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경기에서 첫 번째 선발이 확정된 후 첫 번째 포수는 이전 경기에서 그를 위해 서브한 선수여야 한다. 서브는 두 골 교체제로, 서브측은 서브권을 상대의 접서측에 양보한다. 서비스가 변경된 후 원래 서버와 원래 서버가 아닌 서버가 서비스를 수신합니다. 서브할 때 탁구는 효과가 있다. 서브를 할 때 공은 서브자의 오른쪽 반과 포수의 오른쪽 반을 만나야 한다. 탁구공이 다른 테이블 영역 (압선 포함) 에 부딪치면 바로 사구이고, 상대가 득점한다.
경기에서 탁구 터치망은 스트라이크이고 효과적이다. 경기에서 탁구공은 두 번 연속 그물망에 닿았다 (그물에 닿은 후 탁구대에 떨어지지 않고 다시 그물에 닿는다), 사구를 위해 상대방이 1 점을 얻었다. 서브를 할 때 탁구는 먼저 서브자 탁자에 부딪치지만 그물에 부딪치지 않고 서브를 받는 사람 책상의 한 귀퉁이를 만나 스트라이크를 위해 공을 유효하게 한다. 경기에서 탁구 터치망은 스트라이크이고 효과적이다. 게임에서 상대는 비그립으로 책상을 치고, 상대는 1 점을 받고, 대결은 끝난다.
경기에서 상대가 공을 잡기 전에 몸의 각 부분이 당구대에 닿아 움직이게 하고, 상대가 1 점을 얻고, 대결이 끝난다. 쌍방이 1: 1 또는 2: 2 의 결승선에 도달했을 때, 어느 한 쪽이 5 점을 득점하고,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각 게임 후 휴식 시간은 1 분입니다. 다음 이닝부터 양측은 경기장과 서브권을 교환하고, 서브를 받는 사람은 지난번에 공을 잡은 서브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