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보내라, 보통'-'로 표시한다. 축구를 할 수 있는 이유는 축구 경기에 참가하는 두 팀의 실력이 늘 뚜렷한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단순히 승부를 거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이긴다 해도 승산이 매우 낮기 때문에 너는 공을 양보해야 한다.
경기에서 두 팀의 실력이 크게 떨어지면 복권 발행기관은 실제 상황에 따라 공을 양보함으로써 쌍방의 실력을 균형 있게 할 것이다. 강팀은 패스를 하는 쪽이 되고, 약팀은 공을 잡는 쪽이 된다. 승부의 결과도 공식 결과와 공의 조정에 의해 결정된다.
실구 수는 일반적으로 "+"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1" 은 공을 받아들이는 것을 나타내고 "-"는 실구를 나타내고, "-1" 은 실구를 나타냅니다. 실구 수는 홈팀 이름 뒤에 나타나며 개장 후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공을 이기게 하는 것은 홈팀이 골 수를+1 으로 하면 최종 득점 후 홈팀이+1 을 득점한다는 뜻이다. 이것이 공을 이기게 한 결과이다.
예를 들어 홈팀이 비교적 강하다면 홈팀은 원정팀 1 공, 즉 원정팀이 1 공을 받는다. 경기 결과가 홈팀이 2: 1 을 이긴 경우, 골 수를 조정한 결과 홈팀이 1 즉 1 을 졌다면 최종 결과는 65438 이다.
확장 데이터
가자 (혼자 경기에서 이기다)
구구를' 단독 승리' 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지정된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팀에 내기를 걸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승, 독승, 독승, 독승, 독승, 독승) 이를테면 리버풀 대 첼시 (리버풀 VS 첼시) 는 선수가 문을 열 때 리버풀을 압입한다면 홈팀이 최소한 1 골을 이긴다면 리버풀의 유일한 승리로 간주될 경우 선수가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버풀, 첼시, 첼시, 첼시, 첼시)
첼시가 이기면 리버풀에 대한 도박이 실패하고 선수들은 모든 원금을 잃게 된다. 무승부라면 팀은 승패하지 않고 플레이어는 승패하지 않고 원금만 환불한다.
상하반구
공을 상판이라고 부르고, 공 옆을 하판이라고 부르게 하다. 예를 들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풀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풀럼에게 공을 반으로 양보했다. 이때 판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제 1 팀이고 풀럼이 제 2 팀이다.
이전 주문
축구 경기에서 홈팀은 보통 홈팀의 우세를 차지한다. 예를 들어 원정팀의 실력이 그리 강하지 않을 때 홈팀은 종종 공을 앞지르게 한다. 원정팀이 홈팀보다 분명히 강할 때 원정팀은 공, 즉 원정팀을 한 팀으로 만들 수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풀럼을 친다고 가정해 봅시다. 풀럼은 홈팀이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공을 줄 힘이 없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은 당연히 풀럼에게 공을 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풀럼은 여전히 실구인데, 이런 홈그라운드 실구는 흔히 피구방이라고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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