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외울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외울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훈련과 향상을 암송하는 과정은 순차적이고 점진적인 과정이며,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얕은 것에서 깊은 것까지, 성급하게 성취를 추구해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기본기의 훈련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목표를 달성하는 상상을 해서는 안 된다. 항목별 훈련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즉 음성, 억양, 성조 등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 그리고 차이를 만들기 위해 하나씩 연습합니다. 내가 너에게 독서 노트를 정리해 줄게,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복습 주의사항

첫째, 낭독할 때 단순히 기교를 추구해서는 안 되며, 낭독내용의 필요성, 감정의 발전과 상황, 환경의 변화에 따라 자신의 감정을 조화롭게 표현해야 한다.

둘째, 실제 독서에서는 각 읽기 방법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 않아 두 가지 이상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무겁고, 실제적이고, 강건하고, 가볍고, 부드럽고, 가볍고, 등등.

셋째, 위의 방법 외에도 언어 흐름의 정체, 유창함, 불연속성, 연속 및 리듬의 희소성, 밀집, 정지, 지연 등이 있습니다. , 신중하게 이해하고 합리적으로 표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넷째, 그냥? 다시 읽습니까? 이 점에서 언어 자체는 규칙이 있다. 예를 들면? 이탈리아 단체 스트레스? ,? 논리적 스트레스? ,? 키워드 스트레스? 잠깐만요, 좀 복잡해요. 초등학교 실시에 적합하지 않은 것도 있어요. 네가 보면 자연히 체득할 수 있으니,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다섯째, 다양한 형태의 판문 읽기

학생이 정확하고 유창하게 본문을 읽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감정이 있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초등학생은 경험이 적고 지식이 좁고 지각력이 약하기 때문에, 어떤 지도도 없이 대부분의 학생들은 작가가 표현한 사상 감정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감정을 가지고 큰 소리로 낭독할 수 없다. 학생들이 감정을 가지고 본문을 읽도록 지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선생님이나 뛰어난 학생들의 녹음, 비디오, 범문 낭독을 듣는 것이다.

범문 독서는 학생들이 본문의 성조를 파악하는 것이 즐겁고, 높거나, 평평하고, 낮기 때문에, 독서 훈련의 맹목성을 줄이고, 표적을 강화하고,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모방은 아이의 천성이다. 범문 독서는 학생들을 빠르게 컨디션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어떤 학생은 선생님보다 모방하는 것이 적을까? 오리지널? 。

학생들은 오랜 모방을 거쳐 지식의 축적을 형성한 후, 읽는 능력이 점차 형성되었다. 물론, 교사들은 판문 읽기에 전념하고, 작품에 녹아들고, 음조, 볼륨, 속도, 멈춤의 변화를 이용하여, 음조의 기복, 억양, 우렁찬 힘, 학생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키고, 그 상황에 임하고, 감염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엇에 대해서요? 큰 소리로 낭독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소리내어 읽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고, 교육은 다양해야 하며, 단조로움을 피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자신감을 높이며, 학생들의 읽기 능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켜야 한다.

암송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소리내어 읽으려면 미리 준비해야 한다. 준비 작업은 작업 이해, 욕망 생성, 내면 트리거, 기술 배치 네 단계로 나뉜다. 만약 한 사람이 많이 한다면, 이 과정은 곧 완성될 것이다.

(a) 일을 이해하다

아마도 모든 사람이 이런 아쉬움을 만나게 될 것이다. 즉, 당신이 한 작품을 다 읽었을 때, 마음속에 항상 알 수 없는 감정이 있어서, 당신을 괴롭게 하고 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악몽 처럼, 하지만 당신은 움직일 수 없어, 마치 약간의 돈을 지불 하 고 실수로 다른 사람의 귀중품을 했다. 아무도 청하러 오지 않지만, 너는 안심할 수 없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한 작품에 끌려 다시 읽혀진 후, 나는 독서가 이해보다 앞서 있을 때, 이런 독서가 너무 부족해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비판을 받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욕망이 있다

독서의 재창조는 독서 욕망의 원동력이 필요하다. 독서 욕망이 강렬한지, 진실인지, 정확한지는 독서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3) 하트비트를 트리거합니다

마음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작품이 독자의 감정과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적극적인 운동을 의미하며, 독서에는 이런 내면운동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심장 박동은 주로 감각 활동과 숨겨진 언어 활동으로 나타난다.

1. 감정활동: 사고에서 말하는 과정과는 달리, 낭독하는 과정은 작품 읽기에서 이해, 느낌, 발성에 이르기까지 감정이 관건이다. 만약 주동적이지 않고 예민하지 않다면, 독서를 기계적 독서로 쉽게 바꿀 수 있고,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감정을 활발하게 하려면 뇌 전체를 동원해야 한다. 이미지 상상력과 추상적인 이해는 감정만큼이나 중요하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 된다.

2. 우의활동: 어떤 작품들은 어딘가의 문자 적 의미와 전체적인 내포 의미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이런 작품의 행간에 있는 풍부한 의미를 발굴하고 반영하려면 함축된 문자를 정확하게 찾아야 한다. 숨겨진 언어는 내부 언어라고도 하며, 연극 예술에서는 잠대사라고도 하며, 숨겨진 언어는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문자 아래로 흐르며, 언제든지 언어의 기초와 생명을 부여한다. 숨겨진 언어를 잡아야 독서가 심오하고 매력적이다.

(d) 배포 기술

큰 소리로 낭독하는 것은 단지 한 가지가 아니라 많은 발음 기교가 필요하다. 따라서 내용에 따라 자신이 습득한 모든 기술 중에서 적절한 기술을 선택하고 선택한 기술을 교묘하게 배열해야 한다. 기교의 합리적인 조화는 독서 효과에도 중요하며 표현력에 따라 다르다.