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봉은 의심할 여지없이 오늘날 음악계에서 가장 사랑 많은 가수 중 한 명이다. 보가가 43 번지의' 잘자, 베이징' 부터 왕봉의 인생은 평범하지 않을 운명이다. 솔로 비행 후' 존재',' 봄날',' 베이징 베이징',' 신념이 바람 속에서 날고 있다' 와 같은 비범한 스타일의 회자된 작품을 창작하고 노래했다.
애석하게도 왕봉의 성대는 예전보다 못하다. 왕봉의 노래는' 고음' 이 잦기 때문만이 아니라 표현력 때문에 마무리할 때 허스키한 목소리가 섞여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한 목소리가 잠기면 성대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왕봉이 이렇게 오랫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일년 내내 고음의 마무리를 모두 허스키하게 뒤섞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왕봉에서 많은 교통사고 현장을 볼 수 있고, 심지어 네티즌에게 평생 교통사고 성과상까지 수여받을 수 있다.
왕봉이 최고의 시대로 돌아갈 수 있다면 1 등을 하면 느슨해진다. 아쉽게도 시간은 거꾸로 갈 수 없다. 현재 왕봉의 단판은 소리의 수준과 디테일이며, 강점은 목소리 속 인성과 인문적 색채, 풍부한 무대 경험이다. 지켜봅시다!
어차피 경기에서 지면 어떡하죠? 국제 도장이 하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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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퍼 박사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정기적으로 바이퍼 리뷰를 보냅니다.
왕봉이 어디에 있든! 적어도 노래의 정서적 이해와 연역과 디테일에 대한 처리는 왕봉이 이번 대회에서 최고라고 생각한다. 내가 이 경기를 보고 이성걸은 노래를 아주 즐겁게 불렀고, 조금 만족했다. 이효동은 감정적으로 노래를 불렀고, 조금 설레었다. 장소함 음색은 여전히 독특하고, 놀랍지도 않고, 흠도 없고, 장천의 음색도 개성이 있고, 청춘도 활기가 있지만, 조금 기운이 없었다. 옛 노래 한 곡을 중국과 외국의 합벽으로 개편하여 동작이 적절하고 기상이 넘친다.
처음에 나는 그가 분명히 상위 3 위, 심지어 소문의 가왕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확실히 다른 성과는 다 좋았고, 3 강 인기가 치솟았다. 방송팀의 관점에서 볼 때, 짱 신인은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실력을 보여 주고, 인기 있는 왕선생을 침몰시키는 것도 일종의 반전이다. 이게 바로 프로그램이 원하는 거 아닌가요?
또한 왕 선생님의 감기도 그 노래의 난이도가 바로 거기에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왕 선생님은 몸이 좋지 않아서 노래를 고르기가 어렵다. 다른 세 가지 공연은 너무 멋지다. 이 분야의 실적이 좋지 않은 데에는 이러한 객관적인 이유가 있다.
한 경기만 보고 결론을 내리지 마라. 그는 선생님이 콘서트를 열 때 왜 못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