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전체 경기 규칙:
첫째, 경쟁 점수:
1, 경기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2.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쌍방 선수들은 동전을 던져서 어느 쪽이 먼저 서브를 할 것인지, 후에 서브를 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3. 265,438+0 점을 획득한 첫 팀이 정식 경기에서 이겼다.
4. 만약 쌍방의 점수가 20 대 20 이라면, 이긴 쪽은 상대 2 점을 넘어야 이길 수 있다.
5. 만약 쌍방 스코어가 모두 29-29 라면 먼저 30 점을 받은 쪽이 이긴다.
둘째, 서비스 규칙:
1, 서브할 때 어느 쪽도 불법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2.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 서비스 구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비스 지역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두 발은 반드시 일부분이 지면에 닿아야 하며, 서브하기 전에는 움직일 수 없다.
3.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핸드볼에게 쳐야 하고, 전체 공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한다.
4. 타격 순간, 라켓은 아래를 가리켜야 전체 샷이 서브자의 전체 핸드샷보다 현저히 낮다.
5. 서브가 시작된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한다.
6. 서브하는 공은 반드시 위로 네트를 통과해야 한다. 가로막히지 않으면 수신자의 서비스 지역에 떨어질 것이다.
7. 일단 쌍방 선수들이 정확한 위치에 서게 되면, 서브측의 라켓 헤드가 처음 앞으로 스윙하는 것이 서브의 시작이다.
8. 서브를 받는 사람이 준비될 때까지 서브하는 사람은 서브를 할 수 없다. 만약 서브를 받는 사람이 이미 공을 받으려고 시도했다면, 그것은 준비된 것으로 여겨진다.
9. 일단 서브가 시작되면 서브가 서브의 라켓에 닿거나 착지할 때 서브가 끝납니다.
10, 첫 이닝의 승자가 다음 이닝에서 먼저 서브를 넣는다.
셋째, 싱글 서빙 규칙:
1, 서브가 0 또는 짝수인 경우, 쌍방 선수는 각자의 오른쪽 서브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합니다. 서브의 득점이 홀수일 때,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2.' 재경기' 의 경우 서버는 수수방관하며 경기의 총성적을 지켜봐야 한다.
3. 서브를 넣은 후 서브는 서브를 받는 쪽과 번갈아 가며' 반칙' 이나' 사구' 가 될 때까지 상대를 때린다.
4. 서브를 받는 반칙이나 공이 서브를 받는 곳에서 터치다운이 되면 서브는 1 점을 받는다. 그런 다음 서브는 다른 서브에서 서브합니다.
5. 서브측 반칙이나 공이 서브코트에서 데드볼이 되면 서브측은 서브권을 잃고, 상대방은 1 점을 얻어 서브권을 얻는다.
넷째, 복식 서브 규칙:
1. 경기 시작 시 서브권을 획득한 선수는 매번 정확한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한다.
수신자와 수신자 만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의 파트너가 공을 잡거나 공에 부딪히면 서브는 1 점을 받는다.
3. 서브가 반격을 당한 후, 서브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공을 치고, 서브를 받는 사람은 공을 치는 등 공이 죽을 때까지 공을 친다.
4. 서브를 서브한 후 선수는 네트의 양쪽 어느 곳에서나 공을 칠 수 있다.
5. 서브를 받는 반칙이나 공이 서브를 받는 곳에서 터치다운이 되면 서브는 1 점을 받고 선발자는 계속 서브를 한다.
6. 만약 서브측 반칙이나 공이 서브코트에서 데드볼이 되면, 명령자는 서브권을 잃고, 상대방은 1 점을 얻어 서브권을 얻는다.
7. 매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먼저 서브를 하는 선수는 본 팀의 득점이 0 이나 짝수일 때 반드시 정확한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스코어가 홀수일 때, 너는 왼쪽 서브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8. 매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먼저 서브를 받는 선수는 자신이 0 이나 짝수를 득점할 때 반드시 정확한 서브구역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점수가 홀수인 경우 왼쪽 서비스 구역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아야 합니다.
9. 위의 두 가지 반대 형태의 역도 동료들에게 적용된다.
10, 복전이 있으면 이 역은 국 측이 항상 기준으로 나뉜다.
1 1. 서브는 반드시 두 서브구역에서 번갈아 진행되어야 한다.
12. 어떤 경기에서든 선발선수가 서브권을 상실한 후, 국은 먼저 서브선수를 받고, 다시 서브선수의 파트너를 하고, 다시 자신의 상대를 서브하고, 또 다른 상대를 서브하여 서브권을 옮긴다.
13. 선수는 서브와 서브를 받을 때 실수를 하거나 같은 경기에서 두 번 연속 서브를 받아서는 안 된다.
14. 한 이닝 승자 어떤 선수라도 다음 이닝 동안 먼저 서브를 할 수 있고, 패자 어떤 선수라도 먼저 서브를 받을 수 있다.
15, 서브나 서브를 받는 상대역은 제한이 없지만 상대편의 서브나 서브를 받는 쪽의 시선을 가릴 수는 없습니다.
다섯째, 재봉사 규칙:
1. 예측할 수 없거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2.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를 통과한 후 인터넷에 매달리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춘다.
3. 서브할 때 서브하는 사람과 서브받는 사람이 동시에 반칙을 한다.
4. 서브측은 서브를 받는 쪽과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서브를 한다.
5. 경기 도중 핸드볼은 볼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6. 순찰원이 잘 보이지 않아 심판이 결정을 내릴 수 없다.
7. 다시 서브를 할 때 마지막 서브는 무효로 원래 선수가 다시 서브합니다.
여섯째, 서비스 영역이 잘못되었습니다.
1, 서비스 주문 오류입니다.
2. 잘못된 서브대에서 서브합니다.
3. 잘못된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받을 준비를 하는데, 상대방의 공은 이미 서브를 넣는다.
일곱, 서브 영역 오류 심판 방법:
1. 다음 서브 전에 오류가 발견되면 서브를 다시 서브해야 합니다. 한 쪽만 실수하고 이번 라운드를 잃으면 실수가 시정되지 않는다.
2. 만약 다음 서브 전에 착오가 발견되지 않았다면 시정하지 않을 것이다.
3. 서브 영역 오류로 인해' 재봉사' 하면 라운드가 무효가 되고 오류를 정정한 후 재서브를 한다.
4. 만약 서브지역 착오가 시정되지 않았다면 경기는 계속되어야 하고, 새로운 서브구역과 선수들의 새로운 서브순서는 변경해서는 안 된다. -응?
여덟, 규정 위반:
1, 불법 서비스.
2. 서브자가 서브를 할 때 공을 받지 못했다.
3.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춥니다.
4. 파울볼: ① 공이 그라운드 경계 밖에 떨어졌다. 단식의 변선은 경계 내의 변선이다. 복식의 변선은 가장 바깥 쪽이다. 단식의 앞 서브라인이 최전방이다. 뒤 서브라인은 밑줄입니다. 서브는 이 두 선 사이에서 유효하다. 복식의 앞 서브라인은 단식과 마찬가지로 모두 앞이고, 뒤 서브라인은 밑줄 앞 선이다. 서브는 이 두 선 사이에서 유효하다. ② 공은 그물망이나 그물을 통과한다. ③ 공은 그물을 넘지 않았다. ④ 공이 지붕, 천장 또는 주변 벽에 부딪쳤다. ⑤ 공이 운동 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⑥ 공이 장외 다른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쳤다.
5. 경기에서 라켓이나 공의 초기 접촉점은 핸드볼망의 이 쪽에 있지 않다 (타자가 공을 친 후 라켓은 공을 그물로 가져갈 수 있다).
6. 근망 반칙: ①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 접촉망이나 그물의 버팀목. ② 운동선수의 라켓이나 몸은 어느 정도 상대 경기장을 침범한다. (3) 상대방의 합법적인 근거리 타격을 막는 것과 같이 상대를 방해한다.
7. 경기에서 선수들은 일부러 상대방의 주의력을 분산시켰다. 예를 들면 고함을 지르고, 일부러 자세를 취하는 등.
8. 연타위반: ① 공을 칠 때 공이 붙잡히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견인됩니다. ② 같은 선수가 연속 두 번, 두 번 스윙한다. ③ 같은 팀의 두 선수가 연속 세 번 공을 쳤다. ④ 공이 라켓에 닿아 뒤로 계속 날아간다.
9. 선수는 경기 연속성의 규칙을 위반했다.
10, 운동선수의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
아홉, 죽은 공:
1, 볼 터치 스크린 또는 그물 위에 멈춥니다.
2. 그물이나 기둥을 맞힌 후 공이 타자 한쪽의 바닥에 떨어지기 시작했다.
3. 공이 바닥에 닿았습니다.
4. "위반" 또는 "재봉사" 가 발표되었습니다.
X. 커뮤니케이션 장소:
1, 첫 이닝 끝.
3 차전이 시작됩니다.
3. 3 회에서는 한 쪽이 1 1 에 도달할 때까지 한 판만 치십시오.
4. 만약 운동선수가 상술한 규칙에 따라 장소를 교환하지 않았다면, 발견하자마자 교환하면 소득 점수가 유효하다. -응?
열한, 게임 휴식:
1. 경기 중 한 쪽이 1 1 을 득점할 때 양 선수는 1 분을 쉰다.
2. 두 경기 사이의 휴식 시간은 2 분입니다. -응?
열두. 심판:
1, 심판: 경기를 전적으로 책임진다.
2. 현장심판: 경기를 주관하고 구장과 주변을 관리한다. 현장 심판은 심판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서브 심판: 심판의 서브 위반을 담당합니다.
4. 선심판: 공의 지선 낙점에서 공이 "들어오다" 또는 "나가다" 를 선포합니다.
13, 현장 심판 작업 방법:
1. 책임 범위 내의 사실에 대한 판결은 최종적이다.
2. 배드민턴 경기 규칙을 유지 및 집행하고, 제때에' 위반' 또는' 재봉사' 를 선포한다.
항소는 다음 서브 전에 결정됩니다.
4. 선수와 관중이 언제든지 경기의 진척을 알 수 있도록 한다.
5. 심판과 협의한 후 직선지배인이나 서비스 심판을 바꾼다.
6. 현장 심판이 없는 상태에서 무인 직책에 대한 안배를 한다.
7. 현장 심판이 잘 보이지 않을 때, 이 직책이나 심판이' 재봉사' 를 수행한다.
8. 규칙과 관련된 모든 분쟁을 심판에게 제출한다. (유사한 불만은 반드시 다음 서브 전에 제기해야 한다. 경기가 끝나면 퇴장하기 전에 제기해야 한다.)
배드민턴 소개: 배드민턴은 긴 핸들 테니스 라켓을 사용하여 깃털과 코르크를 그물에 치는 작은 실내 운동이다. 배드민턴은 직사각형 코트에서 진행되며 그라운드 사이에 그물망이 있습니다. 양측은 서브, 타격, 이동 등 각종 기술전술을 이용해 인터넷에서 앞뒤로 공을 쳐서 공이 자신의 유효 지역에 빠지지 않도록 하거나 상대방의 타구를 실수하게 한다. -응?
배드민턴의 역사: 배드민턴의 기원에 관한 많은 이론이 있지만, 가장 공인된 것은 14- 15 세기 일본에서 기원한 것이다. 현대 배드민턴은 인도에서 기원하여 영국에서 형성되었다. 65438 년부터 0875 년까지 배드민턴은 공식적으로 사람들의 시야에 나타났다. 65438 년부터 0893 년까지 영국의 배드민턴 클럽이 점차 발전하여 최초의 배드민턴 협회를 설립하여 경기장 요구 사항과 운동 기준을 규정하였다. 1939 년, 국제깃털연합이 첫 배드민턴 규칙을 통과시켰고, 모든 회원국이 따랐다. 2006 년 국제깃털연맹 (IBF) 공식 명칭은 배드민턴세계연맹 (BWF) 즉 세계깃털연합으로 바뀌었다. 배드민턴의 최고 조직은 세계 배드민턴 연합회로 런던에 설립되었고 1934 입니다.
중국 최고기구는 중국 배드민턴협회로 9 월 1958+0 1 우한 설립. 배드민턴의 기원에 대해 사람들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14- 15 세기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원시 배드민턴 라켓이 등장했다. 그것은 나무로 만든 라켓으로 체리 핵에 깃털을 꽂아 배드민턴을 만들었다. 배드민턴 역사상 첫 포메이션이다. 그러나 이런 디자인은 노봉이 낮고 비행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곧 사람들의 시야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18 세기 전후로 인도는 일본의 원시 배드민턴과 비슷한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공은 직경 6 센티미터의 판지로 만들어졌고 중간에 구멍이 있다. 깃털을 받쳐 배드민턴으로 변했다. 인도에서는 이 운동을 푸나라고 부른다.
현대 배드민턴은 인도에서 기원하여 영국에서 형성되었다.
65438+20 세기 60 년대에 은퇴한 영국 장교들이 인도 뭄바이에서 배드민턴 같은 게임을 가져왔다.
65438 년부터 0870 년까지 영국인들은 코르크와 깃털이 결합된 라켓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1873 년, 일부 영국 귀족들이 밍턴 읍의 정원에서 배드민턴을 쳤다. 당시 운동장은 호리병박 모양의 녹지에 가운데 그물 난간이 있었다. 그 이후로 배드민턴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875 년까지 배드민턴은 공식적으로 사람들의 시야에 나타났다.
1877 년, 첫 배드민턴 경기 규칙이 영국에서 출판되었다.
1878 이후 영국인들은 더욱 완벽하고 통일된 운동 규칙을 제정했고, 전체 내용은 오늘날의 배드민턴과 비슷하다.
65438 년부터 0893 년까지 영국의 배드민턴 클럽이 점차 발전하여 최초의 배드민턴 협회를 설립하여 경기장 요구 사항과 운동 기준을 규정하였다.
65438 년부터 0899 년까지 영국 배드민턴협회는 제 1 회 배드민턴 선수권대회를 개최했다.
19 10 년, 현대 배드민턴이 중국에 들어왔다.
65438 년부터 0934 년까지 덴마크, 아일랜드, 네덜란드, 뉴질랜드, 캐나다, 영국 등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제 배드민턴 운동이 전 세계 사람들 앞에 본격적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합동 회의이다. 이 운동은 점차 유럽에서 부상하여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939 년, 국제깃털연합이 첫 배드민턴 규칙을 통과시켰고, 모든 회원국이 따랐다.
65438 년부터 0978 년까지 세계 배드민턴 연맹 (BWF) 이 항구에 설립되어 두 차례의 세계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를 개최했다.
198 1 5 월, 국제깃털연맹은 중국이 국제깃털연합에서 합법석을 회복하고 국제깃털연합사의 새로운 페이지를 펼쳤다.
1985 년 6 월 5 일 국제올림픽위원회 제 90 차 회의에서 배드민턴을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선정하기로 했다. 65438 년부터 0988 년까지 배드민턴은 서울올림픽의 공연 종목으로 등재되어 성공을 거두었다.
1992 년, 배드민턴은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정식 경기 종목으로, 남녀 싱글 복식 금메달 4 개로 등재됐다.
1996 년 동안 애틀랜타 올림픽은 혼합이중 종목을 추가하여 배드민턴 금메달 총수를 5 개로 늘렸다.
2005 년에 국제 깃털 연합 본부는 쿠알라룸푸르로 이주했다.
2006 년 국제깃털연맹 (IBF) 공식 명칭은 배드민턴세계연맹 (BWF) 즉 세계깃털연합으로 바뀌었다. 같은 해 배드민턴의 새로운 규칙이 시범 시행된 지 3 개월 만에 정식으로 시행되었다. 그해 톰스컵과 유버컵에서 처음 채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