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1 단식, 합법적인 서브, 선발, 서브를 받고, 서브를 받아 합법적인 반격을 한 다음 번갈아 합법적으로 반격한다.
2.8.2 복식에서는 먼저 합법적인 서브, 서브자, 서브를 받는 사람, 서브를 받는 사람의 파트너, 서브를 받는 사람의 파트너, 그리고 선수가 번갈아 가며 합법적으로 반격한다.
2.9 다시 서브합니다
2.9. 1 라운드는 다음과 같은 경우 무거운 서브를 선고해야 합니다.
2.9.1./KLOC-0
2.9. 1.2 만약 서브나 포수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공은 이미 서브를 넣었고, 서브나 포수는 공을 치려 하지 않았다.
2.9. 1.3 선수들이 통제할 수 없는 간섭으로 인해 선수는 합법적으로 서브를 넣거나, 합법적인 반격을 하거나, 규칙을 지키지 못했다.
2.9. 1.4 주심 또는 부심판이 경기를 중지하다.
2.9.2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9.2. 1 잘못된 서브를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서브를 받는 순서나 방위;
2.9.2.2 교체 복무법을 시행해야 한다.
2.9.2.3 운동 선수에게 경고하거나 처벌한다.
2.9.2.4 경기 환경이 방해를 받아 이번 라운드 결과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10 점
2. 1O. 1 재서브를 선고받은 1 라운드를 제외하고 선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1 점을 받았다.
2. 10. 1. 1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서브를 하지 못했습니다.
2. 1O. 1.2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반격하지 못했습니다.
2. 1O. 1.3 선수가 서브를 넣거나 공을 돌려준 후, 상대가 공을 치기 전에 공이 그물망을 제외한 어떤 것에도 부딪친다.
2. 10. 1.4 상대방이 공을 친 후 공이 끝선을 넘어 당구대에 닿지 않았다.
2. 10. 1.5 상대방이 가로막는다.
2. 10. 1.6 연타;
2. 10. 1.7 상대는 1.4.3, 1.4.4,/kloc-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2. 10. 1.8 상대 선수 또는 그가 입은 모든 선수가 책상을 움직인다.
2. 10. 1.9 상대 선수 또는 입고 있는 모든 것이 그물에 닿는다.
2. 10. 1. 10 상대 선수가 테이블에 손을 대지 않습니다.
2.10.1.11복식, 상대 타격 순서가 잘못되었습니다.
2. 10. 1. 12 교체 서브를 실행할 때 1. 15.2 절이 나타납니다
2. 1 1 이닝
2. 1 1. 1 한 경기에서 1 1 득점자가 승자다. 10 개상 후 2 점자를 승자로 삼다.
2. 12 이닝
2. 12. 1 홀수로 구성된 이닝.
간헐적인 것을 허용하지 않는 한 경기는 계속 진행되어야 한다.
2. 13 서비스 선택, 서비스 및 포지셔닝에 따라
2. 13. 1 서브와 서브를 받는 선택, 그리고 본측과 그 측의 힘은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승자는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먼저 한쪽에 있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2. 13.2 한 선수가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든지, 아니면 먼저 한 자리를 선택한 후에 다른 선수가 다른 선택을 해야 한다.
2. 13.3 매 2 점 후 서브를 받는 사람이 서브자가 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혹은 쌍방의 점수가 10 점에 도달하거나 교체 서브를 실시할 때까지. 이때 서브가 서브를 받는 순서는 변하지 않지만, 1 인당 번갈아 가며 1 점만 서브한다.
2. 13.4 복식 1 회, 서브측이 먼저 선발을 결정한 다음 서브를 받는 쪽이 먼저 서브를 받는 쪽을 결정한다. 다음 경기에서 첫 선발이 확정된 후 첫 포수는 이전 경기에서 그를 위해 서브한 선수여야 한다.
2. 13.5 doubles 에서 서비스가 변경될 때마다 프런트 엔드 서버는 서버가 되고 프런트 엔드 서버의 파트너는 수신자가 됩니다.
2. 13.6 한 경기에서 먼저 서브하는 선수는 다음 경기에서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복식 결승전에서 한 쪽이 먼저 5 점을 받으면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를 받는 순서를 바꿔야 한다.
2. 13.7 한 이닝 중 한 이닝 한쪽은 다음 이닝에서 다른 이닝으로 바꿔야 한다. 결승판에서, 한쪽이 먼저 5 점을 받았을 때, 쌍방은 자리를 교환해야 한다.
2. 14 서브순서와 방위가 잘못되었습니다.
2. 14. 1 복식에서 잘못을 발견했을 때 이국이 먼저 서브할 권리가 있는 쪽이 확립한 순서대로 바로잡고 경기는 계속된다.
2. 14.2 심판은 선수가 위치를 바꾸지 않고 위치를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경기를 일시 중지하고 경기 시작 시 설정된 순서와 필드 점수에 따라 선수가 서 있어야 할 정확한 위치를 수정한 뒤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14.3 어쨌든 오류를 발견하기 전 모든 점수가 유효합니다.
2. 15 회전 서브법
2. 15. 1 한 경기가 10 분 후에도 끝나지 않은 경우
2. 15. 1. 1 시간 제한, 공이 아직 경기 상태에 있으니 심판은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일시 정지된 서버가 서브를 넣어 경기를 계속하다.
2. 15. 1.2 시간 제한, 공이 경기 상태에 있지 않고, 이전 라운드의 서브와 포수가 서브를 넣어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2. 15.2 이후 각 선수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번갈아 서브를 한다. 서브를 받는 쪽이 13 번의 합법적인 반격을 했다면, 서브를 받는 사람은 1 점을 받아야 한다.
2. 15.3 일단 교체 서브법이나 한 경기가 10 분 동안 지속되면, 그 경기의 나머지 경기는 반드시 교체 서브법을 실시해야 한다.
3. 1 규정 적용 범위
3.1..1경쟁 유형
3.1..1.1'국제대회' 는 한 명 이상의 협회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다.
3. 1. 1.2' 국제대회' 는 서로 다른 협회의 팀 간 경기다.
3. 1. 1.3' 오픈경기' 즉 협회의 모든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3. 1. 1.4' 제한경기' 즉 경기는 연령대를 제외한 특정 그룹의 운동선수로 제한된다.
3. 1. 1.5' 초청 경기' 즉 경기는 개인 초청과 지정 선수로 제한된다.
3. 1.2 적용 범위
3. 1.2. 1 3. 1.2.2 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규칙은 세계, 유럽 및 올림픽, 공개 경기 및 국제 대회에 적용됩니다
3. 1.2.2 이사회는 공개 경기 주최자에게 집행위원회가 발급한 실험 규칙을 채택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
3. 1.2.3 국제 대회 규칙은 다음 경기에 적용됩니다.
3. 1.2.3. 1 세계 및 올림픽, 이사회가 다른 규정을 승인하고 각 참가 협회에 미리 통지하지 않는 한
3. 1.2.3.2 각 주 (해당 주 연합회가 다른 규정을 승인하고 참여협회에 사전 통보하지 않는 한)
3. 1.2.3.3 오픈 (3.7. 1.2) ITTF 집행위원회가 다른 규정을 승인하지 않는 한 참가자는 3./KLOC-0 을 누릅니다
3. 1.2.3.4 3. 1.2.4 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엽니다.
3. 1.2.4 본 규칙의 어떤 조항도 준수하지 않는 공개 경쟁 신청서에는 변경의 성격과 범위가 명시되어야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은 신청인이 경기 조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내용 변경을 포함한다.
3. 1.2.5 이 대회 절차가 모든 국제 대회에 적용될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정관 준수 조건 하에서 비회원 기관이 개최하는 국제 제한 대회, 초청 대회 및 프랜차이즈 국제 대회는 주최 측이 제정한 규칙에 따라 개최될 수 있다.
3. 1.2.6 본 규칙과 국제 대회 규칙은 게시된 경기 규칙의 변경 사항을 미리 약속하거나 명시적으로 기록하지 않는 한 모든 국제 대회에 적용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1.2.7 장비 사양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규칙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이해는 이사회가 승인한 기술 문서, 경기 관리 매뉴얼 및 심판 매뉴얼로 발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