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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설날 파티 게임 프로그램

성어 접룡 (특히 차 안에서 긴장을 풀 때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누구나 마음대로 성어 하나를 말할 수 있고, 앞의 그 사람이 말한 것과 아무런 연관이 없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말을 기억하고 첫 번째 사람이' 신혼의 밤, 나는 xxxx 에 있다' 고 말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XXXX 는 방금 말한 그 성어로 거의 모든 사람이 폭소를 하는 효과가 있다. 내가 만난 가장 고전적인 것은' 내 부츠를 긁는다' 와' 일침피' 였다 ...

◎ 숫자 추측 (많은 사람들의 모닥불에 적합). 누군가 목표 숫자 (1 에서 100 사이) 를 말하고 사회자에게 통지한 다음 드럼에 꽃을 전파하기 시작했다. 드럼이 멈췄고, 꽃을 든 사람이 숫자를 맞춰보고, 사회자는 이 숫자가 목표수보다 큰지 작다고 말한 다음 계속 전달한다. 다음 사람은 위에서 언급한 범위 내에서만 추측할 수 있다. 마지막에 누군가가 알아맞힐 때까지 알아맞힌 사람은 사회자에게 지정해 어리석은 짓을 하도록 남겨 둔다.

사자성어 (경기류, yvette 제공) 를 알아맞히다. 오래된 게임, 몇 마디, 한 사람은 볼 수 없고, 한 사람은 볼 수 있고, 힌트를 말하고, 그가 추측하게 한다.

◎ 바람이 세다. 모든 사람은 의자를 가지고 있고, 한 사람은 할 자리가 없다. 그리고 그 사람이 불어서 어떤 바람을 불어야 할지 그가 결정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그는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을 긁어내라" 고 말했다. 그러면 흰 양말을 신은 모든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 사회자에게 기회를 주어 앉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 중 한 명은 자리가 없어야 한다. 이때 그가 바람을 쐬러 올 차례가 되었다. 여러분을 동원하려면' 모든 소년 소녀' 와' 아침을 먹는 사람' 을 면도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여자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을 긁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부딪친다.

◎ 밧줄을 풀다 (야외에 적합하다. 감사합니다, 소령): 두 그룹으로 나뉜다. 각 그룹은 손을 교차시켜 쥐고 있다. 이웃사람은 상대방의 손을 잡을 수 없다. ) 그런 다음 어느 그룹이 먼저 큰 원으로 풀렸는지 경기를 본다. 손을 잡을 때는 빨라야 하고, 누가 마지막 견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기 때문에, 모두들 마구 끌고 다닌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비틀어 그들을 풀어주는 것을 보니 매우 웃긴다. 때때로 당신은 그들을 두 사람 사이에 두지 않는 한 사람을 벗어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이름 기억 (처음 만난 사람에게 적합): 한 서클에서 첫 번째 사람은 "제 이름은 XXX 입니다. 저는 농구를 좋아합니다" 라고 말했고, 두 번째 사람은 "나는 농구를 좋아하는 XXX 옆에 서 있는 질투의 YYY 입니다" 라고 말해야 합니다.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특징과 이름을 말해야 합니다. 마지막 사람은 비참할 것이다. 그는 십여 명을 말하려 하지만, 여전히 가장 많이 듣는다. 이 서클에서는 모든 이름이 기억될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은 더 친숙해지고 더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소변.

열 명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입에 종이컵을 물고 있었다. 사회자는 각 조의 첫 번째 사람에게 같은 양의 물을 붓고 전달한다. 손을 쓸 수 없고 입만 쓸 수 있다. 남녀가 함께 앉는 것이 가장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사과를 먹다

한 사람은 양손 뒤에 벤치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그를 등에 업고 사과 한 개를 먹여 어느 그룹이 먼저 먹는지 보았다. 수박도 먹을 수 있어요.

◎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관병 포획도둑'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여한 4 명이 각각 한 장을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 7 개를 받다.

도구: 인원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1-99 에서 여러 명이 참여하지만,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로 세는 사람은 숫자를 보고할 수 없습니다. 다음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찍고, 다음 사람은 계속 숫자를 보고한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풍선껌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이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지, 사회자가 몸을 외쳤다 ...

맹인이 절름발이를 등에 업다.

소품: 풍선, 장미, 의자.

사람: 2 명/그룹, 남녀 각각 1 사람/그룹.

규칙: 남자는 맹녀인 척하고, 남자는 눈을 가리고, 여자는 등 뒤에 있다. 여성의 지도하에 의자를 우회하고 (손으로 만지지 마십시오), 풍선을 밟고, 장미를 주워 여자에게 드립니다. 어느 팀이 완성하는 시간이 가장 짧고 어느 팀이 이긴다.

대상

사회자가 숫자를 쓰니, 모두들 추측하고, 숫자를 추측하는 사람이 제비를 뽑는다. 추첨상에는 만한전석 (모두 그에게 음식을 선물함), 희생양 (다른 사람이 고생을 했다고 지적하고 제비를 계속 뽑는다는 것을 지적할 수 있음), 때려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나는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문제는 비교적 어렵고, 반사적인 것이다.) (물론 스스로 상품을 낼 수도 있다.)

◎ 스타 쇼

소품: 영화나 비디오, 가무 공연.

참가자: 사용자화

게임 규칙: 먼저 사회자가 영화나 동영상을 재생하고, 가무 공연을 참가자들이 흉내낸 다음,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판단한다.

◎ OEM

소품: 포커 한 벌

규칙: 한 사람당 한 장의 카드를 뽑아 이마에 붙였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 최대, 2 최소, 점 수가 같습니다. 색깔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스페이드, 하트, 풀꽃, 마름모꼴이다. 이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카드와 표정에 따라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가장 작다고 생각한다면, 포기하고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지 말고, 게임은 계속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두가 단념하지 않고 카드를 드러내면 막내는 벌을 받는다.

하이라이트: 게임의 관건은 사람들이 주변 카드를 처음 볼 때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연기에 능숙하다면, 이런 심리를 이용하여 반대할 수 있습니다.

사랑해, 대 파렴치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규칙은 당신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 당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는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꿀벌 두 마리

단어 읽기: 두 마리의 꿀벌이 꽃밭을 날고 날다 ...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손은 란 손가락이고, 팔은 위아래로 날고 있다. 2. 양손이 손바닥으로 가슴을 교차시켜 춤을 춘다.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의자를 들다.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초청해 디스코 음악을 틀고, 네 명은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 하나를 줄이고, 세 사람은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음악은 의자 두 개를 빼앗고,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술 한 잔을 벌한다.

◎007 년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으면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은 "0" 을 읽으면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함께" 를 읽고,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 순서가 없어서 갑자기 그 중 하나를 배정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반드시 긴장된 상태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숫자를 추측하다

규칙:

숫자 추측 (1~ 100), 매번 범위가 좁혀지고, 마지막에 맞힌 사람은 재수가 없어 벌을 받는다.

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쓴 다음 1 에서 100 사이에서 추측합니다. 매번 맞히는 범위가 좁혀질 때마다, 마지막에 맞힌 사람이 추첨하여 이 대상을 받았다. 다음 라운드, 피벌자는 숫자를 다시 쓰는 등.

소품: 세 개의 브랜드 준비,

1, 만한전석.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추첨을 더 하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그렸다면, 너의 복수의 기회가 올 것이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체험:

핫스팟은 그' 죽이고 말하지 않는다' 를 그리는 것이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매우 날카로워서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지만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만한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남은 음식을 없애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 그 사람이 먹었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복권 당첨은 한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된다. 놀게 해줘 ~

◎ 도전의 수

이것은 간단한 게임이지만, 절대적으로 도전적이다.

인원수: 5- 10

소품: 없음

적용 가능한 경우: 술상, 쇄빙, 재미있는 경기.

규칙:

1, 모두 한 바퀴 둘러서 하나의 임무를 완성해야 합니다. 세어보세요. 카운트 규칙은 1 에서 50 까지 한 사람당 순차적으로 숫자를 세는 것이다.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으로 표시한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를 시계 방향으로 변경하여 계산을 시작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까지 세는 사람은 뺨을 한 대 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까지 세었다. 14 까지 세면 탁 하고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0 까지 세어집니다.

3. 숫자가 틀리면 술을 마시거나 조별 경기를 벌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이것은 2003 년 6 월 절강 린안에서 훈련을 받았을 때 강사가 우리를 데리고 놀았던 게임이다. 우리는 네 그룹 모두 20 까지만 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 번 연습했는데, 35 까지 세면 시간이 길지만, 50 까지 세면 이미 밤에 야식을 먹을 때가 되어 술자리에서 어렴풋이 헤아린다. 。 。 。 。 。

만약 네가 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안다면,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다. 확실히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새 패션쇼

I. 이벤트 이름: 새로운 패션쇼

둘째, 활동 목표:

1. 회원들 사이에서 멀티 플레이어 협력의 이념을 홍보하다.

팀워크에서 개인의 역할을 느껴보십시오.

셋째, 활동 과정:

1, 그룹당 5 명, 분업. 디자이너 세 명, 모델 한 명, 심판 한 명.

2.' 디자이너' 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신문을' 모델' 디자인으로 전체 옷을 만든다.

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를 판단합니다. 점수의 높낮이와 관중 박수의 열정이 결정적인 요인이다.

넷. 설명:

1, 패션 평가 기준: 참신함, 관람, 실행 가능, 웃김.

2. 심사위원은 공정하고 공정해야 하며 평점은 공개해야 합니다.

다섯째, 소품:

신문 (대량), 가위 (팀당 한 개), 투명 젤라틴 (팀당 한 권)

풍선을 함께 불다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이쑤시개를 맞추다

설을 쇠고 집에 돌아와서 옛 동창을 만나 몇 시간 동안 옛날 이야기를 나누자, 우리는 술자리에서 이쑤시개를 추측하라는 게임을 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술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나는 이 게임을 너에게 소개하고, 네가 앞으로 필요로 할 것이라고 믿는다.

적당한 번호: 5- 10.

소품: 이쑤시개는 사람 수보다 많다.

게임 단계:

1. 7 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쑤시개 8 개를 준비해 주세요. 우선 한 사람은 게임의 농가가 될 것이다. 농가는 마음대로 이쑤시개 몇 개를 손에 들고 있지만, 당연히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는 없다.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숫자는 1-8 사이의 모든 숫자입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 플레이어가 농가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이다. 맞히면 맞힌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모든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농가는 마신다.

예를 들어, 7 명이 함께 놀다. 농부가 손에 이쑤시개 다섯 개를 들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러면 그에 따라 다른 여섯 명의 플레이어에게 물어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가 8 개의 이쑤시개를 알아맞혔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알아맞히지 않았기 때문에 마시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다음 차례이다. 이 사람은 1-8 사이에 남은 7 개의 숫자인 1, 2,3,4,5,6,7 만 추측할 수 있다. 이 사람이 6 을 맞히면 다음 차례다. 그래서 이 사람은 나머지 6 개 숫자만 맞힐 수 있다. 각각: 1. 만약 맞추지 못했다면, 다음 사람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가 맞을 때까지 쭉 가세요. 만약 모든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농가만 술을 마신다.

4. 만약 누군가가 진다면 벌금을 내야 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다시 농가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술을 다 마실 때까지 게임이 계속된다. 그리고 모두가 예외 없이 마실 것이다. 운이 나쁘면 많이 마셔요. 。 。 。 。 。 다행히 요 몇 년 동안 운이 좋아서 세 번만 마셨지, 그렇지 않으면 망신을 당할 거야.

붉은 얼굴

요구 사항: 립스틱, 연필, 스코어 카드

규모: 대규모 및 소규모 팀

절차: 참가자 수에 따라 몇 명의 조수를 찾아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조수는 손이나 주머니에 립스틱을 숨길 것이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시합에 참가한 척했다. 이것은 그들이 그 옆에 서 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일직선으로 서서 고개를 돌리지 말고 앞을 내다보지 말라고 지시했다. 그들에게 당신이' 붉은 얼굴'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해라. 모두가 네가 한 일을 반복해야 하지만 움직일 수 없는 일을 반복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오른쪽 이웃의 뺨을 살살 꼬집으며' 붉은 얼굴'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예를 들어 주세요. 너는 반드시 최전방에 서야 한다. 다음 모두는 끝까지 이 방법을 따른다. 이때 너는 몰래 손에 립스틱을 발라야 한다. 빨간 얼굴을 끝내고 처음부터 코를 가리키며 말했다: 큰 코. 뾰족한 턱, 뚱뚱한 귀, 두개골이 둔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네가 매번 립스틱을 바르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해라.

◎ 영웅은 아름다움을 구한다

팀당 5 명의 여자 선수가 일렬로 늘어서서 팀당 2 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 각 팀 앞에는 두 개의 의자가 있는데, 하나의 고리로 잠겨 있다. 관건은 비슷해야 한다. 그리고 각 팀마다 1 남자 선수를 뽑는다. 그 앞에 6, 7 개의 열쇠가 있는데, 그는 매번 그 열쇠만 사용할 수 있다. 자물쇠를 열어 아름다움을 구하려면, 반드시 순서대로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돌아와서 바꿔야 한다. 어느 팀이 먼저 모두를 구하는지 보세요.

◎ 오자가 있다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키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30 -50 명의 참가자를 4-5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을 보면,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이 백발이었는데, 결국 사장이 머리를 다쳤어요. ...

붐비는 버스

요약: 테이프로 신문 세 장을 동그란 종이통에 연결하면 참가자들은 동그란 종이통에 들어가 목표물로 달려가는 릴레이 경주를 한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순서에 따라 몇 명의 플레이어가 종이관을 들이받았다

3. 목표물로 달려가 뒤돌아 종이통을 다음 그룹에 넘겨주세요.

4. 만약 신문이 고장나면 종이상자 안의 사람들은 즉석에서 테이프로 수리해야 한다.

5. 모든 멤버들이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선주와 개구리

요약: 종이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춤을 추고 싶을 때, 다른 한 사람은 기회를 틈타 종이상자를 당겨 릴레이 경기를 한다.

소품: 카톤, 로프, 북클립.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두 명을 파견하여 한 팀을 구성하다.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종이상자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책클립으로 종이상자에 고정한 밧줄 (길이 3 미터) 의 한쪽 끝을 들고 있다.

3. 밧줄을 잡고 있는 사람은 종이상자 안에 있는 사람이 점프할 때 앞으로 당겨야 한다.

4. 목표를 돌린 후 릴레이 경주를 바꾼다.

맹인이 슬리퍼를 신다.

요약: 눈을 가리고 5, 6 보 앞으로 가서 슬리퍼를 신으세요.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이상한 벽

개요: 두 팀이 중간 신문에 걸린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방의 위치에 던지는 게임입니다.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있는 신문 몇 장을 넣고 테이프로 붙여서 방 중앙에 걸어요.

방법: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은 선에 서서 탁구공을 던진다.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를 상대 위치가 가장 많은 그룹에 넣어 이긴다.

강을 건너는 의자

개요: 두 의자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기.

방법:

1, 전원 3 개 팀으로 나뉜다.

2.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넌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의자를 건네주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았다.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지면에 닿으면 모든 직원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깡통을 비우다

요약: 두 그룹, 그림종이로 만든 드라이어 튜브가 대상 릴레이 주변의 빈 캔을 불었습니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각 팀의 처음 두 선수가 등장해 순서대로 캔을 불기 시작했다.

3. 목표에 도달한 후 되돌아가서 팀을 바꿔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4.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어떻게 하면 게임에서 패자에게 재미있는 벌을 줄 수 있을까?

1, 투색자

입방체 상자를 준비하고 6 면에' 모든 벌칙 조례' 를 적는다. 예를 들면 노래 한 곡 부르고, 원숭이처럼 걷고, 스쿼트를 교환하고, 주인에게 키스하고, 달리기를 하는 것 등이다. 지는 사람은 스스로 주사위를 던져서 규정에 따라 처벌해 주세요.

2. 사랑해요

진 사람은 나무나 벽에 대고 세 번 소리쳤다. "사랑해요!" " ""

3. 모든 것이 회전하고 있다

진 사람은 눈을 감고, 왼쪽으로 세 번, 오른쪽으로 세 번, 다시 눈을 뜨고 자리로 돌아간다.

4. 패러디 쇼

실패자는 그가 잘 아는 스타, 가수 또는 동물의 동작, 노래 또는 말하는 방식을 모방한다.

5, 완전히 어색해

밀가루 한 접시와 탁구공을 준비하여 진 사람이 밀가루 접시의 공을 날려 버리게 하다.

6. 저는 여자입니다.

위너 3-5 권의 책을 패자의 머리 위에 올려놓고, 그 (그녀) 가 모형을 따라 돌아가게 했다. 만약 네가 책을 떨어뜨렸다면, 너는 다시 시작해야 한다.

7. 명사수

진 사람에게 풍선 몇 개를 걸어 이긴 사람을 3 미터 떨어진 곳에 두고 이쑤시개로 풍선에 총을 쏘아 풍선이 모두 깨질 때까지 쏘았다.

8, 쓴웃음을 허용하지 않는다

지는 사람은 먼저 5 초 동안 웃고, 갑자기 5 초 동안 울고, 2 ~ 3 번 반복한다.

9, 엉덩이 쓰기

진 사람은 엉덩이로 이긴 사람의 이름을 써야 한다. 모든 사람이 받아들일 수 있어야 제지할 수 있다.

10, 죄수

진 사람은 모두의 질문을 받아들여야 하고, 질문에 대답하지 않을 수 없고, 모두가 만족할 때까지 진실을 말해야 한다.

◎ x) 사물을 전달하다

여기서' X' 는 실제로 손이나 목이나 입이나 가랑이 또는 상상할 수 있는 어떤 부위와 같고,' 물체' 는 풍선이나 판지, 바나나, 식수관 또는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놀이는 매우 많은데, 다음 세 가지를 제공한다.

초판:

각 사람은 두 개의 원을 구성하는데,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선의 한쪽 끝에서 선의 다른 쪽 끝으로 풍선을 전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원명언)

전달 과정에서 손을 사용할 수 없고 손 이외의 부위만 사용할 수 있다.

그 팀이 첫 바퀴를 이겼다.

제 2 판:

모두들 두 개의 원을 형성하는데, 가장 좋은 것은 남자와 여자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입으로 종이 한 장을 건네주는 것이다.

판지는 너무 얇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위생적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잘 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빨리 한 바퀴 달린 팀이 이겼다.

제 3 판:

(이것은 플레이어가 개의치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장난을 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조심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소품: 랩으로 싸인 바나나 (물론 껍질을 벗긴 바나나)

신체 부위 이름이 적힌 종이 두 벌 (예: 겨드랑이, 구강, 가랑이, 턱, 목 등). ).

카메라 (이렇게 예뻐서 사진을 찍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노는 법: 모두 두 바퀴, 남자와 여자가 제일 좋습니다.

먼저 종이를 한 장 그려라. 예를 들면 입가에 그림을 그리면 첫 번째 사람이 바나나를 들고 두 번째 사람이 그림을 그린다. 예를 들어 겨드랑이를 그리면 다음 사람이 겨드랑이로 바나나를 집는다.

이런 식으로, 한 바퀴가 끝날 때까지, 곧 끝나는 팀이 이긴다.

"한 사람이 바짓가랑이를 당기고 다음 사람이 입을 당기면 ..."

말없이 옳다.

이것은 또한 매우 유명한 게임인데, 아마 많은 사람들이 다 놀았을 것이다.

어이가 없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연극의 이름, 한 사람의 이름, 한 곡의 이름 등과 같은 것을 추측하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첫째, 그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었다 (A & amp;; B)A 조는 추측할 물건을 종이에 쓰고 B 조 대표는 이 물건을 추측하도록 동작을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번갈아 가며 알아맞힌 후, 한 조의 추측이 빠른 사람이 이겼다.

26. 밀가루를 썰다

인원수: 10-20 명

소품: 깨끗한 흰 밀가루1-2kg, 자 하나, 화지 한 장, 설탕 열 개.

놀이법: 밀가루를 화지에 쌓고 밀가루 위에 설탕을 넣는다.

자를 칼로 삼고, 각 사람은 돌아가면서 면더미에서 칼을 자르고, 자른 면은 한쪽에 놓는다.

사탕이 떨어질 때까지 잘라서 잘라낸 사람은 입으로 먹었다.

허리를 굽혀서 입으로 물릴 수 있을 뿐 손으로 도와주면 안 됩니다.

그가 사탕을 먹는 것을 봐라, 언제 사진을 찍지 않을 거야? !

밀가루를 불다

이것은 두 사람을 동시에 놀릴 수 있는 못된장난 게임이다.

소품: 밀가루 적당량, 탁구 하나, 숟가락 하나.

게임 플레이: 먼저 두 명의 플레이어 (예: 이전 이닝 패자나 승자) 를 찾아 이번 이닝을 이기면 벌/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테이블 양쪽에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탁구공을 숟가락에 올려놓고 두 사람 사이에 놓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탁구를 불게 하다. 만약 그들이 반대 방향으로 공을 날 려 버릴 수 있다면, 그들은 이길 것이다.

그들이 눈을 가리고 있을 때, 그들은 신속하게 탁구공을 밀가루로 바꾸었다. 하나, 둘, 셋, 불어 ...

◎ 사진 도구

소품: 빈 종이 마스크 몇 개 (사실 적당한 크기의 카드 한 장, 밴딩으로 만든 것), 굵은 펜 몇 개, 천 조각 (눈을 가리는 데 사용됨).

노는 법:

1, 그룹당 5 명 정도 (그룹당 인원수가 너무 많지 않으면 재미없을 것) 으로 일렬로 늘어섰다.

2. 그 중 한 명은 가면을 쓰고 다른 한 명은 설명자를 담당한다.

3. 진행자의 지시에 따라 먼저 가면에 왼쪽 눈을 그리게 하면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눈을 가리고 해설자는 가면에 왼쪽 눈을 그리라고 지시했다.

4. 모든 사람이 다 끝나면 사회자는 다음 지시 (예: 오른쪽 눈 그리기) 등을 한다.

5. 모든 가면이 색칠을 하면 가장 아름다운 가면이 이긴다.

쪼그리고 앉다.

규칙: 폭풍대와 시간대는 각각 9 명씩 3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했고, 그룹당 6 명, 폭풍대원 3 명, 시간대원 3 명은 가지, 토마토, 배추, 피망, 당근 등의 닉네임이 각각 있었다. 그리고 당근부터 시작하는 사람은 앉아서 일어서는 동작을 한 다음 "당근이 쭈그리고 앉고, 당근이 쭈그리고 앉고, 피망이 쭈그리고 앉는다" 고 한다. 이때 피망도 빨리 앉아서 일어서는 동작을 하고, 다음 쭈그리고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입력한다. 5 초 안에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은 탈락하고, 이런 식으로, 결국 승자가 남는다. 다음 스쿼트를 내리기 전에 앉아서 일어서는 동작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승부 판단: 5 초 안에 네가 쪼그리고 앉을 차례가 되면 너는 탈락한다. 만약 한 선수가 시합에서 탈락한다면, 다른 팀은 이번 라운드의 승자가 될 것이다. 마지막 두 사람이 두 팀의 멤버라면, 진행자는 한 팀이 탈락할 때까지 3 인으로서 계속 경기에 참가할 것이며, 마지막에 이긴 팀은 상을 받을 것이다.

성어가 용을 잇다.

규칙: 전체 모임이 시작될 때, 모두들 이미 동그라미를 쳤다. 게임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한 사람을 선택해 첫 번째 성어를 말하기 시작한 다음 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말했다. 만약 앞의 성어의 마지막 글자가 첫 글자라면 (예를 들어, 내가 사복림문, 부자가 되었다고 하면, 너는 재물로 시작하는 성어, 예를 들면 재물이 굵고, 또 두꺼운 글자로 시작하는 등) 를 말해야 한다.

처벌: 여러분을 뛰어다니게 하는 것입니다. 다시 달리는 과정에서 사회자는 벌을 받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지시 몇 가지를 말합니다. 예를 들면, 사회자가 멈추라고 하면 멈추고, 개처럼 부르고, 좀비처럼 걸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숫자를 밟다

목표: 1. 팀 구성원 간의 조정과 협력의 중요성. 2. 회사 직원을 움직이게 합니다.

시간: 그룹당 5-7 분, 조직 구현 20-30 분.

소품: 7 미터 길이의 밧줄 한 장, A4 용지 33 장, 절반 크기의 종이 33 장, 그 위에 말표 (또는 대체품) 가 있습니다.

게임 준비: 1. 직원을 네 그룹으로 나누다 (보통 7-8 명 그룹, 회사 리더도 참여해야 함). 2. 주인은 공터에서 밧줄로 한 변의 길이가 약 1.5m 인 정사각형을 둘러쌌다. 3. 숫자 1~33 이라고 적힌 종이는 숫자가 위를 향하는 정사각형에 무작위로 고르게 뿌려 순서와 방향에 관계없이 종이가 겹칠 수 없다. 4. 광장에서 7~ 10 미터 떨어진 곳에 출발선을 그립니다.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한 팀의 모든 멤버들이 출발선 밖에 서서 사회자가 시작을 외쳤다. 모든 팀원들은 광장으로 달려가 모든 숫자를 발로 순서대로 밟았다 (모든 사람의 숫자는 반복할 수 없음). 걸음걸이 과정에서 언제라도 두 개 이상의 발이 광장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반칙에 대한 책임을 진다. 모든 숫자를 밟자 모든 대원들이 출발선으로 돌아갔다. 각 그룹의 활동이 끝난 후 사회자는 시간을 발표했다. 규칙에 따라 이 과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팀에 약 3 분 동안 토론을 진행하세요.

풍선을 함께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 부부가 집에 돌아온다 (20 분)

준비: 풍선 열 개.

게임 규칙: 우리는 10 쌍의 커플을 무대에 올리고, 손에 손을 잡고, 등을 돌리고, 한마음 한뜻으로 등에 끼운 풍선을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운반해 최소한의 승리를 거둘 것을 요청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누가 가장 호흡이 잘 맞는 부부 파트너인지 보자.

손을 잡고, 시작점에서 드리블부터 종점까지, 속도보다.

꽃이 피는 세상. 관내에는 여러 개의 풍선 (빨강, 노랑, 파랑 수가 같음) 이 놓여 있고 천장에는 18 개의 풍선 (빨강 6 개, 파랑 6 개, 노랑 6 개) 이 걸려 있다. 각 그룹마다 세 명이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레드팀은 빨간 풍선을 밟고, 옐로팀은 노란 풍선을 밟고, 블루팀은 파란 풍선을 밟았다. 바닥에 있는 모든 풍선을 밟으면 누가 먼저 머리를 묶을까요? (각 대원들은 풍선을 뚫을 수 있는 머리핀을 착용한다) (9 명) (세 팀이 동시에 들어간다)-풍선에는 여러 가지 색깔의 칩이 가득 들어 있어 현장 효과가 매우 좋다.

2. "캥거루 점프, 멜론 스티커". 각 팀은 세 명의 선수를 뽑아 마대 안에 발을 넣고 전환점으로 뛰어내려 천장에 걸려 있는 멜론을 물어뜯고, 가장 먼저 출발점으로 돌아간 팀이 이겼다. (9 명)

3.' 서유기' 는 장가를 간다: 저팔계와 손오공이 중난을 극복하고 장가를 가고, 각 팀장은 저팔계와 손오공을 각각 연기한다. 출발점부터 그들은 가면과 무기를 쓰고 중간에 놓인 탁자로 달려갔다. 장애물을 제거한 후, 그들은 책상 위의 과일을 다 먹어버리고 (저팔계는 수박을 먹고 손오공은 과일을 먹는다), 달려가서 며느리를 찾아갔다. 며느리는 꾸미고, 모내기 옷을 입고, 머리 장식을 해야 한다. (9 명)-절대적으로 웃긴다

4. 기신협력 (18 명). 각 팀은 6 명의 선수를 선발해 출전하고, 드리블 2 명, 투척 2 명 (뒤로), 포구 2 명 (뒤에서 종이 묶기) 을 뽑았다. 시간 제한은 3 분으로 제한돼 시간 제한 내에 가장 많은 공을 던진 사람이 이겼다. (18 명)-경기 효과가 있어 제신협력의 주제를 실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