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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야달리기 규칙?

오리엔티어링 경기 규칙

(a) 방향 운동의 정의

정향운동은 운동선수가 지형도와 나침반의 도움을 받아 지정된 순서대로 여러 구획을 독립적으로 찾는 것을 말한다.

지도의 지면을 살펴보고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전 과정 경기를 완성하다.

(2) 경기 형식 및 종목 이번 경기는 전통 산지 방향 크로스컨트리 경기이다. 경기는 단거리 방향성 크로스컨트리 (개인전과 단체전) 이다.

(3) 경기 그룹은 여자조 (W) 와 남자조 (M) 로 나뉜다.

(4) 참가 선수

1. 경기 규정에 부합하는 선수는 모두 출전할 수 있다. 운동 선수의 의무와 권리:

(1) 방향성 크로스컨트리 경기의 규칙, 규정 및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준수하다.

(2) 심판을 존중하고, 심판에게 복종하며, 대회의 업무를 적극 지지하고 협조한다.

(3) 경기 기간 동안 심판에게 경기와 심판 업무에 대한 건의와 의견을 제시할 권리가 있다.

(4) 경기 기간 동안 나는 운동선수의 안전에 대해 책임을 진다. 운동선수들은 어떠한 금지약품도 사용할 수 없다.

심판위원회는 경기 전과 경기 후에 검사를 할 권리가 있다.

(5) 운동선수는 각종 통신 설비 및 기타 보조 설비를 휴대하는 것을 금지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제공하거나 받아들이는 것을 금지하는 나침반을 준비해야 한다.

(6) 운동선수는 조직위원회에서 발급한 번호가 매겨진 옷을 입어야 한다.

(7) 참가자는 경기장과 시설을 아끼고 자연환경을 보호해야 하며, 운동선수는 대중의 이익에 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

쉽습니다. 검문소 로고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경기를 완료해야 합니다.

2. 캡틴

인솔자는 팀의 지도자 (또는 코치) 이며, 그 임무는 다음과 같다.

(1) 팀의 모든 구성원이 경기 규칙, 절차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숙지하고 안내합니다.

(2) 운동선수와 조직자 및 조직위원회와의 연계를 책임지고 적시에 조직위원회와 심판위원회에 정보를 전달한다.

위원회 및 기타 부서의 통지 및 결의안.

(3) 경기와 심판 업무에 대한 의견은 구두나 서면으로 제출해야 하며, 결과와 관련된 것은 제출해야 한다.

의견은 공식 발표 결과 이후 1 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3. 훈련

출전 단위는 코치 (인솔자나 운동선수일 수 있음) 를 보내 선수들을 기술지도하고 협조해야 한다.

팀장의 업무를 협조하다.

(e) 경쟁 경로 설계

1, 경로 설계는 공정 경쟁과 방향 운동의 성격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경기 노선의 설계는 동시에 시험할 수 있어야 한다

운동선수의 두 가지 기술: 지도 보기와 달리기.

2. 지정된 순서로 검사점을 찾아야 합니다. 심판과 직원들은 시작점, 운동 과정, 경기장 종점에 배치되어 수시로 선수를 감독한다. 운동선수는 이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3. 지도의 경로 표현

(1) 시작점은 등변 삼각형 (모서리 길이 7 mm) 이고 검사점은 원 (지름 5-6 mm) 이며 보통입니다.

끝점까지의 마지막 검사점은 반드시 통과되는 선형으로, 점선으로 표시됩니다.

(2) 삼각형 또는 원의 중심은 무언가의 정확한 위치를 나타내지만 원의 중심은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3) 검문소는 정해진 순서대로 번호를 매겨야 하며, 번호는 지도의 중요한 목표와 겹치면 안 된다.

(4) 필요한 노선을 제외하고 시작점, 검사점, 검문소는 숫자 순서로 직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무게의 경우

대상이 중요하고 회피할 수 없는 경우 연결을 끊거나 더 자세히 그려야 합니다.

(5) 경기 노선, 시작점, 검사점, 종점 기호, 검사점 번호, 적보라색 겹침 또는 표시를 적용합니다.

(6) 검문소에 대한 설명

1. 검사점 설명은 지도에 있는 치수의 검사점 위치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체크포인트 설명 응용프로그램

문의 상징적인 표현.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검문소 설명표는 지도와 함께 선수에게 보내야 합니다.

3. 경기는 국제농구연맹이 제정한 관문 설명기호를 사용한다.

(7) 체크 포인트 로고

1. 검문소 로고 (점으로 축약됨) 는 각 검문소에 배치해야 합니다. 검문소 표지판은 세 개의 깃발로 삼각형으로 연결되어 있다. 각 깃발의 크기는 30×30 센티미터로 정사각형의 대각선을 따라 갈라진다. 왼쪽 위 부분은 흰색이고 오른쪽 아래 부분은 주황색으로 나뉜다.

2. 검문소 로고는 도면에 표시된 위치, 보통 지면으로부터 50- 100 cm 및 실제 위치에 매달려야 합니다.

검사점 설명 테이블과 일치해야 합니다.

3. 검문소 로고에 영문자나 두 자리 숫자로 표시된 코드명이 있습니다.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4. 수준 로고 설정은 운동선수들을 발견하기 어렵게 만들지만 숨길 필요도 없다.

5. 각 검문소에는 천공기가 장착되어 있고, 천공기에는 아라비아 숫자가 표시되어 있으며, 선수에게 확인을 지시했습니다.

태그가 올바른지 여부.

(8) 출발 순서 배정 선수 출발 순서는 컴퓨터 정렬 소프트웨어가 경기 당일 자동으로 생성되고 출발 일정은 경기 전에 발표된다.

(9) 출발

1, 출발은 타이밍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운동선수는 배치별로 출발해야 하는데, 배치당 2 분 간격으로 출발해야 한다.

운동선수는 출발점에서 자신의 지도를 받았다.

2. 시작 현수막이 시작점에 걸려' 시작' 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심판과 관련된 것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선수 준비 구역에 들어갈 수 없다.

4. 만약 운동선수가 조직자 때문에 출발 시간을 놓치면 새로운 출발 시간을 주어야 한다.

(10) 결승선 시간 및 순위 지정

1 .. 결승선으로 가는 활주로는 채색 깃발이 달린 밧줄 두 개로 인도하여 결승선으로 모여듭니다. 밧줄 길이

50 ~ 100 미터. 터미널의 선로 폭은 3m 이며 터미널 활주로 방향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2. 완료 배너에는' 완료'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현수막이 결승선 바로 위에 놓여 있다. 운동선수가 되다

먼 결승선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3. 결승선을 통과한 후 선수는 자발적으로 지도와 번호보를 제출해야 한다. 결승선을 통과한 선수는 다시 들어갈 수 없다.

경기 구역에 진입하다.

결승선의 타이밍은 심판의 타이밍을 기준으로 합니다.

5. 선수들이 전 코스를 마치는 데 걸린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겨 가장 짧은 시간에 이긴다.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같은 시간을 보내면 순위가 나란히 붙고, 다음 자리는 비워지고, 성적표에서 같은 자리를 차지하지만.

이 이름들은 출판 순서에 따라 배열된 것이다.

6. 팀 점수는 각 팀의 선수 점수를 더하여 평가된다.

7. 만약 선수가 잘못된 검사점을 놓치거나 발견하면 선수의 성적은 무효가 된다.

8. 종착역에 의료소가 하나 있습니다.

(11) 심판 기관 및 방법.

1. 심판위원회는 주심, 부심, 각 그룹의 심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판위원회는 직접 경기를 이끌고 경기 시행과 경기 결과 확정을 담당하고 인솔자, 코치, 선수들이 경기 규칙을 준수하도록 감독한다.

2. 경기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경기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경기 전에 관련 규정을 제정하고 제출할 수 있다.

주의사항.

3. 경기 전에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경기장과 경기용품을 점검하고 심사위원에 대한 분업과 훈련을 실시합니다

경기를 위해 기술 준비를 잘하다.

(12) 심판 기능 및 인원 수

1 주심, 2 부심. 선발 심판 그룹: 1 심판과 몇몇 심판. 관문재판군: 1 심판과 몇몇 심판. 최종 심판 그룹: 1 심판과 몇몇 심판. 심판의 수는 경기 규모에 따라 결정되며, 심판은 심판의 수칙, 진지함, 엄밀함, 정의를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심판법을 정확하게 집행하다.

1, 시작 심판 그룹

(1) 경기 전 추첨으로 선수 선발 순서표를 배정합니다.

(2) 펀치, 지도 등 스포츠용품을 준비하고 출발구역의 장소 배치와 지역 구분을 담당한다.

(3) 선수가 예선에 진출한 후 출석을 부르고 경기 규칙과 주의사항을 발표한다.

(4) 선수들의 출발을 조직하고, 출발점 질서를 유지하고, 제때에 호출선수를 부르고, 지도를 배포하고, 명령을 내리고,

반칙 행위를 감독하다.

2. 검문소 심판 팀

(1) 표지판, 통신 도구 등을 점검해 노선 설계도에 따라 정확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2) 상황에 따라 관문 근처에서 관문 심판을 숨기고, 반칙을 감독하고, 관문을 보호한다.

로고는 파괴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순회 심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경기 진행 상황 및 나타나거나 발견된 문제를 적시에 연단에 연락해서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계속하다.

(4) 결승선이 폐쇄된 후 검문소 심판이 탈퇴하고 장비를 점검하며 분실, 퇴출, 시간초과자를 수용한다.

또는 부상당한 운동 선수.

(5) 검문소 심판은 가지각색의 옷을 입어서는 안 되고, 경기 중 심판은 선수에게 입혀서는 안 된다.

모든 도움말 또는 팁.

3, 심판 팀이 끝났습니다.

(1) 결승선에 필요한 각종 경기기구를 준비하고 결승선 장소를 배치하고 결승선 질서를 유지한다.

(2) 선수가 결승선을 통과한 시기를 정확히 기록하고 선수들이 규정된 검사점을 통과했는지 확인한다.

(3) 선수들의 반칙을 수집하고 처리 의견을 제시하고 주심 판결에 보고한다.

(4) 경쟁 성적의 통계 및 발표를 책임진다.

(5) 지도 및 선수 번호 천을 재활용합니다.

(6) 단말기 폐쇄를 선언하고 지휘대를 통해 검문소 심판팀에 통지하여 단말기 설비를 점검하다.

(13) 반칙과 처벌

1, 다음과 같은 경우 경고 및 처벌

(1) 팀 구성원이 예약 구역에 무단으로 드나들지만 결과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출발 구역은 미리 사진을 찍고 먼저 출발한다.

(3)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들인다.

(4) 남을 돕는 것을 낙인으로 삼는다.

(5) 상대의 기술을 이용하여 이득을 보고, 고의로 경기에서 상대와 함께 달리거나 따라간다.

(6) 규정에 따라 번호천을 착용하지 않는 사람.

2. 운동선수의 성적은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는 무효입니다.

(1) 사임자가 경기에 참가하다.

(2) 게임에서 차량을 사용하는 사람;

(3) 경기 전에 노선을 조사했다는 증거가 있다.

(4) 모든 검문소를 통과하지 못한 사람;

(5) 경기가 끝나기 전에 결승선으로 돌아가지 않은 사람.

3, 다음 경우 실격.

(1) 사기

(2)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방해한다.

(3) 의도적으로 스코어, 펀치 및 기타 경쟁 시설을 파괴한다.

(4) 기술적 수단과 부당한 수단을 통해 성과를 위조하는 것;

(5) 총회에서 발행 한 번호 천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6) 손가락 카드가 없습니다.

4, 기타 처리

(1) 만약 선수가 도중에 부상으로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면, 퇴장으로 처벌되고, 퇴장 후 가능한 한 빨리 가까운 곳으로 가야 한다.

심판 보고.

(2) 출발하기 전에 선수가 사정으로 퇴장하고, 인솔자나 감독은 출발 심판에게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3) 선수들이 경기에서 대중의 이익을 해치는 것은 줄거리에 따라 처벌하고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본인이 책임진다.

결과와 경제적 손실은 차량 행렬이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