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영춘권 길명을 구하라! 영춘을 배우고 싶지만, 수법을 기억할 수 없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영춘권 길명을 구하라! 영춘을 배우고 싶지만, 수법을 기억할 수 없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집주인, 이것은 초급입니다. 너는 먼저 말하기 연습을 해야 한다. 약간의 생각: (초급 루틴)

1,' 소념' 은 영춘권의 가장 기초적인 권법 루틴으로,' 소련머리' 라고도 할 수 있어 영춘권의 입문 루틴이다.

2.' 조심' 을 배우면 영춘권의 각종 차단법과 공격 기술을 충분히 배울 수 있어 영춘권 핵심 공격 원칙' 보중용' 의 정확한 의미를 더욱 분명히 할 수 있다. 작은 마음을 연습하는 것은 앞으로 영춘권을 배우는 성패와 직결되기 때문에 이 문에는' 작은 마음을 배우는 것은 영춘권을 배우는 것과 같다' 는 말이 있다.

3, 전체 루틴이 같은 장소에서 완성되었습니다. 목적은 다음 판의 기교를 단련하는 것입니다. 연습할 때 작은 아이디어 전체가 온몸을 풀고 냉정하게 연습해야 한다. 실력 방면에서 작은 창의성의 첫 번째 요구는' 실력 포기' 이다. 구체적인 연습에서는 온몸을 풀고, 손이 가볍고 자연스럽고,' 힘 포기' 에서' 힘 내리기',' 힘 빌리기' 에 이르기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한 번에 1 분씩 하는 것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참고:

1) 팔꿈치가 가라앉는 기능을 주의하면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노점을 할 때 힘을 쓰지 않고 긴장을 풀면 상대가 너의 노점에 가하는 힘이 너의 다리에 스며들어 너의 입석을 더욱 안정시킬 것이다. 다른 팔 등을 하고 힘을 주지 마세요. 팔꿈치가 딱딱한 점이자 힘의 원천이라는 것을 주의해라. 너의 생각은 너의 상대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2) 당신의 "생각" 으로 작은 생각을 하고, 생각이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예를 들어 네가 때리고 싶으면 때려라. 바로 정념이고, 긴장을 풀고, 힘을 쓰지 않는 것이 힘보다 더 심하다!

3) 영춘의 말보, 넘어진 응집력, 상대의 힘을 흡수하는 작용이 있어 상대의 무게가 가벼워지고, 나의 무게가 무거워지고, 나는 더욱 안정될 것이다. 공격에서 삼각형 구조의 역할: 삼각형이 한 점과 삼각형 양쪽에 떨어지는 힘; 원형 구조: 사람의 힘을 한 방향에서 다른 방향, 즉 상대를 제압하는 공격력으로 쉽게 가져올 수 있다.

4) 조심하세요. 우선 동작을 배웁니다. 두 번째로, 의식으로 작은 생각을 하면, 느긋한 머리가 출력됩니다. 의식은 팔꿈치 관절력에 큰 역할을 한다. 그래서 기술 훈련 때 팔꿈치 관절 힘 연습에 집중할 수 있다.

둘째, 다리 찾기 (중급길): (중급길) 일단 침몰교 (다리 찾기) 에 익숙해지면 격투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르실 겁니다.

몇 단어의 분석과 해석?

하나는 가라앉는 것이고, 수색일 수 있다. 광둥어 발음은 모두 같기 때문에 실수는 불가피하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침몰하면 삼키고, 명대 권보 고대부터 이미 있었다. 가라앉고 침을 뱉고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한다. 찾는 게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찾고, 찾고, 찾고, 찾고, 만지고, 안정감을 찾는 의미에서 만지고 만지는 냄새가 나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다리입니다. 광둥어는 손의 팔뚝을 의미하고 옛말은 다리의 십자가를 의미한다. 이 권법은 팔뚝 사용과 훈련의 의미를 의도적으로 암시했다.

셋째, 황새는 두 손 사이에 붙어 있는 황새이다. 하나는 형식이고, 하나는 정신이다.

친숙해야 할 몇 가지 기본 기술:

먼저 말머리를 돌리고 망치를 들어 올리세요. 말을 돌리는 것이 두 번째 주먹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둘째, 동그라미. 외부 링, 내부 링. 외부 링이 펼쳐집니다. 안쪽 원은 밑압이다. 빙빙 돌며 연습하는 것은 사실상 다리를 파는 것이다. 사실 바꿀 수 있는 수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한쪽이 강하고 한쪽이 약하며, 강한 쪽이 약한 쪽을 공격하게 하고, 손을 잡는 연습을 하고, 탈락한 손을 브리지에 적용하는 것을 바꾸는 것이다. 약한 쪽은 가능한 한 가운데로 밀고, 누르고, 누르고, 찍는다.

기본 기술:

먼저 두 손이 가라앉고 빙글빙글 돌았다. 안팎으로 가라앉다. 세 번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한 번은 엄지손가락, 한 번은 손바닥 가장자리, 세 번은 손바닥과 다섯 손가락입니다.

1,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공유하고 분배할 생각이 있다.

2. 밖에서 안으로. 쪼그리고 앉아서 구토할 생각을 하고,

둘째, 두 팔을 벌리고 두 손을 뻗는 연습.

1, 원과 활의 사상을 이해하다.

2, 안티 손바닥 아이디어.

셋째, 손을 잡아라.

1, 구원자 냄새.

2, 내려오면 때리고, 팔은 반대로 한다.

넷째, 양삽손. 손바닥 가장자리를 밀다.

1, 왼쪽으로 돌면 왼손이 위에 있고 오른손이 아래에 있다는 뜻입니다. 오른쪽으로 돌면 오른손이 위에 있고 왼손이 아래에 있습니다.

2. 삼성망치로 말을 고르다.

다섯 팔. 팔꿈치 끝 팔뚝에 힘을 주고, 두 번 고르고, 가볍게 두드리고, 똑바르다.

1, 사람이 먹는 초막; 너의 허리를 써라.

2. 직선 엘보우

3, 추막탄.

여섯째, 다리법. 차고, 차고.

일곱, 걸음걸이. 말머리를 돌리다

요약

1 .. 다리 찾기는 주로 효율적인 수비 방식과 매우 교묘한 반격 방식을 연마한다.

2.' 브리지 찾기' 의 통속적인 표현은' 브리지 찾기' 이다. 소위' 찾기' 란 적에게 공격당한 브리지선수를 자발적으로 찾는 것이다. 사실 적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전에, 그의 공격을 가로막거나 파괴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상대방이 자신을 공격하기 전에 상대방의 브리지선수를 찾을 수 없다면, 결코 제때에 효과적인 방어와 반격 동작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상대방의 공격을 쉽게 가로막고 파괴할 수 있고,' 철벽' 처럼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자신의 보호 기술을 능숙하게 익힐 수 있을 때, 전투에서 또 어떤 두려움이 있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다리 찾기' 를 연습할 때는 걸음걸이가 먼저 안정적이어야 하고, 걸음걸이와 진도는 가볍고 민첩해야 한다.' 다리 찾기' 에서 다보발과 다리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다리 찾기 연습은 양손보호중상판으로 하체의 회전과 유연한 걸음걸이로 하판을 보호하는 것이다.

4. 수비할 때는 몸을 똑바로 펴고 머리를 앞으로 숙여서는 안 된다. 뒤로 너무 많이 숙이면 체중을 줄이고 앞으로 너무 많이 기울이면 적에게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팔과 태클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두 손이 동시에 효과적인 협조를 해야 전신이 완전한 방어 체계를 형성할 수 있다.

셋째, 검지: (세 번째 세트, 가장 높은 맨손 루틴) 검지손가락은 일명 날으는 손가락, 푸마 손가락, 그 흉의를 많이 취한다.

꼬리표는 소리다. 어떤 의미에서 오만하고 자만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즉, 이 주먹의 관건은 손바닥칼에 대한 이해에 있다.

손가락 끝을 채우는 동작이 많지만 주로 팔꿈치를 사용한다는 뜻입니다.

불산 영춘 비속어의 팔꿈치도 말했다. "영춘 3 큐빗, 일부는 무릎을 꿇고 비판한다."

힘의 작용점은 팔꿈치 끝에 있다. 맞대기 및 멈춘 궤적을 주의해라. 시작, 스테핑, 닫기, 드래그를 위한 작은 곳도 있습니다. 검지의 표시는 매우 신경을 써서 함부로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팔꿈치의 손에서 튀어나온 것이다.

검지손가락은 줄곧 고급 일과로 칭송되어 왔다. 이른바 고급 루틴이란 몇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머리 침몰교 연습을 마치면 기본기가 상당히 능숙하고 근골이 열리면 강력한 힘이 발휘된다. 두 번째는 모술이 독하고, 사람을 다치게 하기 쉬우며, 일정 단계도 안 되어 가르치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셋째, 앞으로의 칼법을 준비하는 것이다.

포인터의 인스턴스 이름:

경례, 펀치. 삽, 백핸드, 삼성망치.

일부 팔꿈치-높은 팔, 세 번, 싱글 마크, 스쿼트, 더블 마크, 스쿼트, 크로스 손바닥, 스트레이트 손바닥, 스쿼트 주먹.

무릎을 꿇다-무릎을 꿇고, 표시를 하고, 높이 서서, 손바닥을 교차시키고, 손바닥을 교차시키고, 손바닥을 곧게 펴고, 주먹을 잡는다.

팔꿈치-팔꿈치, 손바닥, 손바닥, 손바닥, 손주먹.

손 두드리기, 좌우, 쪼그리고 앉아, 세 번, 손바닥을 버리고, 손을 모아 주먹을 맞춘다.

경작수-경작수 = 손바닥+도랑수, 도랑수가 따라잡고, 손이 주먹을 맞춘다.

손-두 주먹, 스윙, 후크, 인계.

배불악수-손바닥은 가슴과 분리되어 라켓을 이탈할 수 있는 힘이 있고, 두 손을 교차시켜 허리를 굽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수명언)

기세를 되찾고 주먹을 회수하고 복부로 가라앉는다.

1, 검지손가락은 이 쿵푸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 에 속하며, 너무 악독하고 살상력이 너무 크다.

2. 검지의 발력은' 폭발력' 의 효율적인 운용, 즉 릴랙스한 동작을 바탕으로 번개처럼 출격한 뒤 주먹이나 손가락이 목표물에 닿는 순간 갑자기 상대방의 가장 취약한 핵심 부위를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작이 홀가분하기 때문에, 상대는 일반적으로 예방하기 매우 어렵고, 또 매우 짧은 거리 내에 발생해 상대 수비의 난이도를 증가시켰지만, 목표물에 명중할 때 강한 침투작용이 있었다.

3.' 이래라저래라 발' 과' 조심',' 다리 찾기' 의 뚜렷한 차이점은 중장거리 공격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면서 중거리' 근신육박' 을 더 잘한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영춘권 킬러가 된 팔꿈치와' 잡아 당기기',' 줄기' 가 될 수 있다 또 한 가지는 발 (보보) 법의 효과적인 운용을 강조하는 것이다. 처음 두 권법에는 전문적인 보법 훈련 방법 (특히 이 문만의' 보보' 훈련) 이 없다.

넷째, 끈적 끈적한 도요새 손 훈련:

1, 작은 아이디어를 연습하고, 한 손으로 손을 붙이고, 브리지를 찾고, 두 손으로 손을 붙이고, 검지손가락을 잡는다. 아니면 세 세트이고, 마지막으로 끈적끈적한 손을 연습합니다.

2. 단독 점착수는 점손 훈련에서 가장 기본적인 연습방법으로 주로' 포옹, 쪼그리고 앉기, 노점' 3 식 수법을 연습한다. 격투에서 가장 중요한 3 식 방어 기술이기 때문이다. 훈련할 때 쌍방은 모두 긴장을 풀어야 한다. 브리지맨이 함께 붙어 있을 때는 때리지 말고 주로 감촉을 단련한다.

3. 스티커는 영춘권의 핵심 기술로 상대에 대한 민감도와 적응력, 특히 촉감을 높이고 연마하는 데 주로 쓰인다. 스티커는 당신의 직감, 반응, 감각을 훈련시킬 뿐만 아니라, 엄밀한 장벽으로 당신의 중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술과 이전에 배운 체크 격투법의 종합 응용이다. 모기파리가 날아오기를 기다리는 거미줄에 더 가깝다. 일단 그물에 닿으면 수렁에 빠진 것처럼 발버둥치고 헤어날 수 없다. 스티커는 또한 너의 조건 반사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상대가 너에게 닿기만 하면, 그는 뛰고 싶어도 달릴 수 없다. 이것은 생각하지 않는 본능적 반응이다. 상대와의 육박으로 보지 않고 상대의 실력과 변화를' 듣거나' 느낄 수 있는 것이 눈으로 관찰한 후 반응하는 습관보다 훨씬 낫다.

4. 단점손은 쌍점손 연습의 기초이며, 쌍점손은 영춘권의 영혼이다. 이중 스틱 손 훈련에는 적어도 네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 은 운동 선수의 감도와 좋은 느낌 (청력) 입니다.

2) 팔꿈치의 힘을 단련하는 것이다. 동작 과정에서 항상'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가라앉히라' 고 요구하기 때문이다. 팔꿈치는 힘이 생기고 저장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3) 영춘기본기와 자유격투 사이의 과도기 지역이다. 즉' 스티커' 과정에서 격투기 상태와 경지에 들어갈 수 있다.

4) 잘 단련된 방호 능력이다. 영춘권은 근신격투술이기 때문에 수비 기술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았는데, 이런 정확한 이중 저격수 훈련은 바로 이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