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장소 및 장비
배구 규칙은 기술 규칙, 비기술 규칙 및 현장 장비 요구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그라운드 기재, 경기 방식, 참가 인원 등의 규칙은 배구가 다른 스포츠와 다르다고 규정하고 있다. 참가자의 권리와 책임, 경기 중단과 지연, 선수의 불량 행위 등 규칙은 배구 참가자가 공정하고 도덕적인 환경에서 경기를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규칙에서 대량의 명확한 기술 정의는 배구의 핵심이자 우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기본 내용이다. 배구의 지속적인 발전과 많은 객관적인 조건의 필요성에 따라 규칙은 기술적 요구에서 점차 완화되고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규칙과 배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첫째, 배구 경기의 장소와 기재
(a) 장소
배구 경기장은 경기 구역과 접근성 구역을 포함한다. 경기 영역은 직사각형, 길이18m, 폭 9m, 둘레 최소 3m, 직사각형 대칭 배리어 프리 영역, 바닥에서 최소 7m 의 배리어 프리 공간입니다. 국제 경기장 경계 밖 장애 구역은 최소 5 미터, 끝선 뒤 최소 9 미터, 위 접근성 공간은 최소 12.5 미터입니다.
(b) 경기장의 면적
1. 경기장
중심선의 중심선에 의해 9 미터 폭 9 미터로 성장하는 두 개의 동일한 필드 영역이 분할되었습니다.
2. 프론트 필드
각 중심선 중심선에서 3 미터 떨어진 곳에 공격선을 그립니다 (폭 포함). 중앙선과 공격선 사이에는 전장의 영역이 있다.
3. 대체 영역
두 공격선 연장선 사이에 기록대 측 경계 밖의 범위는 교체 구역이다.
4. 서브낙하 지점
양쪽 끝선 외부, 두 변의 연장선에 길이가 15cm 인 짧은 선 두 개, 수직, 끝선 20cm, 서비스 영역이 두 개의 짧은 선 사이에 그려집니다. 서비스 영역의 깊이는 접근 가능한 영역의 끝까지 확장됩니다.
활동 영역 준비
두 개의 접근 가능한 영역 밖에 있는 벤치의 먼 곳에서 3×3 미터의 정사각형 영역을 예비 활동 영역으로 그립니다.
(3) 경기장 요구 사항
1. 지면
경기장 바닥은 반드시 평평하고 평평하며 가지런해야 하며, 선수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숨겨진 위험을 가져서는 안 된다. 경물을 대지 경계로 사용해서는 안 되고, 거칠고 미끄러운 장소에서 게임을 해서는 안 된다. 세계 경기의 장소는 나무나 복합 재료로만 만들 수 있다.
2. 분계선
모든 대지 경계는 폭이 5cm 이고 폭은 각 대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깔
실내 경기장의 바닥은 반드시 가벼워야 한다. 경계선의 색상은 지면과 다른 연한 색이어야 합니다. 세계 경기장의 경계는 흰색이고, 경기장과 접근성은 각각 다른 색이다.
4. 온도, 습도 및 조명
최소 실내 온도는 섭씨 10 도 (화씨 50 도) 이하여야 합니다. 조도는 1000 ~ 1500 럭스입니다. 세계 경기의 실내 온도는 섭씨 25 도 (화씨 77 도) 를 초과할 수 없고, 최소 섭씨 16 도 (화씨 6 1 화씨) 를 넘지 않아야 한다. 습도는 60%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d) 경쟁 장비 및 장비
배구 경기 기재는 규칙에 규정된 망주, 구망, 표지대, 표지판, 경기용 공 외에 다음과 같은 기재도 갖추어야 한다.
1. 팀의 벤치
이 벤치의 길이는 적어도 9 명은 앉을 수 있다.
2. 레코드 스테이션
보통 녹음대에는 두 사람, 공식 기록원 한 명, 보조 기록원 한 명이 앉아 있다. 국내 경기는 보통 기록원 한 명과 아나운서 한 명만이 기록대에 앉아 있다.
3. 심판의 책상
심판대는 오르내릴 수 있어야 하고, 하부에는 보호막이 있어야 하며, 선수들이 공을 구할 때 다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측량자
측량망자의 길이는 2.50 미터 이상, 남자망 2.43 미터와 여자망 2.24 미터 높이에 표시를 하고, 두 높이 이상 2cm 높이에 표시를 하나 더 그려야 한다. 규칙은 두 곳의 그물 높이가 규정된 그물 높이의 2cm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5. 청우계
규칙은 경기용 공의 기압이 0.40 ~ 0.45kg/제곱센티미터여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으며, 모든 경기용 공의 기압은 동일해야 한다.
6. 경기용 공과 선반
국제경기에서는 선반에 경기용 공 5 개를 놓고, 경기는 3 구제를 채택할 것을 요구했다.
7. 채점 장치
스코어는 쌍방의 득점뿐만 아니라 일시 중지 및 교체 횟수도 표시할 수 있다.
8. 대체 카드
교체 카드는 1 ~ 18 입니다. 두 쌍의 색깔은 달라야 하고 상자로 포장해야 한다.
9. 걸레
경기 중 청소기는 폭이 1 미터인 걸레 6 개가 필요합니다.
10. 작은 수건
빠른 청소기와 청소부는 최소 10 개의 작은 수건, 최소 40 cm 사각, 최대 40 cm ×80 cm 가 필요합니다.
1 1. 공기 흡입기
공압이 부족할 때 공기 세척에 사용한다.
12. 초인종
코치와 녹음사가 가장 잘 사용한다.
13. 형식
기록표, 위치표, 신고서, 아나운서 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째, 비 기술적 조항
(a) 팀 의류
대원의 옷은 상의, 반바지, 운동화를 포함한다. 재킷, 반바지, 양말은 통일되고 깔끔하며 색깔이 일치해야 합니다. 국제대회에서 모든 선수들의 신발 색깔은 같아야 하지만 상표는 다를 수 있다. 외투의 번호는 1 ~ 18 이어야 하고, 번호의 색상은 외투의 색상과 현저히 달라야 한다. 전면 번호는 최소 10 cm 높이, 후면 번호는 최소 15 cm 높이, 번호 획 폭은 최소 2 cm 이상입니다.
(b) 착용 금지 품목
선수가 상해와 인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을 착용하는 것을 금지하다. 경기는 안경을 쓸 수 있지만, 모든 결과는 네가 책임진다.
(3) 참가자의 기본 권리
1 .. 선장님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팀장은 스코어보드에 서명하고 팀을 대표하여 제비를 뽑아야 한다. 복권 당첨자는 배달을 선택할 수도 있고, 배달을 받을 수도 있고, 법원을 선택할 수도 있다. 대장은 장내에서 대장이다. 공이 죽어서 경기장 대장만이 심판과 이야기할 수 있다. 경기장 대장은 규칙과 규칙의 집행, 정상적인 경기 휴식 (일시 중지 및 교체), 옷 갈아입거나 장비 변경 허용, 쌍방 선수의 위치 확인, 바닥, 그물, 공 검사를 요구할 수 있다. 경기가 끝날 때, 그는 경기 결과에 대한 인정을 나타내기 위해 득점표에 서명할 것이다.
코치
경기 전에 감독은 스코어보드에 있는 선수의 이름과 번호를 확인하고 서명해야 한다.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위치표를 작성해 서명 후 기록원이나 제 2 심판에게 제출해야 한다. 시합할 때 그는 기록원의 끝 근처에 있는 팀 벤치에 앉아야 한다. 그는 경기장에서 선수를 지도할 수 있지만, 반드시 팀 벤치나 워밍업 구역에 앉아야 하며, 경기를 방해하거나 연기해서는 안 된다.
3. 교체 선수
각 팀은 경기당 최대 6 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한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고 다른 한 선수는 그의 자리를 대신한다. 대체에서 한 명 이상의 개인을 동시에 대체할 수 있습니다. 후보 선수는 경기당 한 번만 칠 수 있다. 만약 한 선수가 다쳐서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면, 그는 반드시 합법적으로 교체되어야 한다. 합법적으로 대체할 수 없는 경우 특수 대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선수 한 명이 처벌을 받거나 실격된다면, 그는 반드시 합법적으로 교체되어야 한다. 합법적으로 사람을 바꿀 수 없다면 팀은 라인업이 미비한 것으로 판정되고, 라인업이 미비한 팀은 점수와 경기 횟수를 유지할 것이다.
4. 게임이 중단되었습니다
정상적인 경기 휴식은 일시 중지와 교체이다. 경기가 사구일 때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기 전에 감독이나 경기장 대장은 그에 상응하는 손짓으로 휴식을 요구했다. 한두 번의 일시 중지는 연속일 수 있고, 각 변마다 사람을 바꿔서 경기 과정을 거치지 않을 수 있다. 같은 팀은 경기를 거치지 않고 연속 교체 요청을 해서는 안 되지만, 같은 교체 요청 중에 두 명 이상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한 번의 일시 중지는 30 초이지만, 세계경기에서는 5 분 10 에 도달하면 기술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입니다. 매 경기마다 팀은 여전히 30 초의 정지 기회가 있다.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선수는 경기 지역을 떠나 좌석 근처의 접근성 구역으로 가야 한다.
5. 경기 연기
경기를 미루는 행위는: 사람을 바꿔서 시간을 끄는 것이다.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고 경기를 재개한 후 일시 중지를 연기했다. 불법 교체를 요청하고 같은 이닝 내에서 다시 비정상적인 요청을 합니다. 경기장 대원들이 경기를 그르쳤다. 경기 지연은 팀 반칙이다. 같은 경기가 처음으로 지연되면 지연 경고를 하고, 다시 나타나면 지연 처벌을 해야 한다.
6. 불량행위
심판, 상대 선수, 관중, 선수들에 대한 나쁜 행동은 그 불쾌한 정도에 따라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비도덕적 행위: 경기 참가자들은 심판의 심판 결과에 대해 논쟁을 벌여 상대 선수를 협박했다.
(2) 무례한 행동: 경기 참가자의 행동은 도덕원칙에 어긋나고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취하여 심판, 상대 선수, 관중에게 모욕적인 행동을 한다.
(3) 공격적인 행동: 모욕적인 언어와 자세로 심판, 상대 선수 또는 관중을 비방한다.
(4) 침해: 심판, 상대팀, 관중 또는 인신침범을 시도하는 행위.
셋째, 기술 조건
(1) 서브
서브는 첫 번째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5 초 이내에 공을 던지거나 철수하고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한 손이나 팔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쳐야 한다. 공이 착지할 때 서브를 만나지 않으면 서브를 시도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서브를 시도한 후, 제 1 심판은 제때에 호루라기를 불어서 다시 서브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하며, 서브측은 다시 호루라기를 부는 후 3 초 이내에 서브를 해야 한다. 서브측은 공을 치거나 벗을 때 그라운드 (끝선 포함) 나 서브구역 밖의 바닥을 밟아서는 안 된다. 공을 친 후 장내나 서브구역 밖에서 밟거나 착지할 수 있습니다. 매번 서브를 할 때마다 서브를 시험해 볼 수 있다.
(2) 코트에서의 선수 위치
서브가 공을 칠 때, 쌍방 선수들은 반드시 그라운드에 두 줄로 서서 한 줄에 세 명씩 서 있어야 한다. 서브는 필드 위치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선수의 위치는 발의 착지 위치에 따라 결정된다. 각 앞줄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줄의 뒷줄 선수보다 중앙선에 더 가깝다. 각 오른쪽 (왼쪽)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줄의 중간 선수들의 발보다 구장의 오른쪽 (왼쪽) 가장자리에 더 가깝다. 서브자가 공을 치는 순간, 선수들의 발이 그라운드에서의 착지 위치는 반드시 위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서브를 넣은 후 선수는 경기장과 접근성 구역의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있다.
(3) 오프라인 횡단
상대 경기를 방해하지 않고 선수들이 상대 인터넷 아래 공간을 통과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선수들의 한쪽 발이나 두 발이 중앙선을 넘어 상대의 그라운드에 닿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발의 일부분도 중앙선에 닿거나 중앙선 위에 놓는다. 발을 제외한 선수 몸의 다른 부위는 상대 경기장과의 접촉을 허용하지 않는다. 게임이 중단되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다.
(4) 터치망
새로운 규칙은 터치망이 반칙이라고 규정하고 있지만, 가끔 터치를 시도하지 않고 공을 치는 것은 반칙이 아니다. 타격을 시도하지 말라는 것은 타격 동작과 타격 시도가 이미 완료되었다는 뜻이다. 스매시를 완성하거나 스매시를 엄호한 후 가끔 그물을 건드리면 반칙이 아니다.
(5) 공격 타격
공격형 타격은 서브와 블로킹을 제외한 모든 타구를 가리킨다. 전체 공이 네트의 수직면을 통과하거나 상대 선수를 건드리면 공격이 완료됩니다. 앞줄의 선수는 어떤 높이에서도 공에 대한 공격을 완성할 수 있지만, 공을 만질 때는 반드시 그라운드에 있어야 한다. 뒷줄 선수는 뒷전에서 어떤 높이에서도 공을 칠 수 있지만, 점프할 때는 발을 밟거나 공격선을 넘지 않아야 하며, 타격 후에는 앞장에 떨어질 수 있다. 뒷줄 선수가 앞 경기에서 공방을 완성하면, 공을 만질 때 공의 일부가 그물 꼭대기보다 낮아야 한다.
(6) 그물을 막다
블로킹이란 선수가 네트에 접근하여 그물망 위에 손을 올려 상대방이 공을 오는 것을 막는 동작을 말한다.
공을 만지는 차단 동작이 차단을 완성했다. 앞의 선수만 막을 수 있고, 뒤의 선수는 막을 수 없다. 뒷줄 선수가 공을 막으면 반칙이다. 만약 네가 공을 자신의 코트에 막는다면, 이것은 너의 팀의 첫 타가 될 것이다. 앞줄 선수가 공을 가로막는 것은 본 팀의 한 타가 아니기 때문에 본 팀이 블로킹한 후 세 번 공을 칠 수 있다. 블로킹할 때, 선수는 손이나 팔을 그물에 뻗을 수 있지만 상대방의 타격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공은 상대방의 공격 타수가 완료된 후 공을 쳐야 한다. 차단 동작에서 공은 하나 이상의 차단자를 빠르고 연속적으로 접촉할 수 있습니다.
(7) 경기 중의 공
규칙은 선수들이 신체의 어떤 부위로도 공을 만질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공은 붙잡히거나 던지는 것이 아니라 맞아야 하며, 공은 어느 방향으로든 튕길 수 있다. 선수가 이 규정을 어기면, 공을 잡는 것으로 판정된다.
규칙은 공이 동시에 신체의 다른 부위에 닿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공이 연이어 선수 몸의 다른 부위에 부딪치면 연타반칙이다. 그러나 블로킹 동작에서는 같은 선수나 같은 블로킹의 다른 선수가 단일 동작에서 계속 공을 만질 수 있도록 허용했다. 팀의 1 타에서는 선수 몸의 다른 부위가 같은 타구에서 계속 공을 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첫 번째 샷은 서브, 공격 샷, 우리 측이 막은 공, 상대방이 막은 공을 받는 것을 말한다. 팀은 2 차, 3 차 타시 신체의 다른 부위를 계속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규칙은 위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것들은 하나의 전체이다. 각 부분의 내용을 파악하면서 세 부분의 내용을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규칙을 더 잘 이해하고, 규칙을 이해하고, 심지어 규칙을 더 잘 집행할 수 있다.
규칙을 집행하는 원칙
심판은 규칙을 집행하는 사람이다. 규칙을 올바르게 운용하여 심판에게 규칙을 완전히 이해하고 경기 전 과정에서 단호하고 정확하게 운용할 것을 요구하다. 심판은 먼저 규칙 형성의 원칙적 근거를 알아야 한다. 특히 규칙 중 명확한 규정이 없는 경우, 심판은 규칙 26.2.3 규정과 같은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어야 한다. "그는 규칙과 관련이 없는 문제를 포함하여 경기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결정할 권리가 있다." 심판은 규칙 형성 원리를 충분히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만 규칙을 운용하여 이런 문제를 처리할 수 있다.
규칙을 올바르게 적용하고 구현하기 위해서는 규칙의 역할, 규칙 형성의 영향 요인 및 규칙 구현의 기본 원칙에 대한 완전한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첫째, 규칙의 역할
일반적으로 규칙은 전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a) 프로젝트 조항의 성격
규칙은 경기 조건, 기재, 설비, 장소, 망, 공 규격을 규정하고 있다. 참가 인원, 정규대원, 그리고 그라운드에서의 위치와 교체 순서를 규정하였다. 그것은 또한 경기 방법을 규정하고 있다.
(b) 법률 및 파울 기술 규정
배구 규칙에서는 수많은 명확한 기술 정의와 정확한 기술, 위반 기술 및 오류 기술의 중요한 차이점이 제공됩니다.
(3) 공정한 조건 하에서 경쟁을 하게 하다.
장소, 장비, 장비, 기술, 행동에 관한 모든 규칙은 쌍방 운동팀 구성원들에게 평등하다. 이것이 바로' 공평함' 입니다. 이것은 심판에게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따라서 규칙에 대한 이해와 집행의 정확성은 공정하고 합리적인 기본 요소이다.
교육의 역할
규칙의 7 장' 불량행위' 에서 운동선수의 스포츠 윤리 행위가 명확하게 정의되었다. 심판은 반드시 이 방면에 대한 자신의 책임을 주의해야 한다. 이것이 배구의 핵심이다. 배구의 목적은 경기뿐만 아니라 스포츠 도덕과 공정한 경쟁의 교육 기능도 있다.
둘째, 규칙 형성의 영향 요인
규칙은 배구의 발전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따라서 규칙을 만들고 수정할 때 당연히 다음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a) 기술 및 전술 개발
규칙은 기술 및 전술 개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기술 및 전술 개발에 적극적인 추진력과 선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b) 인센티브 요구 사항 개선
배구 지위의 상승은 그것의 매력에 크게 달려 있다. 이런 매력은 관중의 감정을 자극하여 표현된 것이다. 따라서 규칙의 개정은 어떤 의미에서 이 요구 사항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c) 사회 선전의 필요성
배구의 발전은 사회적 요인에 더 많이 달려 있으며, 사회 선전은 매우 중요하다. 대중이 이 운동에 흥미를 갖게 하고 그것을 받아들이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경제적 제약
배구의 발전은 충분한 재정자금 지원이 필요하다. 따라서 규칙의 수정은 종종 이 요소에 대해 약간의 양보를 한다.
셋째, 규칙 구현의 기본 원칙
규칙 구현의 기본 원칙은 위의 규칙의 기능과 영향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위의 두 가지 요구 사항에 따라 주요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양호하고 공정한 조건에서 게임을 진행하도록 한다.
규칙을 집행하는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가능한 적절한 조건과 기회를 만들어 선수들이 경기에서 가장 높은 경기 수준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경기 수준은 배구의 수준을 반영하고, 운동선수 다년간의 훈련의 목적은 경기에 참가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경기는 훈련의 효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환경이다. 심판으로서, 우리는 모든 자기 판단이 운동선수에게 뚜렷한 심리적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 어떤 심리적 영향도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심판에 대한 근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선수들에게 자신의 최고 경기 수준을 보여줄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이에 따라 심판 업무의 주요 평가점은 그의 공정성과 안정성이다. 공정성을 판단하는 기초는 정확하고, 안정을 판단하는 기초는 공평이다.
(b) 적극적으로 관람을 장려하다.
배구의 발전과 향상에서 경기의 자극성은 매우 중요한 요인이다. 따라서 심판은 대중의 적극성을 동원할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인식해야 하며, 경기를 고조시키고, 중단 횟수를 줄이고 단축해야 한다는 점을 충분히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심판도 배구의 발전을 추진할 책임이 있다.
(c) 심판 간의 협력 강화
심판 간의 협력은 심판 업무를 완성하고 경기를 정확하게 지도하는 기초이다. 심판 팀의 모든 구성원은 그의 특별한 권리와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현장에서 고정된 위치를 가지고 있어 일의 집행을 용이하게 한다. 그러나 이것은 시야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의 판단력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따라서 심판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것이 심판의 정확한 판단과 정확한 권리 의무 이행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심판 간의 협력
첫째, 제 1 심판과 제 2 심판 간의 협력
1 급 2 급 심판이 경기장에 도착한 후에는 장소, 기재, 설비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현장 주임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해야 한다. * * * 경기 전 추첨과 입장식을 주관하고, 준비시간은 제 2 심판이 맡는다.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1 차 심판은 2 차 심판에게 쌍방 선수의 위치를 점검할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 경기에서 첫 번째 심판은 서브측, 공격측, 그물 꼭대기와 가장자리의 반칙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심판은 서브측, 블로킹 측, 그물 밑단과 변의 반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일시 중지 및 교체 작업은 주로 두 번째 심판에 의해 제어됩니다. 제 1 심판은 그에게 교체 절차를 완성할 시간을 주어야 한다. 교체가 지연되면, 제 2 심판은 제 1 심판에게 제때에 힌트를 주고, 제 1 심판이 판정을 내려야 한다. 한 팀이 두 번 결항되어 5 명으로 바뀌었을 때, 손짓으로 제 1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두 번째 심판은 공이 동측 문설주에 부딪히거나 문설주 밖에서 그물을 건너면 즉시 호루라기를 불고 손짓을 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동측 공이 아웃돼 네 번 공을 치고 첫 심판에게 다시 전화하면 제 1 심판만이 볼 수 있는 제스처를 제때에 해야 한다. 손짓은 가슴 앞에 놓아야 한다. 만약 첫 번째 심판이 보지 못한다면, 두 번째 심판은 즉시 손짓을 철회하고, 자신의 판단을 고수하지 말아야 한다. 제 1 심판이 보기 어려운 파울볼에 대해서는 제 2 심판이 제때에 호루라기를 불고 손짓을 해야 한다. 1 위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고 서브를 넣은 후나 동시에 2 위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어서 팀이 일시 중지 또는 교체를 요구해서는 안 된다. 기록원이 서브 순서가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고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를 중지했을 때, 제 2 심판은 제때에 상황을 조사하여 제 1 심판에게 보고해 제 1 심판이 처리해야 한다. 제 1 심판이 모 팀을 처벌할 때는 이유를 설명해야 하고, 제 2 심판은 그 이유를 기록원에게 알려야 한다. 경기장 선수가 부상을 당해 경기를 계속할 수 없는 것을 발견했을 때, 심판은 제때에 호루라기를 불고, 두 번째 심판은 교체 규칙을 장악해야 한다.
둘째, 제 1 심판과 기록원의 협력
경기 전에 제 1 심판은 추첨 결과를 기록원에게 통지해야 한다. 각 경기가 시작되고 바뀌기 전에, 첫 번째 심판은 기록원에게 그라운드에서의 선수 위치를 등록하고 점검하고 교체 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 등록 확인 후, 기록원은 첫 번째 심판에게 손을 들어야 한다. 경기에서 스코어, 선수 위치, 서브 순서, 점수, 서브 변화에 착오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1 차 심판은 기록원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어 상황을 규명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 1 심판이 한 팀의 불량행위와 지연에 대해 처벌할 때, 제 1 심판은 제스처를 사용하여 상황을 명확하게 밝혀야 하며, 기록원은 정확하게 기록할 것이다. 한 팀이 결승 경기에서 8 점 교환장을 받았을 때, 기록원은 제때에 심판에게 교환장을 통지해야 하며, 제 1 심판은 기록원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 한 팀이 두 번의 일시 중지와 다섯 번의 교체를 요구할 때, 그것은 손짓으로 첫 번째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셋째, 제 1 심판과 순찰원 간의 협력
일반적으로 제 1 심판은 변심의 판단을 존중해야 한다. 공이 국경 근처에 떨어졌을 때, 그는 순찰원의 깃발을 관찰하고 최종 판단을 내려야 한다. 순찰원은 국경 근처에서 공을 판정해야 한다. 똑똑히 보지 않으면 급하게 깃발을 만들지 마라. 필요하다면 제 1 심판에게 상황을 설명할 수 있다.
제 1 주심은 공의 촉수가 한계를 넘었다고 판정할 때, 특히 후장이 아웃될 때는 변재의 판단에 의지하고 존중해야 하며, 변심은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리고 제일주심에게 손짓을 해야 한다. 공이 표지판에 닿거나 표지판과 연장선 바깥쪽에서 그물을 통과할 때, 첫 번째 심판의 근단은 오른쪽의 순찰원과 함께, 멀리 왼쪽의 순찰원과 맞춰야 한다. 서브자가 단선을 밟거나 서브구역 밖으로 뛰어내릴 때, 순찰원은 주동적으로 심판기를 만들어야 하며, 제 1 심판도 순변원의 판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넷째, 두 번째 심판과 기록원의 협력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두 번째 심판은 현장의 위치를 검사하여 기록원이 검사를 완료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기록원이 검사를 마친 후에는 두 손을 들어 두 번째 심판에게 신호를 보내야 한다. 일시 중지 기간 동안 두 번째 심판은 쌍방이 몇 번이나 일시 중지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두 번째 일시 중지가 발생하면 기록원은 두 번째 심판에게 통지할 것이다. 사람을 바꿀 때 두 번째 심판은 기록원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교환이 합법적이라면, 기록원은 한 손을 들어 두 번째 심판에게 사람을 바꾸는 것에 동의하라고 의사를 표시해야 한다. 두 번째 심판은 교체 구역에서 교체 과정을 통제할 때 기록원에게 선수 수를 등록할 시간을 주어야 한다. 특히 사람을 많이 바꿀 때는 차례대로 진행해야 한다. 등록이 완료되면 기록원은 두 손을 들어 두 번째 심판에게 신호를 보내야 한다. 기록원이 서브 순서가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면, 서브자가 공을 칠 때 즉시 호루라기를 불어서 경기를 중지해야 한다. 제 2 심판은 기록원이 상황을 규명하고 정확하게 바로잡는 데 협조해야 한다. 한 선수가 페널티킥이나 지연을 당할 때, 두 번째 심판은 기록원이 정확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한다.
다섯째, 제 2 심판과 순찰원 간의 협력
두 번째 주심은 이쪽의 공이 문설주에 부딪히거나 문설주와 연장선 밖에서 그물을 건너는 판정은 오른쪽 변재가 책임져야 한다. 두 번째 주심은 이쪽의 공 아웃과 파울볼의 판정을 순찰원과 조율해야 한다.
여섯째, 스탭 간의 협력
두 사선원 * * * 모두 변선과 끝선을 책임진다. 공이 양선 모퉁이 부근에 떨어질 때, 두 선원은 함께 판단해야 한다. 이를 위해 다음 원칙을 따라야 한다.
(1) 누가 파울볼을 보고 누가 먼저 깃발을 달고, 다른 한 쪽은 깃발을 달고 있다. 만약 두 명의 사선원이 이것이 파울볼이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이것은 계내 공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동시에 경계 내 공의 깃발을 만들어야 한다.
(b) 본선과 보조선 책임에 따라 나누다. 공이 변선에 떨어지면 변선을 담당하는 순찰원의 주심에 의해 또 다른 순찰원이 심판에 협조한다.
배구의 새로운 규칙: 프리랜서 선수
자유선수' 나' 자유인' 은 FIVB 가 1996 세계 여자배구 그랑프리에서 시범적으로 시행한 새로운 규칙으로 자유수비수라고 불린다. 자유수비수의 역할은 수비를 강화하고 공수의 균형을 이루는 것이다.
프리랜서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팀은 자유선수가 없을 수 있지만 최대 두 명까지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기간 동안 한 팀에 자유선수 한 명만 있을 수 있었다.
3. 자유선수는 다른 팀 선수들과 확연히 다른 색깔의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
4. 자유선수 교체는 일반 선수 교체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록 안 함).
5. 자유선수 교체는 공이 착지한 후 첫 번째 심판이 서브 호루라기가 울리기 전에 완성해야 한다. (감독은 자유선수 교체나 번호표 사용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 같은 사람을 교체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같은 자유선수를 교체하는 데는 최소한 왕복 간격 (즉, 사구) 이 있어야 한다.
기록표는 반드시 자유선수를 표시해야 한다.
7. 자유선수는 회전표에 들어갈 수 없지만 경기 전에 교체할 수 있습니다.
8. 자유선수의 교체는 뒷줄로 제한된다. 서브를 넣거나 앞줄로 회전하지 말고 막거나 막으려 하지 마세요.
9. 공의 위치가 네트의 높이보다 높으면 자유선수는 경기장 어느 곳에서나 네트를 넘어 상대 경기장으로 공을 처리해서는 안 된다.
10. 두 번째 패스가 자유선수가 고수를 데리고 앞줄에서 패스하는 것이라면 세 번째 공의 공격 높이는 그물망 높이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1 1. 프리랜서가 반드시 리더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