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게임은 아이들 사이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른들 사이, 혹은 우리가 비교적 잘 아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그것은 점차 영혼에 대한 고문, 정서와 의지력에 대한 시련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친구가 이곳을 보고 나를 반박하려고 하는데, 게임에 그렇게 많은 출입구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럼, 몇 가지 장면을 가정하겠습니다. 다 보고 나서 제가 위에서 말한 것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한 기숙사에서 밥을 먹고, 석간에서 이 게임을 했다. 이 문제의 대상은 평소에는 너와 교집합이 있지만 친해지지는 않는 사람이다. 이번에는 질문을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은 침착하게 물었다: "만약 당신이 내일 이 세상을 떠나, 또 다른 아름답고 풍요로운 행성으로 간다면, 당신의 부모와 친족 외에 한 사람을 우리 기숙사에서 데리고 나갈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신은 누구를 데리고 갑니까? "
명안인은 보자마자 네가 너의 기숙사에서 그녀의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에게는 "엄마와 아내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를 먼저 구할 것인가?"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이런 영원한 문제. 상대방이 대답을 하든 안 하든, 어떻게 대답하든, 종종 죄인이 되고, 분위기가 매우 어색해지기 때문이다. 질문자가 스트레스 답변을 견딜 수 있더라도 심사숙고하고 결과를 따져본 뒤 내놓은 답이어야 한다.
이것은 이 게임의 문제이다. 질문자에 대한 감성 지능 테스트도 되었다. 동시에, 질문자의 낮은 정서 특징이 그녀의 말소리가 떨어지는 순간 이미 드러났다. 이 게임도 만찬 게임 스폰서의 원래 의도에 어긋난다.
위에서 질문을 했는데, 아래에서 답을 말해 보자. 진실게임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일종의 기교이다. 대답, 물론.
너는 이런 문제를 잡았다.
당신이 한 사람과 함께 지내는 가장 용납할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응? 당신이라면 무슨 말을 하겠습니까? 대답하지 않는 것은 분명히 적절하지 않다. 대답이 관련되면 어떻게 대답해야 합니까? 뭐라고 대답할까요? 이 일련의 문제. 동문서답하는 것은 분명히 더 적합하지 않다.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가장 용납할 수 없는 20 여 가지를 머릿속에 나열했지만, 당신은 하나씩 부정적인 항목을 삭제한 다음 당사자의 단점이라고 부를 수 없는' 단점' 을 선택했습니다. 당사자에게 가장 고통스럽지 않은' 단점' 을 답으로 꼽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럼, 이 답이 사실인가요? 분명히 아닙니다. 그러나 너는 너의 친구가 너의 지나친 솔직함을 도저히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네가 지적한 것에 감사하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그녀는 너에게 퉁명스럽게 그녀의 어색한 처지를 지적하고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 것이다.
다른 시나리오를 가정해 봅시다.
친구 회식, 그 중 막내야, B 를 짝사랑한 지 2 년이 넘었는데, 네가 유일하게 아는 사람이야. 너는 이 게임을 통해 작은 것을 돕고 싶어, 이 창문을 깨뜨리고 싶어. 어색함을 피하기 위해 A 군은 진실을 건너뛰고 직접 큰 모험을 선택했다. 당신은 작은 A 가 작은 B 를 표현하게 하고, 놀라움과 수줍음, 그리고 오랜 갈등이 얽힌 후, 작고 대범하고 진지하게 작은 B 를 표현하게 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라고 부드럽게 덧붙였다. 이건 게임이야! " 그리고 진지하게 한쪽에 앉았다.
이때 얼마나 많은 알파카가 작은 아 속으로 달려들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짜로 생각하지 마!" 너 마음속으로 몇 마디 했니? "진짜로 생각하지 마!" 이런 거대한 내면의 충격은 그야말로 초연이 없는 자신과 자신의 전쟁이다.
물론, 당신은 내가 가정한 모든 상황을 경험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반드시 당신의 몸이나 당신 주변의 친구나 그들의 친구들에게 일어날 것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진실을 건너뛰고 직접 큰 모험을 요구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이 용감해지기 전에 반드시 충분히 용감하지 않은 때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때때로 게임 생활과 생활 게임이 이렇게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우리가 그것들을 분리하는 것은 잘못이다.
너는 경계심을 늦추거나 늦춰서는 안 된다. 친구가 너무 직설적인 너를 받아들일 수 없고, 정상이 낮은 너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항상 이해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을 불편하게 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친구가 한자리에 모이면 기쁨이 목적이다. 너무 진지하지 마세요. 성의가 있는지 없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물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너무 진지하지도 말고 찌르지도 마세요.
주변 사람들은 모두 각양각색의 사람들이다. 노철을 제외하고 그는 이미 10 여 년 동안 일했다. 진실하고 위선적인 인간입니다. 그들과 즐겁게 놀고 싶고, 머리가 민첩하고, 정서가 너무 나쁘지 않게 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결말은 다른 사람, 당신은 당신,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의 게임을 하고, 다른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거나, 더 나쁜 것을 보고, 모든 사람의 게임에 대한 흥미를 방해한다.
물론, 나는 너에게 위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네가 성실함을 버리게 하는 것도 아니다. 나는 단지 게임이 설정한 규칙이 사람의 행동을 막을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과 심정을 통제할 수는 없다는 것을 너에게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물론 생활도 마찬가지다. 자신을 더 잘 보호하면서 집단에 녹아들게 하는 아이디어를 받아들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