장이 있습니다. 모두 자리에 앉은 후 심사위원은 씻은 12 카드를 추첨에 맡깁니다. 일반 카드를 뽑는 사람은 양민이고, A 를 뽑는 사람은 살인자이고, K 를 뽑는 사람은 경찰이다. 네 손에 있는 카드를 봐, 네가 어떤 카드를 피웠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하면 모두가 심판의 구령에 복종해야 한다.

판사는 밤이 오니 눈을 감아 주세요. 모든 사람이 눈을 감았을 때, 판사는 살인범에게 살인을 요구해 달라고 덧붙였다. A 를 뽑은 세 명의 살인자가 눈을 떴고, 킬러들은 이때 만나 이번 경기에서 처음으로 연맹에 도달한 단체가 되었다. 어떤 살인자라도 판사에게' 좋은 사람' 을 죽이라고 신호를 보냈다. 판사는 똑똑히 보고 살인자가 눈을 감았다고 말했다. 경찰이 눈을 떴다. K 카드를 뽑는 경찰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고 누가 눈을 감는 것이 살인자인지 의심할 수 있다. 동시에, 그는 판사를 볼 수 있고, 판사는 힌트를 줄 수 있다. 끝나면 판사는 "모두가 눈을 감는다" 고 말했다. (나중에) 날이 밝았으니 모두들 눈을 뜰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떴을 때, 판사는 누가 살해되었다고 선언하고, 판사는 모든 사람이 조용해야 한다고 선언하고 피살자의 유언을 들었다. 피살자는 이제 그들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식별하고 그 이유를 말할 수 있다. 마지막 한 마디로, 피살자는 이번 경기에서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다. 판사는 살해된 사람의 어떤 방향으로든 그의 의견을 진술하는 것을 주재했다.

의견 진술 후 몇 명이 살인자로 의심될 것이다. 용의자는 자신을 변호할 수 있다. 판사는 손들고 표결을 진행하며 가장 혐의가 있는 두 사람을 선정했고, 두 사람은 최종 진술과 변명을 했다. 재투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을 죽이다. 피해자가 진범이라면 더 이상 말을 하지 말고 이번 게임을 그만두세요. 피해자가 살인자가 아니라면, 그는 유언을 발표하고 새로운 용의자를 지목할 수 있다. 마지막 말을 듣고 새로운 밤이 왔다. 이런 식으로 살인자는 모든 경찰을 죽여서 이길 수도 있고, 모든 좋은 시민을 죽여서 이길 수도 있다. 경찰과 시민의 임무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살인자를 잡아서 승리하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성인 세계의 복잡한 평화가 우리로 하여금 어린 시절의 순수한 즐거움을 놓치게 했다는 것을 인정한다. 우리는 많은 게임에 매료되어 있지만, 단지 어린 시절의 단순함을 기억하고 싶을 뿐이다. 우리는 어른이 되고 싶지 않다. 단지 성인의 세계에서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놀이와 음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현실 생활을 벗어날 수 없다.

도피든 사업이든, 우리 모두는 술집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고, 술집에 존재하는 것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삶의 태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이런 생활 태도는 다른 사람의 인정과 비평이 필요하지 않다. 우리는 즐기면서' 성인 동화세계' 의 의미를 이미 잘 알고 있다.

1. 걸상을 들다

소품: 의자 (몇 개)

참가 인원 배치: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소울메이트, 내가 너보다 낫다고 생각해 보자.

소품: 게임 테마 (퍼포먼스 가능한 성어나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두 명 한 명, 여러 그룹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한 사람은 공연을 계획하고 다른 한 사람은 추측을 하는 사람), 사회자는 공연의 성어나 단어를 한 장의 종이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들은 글로 그들을 설명할 수는 있지만, 동작 중의 말은 할 수 없다) (.

짝을 지어 연습하다

소품: 일부 로프

참가자: 두 명 이상의 그룹, 한 명 이상의 그룹.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장소가 커야 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먼저 각 그룹의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를 묶고 여러 그룹이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다. 사회자가' 출발' 을 외치자 모든 팀이 함께 나와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이 게임은 참가자들의 묵계가 필요하다.

3. 소포를 전달하다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그리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공연이 끝난 후 꽃이 이' 행운의 사람' 으로부터 흩어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도 따라서 진행되었다.

5. 보물을 찾다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숙어 (또는 단어, 시) 용

소품: 없음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이 게임은 처음부터 성어를 말하고 나머지는 순서대로 계속하는 것이다. 참고: 각 접룡이 받는 성어의 첫 글자는 반드시 이전 사람의 마지막 글자여야 하며 동음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접대할 차례가 되면, 접대할 수 없을 때, 사회자는 그에게 일정한 처벌을 줄 수 있다. (그가 프로그램을 연기하거나 동작을 흉내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7. 톱 풍선 대회

소품: 풍선과 밧줄.

참가자: 두 그룹의 대결 (일반적으로 그룹당 3 ~ 7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줄을 당긴 다음 (테니스망처럼), 쌍방이 헤딩으로 줄을 서서 어느 쪽이 먼저 지고, 쌍방이 번갈아 서브를 넣는다. 협력과 경쟁의 능력을 구현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도록 주의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파티 게임

8. 동작을 보고 성어를 알아맞히다

9. 데모를 보고 소품에 물이 있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10. 표정을 보고 그 행동을 알아맞히다.

1 1. 울음과 같은 사람들의 다양한 표정.

12. 씻고 닦고, 두 사람은 서로 대항 동작을 하고, 손가락을 뻗은 대비에 따라 승패를 판단한다.

13. 그림 추측 소품 보기 (그림 한 장 한 장 추측)

14. 일부러 노래를 잘못 부르는 것은 사람을 흠잡을 수 있게 한다.

15. 가짜 공연으로 사람들이 추측하게 한다

16. 정말 무거운지 다른 사람에게 알아맞혀 주세요.

17. 소수의 사람들이 물을 마셨고 (초신초고초매운 초짠) 일부러 개인연기를 펼쳤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마시지 않았다고 추측했다.

18. 숫자 추측 (1~ 100), 매번 범위가 좁혀지고, 마지막으로 알아맞힌 사람은 재수가 없어 벌을 받는다.

18. 퀴즈쇼 그룹 사람들이 공연을 해서 다른 팀이 알아맞힐 수 있도록 합니다.

19. 옷을 입고 롤 종이나 신문 (투명 플라스틱) 으로 선택한 사람에게 외투를 만들어 준 다음 포즈를 취하는 것은 미친 듯이 웃긴다.

20. 대나무 장대를 넘어간 후, 사람은 뒤로 허리를 굽혀 장대 밑을 지나 매 라운드마다 조금 내려간다.

두 줄의 사람이 먹이를 줄 수 있고, 세 명이 한 조로 먹을 수 있는데, 그 중 두 사람은 눈을 가리고 젓가락으로 서로 먹이를 주고 나머지는 볼 수 있다.

윙윙 ~ ~

둘째, 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선수 한 명을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1 부터 7 의 배수와 7 을 말할 수 없다. 동작이 빨라야 하고, 위반자는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마지막 위너 위너.

3. 진행자가 시작을 선언하고, 모두가 감독하고, 잘못을 보고한 사람이 대오에서 나와 대기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계속 보도합니다. 승자가 나올 때까지.

4.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셋째, 탄주

그 매끄러운 젓가락으로 물 속의 구슬을 가장자리의 다른 용기에 끼우기가 어렵다! 1 분 안에 몇 명이 함께 시합을 해서 누구의 조각이 가장 많은지 보자. 막대사탕 하나 주세요!

넷째, 코를 잡고,

칠판에 큰 얼굴, 어떤 얼굴형, 눈, 입, 포스터를 눈가리게 하고, 많은 단락이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다섯째, 탁구공을 잡는다.

이 게임은 네 명이 동시에 할 수 있다. 탁구 라켓과 탁구를 준비하다. 1 인당 교실 주위를 두 바퀴 돌았는데, 중간에 장애물이 있었다. 누가 떨어지지 않으면 이긴다.

6. 젓가락을 병에 던지는 게임도 있습니다. 물론 사람은 병 위에 있다.

일곱, 허풍 떠요

장소 및 장비: 열린 공간이나 실내. 같은 수의 풍선이 폭발하지 않았다.

방법: 풍선을 들고 준비하십시오. 명령을 내리자 모두들 즉시 풍선을 불기 시작했다. 먼저 큰 풍선을 불면 누구든 이긴다.

여덟, 명함을 건네다

잡히지 않은 파트너는 자기 자리로 돌아갈 수 있다. 붙잡힌 파트너는 여러분 앞에 서서 일렬로 늘어서 있고 이성이어야 합니다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어도 상관없음). 강사는 명함 한 장을 꺼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통 우리는 고객을 만나면 명함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죠? 너는 어떻게 통과했니? (친구들은 강사가 이렇게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이렇게 간단해서 쓸 필요가 없다. -) 오늘은 어때요? 우리 다른 방식으로 명함을 전달합시다. 윗입술과 코로 명함을 건네다. 이때 강사는 먼저 동작을 과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예: 키스, 명함을 코와 윗입술 사이에 두는 것). ) 규칙: 명함에 손을 대지 말고 첫 번째 파트너에서 마지막까지. 그렇지 않으면 정말 키스로 변할 것이다. 강사는 방법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손은 명함을 건드리지 않고 손가락은 입술을 눌러도 된다. ) 게임이 반쯤 진행되면 명함이 바닥에 떨어질 수 있으니 위생을 위해 바꾸자고 제안했다.

9. 일기예보: 가랑비가 어깨를 두드리고, 중우가 다리를 두드리고, 큰비가 박수를 치고, 폭우가 발을 동동 굴린다. 먼저 자신을 쏜 다음 쌍으로 상대방을 쏘다. 서로 다른 효과의 비교, 30' 사고, 협력의 역할. 한 번 더 해보겠습니다.

X. 다람쥐 집: (20 명 이상)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서서 1, 2,3, 1 과 3 으로 집을 짓고, 2 는 다람쥐이고, 중간에 쪼그리고 앉아 있고, 불필요한 사람들은 동그라미 중간에 서 있다. 세 가지 구령: 사냥꾼이 왔다, 불이 났다, 지진이 났다. 사냥꾼이 오자 다람쥐는 집을 떠나 새 집을 찾았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집이 무너져 그는 새 파트너를 찾아 새 집을 지었다. 지진 후 다람쥐와 집이 재결합되었다. 가운데 그 사람은 다람쥐인데, 그는 기회를 틈타 집을 빼앗으려 한다. 집이 없는 다람쥐는 벌을 받아야 한다.

Xi. 그를 아십니까? 자기 소개 방법입니다.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두 번째 사람은 XX 옆에서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세 번째 사람은 XX 옆에서 자신을 말한다. 첫 번째 사람부터 그는 줄곧 자신에게 들려줬고, 그래서 다시 첫 번째 사람으로 돌아갔고, 첫 번째 사람은 모든 사람을 반복했다. 끝내다. 이름 앞에 형용사와 특징을 추가하여 난이도와 인상을 높일 수도 있다.

12. 윗몸 일으키기: 협력의 중요성을 모두에게 알리는 게임입니다. 1 우선 우리 네 명이 땅바닥에 등을 돌리고 앉아 있다. 앉으면 엉덩이가 땅에 붙는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이 물건을 가져가지 않으면 일어설 수 없다. ) 2. 네 명이 손을 잡고 함께 일어서라고 했다. 쉬워요? 그럼 사람을 좀 더 시도해 보세요. 예컨대 예컨대 예컨대 예닐곱은 너무 어렵지 않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제14차 5개년 계획 개인이 함께 일어서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다.

13, 시계 (이 소품은 비교적 번거롭다)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3 시간 45 분 15 초와 같이 임의로 시간을 명명하고, 세 사람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리게 지시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사과를 먹다 (한 사람은 벤치에 앉아 양손을 등에 업고, 다른 한 사람은 그에게 먹이를 주고, 어느 그룹이 먼저 먹는지 보자. 수박도 먹을 수 있다)

열다섯, 원숭이가 복숭아를 판다

규칙: 두 팀파1 남학생은 5 마오를 대표하고, 여학생은 1 위안을 대표하며, 사회자는 가격을 말했다. 예를 들면 2 위안 중 5 마오와 같이 어느 그룹이 가장 빠른지 보자. 이 가격을 결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승패의 판단: 진행자는 세 바퀴 (즉, 세 가지를 넣는 곳, 조합가격을 나타냄) 를 돌린다. 사회자가 가격을 말하지 않을 때, 참가자들은 이 세 가지 동그라미를 벗어나야 한다. 사회자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다. 복숭아도 풍작이다" 고 말할 것이다. 나는 시장에 가서 좋은 가격을 팔 것이다.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1 원 오각인가요? (이때 사회자는 일부러 멈춘다.) 그런 다음 "아니요" 라고 말했다. (이때 팀이 조합가격으로 돌진하면 한 번 기록되고, 기록이 세 번 기록되면 탈락한다.) 2 원 5 분은 어떠세요? 좋아, (사회자가 약속한 경우, 네 팀은 가격을 정한 곳으로만 돌진할 수 있다), 왜 세 곳에 조합가격을 주는가? 네 팀, 이것은 탈락 메커니즘이다. 조합 위치를 잡지 못한 팀이 먼저 탈락하고 자리를 잡은 팀이 반드시 남아 있는 것은 아니다. 조합의 가격이 맞는지 봐야겠어요. 잘못하면 도태한다. 한 팀이 탈락하면, 조합가격의 정원이 하나 적어지고, 마지막까지 이런 식으로 계속됩니다.

열여섯. 새 패션쇼

1, 그룹당 5 명, 분업. 디자이너 세 명, 모델 한 명, 심판 한 명.

2.' 디자이너' 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신문을' 모델' 디자인으로 전체 옷을 만든다.

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를 판단합니다. 점수의 높낮이와 관중 박수의 열정이 결정적인 요인이다.

소품:

신문 (대량), 가위 (팀당 한 개), 투명 젤라틴 (팀당 한 권)

열일곱, "미친 쇼핑"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한 쌍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1 남자 1 여자). 옆방에서 서로의 뒤에 서 있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했다. 남자가 남편의 역할을 맡게 하고, 여자는 아내의 역할을 맡고, 구역의 다른 멤버들은 슈퍼마켓 역할을 한다. 구매할 물건을 듣고 아내는 가장 빠른 속도로 구역에 가서 사왔다. 가장 빠른 그룹은 당첨팀이다. 상담원에게 심판을 하도록 청하다.

3. 진행자는 모두에게 "남편, 남편, 뭘 원해?" 라고 함께 외치게 했다 사회자가 말했다. "무승부입니다." 그리고 아내는 가장 빠른 속도로 구역으로 가서 넥타이를 되찾았다.

4. 사회자는 또 모두에게 "남편, 남편, 너 뭐 할 거야?" 라고 외치게 했다 사회자가 말했다. "왼발 신발." 그리고 그 여자는 서둘러 구역에 가서 왼발 구두를 샀다. 3 라운드, 허리띠 등.

사회자는 우승자를 발표하고 기념품을 선물합니다.

18, "부상자 구조" 규칙:

1, 사회자는 각 구마다 한 쌍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서 무대 앞에 서라고 요구했다. 조수는 붕대 (화장지 8 권) 를 준비해서 싸매는데 사용한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했다: 남자를 부상자로, 여자를 간호사로 연기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간호사는 주인이 요구한 위치에 따라 상처를 싸매었다. 이후 부상자는 한쪽 다리로 점프 10 번, 붕대가 떨어지지 않아 프로팀이 이겼다.

3. 진행자는 싸매야 할 부위가' 왼쪽 눈, 왼쪽 팔, 오른쪽 다리, 엉덩이' 라고 발표했다. 그런 다음 각 그룹의 간호사가 가장 빠른 속도로 붕대를 감았습니다.

4. 상담원에게 심판, 우승팀 선정, 경품 수여를 요청합니다.

열아홉 살. "포위망을 뚫다"

규칙:

1. 진행자는 각 반선 10 남자 1 여자를 발표했다.

2. 진행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10 남자는 원을 둘러싸고 여자는 중앙에 서 있다. 어떤 방식으로든 정해진 시간 내에 궁극적으로는 포위망을 빠져나가는 것이 목적이다. 성공적으로 돌파한 학우에게는 상품이 있다.

사회자가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제 1 과 남학생이 원을 이루고, 제 2 과 여학생이 포위를 돌파한다.

4. 그리고 2 반 남자가 한 바퀴 돌고, 1 반 여자가 포위를 돌파한다.

5.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의미를 설명하고 팀 정신을 향상시킵니다.

21, "잠재 의식"

규칙:

1, 구당 1 명이 참가합니다.

2. 참가자는 1 분 안에 칠판에 무작위로 세 개의 성어를 썼다.

3. 그런 다음 진행자는 이 세 성어가 대표하는 인생의 세 단계, 즉 첫사랑, 열애, 신혼의 밤을 분석한 다음 참가자들이 세 단계에서 어떤 성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묘사하는지 살펴본다.

스물 두, "구강 전쟁"

우리가 파티에서 한 일은 탁구공을 생수 병 위에 올려놓은 다음 사회자가 선수에게 질문을 하고, 선수가 대답할 때 토해 내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지지자들은 "올해 몇 살입니까? 클릭합니다 참가자는 18 개, 8 개 때 탁구를 1 분 동안 뿌려 가장 많이 이겼다.

질문은: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셨어요?

당신은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이 분출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어느 학과를 가장 잘합니까?

좋아하는 스포츠는 무엇입니까?

너 이름이 뭐니?

네가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무엇이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네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누구니? 등등

어떤 사람들은 뿌릴 수 있는 글자는 계산할 수 없다고 한다. 왜냐하면 너무 약해서 뿌릴 수 없기 때문이다.

스물 셋, 풍선을 가지고 달리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왕 선생님이 완수하신다. 이때 왕 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이 함께 안고 풍선을 계속 안고 있는 것이 좋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