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피디아
나는 개인적으로 일반적으로 디지털 해법을 두 가지로 나누는데, 하나는 정수해이고, 하나는
분수를 포함하는 해법. 일반적으로 후자는 매우 어려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면?
고전적인 예는 1, 5, 5, 5 입니다. 그 해법은 5 × (5? 1 ÷ 5) = 24; 또 다른 예로 3, 3, 8, 8, 대답은 8 ÷ (3-8 ÷ 3) = 24 입니다. 후자는 이분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해결책은 생각하기 어렵다.
-위키피디아
실전에서는 점수와 관련된 해법을 생각하기 어렵기 때문에 내 개인적인 건의는 직접 포기하는 것이다.
주제가 연구사유로 이 문제를 고려하지 않는 한, 평소의 게임에 등장하고 이 해결책을 생각하기가 어렵다.
정수해법은 사실 이 게임이 숫자와 수학의 민감도에 대한 요구가 있어 주제주가 암산 속도에서 단련할 수 있다. 둘째, 24 포인트 게임 솔루션에 대해 다른 경향이 있다.
하향식: 목표 24 부터 필요한 숫자를 탐색하여 결론을 내릴 때까지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그린 숫자에 N 이 있다면, 우리가 나머지 세 숫자를 사용하여 24/n, 24-n 또는 24+n 의 수를 얻으면 쉽게 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4/N, 24-N, 24+N 을 다음 목표로 이전 사고 방식을 반복합니다.
상향식: 24 를 얻을 때까지 손에 있는 기존 숫자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숫자를 탐색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두 개의 숫자, M 과 N 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숫자 m+n m-n n-m n*m 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숫자를 추가하여 24 가 포함될 때까지 얻을 수 있는 숫자의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위의 두 단계의 처음 몇 단계를 동시에 수행하여 머리 속의 답안을 연결시킬 수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
한 가지 팁은 위의 과정에서 너무 많은 숫자와 점수를 버리고 연산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반드시 결론을 내릴 수는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