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선' 은 펜을 통해 우리가' 필선' 이라고 부르는 생물과 교류하는 일종의 영혼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은 붓을 붙이지 않고 평소에 우리와 함께 있다.
1. 재료 준비: 두 사람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남녀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한 사람이 때리기가 어렵습니다.) 시간에 대한 특별한 요구는 없지만 밤에는 하는 것이 좋지만 자정 이후에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런 경기 이후에는' 일' 이 많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자정 이후의 일이 많다. 。 。 。
일이 매우 간단해서 펜 한 장에 종이 한 장밖에 없다. 물속에서 유창한 펜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가급적 필선 필봉을 매끄럽게 하는 것이 좋다. 어떤 사람들은 손가락을 포함한 어떤 물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것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2. 심리적 준비: 진정성이 가장 좋다. 임신한 사람은 필선의 심정을 존중한다. 플레이어는 적어도 한 명의 회의론자가 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그가 확고한 무신론자라면, 그는 주관적으로 붓끝이 처음에 약간 움직이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물론 시작도 하지 않을 것이다.
통화 시작:
1 .. 두 사람은 두 손을 교차시키고 중간에 펜을 끼고 있다.
또 다른 방법은 같은 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 두 왼손이 엇갈리는 것)
2. 손을 풀고 가볍게 펜을 잡고 부드럽게 전화하거나 자신에게 "필선 필선 빨리 오세요 ... 그리고 원을 그립니다 \" (또는 이와 비슷한 말은 필선을 나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3. 만약 필통이 약간 움직이는 것을 느끼거나, 필통이 움직이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필선입니까?" 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체크하거나 "만약 이때 펜이 정말 움직였다면, 너는 이미 영을 묻는 영을 불러냈을 것이다. 이 과정에 필요한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우리가 놀 때 보통 금방 나왔는데 10 여 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필선에게 와서 필선에게 많은 일을 하도록 청하다.
1 ... 생일, 좋아하는 명절 ... 필선과 아무렇게나 이야기하고 그들의 습관에 대해 물어봐도 된다. (물론 귀신에게 본인의 허락을 요청해야 한다. 어떤 필선들은 채팅을 좋아하고, 어떤 필선들은 말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성격이 제각각일 수도 있다.)
2. 자신의 전생과 미래, 수명 등을 물어보세요.
전생의 세부 사항 ~ 미래의 큰 사건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필선이 그들의 전생의 필선이라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필선이 필선에게 계속 따라오라고 했지만, 중간에 약간의 출입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이 점에서, 방금 필선이 필선에게 필선을 고소했고, 필선이 필선에게 들어온 후, 그는 울면서 필선에게 말하려 하지 않았다.)
게임 종료: 게임을 끝내고 싶을 때 필선에게 작별인사를 하세요 ~ 예를 들어, "필선, 너 오늘 여기서 그만해? \ "\" 그 (그녀) 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펜이 미끄러지지 않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이야기하자. 어떤 사람들은 어떤 필선들이 펜을 종이에서 꺼냈다고 말한다.
2, 알 수 없는 신선 게임.
이런 초청선 게임은 작은 마을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나는 도시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며, 이 게임의 이름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게임 방법을 기억합니다. 이것은 내가 초등학교 5 학년 때 시도한 초청선법이다. 달이 없는 밤을 선택하다. 아니면 그날 밤 달빛이 어두웠을지도 모른다. 그럼 당신의 게임 장소는 침실입니다. 친구나 사촌이 준 인형이 있습니까? 모든 여자 들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너의 침실에는 베란다가 있어야 하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너의 침대. 이 간단한 소품들.
첫째, 우리는 발코니를 세 바퀴 걸었다. 평소의 걸음에 따라 걸으면 곧 세 바퀴만 걷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침대로 달려가 세 번 뛰어 오르십시오. 그리고 너의 인형을 세 번 때린다. 밤에 인형을 안고 자다. 누군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 게임이 위험한지 아닌지 모르겠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 보세요.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의 단점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너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3. 태선보살 부탁드립니다.
장비 준비: 네모난 테이블 한 장, 각 네모난 의자 한 개, 같은 높이의 책 두 개 (약 15mm), 좁쌀 그릇 한 개 (물 반 그릇이 남아 있음), 다른 네 명의 테스터.
준비: 책을 책상 두 쌍의 발 아래에 놓는다. (이렇게 하면 책상이 좌우로 흔들릴 수 있다.) 네 명의 테스터에게 각각 한쪽을 만든 다음 오른손을 책상 옆에 놓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세요! ~; 반 컵의 물이 담긴 그릇을 네모난 탁자 가운데에 놓다.
단계:
1, 응답자 중 한 명이 "태현 태현, 태현, 부탁할 일이 있으니 올라오세요!" 라고 읽었습니다 올라오면 책상을 흔들어라! ~ "태현이 올라오면 책상이 좌우로 흔들린다! ~ 없으면 기다려 주세요! ~ 반복.
2. 태현이 올라왔어요! -물어봐도 돼요! ~ 예를 들어, 당신은 그에게 몇 살인지 물어볼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너는 "태선보살, 내가 몇 살인지 알아? 알면 얼마나 공교로운가! ~ 이렇게 책상다리가 바닥에 있어야 민첩해! -그리고 대단해요! ~ 내가 여기서 설명하자면, 반드시 태현을 존중해야 한다! ~ 참고: 태선은 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타점으로 표현할 수밖에 없습니다! ~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측정 한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3. 마지막으로, 공손하게 태현을 떠나보내고 "태현, 감사합니다! ~ 오늘은 여기서 끝냅시다! -돌아갈 수 있어! ~ "
금기:
1, 경건해 주세요.
2. 보살 초일, 십오일을 청하는 것이 가장 좋다.
3.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태현을 너무 자주 초대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같은 인간처럼 공허할 수 없기 때문이다! ~ 많이 초대했어요. 꼭 태현에 초대될 필요는 없어요! -아마 사악한 신일 거야! ~ 그들이 때때로 옳지만, 당신과 더 많이 놀 수 있습니다! ~ 심지어 너를 마법에 빠지게 할 수도 있어, 헤어날 수가 없어! ~
가장 중요한 것은 태현이 하는 모든 말을 믿지 않는 것이다! ~ 그리고 그들이 하고 싶은 일을 해! -그래서 끝났어! ~ 나는 이것이 단지 태선보살의 충고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 ~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분투하는 것이다. ~)! ~
4. 엑소시즘
보름달이 되면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인 골목에서 가장 좋다. (그곳은 습도가 높다. 그렇지 않으면 귀신을 볼 수 없다.) 한 사람이 자신의 그림자를 마주하고 앞으로 나아가며, 한 발짝도 자신의 이름을 읽고 있다. 당신이 13 단계로 가면, 당신은 땅에 두 개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 자신의 것이고, 하나는 당신이 자초한 귀신입니다. 이 귀신은 너를 도울 수 있지만, 너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다.
금기: 당신이 끌어들이는 유령이 악귀라면, 상황은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너의 운에 달렸어!
5, 디스크 요정
준비 시작: 큰 백지 한 장, 깨끗한 소스를 담근 작은 접시 (도자기, 너무 가벼우면 다른 사람이 밀었다고 느낄 수 있음), 종이 중앙에 해골을 그려라. 이마가 튀어나오게 (즉, 넓은 빗처럼 높이 솟아 있는 것), 접시로 해골 얼굴에 두 개의 눈과 입을 그려라. 머리의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예와 아니오 (작은 접시로 동그라미) 를 쓴 다음 0-9 로 머리를 동그라미 (작은 접시로 동그라미) 합니다. 0-9 *** 10 의 숫자를 무작위로 채울 수 있습니다. 요리가 머리 입에 놓여 있다. 3 명 이상, 여성이 있어야 합니다. 액세서리 (불상, 펜던트, 목걸이, 귀걸이 등) 는 가져올 수 없습니다. ), 시계를 포함합니다.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은 접시 중간에 가볍게 두드린다.
게임 시작: 모두 호흡을 조정하고, 한 사람이 반복한다. "나오세요, 제발." "다른 사람들이 따라갑니다. 얼마나 걸릴지, 보통 30 분 (얼마 후) 을 넘지 않는다. 누군가가 밀고 있는 것처럼 손가락이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누군가 밀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이런 느낌은 점점 더 강해지고 접시가 움직인다.
너는 접시요정이 먼저 사방을 둘러보게 해야 한다. 그것은 여러분 앞에서 잠시 멈추고, 모든 글자를 지나, 마지막으로 머리를 감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접시 요정, 뭐 하나 여쭤봐도 될까요? 그렇다면 멈춰주세요. (1 초, 0.5 초 또는 거기에서 시계 방향으로 세 바퀴, 시계 방향으로 한 바퀴,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 바퀴 등을 정확히 말할 수도 있습니다.) ) "원한다면 먼저 나이를 물어보세요. 숫자로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하나씩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2200 세 이상만이 접시선이고, 접시선들은 칭찬을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를 닮았다고 결코 말하지 않을 것이다. 접시선도, 책을 읽을 줄 모르는 것도 아니고, 한 사람 앞에서는 걸음을 멈추고 (그에게 끌리기 때문에), 나이를 말하면 허튼소리를 한다. 만약 그들이 귀신이라면, 그들은 사람을 속이고, 심지어 그들이 누구처럼 잘생겼다고 말할 것이다 ...
요리선의 금기: 보석, 불신, 무례함.
피곤하면 접시선에게 말대꾸를 해 주세요. 만약 그녀가 돌아가고 싶지 않다면, 너는 그녀와 춤을 추고 그녀를 돌아오게 할 수 있다. 접시선 없이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춤을 추고, 당신 주위에서 춤을 추고, 손으로 돌려야 합니다.
같은 접시요정을 초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만약 네가 자신이 같다고 거듭 주장한다면, 그것은 절대 귀신이다.
이 게임을 하는 단점은 귀신을 모집하기 쉽다는 것이다. 계속 재수 없는 사람, 갑자기 큰 불행에 빠진 사람은 반드시 놀지 말아야 한다. 그때 그는 귀신에게 쉽게 미행을 당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국 반드시 그를 보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재수가 없을 것이다.
접시 요정을 소환하면 수호신을 부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아주 간단합니다. 백지, 접시, 아무것도 그리지 마세요. 세 명 이상, 같은 자세입니다. 단 한 사람만 묵묵히 부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에너지가 접시를 통해 당신에게 전달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간이 길어서 귀찮아요. 제6감 강한 사람이 옆에 있으면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귀신을 두려워하지 마라, 귀신은 보통 사람을 두려워한다. 의도적으로 (반복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한
결혼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없다. 다만 몸이 너무 약해서는 안 된다.
너의 수호신은 어떤 생물도 될 수 있다. 너의 수호신이 사람, 동물, 식물이라고 해서 그를 얕보지 마라.
만약 당신이 신이나 요괴라면, 당신의 운명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
6, 욕조 게임
도구: 국수 (장수면), 참기름 (공물), 닭피 (한 그릇이면 충분하다)
위치: 구체적인 위치가 없으면 몇 명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욕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신선에 대한 성의를 나타내기 위해서, 너는 벌거벗은 채 욕실에 들어가야 한다. (나도 말하고 싶다. 너는 욕실에서 벗을 수 없다. 물론 집에는 아무도 없어야 한다.) 화장실에 들어간 후, 밀가루 그릇을 앞에 놓고, 머리 세 개를 두드린 다음 참기름을 붓고, 머리 세 개를 두드린 다음, 마지막으로 그릇에 닭피를 붓는다. 머리 세 개를 두드린 후 그릇에 있는 닭피를 욕조에 붓고 다시 누웠다.
금기: 제가 하고 싶은 말이 하나 더 있습니다. 문을 두드린 후에는 절대로 고개를 들지 마라, 네가 무엇을 듣든지 간에, 네가 살고 싶지 않으면 안 된다.
7, 사각 게임:
이 게임은 접시선보다 더 무섭다고 합니다.
게임은 이렇게 한다. 네 명을 고르다. 한밤중에 직사각형 가공물 방에서 모든 불을 끈 다음 각각 방 네 구석에 서서 구석을 향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뒤돌아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게임이 시작되자 한 구석의 사람들이 다른 구석으로 가서 앞사람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렸다. 그런 다음 사진을 찍은 사람은 같은 방식으로 다른 구석으로 가서 (모두 같은 방향으로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세 번째 사람의 어깨를 찍는다.
이런 식으로, 하지만 아무도 없는 구석에 오면, 먼저 기침을 한 다음, 다음 사람을 만날 때까지 이 구석을 계속 걸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후 기침이 없을 때 구석구석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항상 한 사람이 걷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침명언) 그럼 커밍아웃을 이렇게 많이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금기: 놀 때 미리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면 소리지르지 말고 게임 규칙에 따라 놀아요.
8. 고스트 미러링
여자 3 명, 남자 2 명, 큰 거울이 있는 방을 찾아 거리가 모든 사람을 볼 수 있는 곳인지 확인하세요. 남자는 분리해서 원을 만들고 거울의 위치를 기억해야 한다. 잠시 서 있다가 자정이 가까워지면 빙글빙글 돌기 시작한다. 여자들은 앞사람의 목뿌리를 향해 바람을 쏘기 시작하고, 너무 큰 소리를 내지 말고, 등등 계속 빙글빙글 돌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누군가가 목에 두 번의 호흡이 있다고 느낄 때, 그는 말을 해야 하며, 동시에 거울을 등지고, 다른 네 사람은 함께 거울을 본다. 그리고 또? ! ! !
천만: 거울을 보지 마세요. 무엇을 보든지 뛰지 말고, 모두에게 함께 "가" 라고 말하고 돌아서라고 해라. 지도자가 이런 명령을 발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지도자가 거울을 등지고 있다면, 생사는 모두에게 달려 있다.
5 명이 거울을 마주하고, 6 명이 있고, 곳곳에 사람이 있고, 친구가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도 있다. 。 。 。 。 。 적극적이지 않다
그가 본 그 사람을 묘사하는 것은 여전히 존재한다.
9, 문 유령
6- 10 명, 특히 여학생. 태양을 등지고 있는 방을 찾아 날이 어두워진 후에 모두 들어간다. 모두들 숫자를 모아서 추첨을 해서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할 것이다. 불을 켜도 되고, 집 밖에서 불을 켜도 되지만, 밖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1 호는 먼저 문을 연 다음 문을 닫습니다. 문을 마주칠 때 10 을 세고 문을 세 번 두드린다. 2 번 문을 열고 1 호를 들어오게 한 다음 나가서 문을 닫습니다. 이런 것들이죠. 문을 열고 간호할 때, 방 안의 사람들은 소리를 내지 말고 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차라리 5 보 멀리 가는 게 낫겠다.
마지막으로, 어떤 번호가 어떤 번호로 문을 열었을 때, 문 밖의 어떤 번호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회피: 문밖에서 어떤 숫자 뒤에 있는 것을 보면 문을 닫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문 밖에 있는 사람이 위험할 수 있어요. 이 물건을 볼 때 도망가지 말고 볼 수 없을 때까지 문을 함께 터뜨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 밖의 사람은 뒤돌아 볼 수 없고, 문을 여는 사람은 외출할 수 없다.
네가 본 것은 외부인의 전생에 빚진 죄이다. 만약 나타난다면, 외부인은 전생의 죄를 메우기 위해 평생 이런 사람이나 일을 보호하고 보살펴야 한다.
10, 음식 먹어
10 명 이하, 반남반녀, 흰밥 한 그릇, 특히 낡은 그릇을 쪄서 수탉 한 마리를 죽이고 밥에 피를 붓고 쌀과 평평해질 때까지 붓는다.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서서 밥 주위를 걷고, 입이나 마음속으로 말했다. "과거의 신이시여, 와서 식사하세요. 만약 네가 내 음식을 먹었다면, 나를 도와줘. 사발의 닭피가 수시로 넘쳐나고, 즉시 바닥에 백지를 깔고, 모두 등을 돌리고, 한 사람이 질문을 하면 무엇이든 된다. 그릇이 고장났다고 들었는데 종이 내용을 뒤돌아 볼 수 있다. 보통 닭피로 썼어요.
절대: 질문 후 그릇이 깨지지 않고 돌아섰다. 종이 내용을 다 보고 바로 사거리에서 불태워 그릇과 곡식 허리 깊이를 나무 그늘 속으로 파냈다. 다른 사람에게 논문 내용을 보여 주지 말고 논문 내용을 누설하지 마라. 다른 사람은 논문 내용을 훔쳐보아서는 안 된다.
종이에 답이 있다고 하지만 조건이 있어 가장 심각한 것은 며칠 후에 죽는다는 것이다. 보통 귀신이 너의 밥을 먹는 것은 너무 많은 조건을 언급하지 않지만, 귀신도 위험하기 때문에, 네가 그 조건을 이행하지 않거나 만족시키지 않으면 말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