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전략의 효과 및 강도 순위
S 10 신판 북정중원이 새로운 연맹 전략에 가입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총리부는 국내에 건설될 수 있다. 매 72 시간마다 새로 고치고, 매 라운드마다 하나를 선택하다. 일부 프로그램에는 특별한 시작 조건이 있습니다. 계획에 준비 시간이 있어서 효과가 다르다.
이번 호에서는 모든 전략을 해석하고 개인 점수 (만점 5 점) 를 드리겠습니다.
항용-1 포인트 올리기
강약은 무장의 부상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알고리즘은 정확하지 않다. 참고할 수 있는 상해 공식이 있습니다.
((무력-목표 지휘관)/150+ 1)* (현재 무력 /20)* 기술 상해 계수 * 폭행
강도는 상해의 기초를 결정합니다. 만약 10000 군인이 내려와 기초상해가 500 이라면, 400 명의 농촌 용감한 사람들이 20 시 상해를 제공할 수 있다. 독립적으로 승수 상해를 계산하는 것은 대략 연습 * * * 부상과 비슷하다. 모기의 다리는 고기이지만, 꽉 차지 않는다. 그리고 지금 팀 간의 자제가 더 중요하니, 이런 작은 힘으로 역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제가 1 점을 주는데, 아무도 쓰지 않는 수법일 겁니다.
전양전-2 점
인격 중의 병도의 궁극의 기술은 병사들을 위해 전투를 이겼다. 이것은 자원을 위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얼마를 줄지는 모르겠지만, 나의 추측은 협의군과 비슷하다. 자원을 군인으로 바꾸는 데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나는 두 점을 주었다. 두 시간 안에 예비병이 선수를 치고 나면 멍하니, 몇 경기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대조적으로, 직접 병사를 사서 자원을 사서 삼군에게 상을 주는 것은 매우 강세다.
연맹은 일반적으로 개방을 선택했기 때문에 2 점을 준다. 결국, 한 번 싸웠으니, 일부 자원을 돌려주는 것도 좋다.
모든 부대 공격 -4 점
돌격이라는 기술은 매우 강력하며, 이번에는 기병에 국한되지 않고 4 점을 준다. 매우 강력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기 포인트인 것으로 추정된다. 쌍방이 한중 관문을 돌파한 후, 시간이 걸려야 도시에 들어갈 수 있다. 이때 장내에서 돌격을 너무 맹렬하게 하지 마라.
사람들을 민감하게 만듭니다-3 점
계획 자체도 괜찮다. 맞은편 지원을 막고 맹공격을 개시한 지 3 시간 만에 적의 진지를 차지하다. 효과는 4 점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우선,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둘째, 준비 시간이 길다. 셋째, 3 시간 동안 지속되면 미리 준비한 텐트를 예방할 수 있다. 그래서 3 점을 주세요.
단결은 힘이다 -5 점
전선에서 싸우는 것은 텐트가 없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하나는 과거가 느리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기가 없다는 것이다. 발 디딜 틈이 있어 수비 공격이 훨씬 편해졌다. 공격은 교두보와 맞먹는다. 수비는 후방에서 직접 방어선을 당길 수 있다.
나는 두 시간 동안 두 자리가 동시에 있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다. 이해가 맞으면 개업 후 2 시간 안에 하나를 지을 수 있습니다. 전략적 시간이 끝난 후에도 군대 배열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연맹에는 최대 두 개의 군사편대가 있다. 그렇다면 5 점일 겁니다.
진실을 알다 -2 점
거북 껍질을 뽑는 요령. 하지만 12 시간 준비 시간이 너무 길어서 연결지가 필요합니다. 적은 약간의 불을 집중해서 떠내려가 시법을 끊었다.
이런 전술은 근거리 줄다리기에 적합하지 않다. 공격측이 우위를 점하고 12 시간을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다.
비록 내가 2 점만 주었지만, 이 기술은 많이 써야 한다.
요약:
지금은 72 시간 순환이다. 의식은 각 주요 경영진에게 케이블을 채우지 말고 쓰고 하면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리고 몇 가지 요령이 있다. 잘 사용한다면, 한 파를 맞히면 된다. 현재 나는 인성이 특히 좋은 연맹을 본 적이 없어, 전기적인 큰 열세를 견디어 내고, 결국 뒤집는 것을 완성할 수 있다. 지금의 리듬은 한 파의 침투이고, 다음 두 달은 경작이다.
새로운 전략으로 게임은 다시 가속화될 것이다. 20 일 안에 한 구역의 결과를 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술은 재미있지만 나 같은 농민에게는 매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