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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재미 운동회 기획서

선생님으로서 미래의 인재 양성에 바쁘지만 체육 단련을 놓치면 안 된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교사 재미운동회 기획서'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여러분이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교사 재미 운동회 기획서 (a) 1. 사상을 지도하다

우리 학교는 팀워크를 발양하고 즐겁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기 위해' xx 축하' 교사 재미운동회를 개최한다.

둘째, 활동 시간

시간: x 월 x 일 (xx 휴일 전날, 반나절. 추후 통지가있을 때까지 비가 올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 활동의 형식과 요구 사항

1, 추첨은 4 팀 ABCD 로 나뉘며, 인솔자도 추첨에서 생겨나 각 팀의 조직 연습과 등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체육 교사는 각 팀에 기술 지침을 제공합니다.

3. 6 월 15 일 금요일 오후까지 참가 교사 명단 및 행사 상황을 노조 (스프레드시트) 에 보고해 주십시오.

넷. 활동 내용

1,' 8' 자 줄넘기

팀당 8 명. 두 사람은 밧줄을 흔들고, 여섯 사람은 8 자 긴 줄을 춘다. 3 분, 이기는 것보다 더 많은 횟수. ABCD 팀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수상 성적: 1 위 14 점, 2 위 10 점, 3 위 8 점, 4 위 6 점. 순위가 나란히 순위가 뒤처진 점수를 따다.

경기 시간: 13 시 정각.

위치: 실험실 건물 앞의 시멘트 바닥.

경기 심판: 각 팀은 경기 대장이 아니라 체육 선생님이 시간을 계산합니다.

경기 후 휴식 10 분.

2, 드리블 릴레이.

경기 방법: 팀당 6 명, 남녀가 제한되지 않고 출발선 뒤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인솔자는 최대한 몇 개의 공을 주워 차례대로 두 개의 작은 칸을 넘어 종점까지 달려가 공을 내려놓고 달려와 두 번째 사람의 어깨를 두드리고, 두 번째 사람은 공을 가지고 뛰쳐나갔고, 경기는 순차적으로 진행되었다. 3 분, 공 수가 많으면 승리다. ABCD 팀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수상 성적: 1 위 14 점, 2 위 10 점, 3 위 8 점, 4 위 6 점. 순위가 나란히 순위가 뒤처진 점수를 따다.

경기 요구 사항: 1, 바닥에 떨어진 공은 아니다.

2. 차례대로 차례대로 공 릴레이를 이동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프로젝트 득점을 취소한다.

3. 어깨를 두드려야 뛰쳐나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젝트 점수가 반칙으로 취소된다.

경기 시간: 13: 40.

장소: 2 번 농구장 수평선 사이의 거리.

경기 심판: 인솔자가 인원수를 셀 차례가 되지 않고, 체육 선생님이 명령을 내리고, 시간을 정할 차례가 아니다.

3. 당신은 나에게 한 표를 던집니다.

출전 선수 6 명, 2 명 1 조. 2.5 미터 떨어져 한 사람은 탁구공을 던지고 다른 한 사람은 휴지통으로 주웠다. 30 초 안에 세 팀의 탁구 총수가 승자가 많다. ABCD 팀, 각 팀마다 동시에 세 팀이 있다.

수상 성적: 1 위 14 점, 2 위 10 점, 3 위 8 점, 4 위 6 점.

경기 시간: 14: 00, 10.

위치: 실험실 건물 앞의 시멘트 바닥.

경기 심판: 인솔자의 수구 차례가 되지 않고 마지막에 서서 공을 잡는다. 체육 교사 타임스테이션의 출발점은 투구를 하는 곳이다.

경기 후 휴식 10 분.

4. 줄다리기 경기

각 팀 1 1 사람, 남녀 제한 없음.

경기 방식과 경기 순서: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첫째, A 팀이 B 팀에, 그리고 C 팀이 D 팀에 ... AB 팀이 CD 팀에 비해 1 위와 2 위를 차지했고, AB 팀은 CD 팀에 비해 3 위와 4 위를 잃었다.

수상 성적: 1 위 14 점, 2 위 10 점, 3 위 8 점, 4 위 6 점.

경기 시간: 14: 40.

위치: 실험실 건물 앞의 시멘트 바닥.

경기 심판: 각 팀에는 대장과 체육 선생님이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인센티브

단체 총점 1, 2, 3, 4 명을 얻다.

교사 재미운동회 프로그램 (2) 교직원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하루 한 시간, 건강한 생활 평생' 이라는 이념을 제창하고, 우리 학교의' 건강하고 행복한 공사' 의 심도 있는 전개를 촉진하고 교직원의 체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 노조는 교직원 재미운동회를 개최한다. 이제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경기 시간과 장소

학교의 플라스틱 운동장.

둘째, 경쟁 그룹

그룹 a (1 학년) 와 그룹 b (2 학년).

셋째, 참가자

전교의 교직원.

넷. 활동 및 프로젝트

1, 단항: 줄넘기 1 분, 점슛 1 분, 훌라후프 2 분, 제기차기 1 분 2, 단체프로젝트: 캥거루점프, 무적 풍화륜, 10 인 9 발, 기차 운전.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형태와 요구 사항

2. 단일 승리팀이 1 점을 얻어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다. 우승팀은 1 등상을, 다른 한 쌍은 2 등상을 받게 된다.

자동동사 활동 형식.

1. 그룹 단위로 대회에 참가하는데, 단체 프로젝트를 제외한 각 교직원은 최소한 한 개의 개인 프로젝트에 참가한다.

2.A 조 책임자 xx 부총장은 선수의 배치와 등록을 담당하고, B 조 xx 교장은 책임진다.

3. 경기 전에 각 선수는 임시 추첨을 통해 모든 종목 중 적어도 한 종목을 선택하기로 했다. 네, 경기에 참가하기로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며칠 전에 모든 교직원을 팀장에게 등록시켜 각 그룹이 인원을 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별 교사는 특수한 사정으로 행사에 참가할 수 없으니 사전에 노조 지도자에게 휴가를 요청하십시오.

일곱. 사건

1 .. 마음이 서로 맞물려 (두 사람이 풍선을 껴안고) 팀당 4 명, 2 명이 한 팀씩 협력한다. 경기가 시작되자 첫 협력팀, 두 사람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그리고 두 번째 팀은 경기를 계속했다. 두 번째 팀은 먼저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먼저 풍선을 터뜨린 팀이 이겼다.

규칙: 풍선이 땅에 떨어졌고, 계속 앞으로 뛰어갔고, 점수를 매길 수 없었다. 첫 번째 협력팀의 풍선이 터지지 않으면, 두 번째 협력팀은 점수를 매길 수 없다.

2. 농구 릴레이 달리기 (XXX)

첫 번째 사람은 나무 막대기를 들고 농구를 앞으로 15 미터 앞으로 밀고, 표지판을 우회하고, 농구를 뒤로 몰아낸다. 두 번째 사람이 방망이를 받고 앞의 과정을 반복하는 등 시간이 적은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경기 중에, 너는 신체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공이 아웃된다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상대방이 직접 이긴다.

무적 풍화륜: 12- 15 한 무리의 사람들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둘러싸고 원을 세웠다. 모든 대원들은 원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원을 굴렸다.

10 명 9 피트: 부서 7 팀. 팀당 10 명, 5 남 5 녀가 가로로 교차하고, 이웃사람들은 다리를 묶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가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3 개 조로 나뉘어 추첨을 해서 경기 순서를 결정하다.

캥거루 점프: 가방 몇 개. 각 팀이 사용하는 포대는 모두 같은 규격이며, 각 팀의 출발선과 활주로선에는 뚜렷한 표지가 표시되어 있다. A 팀과 B 팀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이고 각 활주로의 폭은 1.2m 입니다 .....

규칙:

팀당 4 개 팀이 출전하고, 팀당 10 명, 모두 남자다. 각 팀은 평균 두 팀으로 나뉘는데, A 팀과 B 팀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각 팀은 1 열로 마주보고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A 팀의 1 위 선수는 가방을 허리에 두르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B 팀으로 향했고, 가방은 중도에서 두 다리를 벗어나서는 안 된다. B 팀에 도착하자 그는 가방을 벗었고, B 팀의 대원들은 A 팀을 포장하고, 마지막 대원까지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기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지만 가방은 다리에 계속 올려야 한다. 넘어지면 다시 입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처음부터 다음 선수의 가방까지 전체 인수인계과정은 활주로 끝선 밖에서 진행되어야지 선을 넘을 수 없다. 모든 팀 경기가 끝난 후, 상위 3 개 팀은 시간이 짧은 순서로 배열되었다.

기차 운전: 게임에는 6 명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앞사람의 왼쪽 다리는 뒷사람의 왼손에 의해 들어올리고, 오른손은 앞사람의 오른쪽 어깨에 걸치고 작은 기차를 형성한다. 마지막 학생은 두 발이 땅에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한 발로 앞으로 뛰어야 한다. 코트에 출발선과 결승선을 긋고 30 미터 (농구장의 폭을 기준으로 앞뒤로) 떨어져 있다.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은 출발선에서 출발하여 앞으로 점프하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 가장 먼저 출발점에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기다.

규칙: (1) 게임 중 플레이어는 앞으로 도약해야 하며, 손을 놓지 않아야 합니다 (항상 앞사람의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 대오가 끊어지면 반드시 재구성해야 하고, 게임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새로 고치지 않고 계속 전진하면 점수는 무효로 간주되고 0 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했다. (3) 경기 기간 동안 각 팀은 정해진 트랙에서 시합을 해야지, 노면을 함부로 차지해서는 안 된다. 반칙을 하면 2 초 동안 공제하고 차례대로 누적한다.

구슬 행천리: 팀 구성원 한 명당 반원형 구유를 들고, 다음 멤버의 구유에 공을 계속 넣고 (구르며) 빠르게 줄을 서서, 공이 지정된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할 때까지 이전 멤버로부터 패스를 계속한다.

여덟, 등록 방법

1. 개인 참가 방식: 조직위원회가 통일적으로 참가 티켓을 제정하고 발급하며, 각 교직원은 2 장의 참가 티켓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임의로 2 개의 지정 개인전을 치른다.

2. 팀 참여 방식: 조직위원회는 각 부서에 등록 양식 템플릿을 발급하고, 각 부처 관계자들은 본 부서의 모든 교직원들에게 등록을 통지하고, 그룹을 꼼꼼히 작성 및 교정합니다. 각 그룹이 조직위원회에 제출되면 증가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경기에서 조별 착오가 발견되면 경기 성적을 취소하고 재시험을 허용하지 않는다.

아홉, 보상 방법

1. 개인 종목은 성적에 따라 각각 1, 2, 3 등상, 그룹당 1 등상 2 명, 2 등상 4 명, 3 등상 5 명을 수여한다.

2. 상위 3 개 팀은 1, 2, 3 등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명단은 각 부처 책임자가 제공한다.

3. 참가 신청자가 등급상을 받을 경우, 반복 수령할 수 있습니다. 등급상을 받지 못한 사람은 기념상을 수여한다.

X. 설명

1. 모든 교직원은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지각자는 기권을 해야 한다.

2. 입장권 양도타인이나 선수가 개인 성적을 취소하는 경우 기념상만 드립니다.

3. 모든 심판은 조직위원회가 통일적으로 배치하고 집행하며, 심판 업무는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 하며, 교직원들이 즐겁고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경쟁 절차의 최종 해석권은 조직위원회가 소유합니다.

교사 재미있는 게임 계획 (c) a, 활동 목적

몸과 마음을 활발히 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단결하고, 전교 교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나는 단련하고, 나는 즐겁고, 나는 건강하다' 는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 노조는 제 7 회 체육절을 앞두고 교직원들을 조직하여 재미있는 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이번 행사가 원활하고 질서 있게 전개되도록 본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둘째, 활동 조직

감독: ...

멤버: ...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x 월 x 일 x 일.

넷째, 행사장

학교의 육상 운동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내용

이번 행사에는 타이어 장애물 경기, 링경기, 250 미터 릴레이가 설치되었다.

자동사 활동 심판.

......

일곱. 활동 요구 사항

1. 이번 행사는 전체 교직원들이 참가했고, 관련된 내용이 많았고, 관련된 활동 범위도 넓었다. 전체 교직원들이 팀워크를 발양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고, 연례 안배에 복종하고, 경기에 열심히 참가할 것을 요구하다.

2. 조직위원회 구성원 및 관련 책임자는 이번 행사를 정성껏 조직해야 하며, 학교의 정상적인 업무를 지체하지 않고 활동의 조직, 준비 및 시행을 완료하고, 불합리한 부재와 휴가를 엄격히 통제해야 한다.

3.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는 반드시 조직의 통일지휘와 심판의 통일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과장이 제기하고 조직위원회 통일판결을 제출한다.

여덟. 활동 방법

1. 타이어 달리기 장애물 경주: 출전 선수가 타이어를 밀고 출발선 뒤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될 때 타이어를 밀는 과정에서 타이어는 자신의 활주로를 넘지 말아야 한다. 타이어가 반쯤 떨어지면 주워서 계속 전진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학생의 성적이 무효가 된다. 규칙: (1)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2) 만약 한 선수가 넘어지면, 그는 반드시 제자리에서 일어나 계속 뛰어야 한다. 인원수: 연간 13 명 (8 남 5 녀).

2. 링: 한 사람당 한 번씩 서브오환, 순위는 그해 목표수에 의해 결정된다. 인원수: 연간 12 명 (6 남 6 녀)

3.250 미터 릴레이: 선수 한 명당 250 미터, 남녀가 번갈아 달리다. 먼저 달리는 남녀는 제한이 없다. 배봉의 규칙은100m 와 동일하며, 배봉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바통을 떨어뜨리는 사람은 모두 스스로 주워야 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자신의 활주로를 가로질러 주워야 한다. 용접봉의 이송은 반드시 용접봉 수신 영역에서 완성해야 한다. "바통을 받는 지역" 의 판단은 경기자의 몸이나 사지의 위치가 아니라 바통을 잇는 위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바통을 전달한 뒤 일부러 활주로를 통과해 다른 팀을 가로막는 선수는 실격될 가능성이 있다. 인원수: 연간 6 명 (남자 4 명, 여자 2 명)

4. 이상 프로젝트 각 교직원은 반드시 1 에 참가해야 합니다.

아홉, 순위, 보상

1, 연단은 이번 행사의 구체적인 주최자이자 주최자입니다.

2. 이번 행사는 연도별로 조직되며, 20, 15, 10 으로 그해 단체 총점, 그해 단체 총점별로 1, 2, 3 등상을 나눕니다.

X. 활동 미결 사항은 조직위원회가 별도로 통보한다.

교사 재미있는 게임 계획 (d) a, 활동 목적

교사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건강, 문명, 적극적인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 간의 응집력과 협력 의식을 강화하여 교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발전시키다. 학교 노조는 새해를 맞아 현직 교사와 직원을 위한 재미있는 운동회를 개최할 것이다.

둘. 행사 시간 및 장소

XX 년 26 일 우리 학교 남교구로 잠정적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셋째, 참가자

모든 재직자 (자발적 원칙 준수)

넷. 프로젝트 이름

(a) "구기 경기"

기구: 탁구 라켓, 탁구.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는 30 미터입니다.

2. 참가자들은 탁구 라켓을 한 손에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진행한다.

3. 규칙에 따라 최단시간에 경기를 완성하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해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긴다.

4. 달리는 과정에서 선수가 공을 떨어뜨리면 경기의 끝으로 간주됩니다.

(2) 줄넘기 경기

장비: 한 사람이 줄넘기를 여러 번 한다.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 경기 시간: 1 분.

2. 규칙에 따라 최단시간에 경기를 마치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해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긴다.

3. 만약 시합이 중단되면 한정된 시간 내에 계속 점프할 수 있고, 점프 수는 연속적으로 계산될 수 있다.

(3) 캥거루 점프 대회

기구: 몇 개의 점프 밴드.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요구 사항: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는 10 미터입니다.

2. 선수가 기점에서 출발하여 기점으로 점프합니다.

3. 경기가 시작될 때 선수는 출발선에 서서 발이 점프대에서 튀어나와 종점으로 점프합니다.

4. 만약 선수가 넘어지면, 그들은 반드시 제자리에서 일어나 다시 뛰어야 한다.

5. 점프하는 동안 두 발이 점프백을 떠날 수 없다면,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경기가 끝난다.

6. 규칙에 따라 최단시간에 경기를 완성하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해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긴다.

(4) 재미있는 신 투수 경기

장비: 농구 (또는 배구), 플라스틱 바구니.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2 명/그룹.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요구 사항: 여자팀 간격 5, 6 미터, 2 명당 1 조 남단 간격이 6, 7 미터, 2 명당 1 조.

2. 경기할 때 2 팀 선수는 지정된 구역의 양쪽 끝에 서서 1 선수가 10 농구 (또는 배구) 가 든 상자를 들고 다른 선수의 플라스틱 바구니에 공을 던졌다. 두 선수는 플라스틱 바구니를 들고 공을 받아 바구니에 넣은 공 수를 기록했다.

3. 투구와 포구를 할 때 두 발은 규정된 경기 영역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공은 총점에 포함되지 않는다.

4. 무승부 팀의 경우 각 팀은 다시 한 번 결승전을 진행하여 순위를 정하고 최종 결승을 진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5. 투구 수가 가장 많은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나머지는 투구 수에 따라 2 위를 차지했다.

(5) "걸음걸이가 일치하다" (두 사람 세 발)

장비: 가방 몇 개를 묶어 라.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두 사람이 한 조를 이루다. 경기 전에 각 부서의 두 선수는 각각 한 다리를 두 개의 끈으로 묶었다 (발목 관절과 종아리를 무릎 관절에 묶고 묶는다).

2. 서서 출발을 하고 출발신호를 보낸 후, 두 사람은 동시에 출발해 종점에 도착했다.

3. 규칙에 따라 최단시간에 경기를 완성하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해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긴다.

(6) 제기차기 경기

장비: 배드민턴 몇 개.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경기 시간은 1 분으로 제한됩니다.

2. 경기에서는 정해진 시간 내에 제기를 차고, 제기가 발을 건드리는 횟수에 따라 제기를 차는 횟수를 계산한다.

3. 만약 경기에서 배드민턴이 중단되면 한정된 시간 내에 계속 차면서 차수 연속 계산할 수 있습니다.

4. 한정시간 내에 가장 많이 찼던 사람이 1 위를 차지해 완료 횟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겼다.

(7) "소울메이트"

장비: 일부 농구 (또는 배구).

참가자 수: 2 명/그룹.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는 30 미터입니다.

2. 참가자는 출발선에 서 있다. 그들이 예비 신호를 들었을 때, 그들은 몸을 앞으로 기울여 몸통으로 등을 맞댄 공을 잡았다. 출발 신호를 듣고 그들은 게처럼 옆으로 종점까지 걸어가 경기가 끝났다.

경쟁 요구 사항:

(1) 공을 잡을 준비를 하고 출발 신호를 듣고 출발선을 떠난다. 지정된 트랙 내에서 경기를 완성하다.

(2) 공이 중도에 떨어지면 경기가 끝난 것으로 간주된다.

4.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완료된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팀은 완료 시간별로 정렬합니다.

(8) 농구 릴레이 달리기 따라잡기

장비: 여러 농구 (또는 배구).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는 30 미터입니다.

2. 참가자는 몽둥이를 들고 시작점에서 농구를 받아 활주로를 따라 15 미터 앞으로 결승점에 도착한다.

3. 경기 도중, 너는 신체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공이 아웃된다면 반칙으로 간주되고 경기가 끝난다.

4. 최단 시간 내에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사람이 1 등을 하고, 다른 사람은 완료 시간별로 정렬합니다.

(9) "다리 사이에 드리블 점프 경기"

장비: 여러 농구 (또는 배구).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거리는 10 미터입니다.

2. 공을 무릎에 올려놓고 힘껏 집으세요. 출발선에서 시작하여 맞은편 종점으로 뛰어내리다.

3. 만약 공이 중간에서 부러진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주워서 제자리에 끼워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4. 손은 반드시 몸의 양쪽에 놓아야 하고, 공을 잡지 말아야 한다.

5. 최단 시간 내에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사람이 1 등을 하고, 다른 사람은 완료 시간별로 정렬합니다.

(10) "석두 만지면서 강을 건너다"

장비: 벽돌 몇 장.

참가자 수: 자발적으로 등록한 교직원.

게임 규칙: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대원들은 출발선 뒤의 1 과 2 강석 위에 서서 3 강석을 들고 있었다.

2. 심판이 총소리를 내자 선수는 출발하여 왼발을 들어 올리고 (좌우 발은 사용자 정의 가능), 원래의 왼발로 벽돌 한 장을 들고 앞에 놓고 (거리 사용자 정의), 왼발로 오른발을 들어 올리고, 원래의 오른발 손으로 벽돌 한 장을 들고 앞에 놓고 (거리 사용자 정의), 오른발로 네모난 벽돌을 밟아 마지막 조각까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중간에 발이 착지한다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경기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