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루이스 골프 트레시
주연:
미오 미오
카르멘 마우라 카르멘 모라
마르트 클러르 마르테켈러
유형: 사랑/연극/코미디
더 많은 외국 도서:
엘라스
트레스 데세호스, OS
여자
길이: 1 15 분/아르헨티나: 98 분/일본: 98 분.
국가: 벨기에/프랑스/룩셈부르크/포르투갈/스페인/스위스
백인 언어: 프랑스어/포르투갈어
배급사: 영화 3
출시일: 1997 10 10 월 17 룩셈부르크
줄거리 소개: 페드로 알모도바 카메라에 나오는 여성처럼 이 영화는 실망과 어려움 사이에 사는 다섯 명의 스페인 여성을 실감나게 묘사한다. 더 이상 젊지 않은 중년의 사람들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똑같이 흥미진진하다. TV 뷰티 프로그램의 사회자인 린다는 네 명의 친한 친구가 있는데, 그들은 자주 모여서 서로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 중에는 독신 대학 교수, 게이 미용실 사장, 방탕한 여자 스타, 이혼한 우울한 여성이 있다.
[이 단락 편집] 미국 영화
여성 여성 (2008)
나는 가장 오래된 여자이다.
더 많은 외국어 제목: Naiset ..... 핀란드
영화 유형: 연극/코미디
국가: 미국
대화 언어: 영어
색상: 색상
형식: 35mm 와이드스크린 시스템
믹스: SDDS/DTS/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미국 영화협회 등급: PG- 13 급 성관련 자료, 언어, 일부 약물 사용 및 단기 흡연.
가로: 미국: PG- 13/ 핀란드: K- 1 1.
제작 비용: 65438 달러 +0650 만 달러/예상
촬영 날짜: 2007 년 8 월 6 일-
촬영 형식: 35mm
인쇄 형식: 35mm
[이 단락 편집] [연기자]
감독 다이앤 잉글리시, 다이앤 잉글리시
시나리오 작가:
다이앤 잉글리시 다이앤 잉글리시 ...
클레어 부스 루스, 크레이 부스 루스 ... (재생)
아니타 루스 ... (1939 대본) 와
제인 머핀 ... (1939 대본)
주연:
메그 라이언 메그 라이언 ... 메리 헤인스.
애넷 베냉 애넷 베냉 ... 실비아 풀러
에바 멘데스 에바 멘데스 ... 크리스토 애륜
[이 단락 편집] [발행일]
미국 2008 년 9 월 12
영국 2008 년 9 월 12
아르헨티나 2008 년 6 월 5 일부터 2008 년 10 월 9 일까지
폴란드 2008 년 6 월 5 일
이탈리아, 이탈리아, 2008 년 6 월 10
노르웨이 2008 10 월 65438 일
네덜란드 2008 10 월 27 일
독일 2008 년 6 월 5438+2 월 1 1
핀란드 65438+2008 년 2 월 26 일
프랑스, 프랑스, 2009 년 6 월 5 일부터 10 월 28 일까지입니다.
[이 단락 편집] [줄거리 개요]
인쇄, 패션, 금융이 매우 발달한 뉴욕 맨해튼에서 메리 헤인스 (메그 라이언 분) 는 넓고 아름다운 거처, 부유한 금융가의 남편, 귀여운 딸, 그리고 아버지의 의류 회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는 등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완벽하고 정교하며 우아한 싱글 잡지 편집장이자 패션평론가 실비아 풀러 (애넷 베냉 분), 여자친구를 아이로 취급하는 이디 코언 (데보라 마슨 분), 그리고
메리의 아름다운 일생은 색소폰 5 번가 백화점의 아름다운 살롱에 묻혔다. 메리 헤인스의 가장 친한 친구는 네일리스트 타냐 (데비 마자르 분) 로부터 메리의 남편이 그녀를 배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크리스토 애륜 (에바 멘데스 분) 와 함께 섞여 있었다. 그는 바람둥이 향수 판촉 소녀였다. 메리에게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청천벽력이다. 그러나 마리아의 감정적 고통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자신의 잡지를 구하기 위해 실비아는 주저하지 않고 친구 메리와 남편 사이의 비밀을 월스트리트 금융가의 혼인을 폭로하는 단서를 찾고 있는 저명한 칼럼니스트 베일리 스미스에게 공개했다. 그녀는 사업과 친구 사이에서 전자를 선택했다. 자매 간의 감정은 전례 없는 시련을 겪었다. 이런 변수에 직면하여, 네 여자는 그들의 사랑 생활에 대해 반성하기 시작했다 ...
[본 단락 편집] [막후 제작]
조지 쿡의 대표작을 리메이크하다
여자' 는 조지 쿡 감독, 크레이 부스 루스 시나리오 작가, 미고메이 영화사가 촬영해 당시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일부 평론가들은 이렇게 썼다. "조지 쿡, 이 전설적인 할리우드' 여자' 감독은 한 무리의 여배우로 크레이 부스 루스의 원작을 극도의 영화로 각색했다. 이 이야기는 의심스러운 여성 친구들 그룹을 둘러싸고 서로 저항하며 사교 모임에서 한 장면을 연출했다. 재미있는 언어와 조안 크로포드의 멋진 공연은 고전이라 할 수 있는데, 이 영화는 조지 쿡의 감독 아래 매우 훌륭하다. "
다이앤 잉글리시는 과거 주로 TV 업계에서 발전해 호평을 받은 시트콤' 풍운소녀' 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였다. 1994 에서 그녀는 조지 쿡의' 여자' 에 대한 평론 문장 한 편을 읽었는데, 이 영화는 리메이크되어야 한다. 바로 이 문장 이 그녀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그녀를 깊이 생각하게 했다. "나는 그 오래된 영화를 분명히 기억한다. 나는 이렇게 많은 유명한 여배우들이 한 영화에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의 흥분을 기억한다. 나에게 가장 흥미로운 것은 영화 전체에 남자의 얼굴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다. " 다이앤 잉글리시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저는 이 영화의 오래된 관념들이 업데이트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렇게 다이앤 잉글리시가 지난 세기 고전 코미디' 여자' 를 리메이크하려는 의도가 형성되었다. 많은 노력 끝에 이 소망이 마침내 실현되었다. 이는 Ingley Shi 감독의 데뷔작이기도 하다.
다이앤 잉글리시 감독의 신판' 여성' 은 1939 의 여성과 비교했을 때 새로운 시대적 특징을 갖게 될 것이다. 잉그리드' 는 여성 생활의 변화를 반영하는 동시에 원판' 여성' 에서 여성의 지혜, 생활방식, 때로는 예의 교육이 부족하다는 묘사를 보존했다. 조지 쿡의 영화가 당시 사회의' 도시 여성' 에 대한 적의를 나타낸다면 다이앤 잉글리시의 영화는 현대 도시 여성의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측면을 더욱 강조하며 감상적인 관점에서 현대' 다면이브' 의 매력을 보여준다.
독립 여성의 새 버전을 만들다
새로운' 여성' 의 여성은 더욱 입체적이다. 그들은 매우 전문적이고, 모두 각자의 분야의 전문가이다. 그들은 경제가 독립적이고 정신이 독립적이다. 기혼이든 독신이든, 그들은 자신의 세상에서 즐거움을 찾고, 진취적인 의식을 유지하고, 자신을 보호할 줄 안다. 신판은 낙관적인 태도와' 소견대' 방식으로 여성의 기복을 보여준다.
작가이자 감독인 다이앤 잉글리시는 "신판 대본과 1939 판' 여자' 가 당시 도시 여성들에게 직접 화살을 겨누며 남자 뒤에서 상대방의 능력을 극도로 비방하는 것을 암시했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여성의 교활하고, 깊고, 똑똑하고, 믿을 수 없는 빠른 반응과 실용적인 지혜가 모두 드러났다. 하지만 저는 이 영화의 새로운 버전을 구상해야 했습니다.
다이앤 잉글리시의 영화에는 구판 영화의 기본 틀이 그대로 남아 있다. 여성의 이야기는 기혼 여성 메리 헤인스를 둘러싸고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된 메인 라인이다. 하지만 다이앤 잉글리시는 이 선을 확장하여 여성의 범위를 메리의' 장난꾸러기' 와 친척으로 확대하고 세대 차이, 결혼 문제, 성적 취향 등 더 많은 문제를 고백했다.
아마도 조지 쿡의 여성을 비판적인 시각으로 비판한 것 같다. 다이앤 잉글리시는 메리 헤인스의 가장 친한 친구인 실비아 풀러의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었다. 조지 쿡의 영화에서 실비아는 유언비어를 수집하고 퍼뜨리는 것을 좋아하는 끝없는 가십일 후였다. 하지만 잉글리는 실비아를 일류 잡지의 편집장, 낙관적인 독신 여성, 그리고 메리가 대학 이후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들었다.
자신의 견해에 따르면, Ingley Shi 는 "이 영화를 솔직한 두 여자 사이의 사랑 이야기로 개편할 생각이다" 고 설명했다. 이것은 단지 마리가 원작처럼 그녀를 배신한 남편과 화해해야 하는지에 관한 것이 아니다. 내 판본에서, 나는 마리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실비아와 화해해야 하는지, 실비아가 그녀의 사업 때문에 친구들의 신뢰를 배신했는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란다. ""
1939 판 여주인은 거의 130 개의 여성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수많은 고양이와 개가 소품으로 풍부한 배경을 가지고 있지만, 어쨌든 남자의 뒷모습을 찾을 수 없다. 2008 판' 여성' 은 여전히 이런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다이앤 잉글리시가 이번 리메이크에서 얼마나 많은 수술을 했든 간에 어떤 상황에서도 만질 수 없는 금지 구역이 있는데, 그것은 영화에 어떤 남자의 얼굴도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단락 편집] [영화 하이라이트]
2006 년 최종 주인공이 확정될 때까지 애넷 베냉과 우마 서먼이 각각 메리 헤인스와 크리스토 애륜 역을 맡는다는 소문이 돌았다.
리사 쿠탁과 앤 해서웨이 (Lisa Kuzhuo) 가 이 영화에서 주인공을 맡았지만, 결국 그들이 계획한 역할은 최종 대본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한다.
1970 년대에는 제인 폰다, 바바라 스트리산, 파예 다나웨이를 초청해' 여자' 를 리메이크하고 싶었지만 결국 실현되지 못했다.
새' Women' 촬영 당시 보스턴 공공도서관에서 한 장면을 찍으려고 하는데 카메라에 나타날 도서관에 전시될 남성 초상화가 모두 여성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아이디어는 결국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1939 판 여자처럼 이 영화의 배우들은 모두 여자다.
[이 단락 편집] [멋진 대화]
실비 파울러: 너도 알다시피, 나에게 말하지 않니? 지금,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매우 다쳤다.
실비아: 그거 아세요? 아직 나한테 말 안 했어? 신은 내가 지금 큰 상처를 받고 있다는 것을 증언할 수 있다.
메리 하인즈: 너? 너에게 일어난 일이 아니라 나에게 일어난 거야!
메리 하인즈: 다쳤어요? 이 일은 나에게 일어난 것이지, 네가 아니다!
에디 코헨: 알렉스, 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임신했다
에디 코헨: 에릭스, 몇 가지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내가 지금 먹고 있는 것은 두 사람의 것이다.
알렉스 피셔: 오, 어서.
에릭 피셔: 오, 정말요? !
실비 파울러: 오 세상에.
실비아: 오, 세상에? !
메리 헤인즈: 무슨 일이야?
메리 하인즈: 너 무슨 소리 야?
실비 파울러: 에디는 처음이 아닙니다.
실비아 파울러: 에디는 더 이상' 독신 귀족' 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