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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칭 사원의 역사

수인수년 (60 1-604) 동안 선종 삼조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삼은 신여에 인접한 창주에서 사조에게 의류법을 선포하였다. 도신은 강서에서 20 여 년을 살았고, 일찍이 창주에서 법률을 선포한 적이 있다. 사조가 발우를 받은 후 대업년 (6 1 1) 에 이족들은 당흥사를 사찰로 명명했다. 송개보년 (968-976) 은 앤과 전으로 개명되었다. 송태평흥국 5 년 (980), 당태종 조환이 이마에' 중전' 을 주었다. 원대 중후반 중경사는 수리를 진행했다. 신여적 시인 푸약금은 그의 두 편의 여행기에서 충칭사' 기둥이 거미줄 같고, 바이올렛 영옥대' 와' 석아침 중등비행, 하루 종일 비가 내린다' 는 장엄하고 장엄함을 칭찬했다. 원말인진년 (1352), 절은 전란으로 파괴되었다. 내년 3 년 (1370) 홍무재건은 한 도시의 승리다. 토생장 한 쌍이 말했다. "용천사고산연곽, 화우당 공월시계." 。 충칭사의 고색고향, 달빛의 아름다움, 종소리의 아름다움을 찬미하다! 중국 고대에 불사는 왕왕 가난한 선비가 분발하여 책을 읽고 꿈을 꾸는 곳이었다. 장곡 () 은 신유 () 의 유명한 역사인물로, 대리사 () 의 소청 () 으로, 중경사 () 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출진 () 을 남기고 구학한 사람과 만나 비루각 () 의 이야기를 함께 수리했다. 출진 사람, 명나라 초 충칭 사원 방장암. 암석 법사는 매우 편안하고 고대인의 풍격이 있다. 그는 정성을 다하여 자족하여, 여래과를 증명하였다. 장곡이 벼슬을 하기 전에 절에 자주 와서 바위를 알게 되었다. 그는 바위와 매우 가깝다. 바위는 장곡에게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했고, 장곡은 진실하고, 그의 뜻에 순종하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했다. 나중에 장곡이 진사에 합격했다. 그래서 두 사람은 모두 비루각을 보수했다. 장곡은 돈을 기부했고, 바위는 공사를 담당했다. 몇 달 안에 완성되었습니다. 앞을 내다보니 비루각이 앞에 있는 대웅보전과 연결되어 있고, 서쪽은 목어산, 뒤에는 우화대, 동쪽에는 란정서옥이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방이 서로 닿으니, 이치에 맞는다. 장은 참지 못하고 바위의 손을 잡고 말했다. "선생님 전에 여기 살았어요. 선생님 휴식이 즐겁지 않을 줄 알았어요. 지인을 여기에 써요!" 바위는 말했다: "석두 불멸을 조각 해야 합니다." 그래서 장곡은' 비루각비 재건' 을 써서 비루각 앞에 돌을 새겼다. 나중에 하인 장춘은 저녁에 비루각에 올라 "석양은 충칭사에 비추고 명월은 비루각에 비루각을 비춘다" 는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였다. "승림디딤정은 동조를 이끌고, 달을 밟으며 운비 타향을 본다" 는 문구가 있다.

명나라 숭정 년 (1628- 1644), 무당궁관을 건설하다. 명말 청초, 연전연패, 절 열 개, 한두 개. 강희정묘년 (1687), 창주 스님옥후가 주둔해 비루각이 처음으로 보수했다. 이듬해 영웅전과 전전 상하 좌우 회랑이 높아져 산문불상이 새롭게 바뀌었다. 강희 5 년 (1698) 봄, 이언재는 서사 옛터에 정자를 짓고, 중간에 나무를 파서 연못을 만들고, 꽃과 나무를 섞고, 때때로 절에 와서 한가한 정원을 거닐고 있다. 이런 식으로 충칭 사원은 정부 관리들의 관광지가 되었다. 어느 여름, 이언재는 시골에 내려가 농산을 가르치라고 권하고 절에 들렀다. 그는 "서교외관우하지충칭사시" 를 써서 사경을 찬양했다. "청산선선, 청죽천대." " 이후, 행정 장관 장은 산 뒤의 한벽각을 재건했다. 장은 불학에 대해 많은 체험을 가지고 있다. 한 번, 그는 성전에서 xiaolian 자오 가 벽에 쓴 시를 읽고, 조시의 운에 따라 네 편의 합창시를 썼다. 시 속에는 경서정이 있고, "맑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꽃은 소리 없이 향기롭다." 와 같은 선심이 풍부한 좋은 구절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칭사는 천지의 기운의 시계이기 때문에 대대로 신여현의 명소로 많은 문인 아사들을 끌어들였다. 그들은 종종 회고를 하며, "서리로 노인을 업신여기고, 손님을 불러 조용히 운피" ("장중영 중경사벽"), "옥판 만화비, 김소인간" ("이월관 강무제 봄밥, 충칭 선림") 과 같은 아름다운 문구를 많이 남겼다. 중국 근대의 유명한 화가인 푸포석 선생은 신유에서 태어났고, 초기 작품은 늘 충칭묘를 장면으로 삼았다. 그는' 스승의 마음, 스승의 자취' 를 지도 원칙으로 전통과 혁신에서 독특한 성과를 거두어 중국 화파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충칭사는 건립 이후 수, 당, 남당, 송, 원, 명청, 민국 시대를 거쳤다. 1400 년 동안 산전수전, 몇 번의 흥망을 겪었다. 건국 초기에 충칭사는 마지막 재건된 스타일인 청대에 두단 처마 목구조를 띠고 본전, 서부전, 서승원만 보존했다. 1958 년 중경사에 남아 있는 절과 절은 다른 용도로 옮겨졌다.

200 1, 신여시는 충칭사를 성북 양천강 구룡파로 옮기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기세가 묘하다. 같은 해 6 월, 초청에 응하여 신유에 와서 재건 작업을 주재했다. 성, 시, 구 각급 지도자의 높은 중시와 대대적인 지지에 감사드리며, 우리 사공, 국내외 각 산장로, 유수구 불교학자 린 등 10 명의 담비신민의 적극적인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2002 년 말, 1 기 공사 (대웅보전, 재당, 승려 라오스, 해혜탑) 가 완공되었고, 2 기 공사 (천왕전, 산문, 종탑, 칠보치) 가 2005 년에 완공되었다. 현재 20 여 명의 상주 승려가 있다.

2005 년 7 월 10 일 전국정치협상위원회 상임위원회, 강서성정협 부회장, 중국불교협회 회장, 경생할 때 고사가 부흥하고 성종이 두드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