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거리 점프: 체스말의 이동은 직선으로 연결된 6 개의 인접한 방향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선의 빈 공간에 의해 형성된 세그먼트 중 하나의 조각만 있고 세그먼트 중간에 있는 경우 해당 빈 공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동일한 조건이 충족되면 점프 프로세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체커 기술:
1, 체커가 체커라고 부르는 이유는 체커가 가장 큰 특징이기 때문이다. 게임의 조건을 만족시키기만 하면 멈추지 말고 계속 뛰어내릴 수 있다. 따라서 중간 단계에서는 점프를 핵심으로 자신의' 점프 경로' 를 고려해 자신의 점프 경로가 막힘 없이 잘 통하도록 하는 동시에 자신의 점프 경로가 상대방에게 편리함을 제공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공격이라고 합니다.
2. 공방을 겸비하다. 자신의 바둑이 잘 갈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 외에도 상대방의 바둑을 방비해야 한다. 공격에만 관심을 갖고 수비를 소홀히 하고 상대방이 순조롭게 점프할 수 있도록 한다면 자신의 바둑길은 순조로운 항해에도 비틀 수 있기 때문에 체커는 반드시 공방을 병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를 소홀히 하지 마라. 체커의 전환점은 종종 수비에서 나온다. 공격과 수비는 체커의 관건이다. 공격과 수비는 독립적이지 않고, 공격과 수비는 모두 승리의 길이 아니다. 공격과 수비의 변증관계를 잘 파악해야만 바둑에서 상승장군이 될 수 있다.
바이두 백과-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